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초를 찬양하는 작은 시 한 수
주이존 \ "구 부인 그림 난초 \" 청루 사람들이 빈 펜 침대 로 이동, 과거 서주 는 시에 공 을 말했다. 진회조방의 색깔도 있고, 불빛이 석양에 골고루 물들고 있다.
왕의' 봉녀화란' 은 시인이 쓴 것으로, 요지청영이 병행한다. 내가 약질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자 엽엽엽엽의 제의는 불쌍했다.
석도의' 묵연' 은 먼지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시가에 넘겨주는 것은 외롭다. 천 자루의 향을 누구에게 써 주었는지, 잉크가 연못에 뿌려지면 안심이 된다.
"멜란" 은 흰 뼈로 덮여 있고, 나뭇잎은 또렷하고, 바람을 맞으며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의 필묵은 자기가 쓴 것이고, 정면은 뒷면이다.
"모란" 은 요초를 버리고 춘성을 가리키는데, 나는 노란 말을 듣는 것에 질렸다. 나뭇잎 아래에서, 너는 구름층을 통과한다. 세상에 완전히 녹색인 것은 없다.
그가 한곡에 취해 있다고 믿으니, 나의 차림새는 기개가 없다. 모든 꽃이 치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먼지에 더 향기로운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싱지오로 엽선' 추란' 은 절 앞에 식물 한 대야가 있어 향기가 독특하다. 과거에는 왕의 향이라고 불렸고, 방군자이기도 했는데, 그 네 운으로 인해. 추란색, 녹색 천 잎.
이 왕의 향을 사랑하여 꽃으로 아트리움을 드러내다. 그윽한 핀이 흩어지고 정적인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9 권 이상, 사오경에 낭비할 필요가 있습니까? "운죽나무는 무성하고, 난만산은 가득하다." 산길은 축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냇물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온다.
대나무는 어둡고, 고목은 마른다. 새가 문턱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다른 향기를 채집했다.
봄이 반이 넘으면 만물에 꽃이 핀다. "유란송" 은 푸른 잎이 우나며, 바람이 계곡에 오면 향기를 감추기 어렵다.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더라도. 번성의' 영화' 는 왕의 향기로 미풍 속에서 향기를 풍긴다.
영원히 암동 자태를 부리지 않고 부귀한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는다. 조인은' 동란' 동초가 춥고 파랗고, 란도 꽃이다.
땅을 파는 사람처럼 또렷하고 시인처럼 날씬하다. 총수는 머리카락 몇 가닥을 가지고 있는데, 위에는 상투를 나눈다.
황혼의 창문은 향기가 짙고, 풍영은 실을 짜려고 한다. 주재진' 건란' 은 계곡이 가득하고 장과는 숲이 가득하다.
만약 네가 꿰매지 않는다면, 너는 다칠 것이다. 문 손잡이보다 낫다. 관산을 지나자 자페진은 정자를 몇 개 더 갔다.
돌아서서 민해를 잊고 항목과 사랑에 빠졌다. 백일귀향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고, 맑은 샘은 저녁에 담가야 한다.
옥구는 한 번에 한 번 튕겨져 하늘이 쓸 수 있다. 화엄 \ "란 \" 구름이 계곡으로 가득 차서 청려하고 탈속적이다.
서늘한 바람이 밤에 불고, 미인이 스스로 빌다. 고 () 는 그림 관개 () 가 흩어져 산산조각 나고, 판교 () 는 초연하다.
이란의 가죽, 향, 솔가지가 바람에 길게 불다. 옷을 걸치고 앉았고, 북쪽 창문은 약간 차갑고, 노노는 너무 미쳤다.
인황의' 화란' (세 편의 시) 향이 코를 찌르고, 사방이 텅 비었다. 한 주먹의 고운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미인은 고독을 동반한다.
나는 원과 리의 일을 많이 생각했지만, 나는 멀리 슬픔을 느꼈다. 종이 창문은 영혼의 향기를 불러 내고, 얼굴은 부러워할 수 없다.
자기투는 미석을 기르고, 근원은 맑고 향기롭다. 너는 지천에서 와서 이 분서를 받아라.
밝은' 석란이 보내온 글' 은 위에 풀 몇 그루가 있는 빈 바위이다. 그 먼지를 보낸 사람을 써라, 임전을 잊지 마라.
