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상식
색상 문제:
1 은 3 원색, 즉 빨강, 노랑, 파랑을 알고 있다.
2 차가운 색과 따뜻한 색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3 배색이 더 좋은 방법을 알고 보색, 즉 레드어 그린블루와 오렌지, 퍼플 등을 알고 있다.
스타일링 문제:
1 기본적인 스케치를 배우는데, 이것은 그림에 매우 중요하다!
2 공간감을 이해하고 그려서 물체 층을 떼어놓는다.
3 원근 관계, 즉 거의 크고 작은 것, 거의 실재하는 것, 거의 높고 낮은 것, 두 직선의 무한한 연장이 결국 한 점으로 사라지는 것을 알고 있다.
4 지역 사물에 초점을 맞추는 법을 배웁니다.
5 물체의 흑백회색 관계 < P > 는 사실 많이 보고 많이 배워야 한다. 나는 단지 다년간의 그림 그리기 경험을 너에게 알려주거나, 아니면 많이 그려야 한다.
2. 미술의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1. 시각 모양; 공간; 그림; 조각품 공예 미술 건축; 사진
2. 둥근 조각; 엠보스 조각; 새기다 플라스틱; 짜임
3. 중국 산수화 꽃과 새 그림 인물화 유화; 스케치; 수채화 판화
4. 안료; 종이; 펜; 널빤지 바르다 휘젓다 탁인 명암 모양 볼륨; 질감
5. 평면 3 차원
6. 그림 조각품 사진; 건축; 예술 디자인 < P > 7. 화면 속 같은 크기의 물체, 가까운 곳은 크고 먼 곳의 작은 < P > 8. 화자의 눈 위치; 지평선과 수평을 이루는 선 < P > 의 눈앞에서 가장 잘 보이는 범위; 눈 보는 물체의 시선과 시평선의 각도 < P > 시선은 관찰물체의 투시보다 높다. 화면과 9 도 각도로 그린 원근감; 시선이 관찰물체의 투시보다 낮다 < P > 9. 평행 원근: 물체의 한 면은 화면과 평행하고 다른 면은 화면과 9 도 각도 < P > 를 이루는 원근법: 물체의 두 면은 모두 화면과 평행하지 않다 < P > 1. 순도 광도 색조 < P > 11. 기물의 장식 패턴과 색상; 기물의 모양, 색상, 장식 등 < P > 12. 평면 날염 브로케이드 상표; 책 바인딩 입체적 산업 모델링 가구; 청동기 칠기
13. 텍스처 그래픽
14, 15, 12 문제 모두 인터넷 문장 참고하세요.
3. 미술은 어떤 기초지식 < P > 1, 3 도 공간이 있나요? < P > 는 길이 (왼쪽), 높이 (위/아래), 깊이 (세로 깊이) 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입체 공간을 나타냅니다. 회화에서 실물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서는 평면에 3 도 공간의 입체와 종심도 효과를 보여야 한다.
2, 양감. 명암, 색, 선 등의 모델링 요소를 통해 물체의 경중, 두께, 크기, 얼마나 많은 느낌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산석의 응결, 풍연의 가벼움 등. 회화에서 실제를 표현하는 물체는 모두 대상의 독특한 분량과 현실감을 전달해야 한다.
운용량의 대비관계로 다양하고 통일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3, 공간감. < P > 그림에서 기하학적 원근법과 공기 원근법의 원리에 따라 물체 사이의 거리, 계층, 산재 등의 관계를 그려 평면 그림에 깊이가 있는 입체적인 공간 느낌을 전달합니다. 4, 체감감. < P > 는 그림 평면에 표현된 시각적 물체가 3 도 공간을 차지하는 입체감을 줄 수 있다는 뜻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물체는 물체 자체의 구조에 의해 결정되고, 서로 다른 방향, 각도의 블록 면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회화에서 피화물의 구조적 특징을 파악하고 체면관계를 분석하는 것은 체감감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단계다. 자료 미술원 확대 유럽은 17 세기에' 미술' 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미학적 의미를 지닌 활동을 가리킨다. < P > 와 그 산물 (예: 그림, 조각, 건축, 문학, 음악, 춤 등). 또한' 미술' 이라는 단어가 18 세기 중엽에 정식으로 나타나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18 세기 산업혁명 이후 미술의 범위가 확대되면서 회화, 조각, 공예미술, 건축예술 등 동양에서는 서예와 인감 예술 등도 포함됐다. 중국 5 월 4 일 운동 전후에 이 명사가 보편적으로 적용되기 시작했다. < P > 최근 수십 년 동안 유럽과 미국 각국은 이미' 미술' 이라는 단어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 종종' 예술' 이라는 단어로 통섭한다. 공구 재료 유화는 유질 물감으로 천, 널빤지, 두꺼운 종이판에 그린 것이다. < P > 유제 (아마인유, 호두유 등) 로 물감을 조화시켜 리넨, 판지, 널빤지에서 작동하는 한 가지 화종. 표현 방법 전통적인 유화가는 초점 투시법을 이용하여 그림을 그린다. < P > 화면 구성에서 화면 경물 충실함을 중시하며 자연의 질서에 따라 화면을 가득 채워 자연의 진실된 경지를 드러낸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사전-미술.
