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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스크린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좋은 스크린은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좋은 스크린이란 무엇인가, 혹은 팬들이 어떤 품질로 양질의 스크린을 선택해야 하는가? 오늘 저는 화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코프는 노트북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모니터에도 적용된다. 예를 들어, 전문 미디어 프로듀서에 있는 모니터를 참조하여 모니터 매개변수 뒤의 의미를 얕게 설명합니다.

먼저, 제어 그룹에 있는 모니터의 구체적인 매개변수를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27 형 4K(3840×2 160) 해상도, 99%AdobeRGB 색재현율 IPS 패널, 커넥터, HDMI 2 개, 1 DP,/

실제 테스트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색상 공간은 기본적으로 sRGB 및 AdobeRGB 를 포괄하며 DCI-P3 색재현율은 90% 를 초과합니다. 평균 델타 e 는 0. 1 1, 최대 1.98 로 상당히 괜찮다고 할 수 있다.

균일성 측면에서 실측 디스플레이 센터는 340nit 안팎으로 공칭 최대 밝기 (350nit) 에 가깝고, 모서리는 280nit 에 불과하여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할 수 있다.

대조군은 균일 성 측정을 보였다

이 제어 그룹 모니터는 뛰어난 컬러 디스플레이 외에도 확장성이 뛰어납니다. 공급업체는 이 60W 모니터에 180W 어댑터를 장착하여 모니터의 USB Type-C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비디오 신호와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ype-C 전원 공급 장치를 지원하는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본론으로 돌아가서 이번 호의 코프를 시작합시다.

1, 해상도, 가로세로비 및 인치당 픽셀 수

거의 모든 컴퓨터 사용자는 해상도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해상도가 1080P 에 달할 수 있는지도 대부분의 백인들이 컴퓨터를 살 때 화면에 대한 유일한 요구 사항이다. 극단적인 팬들도 있다. 고급형 노트북을 구입할 때 무뇌로 4K 화면을 추구한다. 우리는 일상적인 컴퓨터를 선택할 때 어떤 해상도의 화면을 선택해야 합니까?

해상도의 경우, 우리의 일상적인 사용 습관에 큰 영향을 미치는 종횡비라는 또 다른 개념을 언급해야 합니다. 초기 모니터의 메인스트림 비율은 4: 3 이었지만 이후 16: 10 으로 점차 발전한 와이드스크린 비율입니다. 패널 절단 비용 문제로 인해 가격 대비 성능이 더 높은 16: 9 절단 방안이 점차 시장 주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애플의 많은 제품들은 여전히 16: 10 화면을 선호하는 반면, Microsoft 가 최근 내놓은 Surface 제품군은 전통적인 종이의 3:2 비율에 더 근접한 홍보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니터 가로 세로 비율의 진화

가로세로비에 따라 해상도가 약간 다릅니다. 현재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니터 제품은 아래 표에 표시된 가로 세로 비율 및 해상도에 따라 분류됩니다. Surface 와 Mac 시리즈와 2 1: 9 이상의 화면 갈치 화면을 제외한 세 가지 범주는 우리 노트북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풀 HD 1080P, 2K, 4K 화면입니다.