이' 난초집' (세 곡) 은 추위를 흐리고 천고의 영웅들은 눈물을 흘린다. 붓을 내리고 지난 일을 숙고하면, 횡금은 아마도 란과 맞지 않을 것이다.
초풍에 붓을 담그고, 손님과 20 년 동안 얽히고설키다. 자기 연민은 청가를 부르지 않고, 천엽만화는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한다.
웃어서 하늘을 구하지 마라, 너는 늘 무지하지만 관자놀이의 슬픔도 아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구가 이미 급히 그것을 없애려고 했을 때, 또 산에 들어가 향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왕의' 난초' 계곡에서 난초가 생산되어 꽃이 피고 있다. * * * 조용히 나를 따라와, 빈 산은 먼 곳으로 가고 싶어.
푸른 풀은 은둔자의 마음처럼 우쭐대며 흰 구름이 짙게 서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봄바람은 해마다 빈 골짜기를 낳고, 비파는 향기를 남긴다.
이익의' 수묵혜란' 은 여름 얕은 봄의 깊은 꽃으로 몇 줄기가 어지럽게 기울어져 있다. 난초만큼 좋지는 않지만 함께 100 무 () 를 심는 것도 사치이다.
유곡방피' 는 방피의 숨결로 가득 차 있고, 분재와 돌담만 있다. 나는 봄바람이 산골짜기에 흩어져 있는 것을 기억하고, 꽃은 풀처럼 장작을 치며 집으로 돌아간다.
김농' 화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여란이 잘 열리지 않았다. 부드러운 음표는 모두 섬유로, 금릉의 마사모가 아니다.
묘공은' 육란' 빙근 푸른 잎이 불모하고 이슬이 진주를 장식했다. 웃음은 반침을 머금고, 마음은 밝다.
신통의' 난초는 풍의씨가 쓴 것' 으로 난초가 텅 비어 왕의 향기가 되었다. 향기로운 바람이 밭을 채우고, 소박한 자태가 청철하다.
맥맥은 다정하고 독립적이며 향기롭다. 그는 쇼와 아이교가 좋은 것을 보았다.
작은 에이즈 노출, 유란이 심한 서리를 앓았다. 광풍이 돌면서 옷을 가득 채집했다.
정섭의' 반분란서도' 는 한 대야와 반 송이의 꽃이 있다. 누설하지 않고 썩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 난초를 찬양하는 시구' 멜란' 은 흰 뼈 나뭇잎으로 뒤덮여 바람에 이상하게 웃는다.
자신의 필묵은 자기가 쓴 것이고, 정면은 뒷면이다. "모란" 은 요초를 버리고 춘성을 가리키는데, 나는 노란 말을 듣는 것에 질렸다.
나뭇잎 아래에서, 너는 구름층을 통과한다. 세상에 완전히 녹색인 것은 없다. 그가 한곡에 취해 있다고 믿으니, 나의 차림새는 기개가 없다.
모든 꽃이 치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먼지에 더 향기로운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싱지오로 엽선' 추란' 은 절 앞에 식물 한 대야가 있어 향기가 독특하다. 과거에는 왕의 향이라고 불렸고, 방군자이기도 했는데, 그 네 운으로 인해.
추란색, 녹색 천 잎. 이 왕의 향을 사랑하여 꽃으로 아트리움을 드러내다.
그윽한 핀이 흩어지고 정적인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9 권 이상, 사오경에 낭비할 필요가 있습니까?
"운죽나무는 무성하고, 난만산은 가득하다." 산길은 축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냇물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온다. 대나무는 어둡고, 고목은 마른다.
새가 문턱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다른 향기를 채집했다. 봄이 반이 넘으면 만물에 꽃이 핀다.
"유란송" 은 푸른 잎이 우나며, 바람이 계곡에 오면 향기를 감추기 어렵다.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더라도.
3.' 영란시' 1, 유곡방피-청대 이익
방비를 이렇게 낭자하게 썼지만 분재와 돌담이 적었다.
나는 봄바람이 산골짜기에 흩어져 있는 것을 기억하고, 꽃은 풀처럼 장작을 치며 집으로 돌아간다.
난초는 늘 산골짜기와 산속에서 잔잔한 향기를 띠고 조용히 열리는데, 산속의 나무꾼이 밤에 돌아왔을 때, 마침 텅 빈 계곡과 산속에서 아무도 감상하지 않는 난초 같은 풀을 발견하였다.