4. 미술에 대한 기초지식 < P > 미술은 일반적으로 그림 조각 공예 미술 건축 예술 등 공간에서 펼쳐지는 태도를 표명하고 사람들의 시각에 호소하는 예술을 가리킨다. < P > 17 세기 유럽에서 이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미학적 의미를 지닌 그림 조각 문학 음악 등을 가리킨다. 내가 5 월 4 일 전후에 이 명사를 보편적으로 적용하기 시작했을 때, 또한 전체 예술에 해당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 P > 예를 들어 노신은 1913 년' 미술' 이라는 단어를 설명하면서 "미술을 단어로 ... 영국의 애테에서 번역하다. 인튜이트 구름을 사랑하는 자는 원래 그리스에서 나왔고, 그 우정은 예였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나라는 또' 예술' 이라는 단어로' 에테',' 미술' 이라는 단어를 번역하면 회화 등 시각 예술을 가리키는 명칭이 된다. 조형 표현 수단 조형 예술에서 예술 이미지를 만드는 수법과 수단. < P > 색상, 음영, 선, 해부학 및 투시를 통한 그림 조각은 부피와 구조 등을 이용한다. 이러한 수법과 수단은 장기간의 예술 실천을 통해 이러한 조형 예술이 각자의 독특한 예술 언어를 형성하고, 이러한 예술들의 각기 다른 표현 법칙을 결정하며, 플라스틱 예술 이미지의 성패와 예술 작품의 감화력과 관련이 있다. < P > 예술가의 조형 표현 수단의 규칙성에 대한 끊임없는 탐구는 예술 창작이 새로운 생활 내용을 표현하고 사람들의 끊임없는 심미 취미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조건이다. 황금 분할은 황금률, 황금비율이라고도 불린다.
한 선 세그먼트에서 이 선 세그먼트를 최적 길이 비율에 따라 긴 세그먼트와 짧은 세그먼트로 분할하거나, 이 최적 길이 세그먼트의 비율에 따라 직사각형의 최적 긴 모서리와 짧은 모서리의 비율을 형성하여 황금 분할을 구성합니다. 2 차원 공간 그림 용어.
는 길이 (왼쪽/오른쪽) 와 높이 (위/아래) 의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된 평면 공간입니다. 회화에서 실물을 실감나게 재현하기 위해 원근감, 명암 등의 모델링 수단을 통해 2 도 공간의 평면에 깊은 느낌과 물상의 입체효과, 즉 2 도 공간으로 자연 객체의 3 도 공간의 환각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 P > 장식적인 회화, 도안화 등과 같은 일부 회화는 강렬한 종심효과를 요구하지 않고 2 도 공간에서 평평한 의미를 추구하여 예술적 표현력을 얻는다. 3 도 공간 그림 용어. < P > 는 길이 (왼쪽), 높이 (위/아래), 깊이 (세로 깊이) 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된 입체 공간을 나타냅니다. 그림에서 사물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기 위해서는 평면에 3 도 공간의 입체와 종심도 효과를 보여야 한다. < P > 질감화, 조각 등 조형예술은 각기 다른 표현 수법을 통해 실크, 피부, 물, 돌 등 다양한 물체의 경중, 부드러움, 현미 등 각기 다른 질적인 특징을 작품에 표현해 사람들에게 사실감과 미감을 선사한다. 양감은 명암, 색, 선 등의 모델링 요소를 통해 물체의 경중, 두께, 크기, 얼마나 많은 느낌을 표현한다.
산석의 응결, 풍연의 가벼움 등. 회화에서 실제를 표현하는 물체는 모두 대상의 독특한 분량과 현실감을 전달해야 한다.
