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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하고 싶습니다

도교와 세속 카르마경에 관한 부처님의 설법

진나라 승려 석승견 옮김

이런 말을 들었습니다. 그 당시 부처님께서는 사왓티 주(Savatthi State)에 고독한 정원만을 갖고 계셨습니다. 큰 승려들과 함께 천이백오십 명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보살이 있습니다. 4세대의 사람들. 천상의 용, 유령 및 신의 Ashulun 협회. 당시 구구시와 재가자 500명에게 주어졌다. 사왓티 시를 떠나 그는 부처님 계신 곳을 방문하러 갔습니다. 지슈는 한쪽에 앉았다. 손을 맞잡고 부처님께 여쭈어 보십시오. 당신은 몇 대에 걸쳐 살면서 가족의 부를 관리해 왔습니까? 승려와 도교는 비슷하면서도 다릅니다. 지고한 참도를 속히 이루려면 어떤 방법을 따라야 합니까? 왜 우리는 모든 중생을 변화시켜야 합니까?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산자이가 물었다. 미래로부터 발전하고 배우십시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3세대의 부(富)가 있습니다. 어느날 돈이 벌립니다. 두 번째는 Zhongcai입니다. 세 번째는 부(富)입니다. 돈을 버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재산을 관리하고 돈을 축적합니다. 나는 감히 음식 없이는 살 수 없으며 경전과 계율을 실천합니다. 효도할 수 없고 두 번째 부모를 부양할 수도 없습니다. 나는 언제든지 아내에게 충분한 것을 주는 것이 기쁘지 않습니다. 소식이 풍성하고 풍성해지길 바랍니다. 노예들은 옷과 음식을 가리기 위해 옷을 잘랐습니다. 꿀을 사랑하는 벌처럼 어리석음을 받아들이고 소중히 여기십시오. 현자를 믿지 않으면 도교 승려와 승려를 숭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축복을 심기 위해 자선을 베푸는 것은 덕이 아닙니다. 마음은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날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는 사람들은 불행과 행운을 흩어지게 될 것입니다. 그는 원한을 느끼지 않고 몸과 땅을 탐합니다. 닐리 게이트를 통과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몸에는 네 가지 큰 진딧물에서 나온 음식이 풍부합니다. 하나님은 그들 가운데 거짓 이름을 보내셨습니다. 약하다는 것은 위험에 처한 것과 같고 단단하지 않다는 것이다. 나는 세상에 의지하는 것이 얼마나 자랑스러운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온갖 걱정을 안고 산다는 것은 영원히 산다는 뜻이다. 마음이 가득 차서 시콩에게 다가 갈 수 없습니다. 삼계는 아직 비어있습니다. 그는 탐욕, 정욕, 질투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그런 워커. 부모님을 평화롭고 성실하게 섬기십시오. 말은 색을 잃지 않고 되돌려 주고, 아침은 정하고 저녁은 조심스럽게 구한다. 두 부모님의 친절은 끝이 없습니다. 아내에게 때를 따라 먹을 것과 입을 것을 충분히 주어라. 친절이 돌아오고 ***은 함께 기뻐합니다. 이 경우 아내는 결코 이기적으로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종들과 손님과 가족들을 돌아보아 배고프지 않게 하라. 당신이 죽은 뒤에 다시 태어날 것이라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죽음은 사라져 보이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보살핌과 양육을 받아 태어난 자에게 효도를 바칩니다. 아내에게 충분한 사랑과 애정을 주십시오. 그의 힘을 얻으려면 하인을 바라보십시오. 도교 승려를 숭배할 수 없습니다. 선한 일을하고 자선을 베푸는 것을 꺼려합니다. 당신은 장래에 특별한 축복을 받게 될 것입니다. 중차이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항상 간호하고, 양육하고, 효도하고 두 부모를 부양하십시오.

