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우 화가 났다. 나는 이미 한동안 점을 쳤기 때문에, 나는 반드시 나의 점술을 구해야 한다. 누가 설명할 수 있습니까?
중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절약은 중화민족의 미덕이자 사물 발전의 객관적인 법칙이다. 사람의 욕망은 끝이 없고, 통제하지 않는 것은 위험하지만, 적당히 적당히 해야 한다. 적당한 적정만이 좋은 일이고, 과잉과 부족은 모두 부적절한 해를 입힐 수 있다. 절제욕의 목적은 지나친 욕망을 억제하는 것이며, 자연과 법칙에 순응하는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지나치게 엄하고 강요해서는 안 되며, 더욱이 절욕을 위해 자제해서는 안 된다. 절제는 즐거움이 아니지만, 고통이라고 할 수도 없다. 이성적인 자각 선택이어야 하며, 사물의 필연적인 법칙이다.
축제, 제한, 그래서 인장이 신의 이미지를 봉인할 수 있다. 목을 베는 것은 신을 봉한다. 강태공이 주왕을 멸망시킨 후, 만상산에서 신을 봉하고, 모든 귀신은 무대에 오르기 전에 신을 봉한다. 점치는 것은 모든 것이 용서받는 표시이다.
항목은 말했다: 운영 할 때, Deng 은 매우 행복합니다. 모든 신이 퇴위할 때, 항상 재앙이 있을 것이다.
당시 한신은 시대에 맞지 않아, 추 () 를 한 () 으로 버리고, 일찍이 이 점을 차지했다. 그가 소호를 만나 증조부로 추천했을 때, 그는 강태공처럼 회음후로 봉쇄되어 무대에 올랐다.
시는 말했다: 태공 경건한 것은 신기하지 않다, 부귀를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거래와 파트너십은 큰 경사여서 질병이 완화되었다.
단월: 월강, 미명 상승. 신용을 잃고 공무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이 점괘는 다른 점괘의 겹침이다. 택을 바꾸고 허들에서 물을 바꾸다. 제하 () 에는 물이 있지만, 유량이 제한되어 있어서, 더 많이 제하 () 밖으로 넘칠 수 있다. 그래서 꼭 명절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명절이라고 합니다. 반대로, 절과 유괘는 융합되어 사용된다. 천지는 도가 있어야 늘 새로워지고, 국가는 정도가 있어야 안정되고, 개인은 정도가 있어야 완벽할 수 있다.
사업: 우리는 지금 발전기에 처해 있으니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사리사욕의 원칙을 고수하기만 하면 과감하게 행동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사업은 계속 번창할 수 있다.
장사: 시장이 좋아서 너에게 좋다. 너는 열심히 발전해야지, 기회를 놓치지 마라. 그러나 마음가짐은 반드시 평화로워야 하고, 투입은 제한적이어야 하고, 적당히 해야 하며, 받아야 할 것은 바로 받아야 한다.
이름 찾기: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중용의 도를 알고, 극단으로 가지 않고, 막힘 없이 순조롭게 전진할 수 있다. 외출: 대담하고 순조롭게 나가다.
사랑과 결혼: 그것에 깊이 빠지지 마십시오. 그냥 내버려 두면 너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의사 결정: 기회를 잡아라, 놓치지 마라. 자신의 행동을 적당히 통제하고, 무리하지 않고,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딱 알맞다. 모든 일에 구애되어서는 안 되고, 바꿔야 한다. 그러나 절제할 때는 반드시 절제해야 한다. 절제는 반드시 한계가 있어야 한다. 지나친 절제는 씁쓸해지고 좋은 결과는 없을 것이다. 이것은 역효과를 낼 수 있으니 반드시 매우 중시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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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절 점술은 중용의 점술이다. 섹션 구아 단어 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집을 나서지 않고 책망하지 않는다.
두 야오: 북한, 치열한;
셋째: 위반하지 않고 유죄입니다.
넷째: 안젤라, 상수;
오괘: 간걸, 키르기스스탄, 전진;
상의: 근로를 견디고, 순결하고 용맹하며, 죽어도 여한이 없다.
