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천과 토린은 같은 사람입니까? 그들은 무슨 관계입니까?
통림전
동해천은 초창기에 고향에서 사촌 동생 동현과 사이가 매우 좋았다. 동현문무는 모두 무술을 좋아한다. 사촌 형의 영향을 받아 동해천은 무술에 푹 빠졌다. 그는 줄곧 동현 곁을 따라다니며 동현과 그림자가 떠나지 않았다. 그는 각지에서 무예를 익히는 사람을 자주 사귀는데, 초창기에는 허베이에서 매우 유명하다.
동해천은 원한처럼 질투하고 불공평한 것을 좋아해서 늘 말썽을 일으킨다. 나중에 사고를 쳐서 무림의 고수를 찾고 싶었는데, 26 세 이후 전국 각지에서 난동을 부리기 시작했고,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동해천으로 개명되었다. 동해천은 여행 도중에 무협 영웅을 찾아 무예를 배우고 명사를 방문했다. 그는 일찍이' 반윤시조' 의 진전을 받은 적이 있다고 한다. 동해천이 다시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는 이미 마흔이 다 되었다.
나중에 동해천은 북경에 가서 탐관을 살해한 혐의로 쫓기고 처벌을 피하기 위해 내시가 되었다. 그 이후로, 나는 줄곧 베이징에 주둔하여 제자를 가르치고, 내가 창립한 팔괘권 () 를 널리 발양하였다. 동해천은 서울에 있는 동안 소은성에 경찰을 묻었다고 한다. 나중에, 우연한 기회, 그는 태극종사인 양루선과 맞붙어 서로 감상하며 마침내 좋은 친구가 되었다.
동전해의 일생은 무술에 탐닉한 일생으로, 무술을 배우기 위해 결혼조차 하지 않았다. 그의 인생 경험은 전설적인 색채를 띠고 있어 동해천의 이야기는 많은 전설적인 문학 작품에 기재되어 있는데, 그 중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동림전' 이다. 그 중 주인공 동림의 원형은 동해천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토린이 동해천이라는 뜻은 아니다. 창작의 요구로 인해 일부 줄거리는 저자가 지어낸 것으로, 실제 동해천과는 거리가 멀다. 그래서 동해천은 동림이라고 할 수 없지만 동해천은 동림의 원형이다.
동해천이 내시인가요? 동해천, 본명 동명규, 팔괘권 창업자. 그는 어려서부터 무술에 푹 빠져 일찍이 고향에서 명성을 얻었다. 동해천은 원한을 품고 불평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한다. 그래서 불의를 안고 고향에서 사고를 치고 고향을 떠나 전국을 여행한다고 한다. 그가 고향을 떠날 때, 스물여섯 살에 13 년을 여행했다. 나중에 그는 구화산에서 노주판윤을 만나 그의 진전을 받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동해천 스틸사진
동아 haichuan 나중에 강한 관심 때문에 법원 mingguan 을 죽이고, 법원 에 의해 추격, 그래서 청관 내시 를 했다. 그리고 베이징에서 제자를 전수하고, 자신의 무공을 발양하고, 팔괘권 창립을 시작했다. 하지만 동해천이 환관으로서의 청결함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어떤 마음인지 모르고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들의 조상 동해천이 내시가 아니라 생식기를 아랫배에 집어넣을 수 있는 절학으로, 가짜 내시라고 말한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동전해는 조정의 미움을 샀기 때문에 화를 피해 내시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첫째, 동해천의 성격으로 볼 때 동해천은 악을 싫어하기 때문에 불평을 하는 것을 좋아해서 그가 사고를 치기 쉽다는 것을 결정한다. 그래서 그는 불의를 안고 법원 관원을 죽일 가능성이 높다. 이 인물은 여러 차례 사고를 칠 것이다. 청나라 법에는 죄를 지은 사람이 내시라면 면죄할 수 있다는 규정이 있다. 그래서 동해천은 이런 이유로 내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두 번째 근거는 동해천의 제자가 만든 비문에 "나는 중년에 사마궁의 옛 길을 걸어 내시가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는 문구가 분명히 적혀 있었다. 사람들이 묘비명을 쓰는 것은 언제나 조심스럽다. 동해천의 제자로서 묘비명에 없는 것을 쓸 수 없기 때문에 동해천이 정말 태감임에 틀림없다.
동해천, 동해천의 묘는 1797 에서 태어나 1882 에서 죽었다. 그의 본명은 동명규였다. 그는 팔괘권 창시자로 어려서부터 매우 총명하다. 그는 낮에는 무예를 연마하고 밤에는 무예를 연마하며 무술에 매료되었다고 한다. 스물여섯 살 때 그는 전국을 여행하기 시작했다. 그의 여행에서 그는' 반윤노조' 를 만나 동해천 무술을 가르쳤다고 한다. 이후 태평천국 봉기 때 동해천은 봉기군이 위탁한 중요한 임무를 가지고 북경에 왔다고 한다. 이후 베이징에서 86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
동해천묘
그가 죽자 동해천은 제자 윤복안에 의해 베이징 동직문 밖의 송아지방촌 옆에 묻혔고, 제자들은 무덤 앞에 연이어 네 개의 기념비를 세워 그를 기념했다. 비문에는 그의 생애 사적이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동해천의 묘는 문혁에서 파괴되었다. 문혁이 끝난 후 팔괘권 제자 이 등의 제의로 팔괘권 대사는 198 1 동해천 묘를 베이징 만안 공동묘지로 옮기고 묘비 앞에 비석을 세워 기념했다. 2006 년, 제 4 회 베이징 팔괘권 연구회 회장인 자수슨의 제의에 따라 2008 년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 팔괘권 대사는 베이징시 조양구 유방 이남가 공원, 즉 동직문 밖의 송아지집 마을, 즉 동해천 묘지의 본지에서 동해천 아버지의 조각상을 창작했다.