항상 성실성을 잃지 않고 아내에게 충분한 것을 제공하십시오

손님과 제자를 섬기며 위로하고 악을 행하지 말라

종은 다 훈계를 지키고 가르침을 어기지 말라

후대를 믿지 못한다면 이 말을 들으면 놀라고 불행해질 것입니다

나는 영원히 살고 죽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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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계는 환상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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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지은 죄와 축복은 본래부터입니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다시 말씀하셨습니다. 부유한 사람. 사람이 재산이 있으면 먹고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부모님께 효도해야 할 때입니다. 항상 색깔을 보면 슬픈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규칙을 어기지 않고 나가거나 들어가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는 것이 아닙니다. 순수한 행동을 만들고 오염을 피하십시오. 장로들을 존경하고 겸손하고 지혜롭게 행동하십시오. 깨달음과 지식을 갖춘 마음은 악하지 않습니다. 가난한 사람, 가난한 사람, 짠 사람, 무능한 사람, 무거운 사람. 아내를 부양하기 위해 그는 종종 풍부한 물품을 주문했습니다. 모든 악한 생각을 제거하고 수련하여 바로잡으십시오. 뉴스의 노예는 사람들을 가난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꾸짖지 말고 동정심을 가지십시오. 가장 정직한 선비인 성인을 공경하고, 법에 순종하는 승려가 되고, 현명한 수행자가 되십시오. 밤낮으로 경례하는 것은 그 의미를 잃지 않습니다. 부족한 것을 내어주는 것이 도덕적인 사람이 됩니다. 고전을 자유롭게 말하고 무지를 변화시키세요. 좋은 편의를 사용하고 적절한 순간을 놓치지 마십시오. 모든 지각 있는 존재를 보호하십시오. 마치 소가 새김질을 하고 우유를 생산하는 것과 같습니다. 치즈가 나오고, 치즈가 바삭하게 나오고, 맛있는 음식이 나옵니다. 다이고가 가장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그는 자리를 잡고 사방에서 애도했습니다. 친절이 많은 곳에 평화도 많습니다.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깨달음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 사람은 세상에서 가장 존경받고, 지고하고,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부부이고, 짝 없이 홀로, 세상에서 위대한 영웅이다. 그러자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재산이 많으면 음식과 의복을 마련할 수 있다

효자 부모의 품위를 잃지 않고 먹여살려라

여행하고 돌아오는 것은 예의에 어긋나는 것이 아닙니다

항상 순결하고 법을 준수하며 속지 마십시오

겸손하고 지혜로운 자를 약속하고 숭배하십시오

학식있는 사람을 시작하고 악을 존경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아내가 언제든지 자신의 자리를 갖도록 허용하십시오

당신의 종들에게 자비를 베풀어 그들이 항상 음식과 의복이 넉넉합니다

항상 승려들에게 공양과 시주를 받으십시오

심오하고 놀라운 가르침에서 기부하십시오. 시방(十방)의 사람은 홀로 행하지 아니하니

항상 마음을 평안하게 하면 모든 불행을 해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소다이호(蘇大固)는 쿠오풀(Cuo grass)에서 왔다. .

안주하고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모든 중생에 대한 연민으로 내 마음은 항상 고요합니다

이 네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행하면 빨리 부처가 될 수 있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승려와 도교에는 세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하나는 Sravaka라고 불립니다. 두 번째는 Pratye 인식입니다. 세 번째는 대승입니다. 성라바까(sravaka)란 무엇입니까? 고통에 대한 두려움과 신체에 대한 혐오감. 시우양은 삶과 죽음의 어려움, 자신이 겪는 어려움을 원망하듯 생각한다. 저승의 네 마리의 큰 짐승과 다섯 명의 도적. 명상에 앉아 몇 차례 숨을 쉬고 마음을 고요하게 유지하세요. 로키아와 불순물의 출현을 관찰한다. 정욕에 대한 두려움은 고통과 생각의 근원입니다. 지옥에 대한 두려움. 배고픈 귀신의 불행. 짐승은 화를 냈습니다. 사람들 사이의 어려움. 천국에서 이별. 측정할 수 없습니다. 끝없이 돌고 도는 것은 감옥에 갇힌 죄수와 같습니다. 삶과 죽음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죄를 끝내기를 원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의 평화를 추구하며 니환(Nihuan)을 즐깁니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만을 돌보고 중생들에게는 관심이 없습니다. 작은 친절은 큰 슬픔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소리에만 의지하면 공간의 지혜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세 가지 영역은 여전히 ​​환상적입니다. 그는 자신을 돕는 데 관심이 있고 친절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성문 연구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삶과 죽음의 끝없는 어려움이 두렵습니다