난초-명나라 리우 보웬
난초, 공산에서는 미인의 사랑을 볼 수 없고, 명창에 적혀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향란은 아무도 접근할 수 없는 깊은 산속에 피었는데, 미인은 좋아하지만 지금은 볼 수 없어 그려낼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난초-청나라 청 판교
난초는 바위 꼭대기에서 자라고, 그 향기는 바위 사이로 흩날리며, 돌출된 바위와 바위 틈에서 아름다운 꽃향기를 풍기고 있다.
발밑의 구름이 뒹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난초는 그들을 무시하고 싶지 않고, 언제 오는지, 언제 떠나는지 모른다.
난초의 성장 환경은 산꼭대기, 암봉 등 인적이 드문 곳에 있다. 난초가 만개하여 아름다운 향기를 풍긴다. 난초는 조용하고 깨끗하다. 발밑에 뜬구름이 없는 소란스러움이 아니라 왔다가 가고, 난초가 와서 무심코 알려 주고, 무심코 체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4. 명대 란학망
나는 유란을 사랑하고, 기이한 화초를 좋아하고, 춘양의 색깔을 좋아하지 않는다.
서풍이 한산하고 이슬이 깊어 아무도 냄새를 맡을 수 없다.
나는 난초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난초는 보통 꽃과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색깔로 자연을 기쁘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서풍이 불어와 한로로 덮인 깊은 숲 속에서 아무도 감상하지 않아도 난초는 여전히 열려 은은한 맑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5, "제목 양 지공 춘란"-송나라 수시
춘란은 미인처럼 부끄러움 없이 자신을 바칩니다.
풍향 냄새, 펭 사랑 을 볼 수 없습니다.
춘란은 미인 같다. 그들은 따질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줍은 모습이 사람들 앞에 먼저 나타난다. 잡초가 무성하게 자라도 쑥 풀숲은 덮여 있는 춘란을 볼 수 없지만, 미풍에 따라 심금을 울리는 맑은 향기를 수시로 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난초를 찬양하는 시 에싱지오로 엽선' 추란' 사원 앞에는 화분이 하나 있는데 난초는 독보적이다. 과거에는 왕의 향이라고 불렸고, 방군자이기도 했는데, 그 네 운으로 인해.
추란색, 녹색 천 잎. 이 왕의 향을 사랑하여 꽃으로 아트리움을 드러내다.
그윽한 핀이 흩어지고 정적인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9 권 이상, 사오경에 낭비할 필요가 있습니까?
"운죽나무는 무성하고, 난만산은 가득하다." 산길은 축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냇물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온다. 대나무는 어둡고, 고목은 마른다.
새가 문턱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다른 향기를 채집했다. 봄이 반이 넘으면 만물에 꽃이 핀다.
"유란송" 은 푸른 잎이 우나며, 바람이 계곡에 오면 향기를 감추기 어렵다.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더라도.
번성의' 영화' 는 왕의 향기로 미풍 속에서 향기를 풍긴다. 영원히 암동 자태를 부리지 않고 부귀한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는다.
조인은' 동란' 동초가 춥고 파랗고, 란도 꽃이다. 땅을 파는 사람처럼 또렷하고 시인처럼 날씬하다.
총수는 머리카락 몇 가닥을 가지고 있는데, 위에는 상투를 나눈다. 저녁 창 냄새 향, 바람 그림자 원사 짱 난초 를 짜고 싶어. 난초시는 고색고향이다. 당이백은 그윽한 정원에 홀로 살면서 방초가 다 망가졌다.
봄날 태양이 높이 비춰지지만, 가을이 높고 상쾌한 달 때문에 슬프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녹색은 감히 쉬지 못한다.
미풍이 불지 않으면 누가 향기를 보낼까요? 겉으로는 난초를 자랑하는데, 사실은 네가 야망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군중들은 광범위하고 스펙트럼은 선명하다. 유호란은 한적한 계곡에서 태어났고, 아무도 그를 알지 못했다. 객종 둥쉬안 한 종은 나에게 향기를 남겨 주었다. 청분이 더러움을 풀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연약한 잎서리를 더욱 동정한다.
뿌리가 빽빽하고, 석추향이 나고, 오후 관목이 그늘을 이루었다. 네가 나를 버려야 한다면, 나는 네 앞에서 초사장을 볼 것이다.