신성하다
처음에 나는 "집을 나서지 않고, 하늘을 원망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말 그대로 실내에 있으면 재앙이 없다. 절제의 첫 단계에서, 우리는 반드시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규칙이 없으면 우리는 정사각형을 형성할 수 없다.
두 번째는 "북한, 치열한" 입니다. 문자적 의미: 실내에 머무르는 것은 위험하다. 절제의 두 번째 단계는 규칙을 고수하지 말고 융통성이 있을 때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직될 것이다.
세 번째는 "위반하지 않으면 유죄이다. 클릭합니다 글자 그대로 보면 검소하지 않으면 가난하고, 가난하면 회개를 알고, 회개하면 재난이 없다. 절제의 세 번째 단계에서 절제를 모르고 무모하게 행동하면 궁지에 몰릴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너는 반드시 절제를 해야 한다.
네 번째는 "오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입니다. 글자 그대로 검소하고 예의 바른 생활, 통태에 안주한다는 뜻이다. 절제의 네 번째 단계에서 절제의 중요성을 이해한다면 절제된 생활에 익숙해져야 한다.
다섯 번째 이유는: "안녕 길조,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라." 글자 그대로 검소하고 예의를 지키는 것을 낙으로 삼고, 길리는 버티면 다른 사람의 지원을 받는다는 뜻이다. 절제의 5 단계, 절제의 최고 경지는 즐기고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것이다.
위는 "고생은 감진하고, 순결은 사납고, 죽음은 여한이 없다" 는 것이다. 글자 그대로: 만약 당신이 검소하고 의리를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집의 쇠퇴를 후회할 것입니다. 절제의 여섯 번째 단계에서 절제를 씁쓸하게 하고 방탕을 낙으로 삼는다면, 필연적으로 위반으로 이어져 재난을 초래할 것이다.
점술의 가장 좋은 예 중 하나는 사람에 대한 도덕적 구속이다. 도덕은 일종의 사회 이데올로기이며, 사람들의 생활과 행동의 규범과 규범이다. 인지, 조절, 교육, 평가, 균형의 다섯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덕은 종종 사회의 적극적인 가치취향을 대표하며, 행위가 정당한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그것의 도덕관념은 시대마다, 계급마다 변할 것이다. 인간성으로 볼 때 도덕은 사물에 대한 책임이고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 원칙이다.
도덕적 제약의 가족 단계: 도덕은 최초의 법률이며 유연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도덕은 사회 이데올로기의 장기적 진화에 의해 형성된 제약으로, 일정한 사회관계 하에서 사람, 사람, 사회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행위규범의 합이다. 도덕은 사회 전체의 조화에 매우 중요하다.
도덕이 사람을 구속하는 문 단계: 도덕은 일정한 사회의 경제 기초에 의해 결정되며, 일정한 사회 경제 기초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시대마다 계급마다 도덕관념이 다르다. 그래서 도덕은 변하고 있다.
도덕적으로 사람을 구속하는 부도덕한 단계: 본질적으로 인간은 타고난 본능 (다른 사람의 생존을 위태롭게 하는 많은 것) 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구속할 줄 모른다. 그러므로 모든 사람은 외부와 내면의 본능에 대한 제약이 필요하다. 외부 구속은 법이다. 그러나 법의 역할은 다른 사람들을 해치려는 시도와 같이 인간 사회에 해로운 인간 본능을 처벌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본능적으로는 불법이 아니지만 다른 사람 (심지어 인간 사회) 에게도 해를 끼칠 수 있는 행동을 억제하기 위해 내재적인 제약 (즉 도덕) 이 필요하다. 따라서 도덕은 사회적 규범의 본능에 대한 제한이다. 즉, 인간은 어떤 식으로든 다른 생명을 해치거나 죽이는 본능 (즉,' 생존 무도덕') 을 타고났는데, 도덕은 법 이후 이런 본능을 제한하고 이런 피해를 줄이는 도구이다. 한 사람이 도덕을 사용하지 않고 자신을 통제하면, 반드시 다른 사람과 사회에 해를 끼치고, 결국 처벌을 받게 된다.