내 마음은 두려움으로 가득 차 있지만 나는 오직 평화를 원합니다

앉아서 명상하며 호흡을 세고 마음의 평화에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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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있는 로키아와 불순물의 양을 관찰하고

삼계의 색을 버리고 마음의 평화를 얻으려는 욕망을 끊으십시오

큰 친절을 실천할 수는 없으며 오직 소원과 행복만이 있을 뿐입니다

부처님께서는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Pratyekabuddha. 이 머리카락은 부주의합니다. 보살을 위하여. 자선을 베풀고, 계율을 지키며, 부끄러움을 견디고, 부지런하고, 지혜에 집중하십시오. 희망하고 생각하고 추구하는 것은 하늘과 땅의 존경과 영광을 받는 것입니다. 32개의 표징과 80가지의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위엄 있고 위엄 있고 비교할 수없는 사람들. 나는 여래의 육체의 모습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 세상의 어리석은 자들은 길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삶과 죽음의 흐름을 끊는다고 해서 원본을 되돌릴 수는 없다. 삶과 죽음이 모두 드러나는 것입니다. 사랑과 엄격한 외모. 문학적인 말과 가르침은 무지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명나라와 그 모습이 좋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검사에는 컬러 이미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는 무한한 완전함의 4등급, 4은혜, 6등급, 37등급을 수행하지만. 12가지 조건을 관찰하고 뽑아보세요. 이해하지 못하면 희망도 없습니다. 쌓인 공덕을 공허한 세계처럼 만들어 부처님께 이르지 못하게 하십시오. 그래서 뭐? 어떤 목적으로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취가 부족한 것은 무엇입니까? 자선을 베풀고, 계율을 지키며, 부끄러움을 견디고, 부지런하고, 지혜에 집중하십시오. 4학년과 사미는 다소 실망스럽습니다. 생각은 삶과 죽음에서 다섯 가지 이익을 모두 구합니다. 생각하지 않고 공허함을 해결하고 모든 법을 원하지 마십시오. 모든 달마는 환상과 같고 야생마는 바나나 거품에 영향을 미치며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을 아십시오. 도회는 형태가 없고 공허와 같으니라.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고 모든 중생을 구하십시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보살의 뜻은 대승의 카르마를 추구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부처님 몸에 붙어 있으려면 부적합합니다

계를 베풀고, 굴욕을 견디며, 명상과 지혜를 실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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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혜와 여섯 가지 즐거움

삼십이 단계와 팔십에 대한 찬미 선영위

천세주께서는 오음육패가 없으시지만

거친 것을 보면 깊이를 볼 수 없느니라

사방으로 여행하고 싶어도 마음과 정신이 모순된다

물방울 속의 야생마와 같다

파나나는 꿈과 같다 그림자와 미혹이 너무 많다

선한 행위를 하는 것은 강의 모래와 같다

마음 속에 최고의 진리를 품는다고 해서 귀신이 해탈될 수는 없다

부처님 장로들에게 말했습니다. 그의 대승 공부. 최고의 진정한 도교 의도를 보내십시오. 큰 자비심으로 걷는 것은 빈 공간과 같습니다. 그러나 큰 자비를 실천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몸을 걱정하지 말고 오관(五利)을 생각하라. 모든 중생은 평화를 원합니다. 네 번째 수준의 마음으로 동정심과 보호심을 가지십시오. 인(仁)과 사랑(仁愛)과 의(善)와 그 밖의 은덕이 사방에 베풀어진다. 자선을 베풀고, 계율을 지키며, 부끄러움을 견디고, 부지런하고, 지혜에 집중하십시오. 무한의 6도에는 희망이 없습니다. 모든 중생에게 주려고. 앞뒤로 이동하는 세 가지 영역을 관찰하십시오. 노력과 고난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아들, 몸처럼 생각하십시오. 아무것도 기다리지 않습니다. 눈물이 난다. 불행에서 자신을 구하고 싶다면 큰 길로 갈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자비, 기쁨, 보호를 실천하려는 최고의 의도를 가지십시오.