난초는 계곡에서 태어나서 아무도 그들을 볼 수 없다. 한 친구가 둥쉬안 때 나를 위해 몇 가지를 심었다. 그것의 향기는 더러움을 제거할 수 있고, 더욱 사랑스런 것은 그것의 가는 잎이 풍상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이다.
빽빽한 석두 가장자리에 뿌리를 내리고, 초가을에 꽃이 피고, 한 무더기의 잎이 한낮의 대나무를 다듬어 그늘을 만들었다. 우홍 바닐라를 대전하에게 가져가서 초사 속의 의경을 자주 볼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난초를 찬양하다. ) 같은 책, 흐느껴 울며 광란을 드러내고, 바람 그림자를 머금은 채 기울어져 있다.
문외한들은 이 점을 이해하고 엽성과 꽃을 볼 수 있다. 난초로 너의 숭고한 사상을 표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옹란옥연이는 두세 가지 난초를 심었는데, 다음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불었다. 오랜 시간 동안 앉아, 나는 방 향, 푸시 창 나비 비행 을 모른다.
(짱 난초. ) 난초는 류버온에 피었고, 공산에 피었고, 미인의 사랑을 볼 수 없었고, 명창에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푸른 꽃, 어찌 날아오르느냐, 세상은 배자에게 칭찬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배처럼 여겨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과 독립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난초는 누구를 위해 피고, 이슬 찬바람은 늙어간다.
(시인 자신의 재능을 표현하지만, 매우 청아하게 보인다. ) 착색 minglan 장 유 fangcao 법사, 당신이 서쪽을 생각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득의양양한 나뭇잎이 모두 드러나 마치 사람을 향해 우는 것 같다. 나는 나의 오랜 친구가 그립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난초 손명 유코홍은 빈곡에 아름다운 여자가 있었는데, 갑자기 그는 외로웠다. 동풍이 불면 향기가 멀다.
시인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하다. ) 란밍설. Com 나는 유란을 사랑하고, 나는 춘양의 색깔을 좋아하지 않는다.
서풍이 한산하고 이슬이 깊어 아무도 냄새를 맡을 수 없다. 시인의 숭고함을 표현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란이이명일화연 진흙이 젖은 향을 떨어뜨리려고 하는데, 초도 바삐 나비를 쫓고 있다. 만약 꿈이 동방에 간다면, 새로운 화장을 가르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나는 유란의 주견이 싫어서 꽃이 피면 나와 상의하지 않는다. 코가 닿자마자 소화되어 향을 구하다.
경편로는 깊은 숲 종으로, 여전히 음식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바람소리가 빡빡하기 때문에, 왜 꽃소양을 쓰지 않는가.
가지를 꺾고, 파랗고, 정판교는 봄바람을 많이 그리며, 반사파이어 한 자루가 아름답다. 산속의 욱일림새가 2 월의 그리움을 지탱하다.
산꼭대기가 너무 좋아요. 향청 정판교는 천산 정상에 있고, 바위는 깊고 이음매는 깊다. 발밑에 한가한 구름이 없다면, 서로 알고 지켜주지 않을 것이다.
산 속 유란, 정판교 천고의 그윽한 정, 바로 이 꽃이니, 너는 담뱃노을만 듣지 마라. 장작을 고르든지 길을 두려워하든지, 또 산을 하나 가지고 덮어야 한다.
난청 정판교가 천산 정상에 있고, 바느질이 깊고 향기가 짙다. 발밑의 구름이 뒹굴고 있는 것이 아니라 난초는 그들을 무시하고 싶지 않고, 언제 오는지, 언제 떠나는지 모른다.
Huan 의 크릭 난초는 구리 병 이슬 모종, 스파 스 꽃 감기 매력적인 것 같다. 강춘조가 눈물을 흘렸는데, 어떻게 gracefu 와 행복할 수 있을까?
무엽조풍향표, 단장집합 이소. 백화일제 춘만원의 영란주드 월수공원 꽃나무가 부숙하다.
난초 꽃향기만 딱 좋은데, 조금 비싸요. 장학량방, 영란 시인,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만가에 정착하다.
옐리는 인의로 가득 차서 꽃이 뜨지 않는다. 상청은 추위에 견디고 한여름에는 웃는다.
진정한 꽃 중의 군자는 풍격이 고아하다. 유란 당나라의 최투는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고 향은 숨기기만 한다.
