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의 최종선은 최종선이 없다는 것입니까? 일반인은 최종선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우리 모두는 넘을 수 없는 법적 최종선을 가지고 있다. 이 최종선은 강성하고 명확하다. 과거를 건너는 것은 악이고, 통과하지 않는 것은 선이다. 법은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는 유리한 도구이다. 법은 무정하지만 정이 있다. 선함이 햇빛에 꽃이 피도록 보장하고 약자가 곤경에 처했을 때 희망을 볼 수 있게 한다.
그러나 대중이 법률의 최종선을 지키도록 하는 것만으로는 법을 준수하는 사람이 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공공 공간에도 많은 행동 규범과 행동 제약이 있다.
예를 들어, 종종 우리를 난처한 상황에 빠뜨리는 이 도덕적 결론은 우리 앞에서 현실적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덕의 선을 만질 수 없을 것 같지만, 그의 영혼은 무심코 그의 뺨을 한 대 때렸다.
도덕의 최종선은 복잡하고 광범하며, 문명행위의 견지는 도덕범주 아래 문명의 최종선을 숭상하는 것이다.
첸 말했다; 인생의 궁극은 다른 사람이 너를 볼 수 없는 곳에서 의식이 있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개인의 의식만으로 문명의 존재를 보장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몇 년 전 한 동료가 술을 마신 후 급히 오줌을 싸서 길가에 서서 거리에서 오줌을 누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한 동료가 작은 소리로 말했다: 교장이 왔다! "교장은 공을 계산하고, 산 사람은 오줌을 싸라고 부를 수 없다." 교장과 그의 아내가 확실히 왔다.
동료가 얼굴을 삐었더니 교장 부부에게 익숙한 얼굴 두 장을 정말 보았다. 그 녀석을 걱정하면서 분위기를 누그러뜨리고 싶다.' 교장 선생님, 한 잔 마시세요! ,,,,,,,'
다음날, 이 동지는 모든 노조에서 검토를 했다. 여러분 앞에서 오줌의 장단점을 설명하고 얼마나 어색한지 생각해 보세요.
내 인상에서, 당신이 낯선 도시에 갈 때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하든,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도시 공중화장실을 찾는 것이다. 그래야 불편하거나 불편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시 기반 시설 건설이 뒤처져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과 내가 모두 문명의 대변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확보해야 합니다. 사회는 확실히 회피할 수 없는 책임이 있습니다. "산 사람은 오줌에 질식해서는 안 된다." 때때로 그들은 현실의 어쩔 수 없이 스스로 반항할 수 없다.
지금의 공중화장실은 일종의 화장실 문화인지, 아니면 일종의 문명쓰레기인지를 시사한다. 공중화장실의 무의식으로 도시 관리가 골머리를 썩였다. 왜 우리는 죽음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에 대해 그렇게 걱정하는가? 아마도 두 가지 이유가 있을 것이다. 첫째, 우연히 도시에 온 일부 농민들은 엉덩이 뒤의 설비가 무엇인지 전혀 모르고, 이 사람들이 너에게 화장실에 갈 것을 기대하고 싶어 한다. 안녕히 계세요! 둘째, 잊어 버려, 그렇게 간단해.
현재 대부분의 공중화장실의 플러시 시스템에는 적외선 제어 스위치가 설치되어 있다. 이렇게 까다로운 도시 관리 문제는 작은 스위치 하나로 해결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너는 그 얄미운 사람을 탓할 수밖에 없다.
사회인으로서, 항상 이 방면이나 그 방면에 한계가 있다. 만약 그의 최종선이 무한선이라면, 떠나기로 선택하고, 최종선이 없으면 그의 최종선을 건드리지 않는다. 나는 상처를 입을 수 없다!
오늘날의 물욕이 횡포하는 사회에서, 사람들은 인간의 최종선을 엄수하고 여전히 양심을 가지고 있는가?
성실을 밑줄로 하는 모든 수확은 모두 좋은 인연의 필연적인 보답이다. 양심의 최종선을 확대하면 인간성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양심의 한계를 강조하면 영혼은 의기소침해지지 않는다. 욕망의 최종선을 파악하고 행복에 만족해야 한다. 도덕의 최종선을 다지고, 자신의 품행에 주의하며, 절대 도덕의 가치를 무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비도덕적인 행위가 모든 것을 망칠 수 있다.
최종선, 사람의 큰 지혜, 모든 입세자와 성공자의 참뜻을 파악하다. 최종선이 있어야 우리의 가치관이 확립될 수 있다. 우리의 행동은 위험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최종선을 넘어 자신의 댐을 흔들면, 당신의 행동은 최소한의 통제와 구속을 잃게 될 것이며, 당신의 인생은 씁쓸하고 외로울 것입니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최종선을 고수해야 인간으로서의 즐거움과 최종 등정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사람마다 자신의 최종선이 있고, 사람마다 최종선이 다르지만, 한 사람의 최종선은 착하고, 사랑하고, 진실하고, 법을 준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이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최종선이라고 생각한다.
최종선이란 성격이나 기질에 의해 결정된다. 만약 네가 걸을 때 미치광이를 바라보면, 그 (그녀) 가 너를 욕할지도 모른다. 미녀를 한 번 보면 너를 진지하지 않게 할 수 있다. 반면에, 다른 사람이 너를 볼 때, 너도 미소를 지을 것이다. 미녀가 너를 바라보면 언젠가는 기분이 좋아질 것이고, 심지어 말을 걸어올 수도 있다. 무슨 일 있어? 그래서 인간으로서의 최종선은 다르고 특정 사람들을 겨냥한 것이다.