큰 슬픔은 공허 속을 걷는 것과 같아서 부적합합니다.

덕이 있는 것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라 방시를 위한 것입니다.

모든 중생을 제도하여 대지혜에 이르게 하는 것

대승에 이르는 네 가지가 더 있습니다. 하나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푸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높은 행위와 낮은 행위 중 하나를 선택하지 않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아무것도 주지 않고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 것입니다. 넷째는 이 공덕을 모든 중생에게 적용하는 것입니다.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외치셨습니다:

가난한 사람들에게 베풀 때는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현명하고 현명해지십시오. 구하지 않기를 바라면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군중 속에 돌아다니는 이들

이 공덕으로 나는 모든 명령을 대도로 보내리라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다. 계율을 따르면 대승에 이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입과 몸과 마음을 지키고 잘못된 생각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둘째, 들어가거나 나갈 때 예의를 갖추십시오. 세 번째는 천륜성왕 시범천의 자리에 태어나고 싶지 않다는 것입니다. 넷째는 모든 생명체에게 이익이 되도록 이러한 금지 사항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자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외치셨습니다.

항상 태산처럼 몸과 입과 마음과 정신을 지켜라

외출할 때 예의를 어기지 않는다면 돌아다녀보세요

나는 하늘에서 전륜성 샤흐타르왕으로 태어나고 싶지 않아요

그러면 이 올바른 행동을 모두에게 유익이 되도록 활용하세요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굴욕을 참으면서 대승에 이르게 하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누군가가 누군가를 꾸짖으면 그 소리가 무시된다는 것입니다. 둘째, 누군가가 그를 이기면 그의 계획은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세 번째는 파괴하고 모욕하는 자는 부는 바람과 같다는 것입니다. 넷째, 해를 끼치는 사람들은 종종 큰 슬픔을 느낍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저주는 조용하고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마음 속에 증오가 생기면 저절로 멈출 것입니다.

마음은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고 공경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32가지 부처님의 깨달음을 얻으십시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노력해야 할 네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밤낮으로 법을 실천하는 데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습니다. 둘째, 도교를 어기느니 차라리 몸과 생명을 잃는 것이 낫다. 세 번째는 고전을 게으르지 않고 풍자하고 공부하는 일에 부지런하라는 것이다. 넷째는 위험에 처한 사람을 돕는 것입니다. 4개입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나는 밤새도록 법을 실천해 왔지만 한 번도 잊어버린 적이 없습니다.

도교를 어기느니 차라리 목숨을 잃겠습니다

나는 심오한 경전을 외우고 죄의식을 갖지 말라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하고 원한을 품지 말라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명상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집중적으로 즐기고 연습하며 고독하게 사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몸과 말과 마음을 차분하게 하여 혼란스럽지 않게 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두가 문제를 일으키더라도 그는 언제나 자신을 진정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넷째, 마음은 열려 있지만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마음을 닦고 고독하게 사는 것이 항상 더 좋습니다.

생각하거나 소음을 내지 않고 몸과 말과 마음이 조용하게 서십시오.

여러 곳의 혼돈의 중심은 갑자기 변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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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마음으로 시방의 지혜와 지혜를 보라.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다. . 지혜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몸의 공허함에 대한 해결책이다. 네 가지 주요 결합 요소에는 원래 이름이 없습니다. 둘째, 그가 삼계에 태어난 것은 모두 그의 마음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마음은 환상과 같아서 모든 형태에 기대어 있습니다. 세 번째는 오음(五陰)이 전혀 설 자리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가 쓴 것은 무엇이든 그의 감정 때문입니다. 넷째, 여명의 12조건은 근본 원인이 없고 서로 반대되는 형태로 나타난다. 4개입니다. 그런 다음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그의 몸은 비어 있고 네 가지 요소가 합성되어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흩어질 곳도 없고 존재할 곳도 없으며 생명은 마음에서 나옵니다

오음에는 뿌리가 없습니다.