존경할 만한 군자가 없기 때문에, 그것은 국가의 쇠퇴도 아니다. 밀레니엄은 일찍 왔고, 봄바람은 늦게 왔다.
도초가 되는 게 낫겠어, 핀포드가 원하는 게 뭐야! 진란승산은 향기가 그윽하다. 나는 세계에 상을 주고 그것을 고청으로 옮길 것이다.
비와 이슬이 모두 떨어져, 뿌리가 고향을 떠나다. 사랑이지만 올바른 양법은 아니다.
겨울은 춥고, 서리와 눈은 영도이고, 푸른 잎은 조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숲에 있다면, 너는 여전히 매우 향기로울 것이다.
동심 블루 네 절구 돈 새 화장 중지 채란, 동심 구토 를 찾을 때. 신의 가위를 소중히 여기고 눈썹을 잘 다듬다.
난초 청추근 9 년 품종이 우수하여 미용머리를 돕는 데 가장 적합하다. 내가 주인집 현관에서 나오자마자 오범파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5. 난초에 관한 짧은 시, 이백의 고란.
고독한 난초는 그윽한 동산에 살고, 풀은 * * * 잡초이다.
봄날 태양이 높이 비춰지지만, 가을이 높고 상쾌한 달 때문에 슬프다.
서리가 일찍 내리고, 녹색은 감히 쉬지 못한다.
미풍이 없다면 누가 향을 보낼까요?
스시의 난초
춘란은 미인처럼 부끄러워하지 않고 말을 하지 않는다.
바람이 가장 향기로울 때, 펑애는 바람이 불지 않는 무풍의 표적에 깊이 빠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바람명언)
청진색을 칠하고, 이소전을 세우려고 한다.
요정처럼 왕관은 삼키지 못한다.
노신의 《영란》
후추는 계피를 태우고 미인은 늙고, 그윽한 암표심에 홀로 기대고 있다.
방신의 유산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들은 그들의 고향에서 모두 경진처럼 취했다.
정섭의 난초시 두 곡
하나
뿌리가 크니, 왜 잎이 짧다고 원망할 필요가 있느냐.
춘뢰는 밤에 잠수하고, 향은 운비에 들어간다.
둘;이;2
낭떠러지 천 피트, 난초가 텅 비어 있다.
땔나무를 줍는 사람이 있어서 손을 뻗어 접을 수 없다.
난초를 찬양하는 구절은 무엇입니까? 우 jiaji \ "3 월 3 시 \" 활 지난 밤 실크 처럼 비, 내 난초 가 한창 성대하게 열리고, 관광객들은 마침 집에 있었다.
주이존 \ "구 부인 그림 난초 \" 청루 사람들이 빈 펜 침대 로 이동, 과거 서주 는 시에 공 을 말했다. 진회조방의 색깔도 있고, 불빛이 석양에 골고루 물들고 있다.
왕의' 봉녀화란' 은 시인이 쓴 것으로, 요지청영이 병행한다. 내가 약질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자 엽엽엽엽의 제의는 불쌍했다.
석도의' 묵연' 은 먼지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시가에 넘겨주는 것은 외롭다. 천 자루의 향을 누구에게 써 주었는지, 잉크가 연못에 뿌려지면 안심이 된다.
"멜란" 은 흰 뼈로 덮여 있고, 나뭇잎은 또렷하고, 바람을 맞으며 미소를 지으며 사람을 놀라게 한다. 자신의 필묵은 자기가 쓴 것이고, 정면은 뒷면이다.
"모란" 은 요초를 버리고 춘성을 가리키는데, 나는 노란 말을 듣는 것에 질렸다. 나뭇잎 아래에서, 너는 구름층을 통과한다. 세상에 완전히 녹색인 것은 없다.
그가 한곡에 취해 있다고 믿으니, 나의 차림새는 기개가 없다. 모든 꽃이 치정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먼지에 더 향기로운 것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에싱지오로 엽선' 추란' 은 절 앞에 식물 한 대야가 있어 향기가 독특하다. 과거에는 왕의 향이라고 불렸고, 방군자이기도 했는데, 그 네 운으로 인해. 추란색, 녹색 천 잎.
이 왕의 향을 사랑하여 꽃으로 아트리움을 드러내다. 그윽한 핀이 흩어지고 정적인 그림자가 드문드문하다.
9 권 이상, 사오경에 낭비할 필요가 있습니까? "운죽나무는 무성하고, 난만산은 가득하다." 산길은 축하를 해야 하기 때문에 시냇물 소리가 곳곳에서 들려온다.
