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조는 어떤 무늬를 만들 수 있습니까?
해탈하다. 돌면에 입체적인 이미지를 조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반입체적인 조각입니다. 이미지가 석두 표면에 엠보스되어 있기 때문에 엠보스라고 합니다. 탈석 정도에 따라 얕은 돋을새김과 높은 돋을새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얕은 돋을새김은 단급 조각상으로 내용이 간단하고 구멍이 없다. 높은 돋을새김은 다단계 조각품으로 내용이 복잡하다. 조각을 통해 펀칭을 하는 것이 더 매력적이다. 돋을새김은 건물의 벽 장식과 절의 용주와 드럼에 많이 쓰인다. 북경 고궁의 어도는 바로 돋을새김이다. 둥근 조각. 그것은 하나의 존재의 3 차원 준조형 예술품으로, 석두 각 표면을 모두 가공해야 한다. 이 기술은 펀칭 기술과 정교한 도끼를 잘 친다. 이런 조각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대부분 석두 한 조각으로 조각한 것이고, 일부는 여러 개의 석두 조각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이 조각품들은 여러 가지 마이크로상품을 발전시켰는데, 어떤 것은 석두 같고, 어떤 것은 매미 날개처럼 얇고, 더욱 독창적인 점이 있어서' 마이크로조각' 이라고 불린다. 이런 제품은 이미 건축 실용성에서 완전히 벗어나 순수한 수공예품이 되었다. 그것들은 부피가 작고 휴대하기 쉽기 때문에 기념 진품으로 좋은 발전 전망을 가지고 있다.
다시 조각하다. 일명' 실조각' 은' 맷돌 침화' 조각 방법을 채택한 예술품이다. 이런 조각 방법은 중국화 등 전통적인 필법과 의미, 선 모양의 겹침, 산원근 등을 흡수했다. 석재는 평면가공을 거쳐 다듬은 후 패턴 문자를 추적하고, 도형에 따라 선을 조각하여 그림자를 이용하여 입체감을 구현한다. 이런 제품은 건축 외벽의 표면 장식에 많이 쓰이며 예술성이 강하다. 그림자 조각. 초기' 침흑백' 공예를 기초로 발전한 새로운 수공예. 최초의 작품은 60 년대 혜안 예술가가 창작한 것이 아니다. 모든 작품은 사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그림자 조각' 이라고 불린다. 이런 조각은 에메랄드 수정호 청석으로 잘라서 판자로 만든 것이다. 먼저 표면을 연마합니다. 이를 통해 자르고 깎은 후 흰 점의 특성을 드러낼 수 있고, 날카로운 도구로 크기, 깊이, 밀도가 다른 작은 반점을 잘라서 흑백의 다른 층으로만 나누어 이미지를 섬세하고 사실적일 뿐만 아니라 정취도 독특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은 석조에서 순수 예술로의 발전으로, 석조기술의 출현을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조각하다. 조각은 조각의 한 형태이며, 펀칭 조각이라고도 합니다. 즉, 석두 비표현 물상의 부분을 비우고 물상을 표현할 수 있는 부분을 남기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조각은 동그란 조각에서 발전한 기법으로 수산석이 물체의 3 차원 공간 수준을 나타내는 조각 기법이다. 그것은 중국 전통 석조공예에서 발전한 것이다. 고대 석공은 늘 입속의 석구로 용을 조각했다. 드래곤볼은 원석에서 벗겨져 용구보다 커서 용구에서 뒹굴어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용단추 석인중의 이런' 구슬' 은 가장 간단한 펀칭 조각이다. 조각을 통해. 엠보스 작품에서는 조각을 통해 돌출된 물상 부분을 보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부는 등을 펀칭합니다. 통조각, 조각, 체인 조각의 유사점과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 가지가 모두 관통식이지만, 통조각의 뒷면은 주로 화면에 삽입된 형태로 표현되며 단면 통조각과 양면 통조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단면 투조각은 정면만 조각하고, 양면 투조각은 앞면과 뒷면 이미지를 동시에 조각한다. 단면이든 양면이든 조각과 체인 조각과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즉, 조각과 체인 조각은 모두 정면이나 뒷면이 아니라 360 도의 조각이다. 그래서 조각과 체인 조각은 원조각 기법에 속하고, 투조각은 엠보스 기법의 연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