12가지 조건이 아무 이유 없이 이 위대한 평화를 가져옵니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지혜에는 여섯 가지가 더 있습니다. 색을 녹이는 것은 거품을 모으는 것과 같다고 했습니다. 둘째 날에는 물집 같은 통증과 가려움증이 생겼습니다. 셋째, 생각은 야생마와 같습니다. 넷째 날에는 삶과 죽음이 바나나와 같습니다. 다섯째, 지각은 환상과 같다. 여섯째, 마음은 영향력과 같아서 모든 것이 공허하고 어디에도 없다. 그러자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색을 푸는 것은 거품이 나는 것과 같고, 가려움은 물집과 같다

생각은 야생마와 같고, 탄생과 죽음은 바나나와 같다

잘못된 예와 환상을 이해하면 세 가지 영역 중 어느 것도 좋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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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허함과 큰 길까지도 구별하십시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긍휼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열방향으로 자비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아이를 키우는 엄마와 같습니다. 세 번째는 정말 안타깝습니다. 네 번째는 몸과 같습니다. 4개입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외쳤다.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처럼 시방에 자비를 생각하는 마음

육체 자체와 마찬가지로 항상 지극한 자비심을 품으십시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연상. 애도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그것이 안타깝습니다. 두 번째는 눈물을 흘리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몸이 죄를 대신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넷째는 생명으로 구원하는 것입니다. 기뻐할 일이 네 가지 있습니다. 하나는 조화로운 외모이다. 둘째는 좋은 말이다. 세 번째는 성경을 설교하는 것입니다. 넷째는 해석이다. 지켜야 할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기적인 교육을 하고 삼보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도교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넷째는 모든 중생을 깨달음이라. 4개입니다.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내 생각은 비와 눈물과 같아서 내 몸은 그의 죄를 대신하고 싶어합니다.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는 것은 원한

그 염암은 법을 잘 말하고 뜻을 분별하는 데 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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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을 제거하고 선을 가르치고 삼보로 돌아가는 법을 가르치라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질병에는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최고의 참길이 되십시오. 하나는 공허함에서 배우고 아무것도 추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둘째는 생각도 없고 소망도 없는 것입니다. 셋째는 소망도 없고 감탄도 없이 태어난다. 넷째, 삼승의 업에는 과거와 현재가 없습니다. 4개입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공(存)이 해탈되고, 구하는 것이 없고, 생각이 없고, 과보를 바라지 않는다.

태어나는 것에 대한 욕망이 없고, 그것은 항상 세 번의 생애를 기다리고 있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부처가 되는 길에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모든 것이 순수하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모든 것이 보편적이고 환상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삶과 죽음, 멸망이 모두 운명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넷째, 운명을 계산하는 것도 원작에는 보이지 않는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만물은 본래 순수하고 사물은 환상과 같습니다.

삶과 죽음은 운명에 따라 결정되며 계산도 보이지 않습니다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빨리 깨달음을 얻는 여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몸은 항상 친절하고 원한도 없고 집착도 없습니다. 둘째, 입은 항상 친절하게 행동하며 깊은 지혜와 뜻을 담고 있다는 것이다. 세 사람은 친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방향에서 슬픔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넷째는 계율을 지키고 대승을 추구하는 업을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다섯째, 시방공(十十行)을 바르게 지키면 도교와 풍속이 모두 불이(不多)하다. 여섯째는 생명을 구할 만큼 충분한 식량을 공급하고, 위기 상황에서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6이에요.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몸은 항상 친절을 실천하고 마음은 결코 원한의 매듭을 이기지 못합니다.

입은 끊임없이 말을 기르고 깊은 지혜의 우정을 표현합니다

마음과 자비는 슬픔과 슬픔을 누그러뜨린다.