운용량의 대비관계로 다양하고 통일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공간감은 회화에서 기하학적 원근과 공기 원근법의 원리에 따라 물체 사이의 근거리, 층, 산재 등의 관계를 그려 평평한 그림에 깊이 있는 입체감을 전달한다.
체감화 용어. 그림 평면에 표현된 시각적 물체가 3 도 공간을 차지하는 입체감을 줄 수 있다는 뜻이다. < P > 그림에서 보이는 모든 물체는 물체 자체의 구조에 의해 결정되고 방향, 각도가 다른 블록 면으로 구성됩니다. 따라서 회화에서 피화물의 구조적 특징을 파악하고 그 체면관계를 분석하는 것은 체감감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단계이다.
원근 회화 이론 용어. 투시라는 단어는 원래 라틴어 "perspclre" 에서 유래했다. < P > 의 첫 번째 연구 관점은 투명한 평면을 통해 경치를 보는 방법으로 본 풍경을 이 평면 위에 정확하게 그리는 것, 즉 그 풍경의 투시가 되는 것이다. 그런 다음 평면 화폭에 따라 일정한 원리에 따라 물체의 공간 위치, 윤곽 및 투영을 선으로 표시하는 과학을 투시학이라고 합니다.
음영 처리 용어. 그림 속의 물체가 빛, 백라이트, 반사부분의 명암 변화와 이런 변화에 대한 표현 방법을 가리킨다. < P > 물체는 빛을 비추는 세 가지 음영 상태, 즉 밝은 면, 중간 면, 어두운 면을 나타냅니다. 3 개의 큰 면 밝은 빛과 그늘은 일반적으로 중간 면, 어두운 면이다. < P > 3 개의 큰 밝은 빛과 그늘은 일반적으로 5 개의 기본 수준, 즉 5 곡으로 나타납니다. ① 밝은 면은 항상 빛의 부분을 받아들입니다. ② 회색 얼굴 중간 면, 반 밝은 반 어두운; ③ 명나라 싱글 룸 경계 라인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전환점이 만나는 곳; ④ 어두운 얼굴 백라이트 부분; ⑤ 한 칸짜리 반사면은 주변 반사의 영향을 받아 발생하는 암암리에 투명한 부분이다. 명암 수준에 따라 물상을 그리는 것은 줄곧 사방을 그리는 기본 방법이다. < P > 르네상스 시대 바사리는' 미술가 열전' 에서 "그림을 그릴 때 윤곽을 그린 후 그림자를 그리고 대략 명암을 구분하고 단칸방에서 또 자세히 명암의 표현을 하고, 밝은 부분도 마찬가지다" 고 논술했다. 유럽 화가 중 렘브란트는 명암법 기교를 잘하는 대가이다.
프로파일 모델링 예술 용어. 표현 객체의 형체 범위를 정의하는 변두리선을 나타냅니다. < P > 회화와 조각에서 윤곽의 정확성은 작품의 성패에 매우 중요한 것으로 여겨진다. 조형 예술 용어.
는 작품에서 예술적 이미지의 구조적 구성 방법을 나타냅니다. 조형예술이 작품의 사상 내용을 표현하고 예술적 감화력을 얻는 중요한 수단이다.
색상 그림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각종 물체가 빛의 양을 다양한 정도로 흡수하고 반사하는 복잡한 현상으로, 사람의 강당에서 작용하는 복잡한 현상이다. < P > 물체의 질감이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색광의 흡수와 반사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세상 만물은 변화무쌍한 색채를 형성한다. 색조 색채가 드러날 수 있는 질적인 면모. < P > 자연계에서 각기 다른 색조는 자홍색, 은재, 오렌지 등 무한히 풍부하다. 색도는 색상 자체의 고유 광도를 나타냅니다.
7 가지 기본 색조 중 보라색 * * * 도가 가장 어둡고 노란색 * * * 도가 가장 밝습니다. 색조는 음조라고도 한다. < P > 일정한 색조와 광도의 광원색에 비춰진 물체의 표면은 균일한 색채 경향과 색채 분위기 속에 가려져 있다. 이런 통일된 분위기는 색조다. 색색의 무속성.
색상은 기본적으로 따뜻한 색 (열색이라고도 함) 과 차가운 색 (차가운 색이라고도 함)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빨강, 오렌지, 노랑은 따뜻한 색으로 따뜻하고 따뜻하고 외적인 느낌을 준다. 녹색, 청록색, 파랑, 자주색이 있습니다.