정상인의 최종선은 개인 절조가 되어야 한다. 한 사람의 이름은 한 사람이 정사각형이고, 행동거지가 알맞고, 정해진 규칙에 따라 말하고, 일정한 기준을 준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고대인들은 명절을 중시하고, 그 사람의 목숨, 치노의 근원, 물의 원천에 따라, 세상 사람들에게 "부유하지만 화폐는 중시하지 않고, 귀비는 왕관을 따지지 않는다" 고 권고했다.
사람은 경외해야 한다. 그의 머리 속에는 항상 사람의 근본이고, 신성을 모독하며, 심지어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있다. 취사 선택에 직면하여 우리는 처벌을 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결코 기본적인 존엄과 인격을 잃지 않을 것이다. 인생은 짧고, 100 년은 순식간에 지나간다.
우리 대부분은 평범하게 살고, 눈에 띄는 성과도 없고, 위대한 성과도 없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자신의 삶의 최종선을 고수하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을 하지 않고, 자신이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하지 않고, 악행과 웃음거리를 남기지 않고, 죄악과 저급한 일을 남기지 않고, 부끄러움과 후회를 남기지 않고, 어둠과 어리석은 고난에서 벗어나 청백함을 넘긴다. 많은 일이 항상 겪은 후에야 득실은 네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 감정과 마찬가지로, 고통 후, 당신은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만약 네가 멍청하다면, 너는 견지할 줄 알고, 제때에 포기할 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경우, 우리는 세상을 놀라게 하는 사랑이 다른 사람의 눈에는 단지 우스갯소리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점을 기억하고, 너를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절대 사랑하지 마라.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 당신이 ta 를 위해 얼마나 희생하든 간에, ta 는 가장 많은 동정을 나타낼 뿐, 조금 미안할 수도 있지만, 영원히 사랑이 될 수 없다는 것은 불공평한 일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어쩌면 사랑은 이치에 맞지 않는 게임일지도 모른다. 사랑받는 그 사람은 항상 사랑의 생살권을 통제할 수 있다. 횡포하고 횡포할 수 없어도 포용당하고 총애를 받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이 세상에서, 당신은 ta 를 사랑하지 않고, ta 는 당신을 사랑할 것이고, 당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상처받은 사람은 당신 혼자일 수밖에 없습니다. 。 。 。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세상에서 유일한 문이 더 이상 열려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은 그 앞에서 배회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벽에 부딪힌 후에 다시는 깨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그리고 돌아서서 너를 위해 열려 있는 천창을 찾아야 한다. 거기서도 하늘의 별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진술이 없다면, 이것은 거짓 명제이다. 절대적인 좋은 것도, 극단적인 나쁜 것도 없다. 그렇게 많은 드라마를 보고, 그렇게 많은 생활 속 이야기를 보고, 살인범도 모르는 부드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사람의 감정은 복잡하며, 단순히 좋고 나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웃긴다. 아이들만이 이렇게 나눌 수 있다. 아이조차도 인간성의 선량함으로 요약할 수 없고 계몽을 받지 못한 아이. 그가 하는 모든 것은 이기적이지만, 너는 그가 이기적인 나쁜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니? 사람은 모두 이기적이다.
이 질문에 대답하겠습니다. 먼저 "밑줄" 이라는 단어를 이해합시다.
최종선은 한자다. 병음은 D XI N 으로, 최소한의 조건과 필수조건, 능력 범위 앞의 사물의 임계치, 적 내부에 숨어 있는 사람, 직사각형 경기장의 짧은 변두리를 가리킨다.
나는 문제의 최종선이 도덕적 최소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이 한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건은 사람마다 다르다. 예를 들면 교육 영향, 조건 요인, 환경훈도 등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다른 사람이 최종선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고 있을 때, 사실 자신의 최종선으로 측정을 하고 있다! 만약 상대방의 행동이 이미 자신이 설정한 최종선을 넘어섰다면, 우리는 상대방이 최종선이 없다고 느낄 것이다! 그리고 나는 이 최종선이 모든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냥 달라! 이 사람이 머리가 없으면! 생각할 수 없어! 이건 내 이해야!
나는 개인적으로 최종선이 한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한계라고 생각한다.
종종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성질이 좋다고 말하지만, 나도 웃지 않고 말한다. 사실 모두들 성질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 처음엔 비슷했지만 사람마다 최종선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성질이 좋지 않지만, 내 최종선을 건드리지 않았다.
일반인으로서 밑줄도 제대로 대해야 한다. 일반인도 정상인이다. 그들의 최종선이 끝없이 파괴되고 심각할 때, 그들은 법적 보호를 구할 수 있다. 악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되지만, 악한 사람에게 상처를 받아서도 안 된다!
사람의 최종선은 사실 부정식이지만, 모든 사람은 최종선을 가지고 있지만, 최종선은 인위적인 잠재 의식 설정에 속하며, 더 많은 것은 발전 중에 형성되어 사람들이 순간적으로 넘을 수 없는 경계를 형성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가장 원시적인 인위적인 최종선이다. 물론, 이것은 또한 관례, 규율, 문화, 전통, 인식이 형성한 정해진 인간 최종선과는 다르다. 물론 인간의 최종선은 사고, 사고, 인지, 언어, 행동, 감정, 외모, 사회적 책임을 포괄한다 ...
살아 있는 모든 사람은 최종선을 가지고 있고, 일반인의 최종선은 소란을 피우지 말고, 참고, 참고, 참고, 참고, 반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