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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혼" (루쉰) 의 캐릭터 분석

이혼' 에서 애호하는 여성의 이미지는' 축복' 중 구 중국 농촌 빈곤 여성 상림상 이미지든' 상서사' 의 청년 지식 여성 자군 이미지든 노신이 초기에 빚은 이미지와 크게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들은 모두 중국 전통 여성의 성격을 가지고 있다. 이혼' 의 주인공 아이곡은 성격이 호탕하고 반항의식이 강하다. 남편이 과부와 결탁하자, 그녀는 울면서 친정으로 돌아가 부모 형제에게 도피하고, "그들에게 약간의 색깔을 보여 주어라. 소송을 해도 아깝지 않다" 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이 이미지는 중국 전통 여성의 성격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노신의 마지막 현대소설' 이혼' 에 관해서는 항상 많은 오해가 있는 것 같다. 예를 들어, 이 소설은 일반 농촌 여성이 결혼 후 왕따를 당하고 남편의 권리 억압에 반항하는 이야기를 통해 옛 중국 여성의 결혼과 가정에서 무력한 지위를 보여 준다는 대중적인 견해가 있었다. 주인공은 봉건 세력과 싸우는 용기와 도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지주와 관료에 대해 순진한 환상을 품고, 결국 결탁한 반동세력과 독단적인 시골의 무거운 압력에 굴복할 수밖에 없었다.

여기서 아이곡은' 일반 농촌 여성' 이라고 하는데, 그녀가' 노동 여성' 이라고 말하는 이론도 많지만 원문을 자세히 읽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이 사람은 평범하지 않아, 일의 여부를 알 수 없다. 아이곡의 아버지 장은 현지의 유명인이며, 심지어 작은 패왕이기도 하다. 뚱보가 장을 보자마자 말했다. "처음 만났지만 무 아저씨의 존함은 이미 알고 있었다 ... 이 368 빈해 마을을 누가 모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뚱보) 우리는 Shis 의 아들이 과부와 결혼했다는 것을 안다. 작년에, 무할아버지는 여섯 아들을 데리고 그의 집 주방의 부뚜막을 뜯으러 갔다. 누가 안된다고 했어? 너의 노인은 대문을 크게 걸을 수 있는데, 그의 발걸음은 열려 있다. 나는 그들을 두려워한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주앙의 신분을 알 수 있다. 뚱뚱한 왕은 매끄러운 사람인데, 아마도 그는 단지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일 뿐이다. 물론 그는 그가 말한 모든 것을 믿지 않았지만, 장부녀가 배에 올랐을 때, "배 옆에 있는 나무판자에 네 명이 앉아 있었다." " 장씨는 긴 담뱃대를 만지며 담배를 피웠는데, 곧 누군가가 그에게 불을 붙였는데, 그가 결코 빈둥거리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반 연해 주민들은 모두 그를 두려워한다" 는 인물은 분명히 평범하지 않다. 그의 딸도' 일반 농촌 여성' 이라고 할 수 없다.

과거의 결혼에서 서로 잘 어울리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곡의 남편, 시가의' 작은 짐승' 은 과부와 결혼해서 아이곡과 이혼하고 싶었지만 아이곡은 거절했다. 시가는 향신을 초청하여 주인을 위로하고, 여러 차례 중재가 이루어지지 않아 쌍방이 "3 년 동안 소란을 피웠다" 고 말했다. 이것은 돌과 장이 그다지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며, 고수보다 높은 7 명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어른은 코담배를 피우고' 방귀 마개' 를 한다. 그의 작은 스승 중 일부는 북경외국어학교에서 공부한다. 요컨대, 그의 지위는 매우 높다. 평범한 직장 여성이 이런 분쟁을 겪는다면, 어떻게 3 년 동안 지속되어 이렇게 고급스러운 큰 남자를 놀라게 할 수 있을까?

물론, 나는 고모의 사회적 지위를 과대평가할 수 없다. 결국, 장은' 고문대' 가 아니며, 동위 대사와는 한 수준도 아니고, 일곱 명의 어른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어떤 사람들은 장이 큰 인물이고, 적어도 현지 신사라고 하는데, 이것은 그에게 너무 높다. 장부자는 위안안 주인집에 가서 문간방에 가서 떡국을 마시며 거실로 들어가 서서 (가부자도 서 있을 때) 말을 할 수밖에 없었다. 7 대 가족 중 구 () 의 향토 정서가 더욱 두드러진다. 그녀는 이 일곱 사람의 머리가 모두 대머리가 된 것을 보았지만 두개골과 얼굴이 붉어서 돼지기름으로 닦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코담배의 경우,' 방귀 마개' 와 위에 있는' 수은침지' 에 대해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본 적도 없다. 이모를 사랑하는 것은 촌스럽고 신사의 착한 여자답지 않다. 장삼목이 다소 지위가 있는 것은 주로 그가 아들이 여섯 명 있기 때문이다. 그때 그는 이것만으로 남에게 업신여김을 덜 받을 수 있었다. 농가는 이런 자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애곡의 이혼은 오래 간다.