5. 손으로 그린 그림의 기교는 어떤 것이 있는가 < P > 손으로 그린 그림의 기교 1, 윗선의 경우 패턴 선의 두께와 윗색 면적의 크기에 따라 중대형 트럼펫을 사용하는 붓이나 붓을 선택해야 한다. < P > 둘째, 그림을 그릴 때는 옷 가운데에 판지를 놓아 다른 쪽으로 스며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셋째, 그라데이션 색상을 칠할 때 한 색상이 마르지 않을 때 다른 색상을 칠할 수 없습니다.
색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색을 칠해야 합니다. 넷째, 그림을 그릴 때 물감에 펜이 묻어 있는 것을 느낄 때 펜을 씻고 다시 칠해야 한다. < P > 5, 간단하거나 복잡한 도안에 관계없이 먼저 분필이나 연필로 스케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치를 한 후, 배필로 가볍게 쓸어 흔적을 보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오류를 방지하고 고객과 자신에게 손실을 줄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리는 과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6 가지 문제 1, 잘 그린 옷 패턴의 색깔이 고르지 않다 (붓을 쓸 때 가벼울 때 무겁기 때문). < P > 2. 선이 굵을 때 가늘다. (체크할 때의 힘이 잘 잡히지 않아 체크할 때 힘이 일치해야 하기 때문) 3. 체크된 선이 간헐적으로 지속된다. (펜 물감이 너무 적기 때문에 일관성을 유지해야 이런 현상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4. 패턴이 건조된 후 촉감이 단단하다 (물감이 너무 두껍기 때문이다. 물감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흰색 물감으로 덮고 흰색 물감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정확한 선을 메운다. < P > 토네이도 손으로 그린 도매망 전화: 371-6721186 하남 코래복화공사 정저우 지사.
6. 미술에 관한 모든 지식
스케치는 그림의 기초이며 색감은 또 다른 중요한 기초이다. < P > 색채의 느낌은 연습에서 끊임없이 축적해야 하는 것이다.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은 정확도의 부단한 향상이다. 처음 본 색깔은 매우 간단하고 능숙하게 전출될 수 있다. 우선 색깔의 구성을 이해해야 한다. < P > 간단히 말하면 삼원색 (삼원색의 그라데이션을 만들 수 있음) 을 알아야 한다. 거의 모든 색은 삼원톤으로 나올 수 있다. (석탄흑과 흰색 제외, 삼원톤의 검은색은 탁한 흑이다.) 즉, 5 대 컬러를 준비하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 P > 시간이 있으면 삼원색, 빨강. 노랑. 파랑 (여러 가지 다른 빨강, 노랑, 파랑) 을 사서 정물이나 모사를 그리면 색조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색깔, 판화, 조각, 국화에 관계없이 스케치 관계가 있다. 만약 당신이 천재라면 이해력이 매우 높으면 배우지 않을 수 있지만, 당신은 이런 질문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 P > 모네 같은 인상파 대가도 그의 작품에서 스케치가 기본이 아니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스케치: 스케치는 조형예술 분야의 기초과학이다. 스케치는 단일 색상을 사용하여 오브젝트의 그림 형태를 표현합니다. 스케치는 독자적인 예술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물체의 형체 구조, 비례 관계, 명암 변화 등 모델링 요인에 대한 종합적인 수단을 통해 대상을 표현했다. < P > 세계 만물의 형체 변화는 사실상 기본 형체의 복화, 변형, 조합이다. 간단한 석고 형상 스케치는 석고 반면상 스케치의 기초로, 그 조형의 기본 법칙 (구조법칙, 투시법칙, 명암 법칙, 그 표현 법칙) 을 관찰하고 이해하기 쉽다.
스케치의 표현 방법은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한 종류는 형체의 구조에 따라 일선 위주로 물체의 내부 구조와 투시변화를 정확하게 표현하는데, 이런 방법을 구조 스케치라고 한다. 또 다른 종류는 물체가 광원에 비춰지는 명암 변화에 따라 덩어리 위주의 체체의 입체감, 공간감, 질감을 강조하는 것을 명암 스케치라고 한다. < P >' 리본 케이블' 은 화폐 스케치 연습에서 그려진 물체의 형체 구조와 명암 관계를 다루는 회화 방법이다.
스케치 단계: 하나, 위치 지정, 비율 측정, 안내선 그리기
참고 ● 측정 자세가 정확하고 측정이 정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