모니터 화면 비율, 수평 및 수직 해상도 통계

매개 변수 측면에서, 물론, 4K 스크린은 최고 이지만, 우리는 정말 노트북 제품에 이러한 고해상도 화면을 사용 해야 합니까? 이렇게 하면 "인치당 픽셀" 이라는 개념이 도입됩니다. PPI 는 인치당 픽셀 수입니다. 이론적으로 PPI 가 높을수록 화면이 더 정교해집니다. 불행히도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의 화면 확대/축소로 인해 소프트웨어의 글꼴이 흐려지는 경우가 많으며, 설정이 다르면 일부 소프트웨어의 요소 확대/축소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현재 더 좋은 솔루션은 모든 일반 소프트웨어를 UWP 어플리케이션으로 교체하거나 화면 확대 비율을 100% 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노트북에서 일반적인 화면 크기는 13, 15 및 17 인치입니다. 여기서는 4K 화면에서 100% 의 비율로 촬영한 이미지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팬들은 자신의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느낄 수 있다. 이들은 4K 및 100% 비율의 스크린샷입니다. 따라서 4K 스크린 노트북을 선택하면 화면 비율을 조정하면 일상생활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4K 스크린도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니다. 보급도가 여전히 높지 않기 때문이다. 시중에서 찾을 수 있는 노트북 4K 화면은 거의 고품질의 화면이며, 같은 사이즈로 더 많은 콘텐츠를 표시할 수 있고 미디어 종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2. 패널 유형, 시야각, 응답 시간 및 주사율

화면 패널의 유형은 매우 복잡하다. 공급업체마다 특허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패널 유형의 명명도 다릅니다. 노트북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화면을 TN 과 IPS 로 나누고 IPS 가 TN 보다 낫다고 주장합니다. 사실, 패널 유형만으로는 화면 효과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TN 패널은 일반적으로 시야각이 작고, 응답 시간이 빠르며, 주사율이 높고, IPS 패널의 시야각이 더 크다. 그러나 우수한 TN 화면 품질은 시중의 메인스트림 노트북 IPS 표준 편차에 미치지 않으며, IPS 패널도 높은 주사율로 지연 시간이 짧은 경쟁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널 유형은 공장 상표이며 간단한 판단이 없습니다. 따라서 화면을 선택할 때 패널 유형의 참조 가치가 높지 않습니다. 실제 느낌을 선택 기준으로 사용하십시오.

시각적 관점은 제조사에 의해 쉽게 소란을 피우기 쉬운 개념이다. 진정한 고품질 화면은 모든 각도에서 보면 효과가 같아야 한다. 그러나 많은 업체들은 화면에 표시된 화면을 볼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시각을 판단할 뿐이다. 평가에서는 일부 TN 화면보다 시각적 각도가 더 낮은 IPS 패널도 보았습니다. 약간 편향된 각도에서 보면 화면에 심각한 색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는 정확하고 편리한 정량화 데이터가 없기 때문에 가장 좋은 판단방식은 직접 체험하는 것이다. 각 주요 노트북 브랜드 및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화면 모든 각도에서 실제 사진을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각적 각도와 관련하여, 우리는 비교적 편리한 검출 방법을 총결하여, 원형에 접근할 수 있는 사람들이 한번 시도해 볼 수 있게 하였다. 머리를 모니터 한쪽을 향하게 하고, 모니터 거리와 모니터 너비와 비슷하고, 고개를 돌려 다른 쪽을 바라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각명언) 위에 표시된 화면이 또렷하고 뚜렷한 편색이 없다면, 우리는 이 화면의 표시 효과가 괜찮다고 생각할 수 있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일반적인 거리에서 다시 시도하십시오. 먼 쪽의 디스플레이 효과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이 화면의 시각적 각도입니다.

응답 시간은 감지하기 어려운 매개변수이며 주로 흑백 응답 시간과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으로 나뉩니다. 전자는 검은색에서 하얗게 되는 데 필요한 시간이고, 후자는 그레이스케일 변화에 필요한 시간이다. 흑백 응답 시간과 그레이스케일 응답 시간을 직접 비교할 수 없습니다. 반응시간이라는 매개변수도 경쟁 선수들에게도 중요하다. 비교적 편리한 검출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공식 데이터를 통해서만 비교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응답 시간 매개 변수가 작을수록 좋습니다.

