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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중독 방지 시스템" 은 무엇입니까?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에 과도하게 빠지는 것을 막기 위해 건강한 게임 습관을 장려하고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을 보호한다. 국가신문출판총국, 중앙문명반, 교육부, 공안부, 정보산업부,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중앙, 전국부련, 중국은 2007 년 4 월 15 일' 미성년자의 심신 건강 보호 온라인 게임 방습 시스템 시행에 관한 통지' 에 따르면 상하이 9 번째 도시 정보기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기적세계, 격전, 즐거운 서투어 (그 중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14 년 7 월 0 시에 실시됨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개발 기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 및 실명인증 서비스 계약',' 실명인증 방안' 을 참조하십시오. ) 내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시스템 개발 표준

1. 1 미성년자 온라인 3 시간 이하의 게임 시간은' 건강한' 게임 시간이다.

1.2 미성년자가 온라인 게임을 누적한 지 3 시간 후 2 시간 동안 지속되는 게임 시간은' 피로' 게임 시간이며, 이 기간 동안 미성년자가 획득한 게임 수입은 정상치의 50% 로 줄어든다.

1.3 미성년자의 누적 온라인 게임 시간은 5 시간 이상' 건강하지 않은' 게임 시간이고, 미성년자는 건강하지 않은 시간 동안 게임 수입이 0 으로 줄어든다.

2. 등록 지침

2. 1 사용자는 통신업체가 제공한 등록 방식에 따라 등록을 신청해야 합니다.

2.2 사용자는 새 계좌 등록을 신청할 때 실명 신분 정보를 기입해야 한다. 실명 신분 정보에는 실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2.3 2007 년 7 월 16 일, 본 게임 온라인 게임 방독시스템이 정식으로 시행되기 전 등록계좌 사용자 (이하 "기존 사용자") 는 6 개월 (2007 년 7 월 16 일부터 "보충" 이라고 함

2.4 이전 사용자가 보충 기간 동안 제공한 실명 신분 정보는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에 포함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만 사용되며, 기존 사용자의 원래 등록 정보를 대체하지 않으며, 계좌 권익의 귀속을 판단하는 효과적인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오래된 사용자의 권익과 관련된 모든 판단은 원본 정보를 근거로 한 것이다. 원래 정보가 누락된 경우 참조 보충의 실명 신분 정보를 적절히 고려할 수 있습니다.

2.5 보충 기간 동안, 예를 들어, 기존 사용자의 이름으로 실명 신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운영자나 사법기관의 검증을 통해 계좌 귀속을 판단한 후, 기존 사용자는 법률 절차를 통해 계좌 실명 신분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6 신규 사용자 실명 ID 정보 최초 등록 및 기존 사용자 실명 ID 정보 최초 추가 무료. 사용자 실명 신분 정보가 등록되거나 보충되면 마음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2.7 사용자의 실명 ID 정보가 완전하지 않거나 운영자가 인식할 수 없는 경우 사용자는 운영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습니다.

운영자 인증 원칙

3. 1 만 18 세 사용자는 미성년자로 판정됩니다.

3.2 18 세 이상의 사용자는 초보적으로 성인으로 판정된다.

3.3 보충 기간이 만료되면 실명 신분 정보를 채우지 않고 원래 등록 정보가 실명 신분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존 사용자는 미성년자로 판정된다. 새 사용자가 등록한 실명 신분 정보가 실명인증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미성년자로 판정된다.

3.4 위의 상황은 다음 원칙에 따라 처리되어야한다.

3.4. 1 미성년자로 판정된 사용자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에 포함됐다.

3.4.2 성인으로 초보적으로 판단한 사용자의 실제 신분 정보는 운영자가 공안부에 제출하여 확인할 것이다.

3.4.3 미성년자 사용자 연령이 자연스럽게 18 세로 늘어나면 성인으로 자동 식별되고, 실제 신분 정보는 운영자가 공안부에 제출하여 확인한다.

3.5 현역 군인, 외국인, 홍콩, 마카오 동포 등 중국 인민신분증 정보 등록에 적용되지 않는 사용자는 적법한 신분증 사본이나 팩스를 근거로 통신업체에 실명인증을 신청하고 인증이 실패하기 전에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을 포함시킬 수 있다.

4. 내용을 검증합니다

4. 1 운영자는 정기적으로 성인으로 추정되는 실명 신분 정보를 공안부에 제출하여 검증을 실시한다. 공안부는 정보가 사실인지 아닌지를 판단하고 검증 결과에 따라 사용자가 성인인지 여부를 최종 확정한다.

4.2 운영자는 실명 ID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고 확인 후 실명 ID 정보를 점진적으로 축적하여 새 사용자가 제공한 실명 ID 정보와 비교하는 데 사용됩니다. 만장일치로 공안부에 보내지 않고 확인했다.

4.3 공안부에 의해 검증되지 않은 사용자 실명 신분 정보는 온라인 게임 방독 시스템에 포함된다.

4.4 운영자는 공안부의 기존 신분 정보 데이터베이스의 무결성을 보장할 수 없어 사용자가 이 상황에 대해 명료한 인식을 가지고 있다. 본인신분증 사본, 호적본 사본, 연락처전화 등 진실되고 유효한 신분증을 제공한 후 운영자에게 본인 신분 정보 등록 계정을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으로 분류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더 이상 권리를 주장해야 한다면 관련 법률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4.5 운영자는 사용자가 실명 ID 정보를 제출한 후 1 개월 이내에 검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5. 시스템 내용을 질의합니다

5. 1 온라인 게임 실명인증 정보 조회 시스템은 부모, 법정보호자가 미성년 자녀 또는 기타 법정보호자가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는지 여부,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의 보호를 받는지 여부, 시민들이 자신의 신분 정보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5.2 조회자가 조회 시스템을 사용하려면 서면 신청이 필요하며 본인 신분증 사본, 호적본 사본, 연락처전화, 우편번호, 통신주소, 이메일 등 진실되고 유효한 신분 정보를 첨부해야 경영자에게 본인 신분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이용되고 있는지 문의할 수 있습니다. 피보호자가 법에 따라 온라인 게임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조회해야 한다면 자신과 피보호자 간의 합법적인 후견인 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공증 증명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5.3 시민들은 자신의 신분 정보가 다른 사람이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고 본인의 공증을 받은 신분증 사본, 호적본 사본, 연락처전화 등 진실되고 유효한 신분증을 제공한 후 통신업체에 자신의 신분 정보를 사용하여 등록한 계정을 온라인 게임 방중독 시스템에 분류하도록 요구했다. 시민들이 더 많은 권리를 주장해야 한다면, 관련 법률과 절차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5.4 조회인의 조회 요구에 대해 경영자는 신청서를 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공증된 신분증 증명서를 정식으로 점검한 후 답변으로 조회자에게 처리 상황을 통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