대나무는 어둡고, 고목은 마른다. 새가 문턱에서 노래하는 것을 듣고 절벽을 기어올라 다른 향기를 채집했다.
봄이 반이 넘으면 만물에 꽃이 핀다. "유란송" 은 푸른 잎이 우나며, 바람이 계곡에 오면 향기를 감추기 어렵다.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더라도. 번성의' 영화' 는 왕의 향기로 미풍 속에서 향기를 풍긴다.
영원히 암동 자태를 부리지 않고 부귀한 아름다움을 다투지 않는다. 조인은' 동란' 동초가 춥고 파랗고, 란도 꽃이다.
땅을 파는 사람처럼 또렷하고 시인처럼 날씬하다. 총수는 머리카락 몇 가닥을 가지고 있는데, 위에는 상투를 나눈다.
황혼의 창문은 향기가 짙고, 풍영은 실을 짜려고 한다. 주재진' 건란' 은 계곡이 가득하고 장과는 숲이 가득하다.
만약 네가 꿰매지 않는다면, 너는 다칠 것이다. 문 손잡이보다 낫다. 관산을 지나자 자페진은 정자를 몇 개 더 갔다.
돌아서서 민해를 잊고 항목과 사랑에 빠졌다. 백일귀향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고, 맑은 샘은 저녁에 담가야 한다.
옥구는 한 번에 한 번 튕겨져 하늘이 쓸 수 있다. 화엄 \ "란 \" 구름이 계곡으로 가득 차서 청려하고 탈속적이다.
서늘한 바람이 밤에 불고, 미인이 스스로 빌다. 고 () 는 그림 관개 () 가 흩어져 산산조각 나고, 판교 () 는 초연하다.
이란의 가죽, 향, 솔가지가 바람에 길게 불다. 옷을 걸치고 앉았고, 북쪽 창문은 약간 차갑고, 노노는 너무 미쳤다.
인황의' 화란' (세 편의 시) 향이 코를 찌르고, 사방이 텅 비었다. 한 주먹의 고운은 사람을 매혹시키고, 미인은 고독을 동반한다.
나는 원과 리의 일을 많이 생각했지만, 나는 멀리 슬픔을 느꼈다. 종이 창문은 영혼의 향기를 불러 내고, 얼굴은 부러워할 수 없다.
자기투는 미석을 기르고, 근원은 맑고 향기롭다. 너는 지천에서 와서 이 분서를 받아라.
밝은' 석란이 보내온 글' 은 위에 풀 몇 그루가 있는 빈 바위이다. 그 먼지를 보낸 사람을 써라, 임전을 잊지 마라.
이' 난초집' (세 곡) 은 추위를 흐리고 천고의 영웅들은 눈물을 흘린다. 붓을 내리고 지난 일을 숙고하면, 횡금은 아마도 란과 맞지 않을 것이다.
초풍에 붓을 담그고, 손님과 20 년 동안 얽히고설키다. 자기 연민은 청가를 부르지 않고, 천엽만화는 세상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한다.
웃어서 하늘을 구하지 마라, 너는 늘 무지하지만 관자놀이의 슬픔도 아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구가 이미 급히 그것을 없애려고 했을 때, 또 산에 들어가 향을 잃을까 봐 두려웠다.
왕의' 난초' 계곡에서 난초가 생산되어 꽃이 피고 있다. * * * 조용히 나를 따라와, 빈 산은 먼 곳으로 가고 싶어.
푸른 풀은 은둔자의 마음처럼 우쭐대며 흰 구름이 짙게 서 있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봄바람은 해마다 빈 골짜기를 낳고, 비파는 향기를 남긴다.
이익의' 수묵혜란' 은 여름 얕은 봄의 깊은 꽃으로 몇 줄기가 어지럽게 기울어져 있다. 난초만큼 좋지는 않지만 함께 100 무 () 를 심는 것도 사치이다.
유곡방피' 는 방피의 숨결로 가득 차 있고, 분재와 돌담만 있다. 나는 봄바람이 산골짜기에 흩어져 있는 것을 기억하고, 꽃은 풀처럼 장작을 치며 집으로 돌아간다.
김농' 화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여란이 잘 열리지 않았다. 부드러운 음표는 모두 섬유로, 금릉의 마사모가 아니다.
