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지식: 무덤, 무덤, 무덤, 무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고대인들은 흔히' 무덤' 이라는 단어를 함께 사용했지만, 사실' 무덤' 과' 무덤' 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일이다. "무덤" 의 문자적 의미는 평지의 작은 흙더미를 가리킨다. 상상할 수 있듯이 무덤은 일반인을 매장하는 데 사용된다.
고대의 관은 매우 비싸서 대부분의 농민 가정은 관을 살 수 없었다. 그래서 죽은 뒤에는 모두 돗자리 등 물품으로 시체를 싸서 구덩이를 파서 매립했다. 고대인들이 죽은 후 대부분 자신의 땅에 묻혔기 때문에 비석을 세우는 경우는 드물어서 한 간판으로 끝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무덤은 간단해 보이지만 고대 서민들의 표준 매장 방식이다.
한 가정이 발전하면 무덤을 옮기고 아들을 묻었다. 이때는 묘를 쓸 것이고, 많은 지주 가족들은 모두 자신의 묘지 면적을 가지고 있다.
무덤
무덤은 무덤보다 한 단계 더 높은 것이 분명하다. 무덤면은 평평하고 비석은 고인의 이름과 생애를 기록하기 때문이다. 가능하다면, 작은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석두 사용. 도묘가 일반인을 겨냥한 것이라면, 죽은 후에 도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회의 엘리트들, 예를 들면 관원, 상인, 학자이다. 그들은 이렇게 할 돈이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무덤이 보존되기를 바란다.
고분이 강화되어 천년을 보존할 수 있고, 자연재해도 없고, 전란도 없고, 가족의 쇠퇴도 없다. 예를 들어 열사 능원에서 무덤은 열사를 안장하는 데 쓰인다. 좋은 보호 하에 묘상의 글자는 수백 년 동안 보존될 수 있고, 또렷하게 볼 수 있다.
하지만 무덤은 종종 소규모로 나타나는데, 석두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은 이미 높은 기준이다. 비슷한 조각상 정자와 같은 물건이 있다면 무덤의 범위에 속하지 않고 무덤에 속한다.
무덤
묘는 묘에 해당하는데, 문자적으로 큰 무덤을 의미한다. 하지만 현실에서 무덤의 규격은 무덤보다 훨씬 높다. 왜냐하면 무덤은 이미 왕후, 달관귀인, 왕후, 유명 인사들을 겨냥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항우가 묻힌 패왕 무덤과 호가 병장을 가는 곳이다.
호거병의 매장지는 호거병묘라고 하지만 현대의 호칭이다. 고서에서 호거병묘는' 묘는 칠련산과 같다' 고 기록되어 있는데, 여기에는 몇 미터 높이의 비석뿐만 아니라 매우 높은 규격의 석대와 돌계단도 있다. 한무제는 당시 호거병에 대한 중시로 무덤의 규격으로 안장할 수 있었고, 거의 고대 일반인의 절정에 이르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왕공귀족의 후손이라도 반드시 이런 쓸모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또 가장 유명한 묘는 이관묘로, 대부분 장군 묘이다. 장군이 전사한 후, 몸은 회복할 수 없으니, 그를 위해 옷관을 세워야 한다. 예를 들어, 삼국 시대, 강위가 죽은 후 위군에 의해 버려진 황야는 되찾을 수 없었고, 그의 옷으로 그를 기념할 수 밖에 없었다.
언덕
능은 중국 고대 황실원림에서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데, 능은 고대에 죽은 사람을 매장한 최고 수준이며 봉건 사회는 황실 구성원만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무덤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하나는 규모가 크고, 다른 하나는 고도로 집중되어 있다.
가장 대표적인 대형 무덤은 진시황릉이다. 무덤의 병마용만 세계 기적이라고 불린다. 기술적인 이유로 진시황릉은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고 무덤이 얼마나 훌륭한지 아무도 모른다.
규모로 볼 때, 명 () 청 () 대의 황릉 () 이 가장 두드러진다. 두 왕조의 제왕릉은 많은 황제를 매장했을 뿐만 아니라 전문 보안대 간수도 있었다. 이것은 그들의 규격을 설명한다. 전쟁에서 희생된 군인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 중국은 전국 각지에 많은 열사 능원을 건설하고 최고 규격으로 안장하였다.
그렇다면 링은 왜 최고 규격을 대표할까요? "영" 이라는 단어의 가장 오래된 출처는 "복" 과 "명" 의 진화이다. 글자 그대로 등산을 의미하고, 깊은 의미는 산을 오르고 승천하여 사람에서 하나님으로의 전환을 완성하는 것이다. 고대 황제는 천자라고도 불렀는데, 죽은 후에 승천해야 하기 때문에' 릉' 자를 사용한다.
동시에,' 릉' 자는 그 자체로 높은 산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풍수학에서 높은 산은 또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용맥, 황족 구성원을 용맥에 묻으면 왕조의 영속적인 발전을 가호할 수 있다.
이 네 무덤은 죽은 사람의 네 가지 신분에 완전히 해당하며, 죽은 사람의 생전의 신분과 지위를 보여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생전에 대관이었지만 생전에 관직이 철수되어 죽은 후 대부분 무덤이나 묘혈에 들어갔지만, 관원, 장군이 관직을 쫓기고 죽은 후 무덤에 묻혔다. 다시 말해서, 매장의 형태는 죽은 자에 대한 인정을 나타낸다.
고대 사회의 풀뿌리성은 매우 뚜렷하고 넘을 수 없어 생활뿐만 아니라 죽음에도 나타난다. 예를 들어 즉위하지 않고 사마천의 인가를 받은 패왕 항우는 죽은 후 무덤으로만 묻힐 수 밖에 없었다. 당시 한나라가 이미 건립되었기 때문에 항우는 유방과 전혀 비교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표면 형태 외에도 무덤, 무덤, 무덤, 무덤의 가장 큰 차이는 무덤이나 지궁의 크기에 있다.
고대의 부자나 달관 귀인은 구덩이를 파서 흙을 메우는 규모에 만족하지 않았다. 그들은 죽은 자를 위해 무덤을 지을 것이다. 대묘는 사통팔달로 별장보다 더 웅장하다. 관을 막는 무덤이 있을 뿐만 아니라 보물과 부장품을 대량으로 배치한 무덤도 있다. 특히 황릉 밑에는 더욱 그렇다. 노대지궁은 직접 거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