계율을 지키고 시방의 공간을 관찰할 생각을 하지 말라

부처님은 장로들에게 말씀하셨다. . 부처가 될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열심히 일하고 발전하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두 번째는 끊임없는 도가 정신으로 모든 중생을 교육하고 개조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고난에도 지치지 않고 삶과 죽음을 헤매는 것입니다. 넷째는 대자비, 대자비, 힘과 지혜를 결코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4개입니다. 그러자 부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노력은 끝이 없고 가르침은 중단되지 않습니다.

생사를 걱정하지 말고 권력과 지혜를 포기하지 마십시오

부처님 장로들에게 말했습니다. 중생을 문명화하는 데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삶과 죽음을 믿지 않는다면 현재의 사건을 사용하여 불행과 축복을 묘사한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삼보를 믿지 않으면 올바른 길을 보여줄 것이라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세 가지 언어 수단을 가리키는 잘못된 길을 혼동하는 것입니다. 불교와 도교는 배타적이며 동반자가 없습니다. 넷째, 삼계의 모든 것은 진정한 의미가 없는 환상과 같습니다. 4개입니다. 그러자 부처님은 다음과 같이 노래하셨습니다.

생사, 불행, 복을 믿지 않고 잘못된 견해에 빠지는 사람은 대도를 드러낸다

불교와 도교만으로는 동반자가 없습니다. , 그리고 삼계는 공허하고 환상적이다

부처님은 노인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깨달음에는 일곱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탐욕스러운 사람들에게 자선을 베풀도록 가르치는 것입니다. 둘째, 악을 행하는 자에게는 지시와 경고가 주어질 것입니다. 셋째, 화를 내는 사람은 굴욕을 참으라는 권고를 받습니다. 넷째는 게으른 사람을 부지런한 사람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다섯째, 혼란스러운 사람들은 지시를 내리고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여섯째, 어리석은 자들은 최고의 학문과 지혜를 가르친다. 일곱째 : 나는 언제든지 힘을 발휘하는 방법을 모른다. 일곱 시예요.

그런 다음 붓다는 다음과 같이 노래했습니다.

검소한 자는 보시를 가르치고, 악을 행하고, 계율을 준수합니다.

분노는 인내, 게으름, 근면을 조장합니다.

무한한 지혜는 언제든지 좋은 힘을 낼 수 있습니다.