묘공은' 육란' 빙근 푸른 잎이 불모하고 이슬이 진주를 장식했다. 웃음은 반침을 머금고, 마음은 밝다.
신통의' 난초는 풍의씨가 쓴 것' 으로 난초가 텅 비어 왕의 향기가 되었다. 향기로운 바람이 밭을 채우고, 소박한 자태가 청철하다.
맥맥은 다정하고 독립적이며 향기롭다. 그는 쇼와 아이교가 좋은 것을 보았다.
작은 에이즈 노출, 유란이 심한 서리를 앓았다. 광풍이 돌면서 옷을 가득 채집했다.
정섭의' 반분란서도' 에는 한 대야와 반 송이의 꽃이 있다. 누설하지 않고 썩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제목 에란 \" 난초 잔디 두 대야, 하룻밤 이른 아침. 꽃이 한 송이 피고 한 송이, 봄말 여름 초.
"제란" 난초가 이미 발생하여 산색이 의미심장하다. 충후가 여전히 자기를 안고 있는데, 하필 남과 쟁탈할 필요가 있는가.
"블루" 절벽-수천 피트 위, 난초가 비어 있습니다. 땔나무를 줍는 사람이 있어서 손을 뻗어 접을 수 없다.
난초는 뿌리가 크는데, 왜 잎이 짧고 잎이 희박하다고 불평할 필요가 있습니까? 춘뢰는 밤에 잠수하고, 향은 운비에 들어간다.
"란" 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으며 공개를 거부합니다. 청명절을 지나면 에센스가 한여름 청명에 들어간다.
난초는 꽃이 아니라 내 눈에 있는 사람이다. 항목관으로 이 화신을 쓰는 것은 매우 어렵다.
유란향은 향이 아니라 나의 숨결이다. 입술의 맛은 쓰기가 어렵다.
73 세의 노인, 50 세의 난초를 그린다. 그를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게 해라, 그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한 가지 수법과 두 가지 수법은 모두 매우 훌륭하다. 이전의 사람을 막론하고 손을 흔드는 것을 믿기 어렵다.
뿌리가 땅에 없으면 일 년 사계절이 열린다. 이상하게도, 내가 이해했을 때, 고양이가 편지 한 통을 들고 나를 찾아왔다.
정글 속의 가시덤불은 뿌리를 위로하고, 바람은 정신을 드러낸다. 수신은 화가 나지 않았고 풀에도 봄이 묻었다.
티곡 옹산의' 자그레브' 한 곡, 서시 석타오 팔대산인의 작은 풍경화, 그리고' 정백멜란 * * *' 한 권, 스님의 시화 한 봉지. 수많은 가로를 세로로 펼쳐 놓고, 더 이상 먹점이 없고, 눈물이 많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난초를 원미복에 보내고, 초산에 가다' 는 화살 180 개를 초산석집에 보냈다. 소월은 문을 두드리며 간단한 쪽지 한 장을 건네주었는데, 범염은 어젯밤에 강을 지나갔다.
"제목 분란도" 는 춘란이 아직 하란을 열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며, 그림 속에는 분명히 아두라고 불린다. 모든 성쇠를 다 보고 나니, 바로 한 대야 ang 인데, 몇 번 뽑아 심었습니다.
깨진 주전자 란도는 봄비와 봄바람 속에 쓰여져 측은한 마음이 땅에 떨어졌다. 지금은 지기가 없어 검은 대야를 깨뜨리기가 더 어렵다.
산꼭대기 난초는 일찍 피었는데, 산허리의 작은 화살은 여전히 태아를 머금고 있다. 화가는 저축을 중단하기로 결심했는데, 왜 동풍이 중매를 하느냐?
화란지가 채태사를 부치다' 는 난지의 봄기운이 완연하여 어수선한 개암 몇 개를 추가했다. 세상은 아름다움과 악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따뜻하고 먼 사람을 보고 싶다.
"란" (4 편) 곡송은 문장 초목이 높고, 천년의 푸른 스펙트럼이 요염하다. 어떻게 사람에게서 싸게 팔아서 거리를 건널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일종의 평온한 꽃이니, 소문에 연무를 요청하지 않는다. 땔나무를 줍는 것은 여전히 오솔길을 지나가는 것을 두려워하고, 또 산 덮개를 써야 한다.
난초는 산속의 풀로 산에 심어져 있다. 세상에 천사 한 대야를 심었으니 연무와 함께 있는 것이 낫다.