주사율은 매우 중요한 매개변수입니다. 점점 더 많은 게임이 화면 주사율을 시험하고 있으며,' 전기 스크린' 이라는 개념이 등장했습니다. 일부 전문 분야에서는 30Hz 주사율 화면이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Dell 의 일상적인 화면은 60Hz 의 주사율이며,' 전기경쟁화면' 은 보통 120Hz 이상의 주사율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왜 고주사율 화면이 그렇게 중요할까요? 화면이 더 매끄럽게 움직이는 것을 느낄 수 있고, 주사율이 부족하면 화면이 점프하고, 반짝이며, 일관성이 없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화면에 가까울수록 화면 크기가 커질수록 주사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다. 또한 G-Sync, Free-Sync 등의 기술을 통해 화면 찢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매개변수들이 모두 수요를 충족시키고 예산이 충분한 경우 주사율이 높을수록 좋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주사율이 매번 1Hz 를 올리는 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144Hz 의 상승 효과는 120Hz 보다 훨씬 낮다. 화면 화면의 빠른 이동이나 화면 내용의 일관성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지 않다면 60Hz 는 일상적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화면명언)

3. 색재현율, 색 깊이 및 색 정확도

다음 몇 가지 개념은 한 화면의 좋고 나쁨과 돈을 얼마나 팔아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핵심 개념이라고 할 수 있다. 색상 공간이라고도 하는 색상 공간은 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는 모든 색상 범위의 크기로 간단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은 빨간색, 녹색은 녹색, 파란색은 파란색입니다. 색 농도는 색상 간 그라데이션의 섬세함을 나타냅니다. 회색조를 예로 들면 흑백 사이에 삽입할 수 있는 그레이스케일 종류가 많을수록 화면표시 품질이 좋습니다. 색재현율은 색상의 외부 경계를 정의하고 색 농도는 내부 수준을 나타냅니다.

모니터 색재현율을 측정하는 일반적인 기준은 sRGB, AdobeRGB, NTSC, DCI-P3 등입니다. 그림과 같이 각 색상 공간이 정확히 일치하지 않아 두 가지 새로운 개념, 즉 색상 커버리지와 색상 양이 발생합니다. 전자는 실제 색상 공간과 제어 색상 공간의 교차가 항상 100% 보다 작거나 같음을 의미합니다. 후자는 색상 스펙트럼 다이어그램의 실제 색상 공간의 적용 영역이 제어 색상 공간에 비해 100% 를 초과할 수 있는 반면 펜 바 평가실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준은 NTSC 색상 영역의 색상 커버리지입니다. 실제 홍보에서 많은 브랜드는 sRGB 를 표준으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첫째, 숫자가 예쁘다. 둘째, 화면 색채 공간이 정말 좋다면' 최고 150% 표준색역' 의 광고어도 사람을 놀라게 한다. 실제 사용에서 Windows 운영 체제는 다시 한 번 우리의 뒷다리를 끌고 있다. Windows 자체에서 사용하는 sRGB 색상 공간과 운영 체제의 색상 관리가 좋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응용 프로그램 시나리오에서 디스플레이가 심하게 포화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에는 자체 색상 관리가 있기 때문에 Windows 에서 만든 사진과 동영상에 심각한 색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옆집 애플의 제품도 MacOS 의 뛰어난 색상 관리로 영화 제작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몇 가지 기본 색상 영역 크기 오버레이 관계 다이어그램

일상적인 사용에는 72%NTSC 또는 100%sRGB 화면을 선택하면 충분합니다. 명목상으로는 이 수치보다 낮으며, 우리는 일반적으로 화면 품질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45%NTSC 색재현율은 스팸스크린으로 간주되고, 많은 사람들은 이를 블라인드 스크린이라고 부른다. 사실, 이 화면을 사용하는 것이 눈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진 처리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고 사진 인쇄에 대한 수요가 있을 수 있다면 100%AdobeRGB 에 가까운 화면을 선택해야 합니다. 왜 여기서 AdobeRGB 를 만나야 합니까? AdobeRGB 는 인쇄 업계 표준 CMYK 색상 공간을 포괄하므로 디스플레이 색상이 프린터의 실제 출력 색상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Apple 사용자는 DCI-P3 색재현율에 더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이 색재현율 표준도 영화업계가 더 관심을 갖는 표준입니다.