보살은 언제든지 부처님께 구할 수 있습니다. 왜 상급, 중급, 하급 학자들이 있나요? 나는 모든 사람이 대승에 도달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학자들의 마음은 멀고 가까운 해석, 깊고 얕은 열망, 찬반 양론을 가지고 있으므로 세 가지 수단을 보여줍니다. 계획에는 세 가지 허위 언급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나라의 장관으로서 똑똑하고 총명한 사람이 있습니다. 왕의 주요 관심사는 국정에 참여하는 것이다. 일단 위임되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Yousi 장관에게는 친척과 친구가 세 명 있습니다. 하나는 왕자입니다. 둘째는 존귀한 사람이다. 세 번째는 필멸의 존재입니다. 장관들이 나라를 다스리는 방식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모두가 Bai Zhiyu Wang에 몰래 들어갔습니다. 왕은 그가 반역하려 한다는 말을 듣고 의심스러워서 신하들에게 물었습니다. 모든 목사는 범죄를 저지르면 심각한 범죄를 저지를 것입니다. 아니면 머리를 자르세요. 어떤 사람들은 손과 발을 절단하거나 귀와 코를 자른다고 말합니다. 눈을 뽑고 혀를 자르십시오. 왕의 장관들은 이 문제를 매우 진지하게 논의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에게 말하십시오. 이 사람은 현명하고 가끔 실수를 합니다. 당신이 체포되어 투옥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모든 목사들은 감히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국경 관리에게 말하세요. 즉시 목사들을 감옥에 가두도록 명령하는 문서를 발행하라. 모든 친척과 친구들은 이 말을 듣고 슬퍼합니다. 감옥에서 나가고 싶다면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는 매일 음식과 의복만 제공합니다. Kao Zhi가 보이는 것을 막을 수도 없습니다. 스님도 그의 마음의 괴로움을 들었습니다. 그의 설명으로 가서 그것을 간수로 묘사하십시오. 룰라가 감옥에서 풀려날 때까지 고통과 휴식을 취하게 두지 마세요. 왕자는 그 소식을 듣고 무관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내 친척들은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적이 없습니다. 대신들은 그를 미워하고 왕을 비방했습니다. 당신을 데려가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Yi 왕이 쓴 Chen의 원본 버전은 Wu Nisi라고 합니다. 나는 그들의 불행을 용서하기 위해 나의 오랜 소망을 사용해야 한다. 왕은 사랑하는 아들을 용서하고 그를 감옥에서 풀어주었습니다. 왕을 만나는 일은 평소와 같이 이루어졌습니다. 그 왕은 여래(Tathagata)라고 불린다. 왕자의 지혜는 보살의 한없는 선한 힘과 방편을 구하는 것입니다. 삼계의 감옥에서 탈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부처가 되어 모든 중생을 도우십시오. 스님의 친척과 친구들은 순수한 계율을 실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삼악계를 피하는 것은 삼계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하늘과 땅의 복을 받으려면 길에 이를 수 없습니다. 친구를 아는 사람. 자선단체라고 합니다. 이는 아귀계에서 탈출하는데 적합하다. 지옥짐승의 불행을 겪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그래서 뭐? 각자 자신의 종류에 따라. 최고의 진정한 도교 의도를 보내십시오. 크신 자비를 숭배하는 데는 큰 슬픔이 없습니다. 모든 것을 깨달아 부처가 될 수 있도록 하여라. 고전적인 방법은 깊은 법에 이르지 못합니다. 전진하고 후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면 멈춰서 자신을 파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Pratye Awareness는 삶과 죽음을 두려워하고 왔다 갔다 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을 돕고 싶어하고 다른 사람의 고통에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성문의 영역에 떨어집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직업에 따라 그것을 얻습니다. 이제 말할 시간이다. 론리족의 평신도에게는 장로 500명이 주어졌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최고이고 진정한 도교의 의도를 표현합니다. 모든 법의 먼지와 더러움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프와 하프 악기는 드럼 없이 노래를 부릅니다. 새와 짐승의 모습과 슬픔의 소리. 그럴 때. 부처님께 돌아가는 것을 기뻐하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일반인이 다시 물었다. 도를 배우려는 초보자의 포부는 무엇입니까? 부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먼저 오계를 실천하고 세 가지 계율로 돌아가십시오. 다섯 가지 계율은 무엇입니까? 하나는 동정심 많고 친절하며 살인하지 않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직하고 정직해야하며 사용할 때 훔치지 마십시오. 세 가지는 순결하고 신선하며 오염되지 않았습니다. 넷째는 믿음을 갖고 속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섯째, 혼란 없이 명확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 자기 반환이란 무엇입니까? 하나는 부처님의 최고의 진리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법으로 돌아가 마음을 다스리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성도의 광활함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마치 바다가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처럼 말입니다. 또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도교의 흔적이라고 합니다. 둘째 날은 귀국이라고 합니다. 3일이 지나면 반환되지 않습니다. 넷째는 집착이 없는 것입니다. Pratyekabuddha에서 부처님에 이르는 최고의 길. 하늘도 사람의 몸도 거기서 태어난다. 다음으로 사품, 사은, 사인, 육구, 무한한 자비, 자비를 실천하면 대도(大道)를 이루게 될 것이다. 나는 무한을 알았지만 무한을 보았다. 다른 사람에게 교훈을 주지 않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아난다가 물었다. 이 경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왜 그것을 추구해야합니까? 부처님께서는 그것을 Jie La Jia라고 하셨습니다. 3급 산업의 부를 가지고 승려가 되어 최고의 진리인 도교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목은 도교와 세속 산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부처님은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아난다 성자. 외로운 평신도에게. 순결한 신자 500명. 불행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