산속의 난초가 어지럽고 잎이 꽃 향기를 따뜻하게 한다.
7. 난초를 찬양하는 시구는' 향중의 왕' 으로 향긋하고 그윽하며' 향조' 라고 불리는데, 특히 청춘의 아름다움, 탈속적인 운으로' 벽공 유혹품' 이라는 느낌을 준다.
그래서 사람들은 난초를 고상한 인격의 상징으로 여긴다. 보기 드문' 색깔, 향, 자세' 를 겸비한 꽃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것을 완벽한 인격의 화신에 비유한다.
애국시인 굴원은 누차 비방과 추방을 당한 불행한 상황에서 애국열정을 불후의 시편으로 만들었다. 란의시에서 메시지를 보냅니다: 녹색, 정적, 향입니다.
란화혜는' 미인',' 군자',' 성인' 으로 불린다. 아름다운 조국에 대한 그의 동경과 추구, 아름다운 정서와 아름다운 이상을 노래하다. \ "Lanxi 봄기운이 완연하고, 푸른 꽃 향기가 빗속에 있다. 클릭합니다
두목필의 난초는 란계벽수 옆에 있다. 강물과 난초가 서로 어울려 재미있고 난초는 독특한 향기를 풍긴다. 비가 와서 우리 앞에 몽롱하고 우아한 그림이 나타났다. \ "깊은 계곡 은 lansheng 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소철이라는 시의 의경은 선심이 꽤 있지만, 유란의 질박함에 감탄한다. 애국 장군 장학량 장군, 대만성 거주, 난초 재배, 시 짱 난초; \ "송곳니 평판 하늘 아래, 모든 좋은 정착.
옐리는 정직하지만, 송곳니는 화려하지 않다. 상청은 추위에 견디고 한여름에는 웃는다.
진정한 꽃 중의 군자는 풍격이 고아하다. "이것은 장군의 정직한 자화상이 아닌가? 주드 진이 등 구세대 혁명가도 난초를 매우 좋아한다. 주드 주석, 평생 군마, 남정북전은 수십 년 동안 하루같이 난초를 기르는 것을 좋아했다. 그는 난초를 칭찬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잎수조의 숲 아래에서도 난초는 여전히 풀 속에 뿌리를 내리고 있다.
아무도 보지 않아도, 아무도 감상하지 않아도, 스스로 하나가 된다. "혁명 선조의 평생 사심 없이 헌신한 상탕의 심정을 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혁명, 혁명, 혁명, 혁명)
진의는 유명한 시를 한 편 썼는데, "유란은 계곡에 있는데, 아무도 모른다. 향만 듣고, 찾는 사람은 산모퉁이를 두루 돌아다닌다." 란, 깊은 산유곡에서 날아와 흔들리고, 얼마나 자유롭고, 낭만적이고, 쾌적한가! 가볍고 아름다우며, 예나의 아름다움과 같이, 단봉안은 인연을 바라며 창가의 말을 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예를 들어 군자, 외로움, 우아함, 청정함, 초탈함, 필멸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외로움과 빈곤 속에서 고귀한 원만함을 얻는다.
8.' 영란시 이세민': 화원 봄꽃, 메란전 풍경. 영정은 연한 색을 머금고 세련되게 펄럭인다. 햇빛이 울퉁불퉁한 그림자를 비추고 있어 바람이 무겁고 향기롭다. 미팅은 군자가 접어야 한다, 페리 향.
이백: 친구에게 선물하다
난초는 제대로 자라지 않고 오히려 조용한 풀이다. 늘 서리에 서리를 맞고, 예전의 아름다움은 아직 늙지 않았다.
황당무계하게 요의 아름다움을 만나 맑은 바람이 얼굴을 스쳤다. 유방이 숭배받을 수 있다면, 그녀는 죽을 때 그녀처럼 보일 것이다.
오송산 남령 짱 복에게 줄 선물
파란색은 풀이고, 소나무는 나무이다.
란추향풍은 멀고, 추위는 변하지 않는다.
정 셰리의 난초를 한 번 만들었는데, 산속에서의 의의가 매우 크다. 충후가 아직 자기를 안고 있는데, 왜 대중을 다투느냐?
진이: 유란은 계곡에 있어 아무도 모른다. 오직 그 향을 위해 향을 중시하고, 사람을 찾아 산을 두루 찾아다닌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