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성의 기원은 어디입니까?
하나
:' 수' 는' 기' 에서 나왔다. \ "위안 과 성씨 편집 \" 에 따르면, 국가 번호 에 따르면, sikou 분노, 밀봉, 후 이동 텍스트, 스와 분생 말했다. 춘추시대에는 소과가 디로 소멸되었고, 그 아들 손자는 국명을 씨로 삼았다.
둘;이;2
선비족 복성이 고쳐진 것이다. 관씨' 에 따르면 남북조 때 북위 () 에는 북위 () 에' 브로시 ()' 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북방대원 대신 위효문제 () 와 함께 낙양 () 으로 이주해 중원 () 에 정착해 한족 성 () 을 대신했다.
가족 유명 인사
수진
(이전? ~ 상위 3 17)
노자, 낙양인, 전국 시대의 군사가. 여귀곡과 장이가 있다. 초창기에 그는 나가서 로비를 했지만, 또 가난에서 돌아왔다. 이후 6 국이 왕래하여 진 () 이 15 년 동안 하코곡관 () 을 내지 못하게 하였다. 손님이 모두 도착한 후 살해되었다.
소무
(원래 143? 청자, 서한 능도 (현재 산시 장안현 동남) 사람. 양무제는 사절을 파견하여 흉노를 파견하고, 항복을 협박하며, 19 년을 굽히지 않고, 여전히 한절을 거행하였다. 조제가 재위할 때 흉노와 한족은 관계가 밀접하여 이제야 돌아가 황국을 경배했다. 선제립 () 은 관내후 () 로 봉쇄되어 기린각 () 을 그린 것이다. 그의 작품은 지금까지' 시 4 수',' 답이릉시',' 별이릉시' 로 전해졌다.
수삼
송대 소견과 그의 두 아들 수시와 소길은 모두 문학명이 있어 세계에서' 삼수' 라고 불린다. 송대 소식 () 은 거란 () 에서 시 () 네 곡을 여주 () 로 보냈고, 세 번째는 "나는 여기서 여러 해 동안 살았는데, 수잔에게 자주 물어본다." 라고 말했다. "깨우기" 권 11 "소누이 삼난신랑": "노수는 두 아이를 낳았다: 대수와 소숙. 세상은 그를 형제라고, 둘째수라고 부른다. 그를 부자라고 부르고, 그를 세 수라고 부른다. \ "라고
수시
자안 (1038 ~1101), 송매미산인, 소견장남. 시, 단어, 산문, 책, 그림이 모두 유명하다. 산문이 호방하고, 시도 청소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북방 학파의 대수이다. 왕안석 은 새로운 법 을 옹호, 편지 불편 불평, 안사 의 기분을 상하게, 여러 주 를 강등 했다. 내가 황주에 있을 때 동파에 방을 하나 지었는데, 나는 동파거사가 되었다. 그 후 단명당에 가서 학사를 맡다. 졸문충. "동파집", "동파어" 가 있습니다.
소재지: 허난성 하노이현, 산시 () 성 부풍현, 산시 () 성 무공현.
소성의 기원을 재론하다.
스와 성은 전국 41 위, 대만성에서 23 위를 차지했다. 수 씨는 예로부터 제전열문 () 에서 나왔는데, 여중창자 쿤우 () 의 후손이다. 전욱은 늙은 남자아이로 태어났고, 늙은 소년은 오회로 태어났다. 오혜생 본명 노중. 노충은 아들이 여섯 명 있다. 장남 성희, 명범. 여름 왕조는 쿤우에 봉하여, 옛 이름은 쿤우이다. 쿤우에는 아들이 있었는데, 나중에 소련에 봉쇄되어 소련을 세웠기 때문에 그의 후손은 수였습니다. 나중에 쿤나의 후예 수분생은 문현에 봉쇄되어 수국을 세웠다. 후에 소비에트 국가가 멸망하자, 소비에트 국가의 국민들은 수를 성으로 삼았다. 수는 하노이에 살고 있다. 진나라 시대에 일가는 호남 호북 서한으로 이주했다. 진 () 시대에 수는 산시 (), 산둥 (), 광둥 () 등지로 이주하기 시작했고, 심지어는 허베이 (), 장쑤 (), 절강 () 등지로 발전하기도 했다. 당나라 때, 수 성은 쓰촨, 푸젠, 북송에 진입하여 운남과 대만성으로 전파되기 시작했다. 소성은 주로 문현, 하노이, 낙양, 무공, 부풍, 능도, 평릉, 북해, 계양, 향양, 한단, 남전, 소군, 장주, 동안, 신화화, 메이저우, 선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