앞서 우리는 대조군에 있는 모니터의 측정 데이터도 언급했다. 디자이너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 고급형 모니터의 경우 AdobeRGB 및 DCI-P3 의 색상 커버리지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전자는 그래픽 제작에 사용되고 후자는 비디오 출력에 사용됩니다.

디스플레이 패널의 색 농도는 주로 6bit, 8bit, 10bit 등입니다. 일부 모니터는 픽셀 디더링 기술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의 색상 깊이를 "향상" 하므로 그레이스케일 이미지로 "찌르다" 는 것 외에 사용할 때의 인식이 확실히 향상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8 비트 이상의 모니터를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Photoshop 과 같은 일부 OpenGL 렌더링 인터페이스에서는

색상을 많이 표시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좋은 화면도 정확하게 표시해야 한다. 색상 정지점은 화면 표시와 실제 색상의 편차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δ e 로 표시됩니다. 이 값이 작을수록 색상 표시가 더 정확해집니다. 대부분의 프리미엄 모니터에는 자체 공장 색상 보정 보고서인 δ e 가 있습니다

4. 밝기, 명암비, 높은 동적 범위 및 백라이트 균일성

화면 패널의 밝기가 다르며, 일반적으로 작업 환경을 자주 변경하거나 작업 장면에서 빛의 변화가 잦은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주변광이 강할수록 필요한 모니터의 밝기가 높아집니다. 반대로 주변광이 약할 때는 화면의 밝기를 적절히 낮춰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눈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350nit 의 밝기는 일상적인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노트북에서 찾을 수 있는 고급 화면은 500nit 에 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 HDR 기술을 지원한다고 주장하는 많은 화면은 화면의 최대 밝기가 더 높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HDR 기술은 화면에 표시된 화면을 더 높은 대비로 실제 세계에 더 가깝게 만드는 것입니다. 즉, 화면의 밝은 영역은 더 밝아야 하고, 화면의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기 때문에 HDR 을 지원하는 많은 디스플레이 장치의 최대 밝기는 1000nit 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최고 밝기가 높고 최저 밝기가 낮으며 대비가 자연스럽게 높습니다. 현재,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은 이 방면에서 가장 좋다. 그 발광 원리로 인해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의 이론적 대비는 무한대에 가까울 수 있다. 그러나, 각종 요인으로 인해 현재 시장에 있는 유기 발광 다이오드 화면 제품은 매우 적다.

화면 누광 문제는 팬들이 매우 염려하는 문제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많은 바이어들이 전원을 켠 후 화면에 빛이 새어 이유 없이 7 일 동안 직진하는 것을 발견했다. 빛 누출은 일반적으로 화면 패널 자체의 포장 문제이거나 일부 모델의 디자인 결함으로 인해 화면 케이스가 패널을 압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화면에 검은색 화면을 표시하고 직접 보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출 면적이 충분히 크지 않아 컬러 사진의 디스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소백 사용자들은 새 기계를 구입한 후 빛 누출 문제에 지나치게 신경을 쓴다. 사실 일종의 오해이다. 일반적으로 시각적 각도, 색상 영역, 색상 정확도 등의 매개변수를 보다 중요한 위치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항목들이 모두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만 화면의 누출 문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5. 디스플레이 옵션 시 주의 사항