이모를 사랑하는 것은 반봉건적인 것입니까? 시가의' 새끼짐승' 이 과부와 결혼하여 그녀의 고모를 버린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다. 그녀가 이런' 이혼' 을 거절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그녀는 감히 남편과 소란을 피운다. "객관적으로는 다소 반부권이 있을 수 있지만, 그녀 자체는 사상적으로 결코 반봉건이 아니다. 대신, 그녀는 전통 윤리를 고수한다. 나는 삼차 육례에서 주문했고, 가마에서 들어 올린 것이다! 그렇게 쉬운가요? 나는 소송이라도 그들에게 본때를 보여 줄 것이다. " 이모를 사랑하는 것은 당당하고 당당하며, 그녀는 봉건주의를 기초로 한 것이다. 아이곡은 자신의 고민이' 분노' 라고 자처하지만, 그녀는 결코 반봉건이 아니다. 봉건예교의 규정에 따르면, 시카' 새끼짐승' 이 욕하는 말괄량이와 동거하는 것은 받아들일 수 있지만, 명미가 결혼하고 있는 아내를 버릴 수는 없다. 봉건 제도 하에서는' 이혼' 만 있고 이혼은 없다. 시부모님은 싫으시고 며느리를 쫓아내셔도 되겠지만, 아이곡에 따르면, "시집가면 정말 고개를 숙이면 선물이 부족하지 않아요." 라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 떠날 이유가 없다. 전체 소설의 묘사로 볼 때,' 작은 짐승' 과 아이곡의 이혼은 봉건주의의 정도와 맞지 않는다. 아이곡의 큰 소란이 반봉건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이 과정에서 그녀의 용기와 용맹은 특히 긍정적인 의미가 없다.

그러나, 아이곡은 결국 실패했다. 실패의 원인은' 지주와 관료에 대한 순진한 환상' 이 아니다. 사실 그녀의 머리 속에는 전부 봉건 교조였다. 그녀는' 나리' 와 봉건 정부를 굳게 믿는다. 아줌마 사랑 실패의 관건은 7 대 위인의 두 문장이다. 첫째, "시부모가' 가라' 고 하면 가야 한다" 고 말했다. 당신이' 선물이 부족하지 않다' 든 아니든 봉건의 부권, 부족권은 당연히 관련 조항에 반영되어 있지만, 그 정신은 그 조항의 제한을 받지 않고, 부권, 부족권이 지극히 높은 권위를 가지고 있다. 이런 권위 앞에서, 여성은 복종할 수 있을 뿐, 어떠한 법률 조항의 보호도 받지 못한다. 7 대 위인은 지위가 높은 군자로서 이 점을 철저히 이해하고 한 마디로 모든 이치를 밝혔다. 이전에는 대사에게 일반적인 민사 조정만 했다고 위로해 주었으니 안 되는 것도 당연하다. 그 일곱 어른도 "집처럼, 상하이 베이징, 해외에서도 마찬가지야." 라고 말했다. 이것은 당연히 이모를 겁주기 위해서이지, 단지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원래 이모가 아직 승복하지 않자, 화가 나서 말했다. "소송을 해도 괜찮아요." 현에 있지 않고, 정부에 있다. 이런 태도에 위로대사의 대응어는 "법정에 나가 관청에서 싸우면 관청에서 그 일곱 명을 요구하지 않겠는가?" 였다. "7 대 공신의 개인 신분을 가지고 그들을 제압하는 것은 비교적 저능해 보이지만 결과는 불복이다. 아이구 반란: "그럼 나는 목숨을 걸고, 모두가 패배했다. "일곱 사람은 다르다. 그는 시부모가 며느리에 대해 절대적인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먼저 지적한 뒤 정부가 완전히 그의 편에 서 있다고 말했다. 이것도 당시의 강경한 이치였다. 네가 너의 고모를 사랑하면 어디를 가든 소송을 해도 상관없다. 목숨을 걸어도 명예를 잃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말은 아이곡에게 치명적인 타격이다. 이모는 봉건 교조의 신봉자이다. 7 대 사람들은 그녀에게 그 조문들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면서도 정신을 깊이 이해해야 한다고 말했다. 어린 며느리가 완전히 복종하면 소용이 없다.