도덕은 사람들이 완벽한 스승을 추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가족, 타인, 사회, 국가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사람들에게 알리고, 사회 도덕생활의 규칙과 원칙을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가르친다. 도덕을 준수함으로써 사람들은 자신의 행동과 삶의 길을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다.
도덕적 금욕 단계: 사람은 좋은 도덕의식, 도덕적 자질, 도덕적 행동을 가지고 올바른 의무관, 명예감, 정의감, 행복관을 세우며 도덕적으로 순결하고 고상하게 된다. 이런 사람은 주류 사회의식에 의해 인정된다.
도덕적 구속자의 고된 단계: 도덕규범을 준수하는 것은 씁쓸하고, 도덕의 최종선을 자주 돌파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사람들과의 교제에서 인심을 얻지 못할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회에 의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덕명언) 일단 소외되면 생존은 영향을 받을 것이다.
제 60 절 괘
점술어: 정절, 고생, 불정절.
순은 "성실을 근본으로 한다" 고 말했고, 강건하고 부드럽지만, 강건하고 부드러워야 한다. 고생을 하면 순결할 수 없다.' 그리고 너는 가난하다. 위험을 감수해야 하고, 절개가 있어야 하며, 적극적으로 올라가야 한다고 말한다. 카디프 페스티벌은 사계절이 끝났고, 축제는 제압되어, 재물을 해치지 않고, 국민을 해치지 않는다.
코끼리는 강에 물과 명절이 있다고 말했다. 군자는 제수로 덕을 논한다.
구아 솔루션:
환후는 점술이다. 자신의 행동을 통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성에너지의 소산을 통제하는 것은 수행에 큰 성공이다. 남에게 우호적이면 노화를 늦추고 자신을 젊게 유지할 수도 있다. 둘째, 명절이 너무 힘들어서 번식의 문제가 될 수 있다.
수택의 명절 점술은 수중택에 놓여져 있고, 시계는 달에 태어나거나 달에 태어난다. 달이 명절을 통해 탄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서양의 하늘과 달입니다.
명절은 인류의 순행에서 피임을 절약하기 위해서이다. 역행수도에서 이것은 탐욕과 어리석음이다.
인간성에서 제창한 미덕은 자신을 억누르고 공을 봉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본성을 어느 정도 구속하고 다른 사람의 자연스러운 필요를 돌보아야 한다. 이것은 미덕이라고 한다. 미덕은 명절이니 적절히 통제해야 한다. 무엇을 자제합니까?
첫 번째는 경제이고, 두 번째는 피임이다.
절약은 주로 절약을 의미하며, 본질적으로 절약을 하는 것이므로, 하루 종일 책상 위에 큰 접시를 놓아서는 안 된다.
피임은 출산을 절제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른바 인간 미덕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명절이지만 주로 먹고 번식한다.
명절 점술은 사람의 도덕에서 인위적으로 제한을 가해야 하며, 절약과 피임에 주의해야 한다. 큰 바구니를 들고 쓰레기를 줍는 여자들을 생각해 보세요.
환절에 연거푸 삼괘를 하는 것이 바로 이 문제이다. 돈이 있으면 사치하지 말고 절제에 주의해야 한다.
실천에서 금욕은 좋은 일이고 조화를 위한 것이다. 그러나 과도한 반지, 과도한 반지, 이것은 쓴 반지이고, 쓴 반지는 반대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지나친 고생과 계계라는 것은 금계와 계계와 같다. 결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해를 입힐 수도 있고, 고칠 수도 없다. 명절은 수단일 뿐 목적이 아니라 지나갈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주요 구아 를 봐:
95: 달콤하고 상서로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다.
달콤한 명절은 씁쓸한 명절이 아니라 적당한 것이지 지나친 것이 아니다. 엉망진창으로 삼계 수련과 무관한 많은 물건들이 명절로 등재되었다. 마늘을 먹지 않고, 풀을 밟지 않고, 개미를 밟지 않는 등.
연례 구아 의 최종 결과, 첸 6 구아 경고:
섹션 6: 쓴 축제, 순결, 후회 죽음.
과도한 금욕을 분명히 지적하고, 최종 결과는 흉악하다. "죽음을 후회하다" 는 것은 후회가 끝난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고칠 수 없다면, 너는 지옥에 떨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