데스크탑 모니터를 사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모니터 인터페이스와 같은 주의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USB 유형-C 로 충전할 수 있는 초극본의 경우, 외부 화면을 구입할 때 우리의 제어 모니터와 같은 유형-C 커넥터가 있는 모니터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Type-C 연결을 사용할 때 외부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책상 위 케이블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그러나 일부 모니터의 Tpye-C 에서 데이터 전송 기능을 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역폭 제한으로 인해 Type-C 의 데이터 전송 기능이 켜져 있으면 디스플레이의 주사율은 기본적으로 30Hz 로 낮아집니다. 일반 사용자의 경우 DP 와 miniDP 커넥터가 모두 있는 모니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의 차이로 인해 DP 인터페이스는 같은 세대의 HDMI 보다 성능이 우수하며 컴퓨터마다 다른 모델의 DP 인터페이스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DP 와 miniDP 를 모두 지원하는 모니터에는 비디오 전송선이 하나만 필요하므로 호환성이 향상됩니다. 호스트 플레이어에게는 HDMI 인터페이스가 필수적입니다. 시장 정책으로 인해 HDMI 는 DP 보다 더 인기가 있지만 PS4, XBOX 등의 게임기는 HDMI 만 지원하며 HDMI 가 있는 모니터가 훨씬 편리합니다. DVI 및 VGA 커넥터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10/0 년 전의 낡은 기계를 뒤져보고 싶지 않다면, 이 두 가지 일찌감치 탈락한 인터페이스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다. 결국 대중 GTX 1080Ti 에서 DVI 도 취소되었습니다. 공판 1080Ti DVI 커넥터 취소.

6. 요약

화면에 대한 코프는 이것뿐이다. 결론적으로, 사실 화면은 비교적 현학적인 것이다. 매개변수만 봐도 소비 함정이 많다. 가장 좋은 선택은 실제 체험이다. 네가 직접 경험한 후에야 너는 이 화면이 너에게 적합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직접 체험할 수 없는 사용자의 경우 서로 다른 사용 시나리오에 따라 비교적 합리적인 판단 기준으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일년 내내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문자를 읽는 사용자의 경우 시각적 각도와 화면 최대 밝기로 시작해야 합니다. 야외 업무 수요가 있는 경우 선호 무광택 화면을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노트북을 선택하시려면 1080P IPS 화면을 고르시면 됩니다.

평소 온라인으로 영화를 보는 친구에게 72%NTSC 색재현율의 IPS 화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 요구 사항, 세부 사항을 그리거나 비디오 클립을 편집하는 사용자의 경우 최소 72%NTSC 의 최소 색재현율로 2K 이상의 해상도를 가진 화면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하면 AdobeRGB 또는 DCI-P3 색재현율 표준을 선택하십시오. 숫자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전기 경쟁, 특히 1 인칭 슈팅 게임이 필요한 사용자의 경우 주사율이라는 매개변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주사율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가 닭을 먹으면 초당 100 프레임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선택한 스크린은 당신이 선택한 스크린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CS: Go 를 하면 그곳으로 뛰어갈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토호라면, 최고급 외부 모니터를 사서 놀고 싶습니다. 누군가 당신에게 DVI 인터페이스가 있는 화면을 추천합니다. 대부분 당신을 놀리고 있습니다.

화면에 대한 코프는 오늘 이렇게 많이 소개한다. 화면에 더 많은 질문이 있으시면 메시지에 회신해 주십시오. 만약 필요하다면, 우리는 몇 가지 가치 있는 문제를 정선하여, 코프전문지를 개최하여, 당신에게 해답을 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만약 당신이 우리의 이번 호의 코프 내용이 당신이나 당신의 친구에게 참고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우리에게 알려 주시고 소장품을 전달해 주십시오. 만약 우리가 더 많은 유사한 코프 콘텐츠를 내놓기를 원하신다면, 우리에게 메시지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우리의 공식 웨이보 위챗, 지평 칼럼, 생방송 플랫폼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노트북 화면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저희 공식 수리타오바오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디오를 보면 지루함을 느낀다면, 우리 분식점에 와서 먹을 것을 찾는 것도 환영한다. 각 주요 플랫폼은 모두 펜을 수색할 수 있습니다. 평가실입니다.

너의 선택 화면 경험을 교류하고, 컴퓨터의 작은 흰색을 돕다. 이번 호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