노신이 여기서 얼마나 심오하고 생동감 있게 봉건주의의 정신적 본질을 폭로했는가!

일곱 성인의 이런 말들은 아이곡이 꿈에서 깨어나는 것처럼 가르치고, "완전히 고립되는 것 같다" 고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의 실패는 예상했던 일이다. 예전에는 진리가 내 편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은 이해한다. 일이 정반대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렇게 큰 변심은 7 대가 알 수 없는' 힘내-'라고 말하자 그녀는 즉시 항복했다.

아이곡의 항복은 그녀가 갑자기 반봉건의 용기를 잃은 것이 아니다. 이것은 그녀가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것이다. 그녀가 어떤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그녀는 약간의 오해가 있어서 윤리 규범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한다. 이제 그녀는 마침내 깨달았습니다.

이때에야 그녀는 그 일곱 사람이 정말 위엄이 있고, 모두 자기가 오해하고, 너무 방자하고, 너무 난폭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매우 후회했고, 도울 수 없었지만-

"나는 일곱 사람의 명령을 듣고 있다."

그래서 일이 급전하여' 이혼' 은 즉시 90 위안으로 거래가 성사되었다.

아이곡이 전혀 실패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다만 그녀의 변화는 단지' 시끄러움' 에서' 시끄럽지 않음' 으로 바뀌는 것뿐인가요? 작품의 결말은 아이곡이 위가를 떠날 때 마음이 평온하고 사교적으로 침착하며 즐겁게 떠났다는 것이다.

여기서 노신은 봉건주의에 대한 심오하고 광범위한 폭로에 극도의 억압적인 분노를 나타냈고, 그는 아이곡에 대한 깊은 풍자로 그의 작품이 완전히 반봉건이라는 주제를 표현했다.

사랑은 반봉건을 고려하지 않지만, 그녀의 작품은 완전히 반봉건적이다.

이 이혼 희극이 발생했을 때 중국은 이미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였다. 전통적인 봉건 세력은 여전히 강하고 돈의 힘도 작지 않아 이 이혼 사건이 얽힌 가격 문제가 생겼다. 지아 (Jia) 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할 준비가되었을 때; 장은 자신의 체면을 보존하고 자신의 위망을 과시하기 위해 그의 딸을 크게 떠들어댔다. 지금 시가의 주방이 한 번 철거되어 일곱 명도 중재에 나서자, 그의 체면과 위망이 모두 생겼다. 이제 그는 이 이혼과 한 푼의 돈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고 있다. 그의 태도는 그의 딸보다 느슨하다. 배에서 말을 할 때, 그는 이미 이런 논쟁에 대한 지겨움을 표현했고, 아이곡은 "아버지조차도 약간 어지럽고, 그가 지불한 돈에 눈이 뜨거워졌다" 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다만, 주앙 거실에 들어가 주인의 집을 위로한 후, 말을 거의하지 않고, 딸을 도와준 적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의 태도는 그녀의 딸이 못을 만지면 굴복하는 것 같다. 애고모는 혼자 있는 곳에서 이치를 따져 애썼지만, 장황함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번은 딸이 말했다. "예전에 일곱 대협의 지시를 들었어." 라고 스승을 위로하며 즐겁게 말했다. "그래, 일곱 대협은 정말 공평해, 아이구 정말 잘 알아!" " 그가 장씨에게 말했다. "노무, 그럼 너는 당연히 할 말이 없다. 그녀는 이미 자신에게 승낙했다. 나는 네가 반드시 너의 붉은 녹색 게시물을 가져왔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너에게 말했다. 그래서, 모두 꺼내 ...... "장씨는 이미 딸의 이혼에 미리 동의했고, 그와 위로사부도 이미 화가 나서 이번에 특별히 돈을 받으러 온 것으로 알려졌다. 시가는 자연스럽게 위사부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이미 돈을 싸는 파란 천 봉지를 테이블 위에 놓았다. 장무삼의 대사는 일이 끝났다고 선언하자마자 즉시 소포를 열고 돈을 꺼내자' 양돈 세어보기' 는' 홀가분하다' 고 말했다. 그는 재빨리 소포를 열고 돈을 자세히 세어 보았는데, 이것은 그가 방금 아무것도 하지 않은 것과 묘한 대조를 이루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