동해천은 생전에 많은 학생들을 가르쳤다. 제자가 많다고 할 수 있다. 묘비 비문에 기재된 제자는 56 명에 이른다. 비문에는 "예술가는 자기 표출이다, 학자와 달관 귀인조차도" 라고 적혀 있다. 묘비에 새겨진 비문은 동해천의 생애사적을 상세히 기록하고, 동해천이 가십 전파에 기여한 것을 묘사하며, 동해천에 대한 평가가 매우 적절하다.
동해천은 일생이 기구하다. 동해천이 뒤에 이렇게 많은 제자들이 팔괘권 빛을 발할 것을 볼 수 있다면, 동해천은 틀림없이 기쁘고 기쁠 것이다.
동해천, 동해천의 후손, 본명 동명규, 무술문파 팔괘권 창립자, 주요 전파자. 동해천은 젊었을 때 매우 총명했고 무술에 대한 집착은 일반적으로 불에 타서 마법에 빠지는 정도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무술을 사랑하고 무술에 열중하고, 동해천은 젊었을 때 살인을 하고 도망쳤기 때문에 동해천으로 이름을 바꿨다. 26 세 이후 동전해는 전국 곳곳을 여행하기 시작했고, 여행하는 과정에서' 반윤시조' 의 진전을 얻었다.
동해천의 제자 석계동
동해천은 26 세에 각지에서 각 문파의 무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무술에 사로잡혀 동해천은 결혼도 하지 않았고 아이도 없었다. 나중에 동해천은 태평군에 가입하여 태평군에 의해 북경에 파견되어 밑바닥으로 파견되었다. 강한 관심 때문에 그는 탐관을 죽였기 때문에 추격당했다. 추격을 피하기 위해 그는 궁중의 내시가 되었다. 당시 범죄를 저지른 사람은 내시처럼 깨끗하면 면죄할 수 있기 때문에 동해천은 내시가 되었다. 그래서 동해천은 평생 자식이 없었다. 나중에 동해천은 양녀를 입양하여 진원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진씨는 나중에 동해천에 의해 팔괘권 주인에게 배정되어 본명이 되었다. 초창기에 그는 이미 12 번이나 튀는 다리와 연다리를 배웠기 때문에 다리에 공을 들였다. 유시가 조양문 밖에 공장을 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유시 장장' 이라고 불렀다. 이후 유시는 고향 은부의 추천을 통해 동해천의 제자가 되었다. 동해천은 일찍이 유시의 부주의를 이용하여 그의 다리를 세게 찼다. 유시는 매우 가볍다. 。 그 이후로 유시는' 도둑다리 역사 육걸' 이 되었다. 유시는 동전해의 득의양양한 제자로 동전해의 진전을 받았다. 동전해는 유시를 매우 좋아해서 양녀를 유시와 결혼했다. 동전해, 한 노인이 가난해서, 유시는 그의 만년을 위해 죽었다. 그 후 유시는 정부에 가입하여 6 핀 블루링 예모가 되었다.
동해천의 선생님은 누구입니까? 동해천, 본명 동명규는 1797 에서 태어나 1882 에서 죽었다. 그는 장수하는 무술의 대가로서, 긴 일생 동안 무술을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제자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데, 그의 묘비명에는 56 개가 있다. 동해천은 현대 팔괘권 창시자로 여겨진다. 왜냐하면 그는 재목으로 가르치기 때문이다. 가르치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나중에 팔괘권 각종 유파가 형성되었다.
동해천
동해천은 초창기에 무술에 매료되어 어릴 때부터 무술을 배우기 시작했다. 총명하기 때문에, 그는 어려서부터 고향 허베이에서 작은 명성을 얻었다. 나중에 흥미가 너무 강해서 문제를 일으켰다. 그는 고향을 떠나 사방을 돌아다니며 무술의 고수를 찾아 경전을 배우기 시작했다.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그는 동해천으로 개명했다.
동해천은 26 세에 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고 13 년 만에 다시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는 구화산을 여행할 때' 반윤노조' 를 만나 그의 집에 수용되었다고 한다. 동호천은 구화산 () 에서 반윤노조 () 를 따라 여러 해 동안 무술을 배워' 반윤노조 진전' 을 얻었다. 학업을 마치고 동해천이 산을 내려와 고향으로 돌아왔다.
이후 동해천이 베이징에 왔다. 법원 관원을 습격당해 순신의 추구를 피하기 위해 내시를 했다. 당시 소송만 하면 내시를 하면 면죄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북경에서 동해천은 죽을 때까지 머물렀다. 동해천은 베이징에서 생활한 30 ~ 40 년 동안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자신의 팔괘권 전파를 시작하며, 팔괘권 무학파를 창설했다.
서기 1882 년에 동해천이 사망했다. 그가 죽은 후, 그의 제자는 그를 북경에 안장하고 비석을 세워 그를 기념했다. 동해천에 이어 팔괘권 () 는 음파, 정파, 양파, 석파, 장파 등 5 대 유파를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