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묘 노트 고전 어록은 모두 인물이다. 상세하다.
\ "도굴 노트 \" 서문 1
귀신을 두려워하면 모래를 씻지 않는다. 이왕 이 일을 한 이상 이상한 일을 만나지 않으면 별로 재미가 없다. -유 아저씨.
도묘 노트 서문 2
먼저 3 보, 4 보, 이것은 토선생의 현지 언어다.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고, 3 보를 고려한 후에 하고, 4 보 후에 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살 대가는 지하에 있고, 움직이는 것은 모두 생명이 위험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다음 세 단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면 할 수 없다. 이런 고려는 반드시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도묘 노트 서문 3
가장 큰 적은 쫑쯔 혹은 장기가 아니라 자신의 두려움이다.
텍스트:
도묘 고전 어록 노트 1
일종의 무덤이 있다. 여러분이 들어보신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부패에 쓰이는 한약은 휘발성이기 때문에 무덤에서 공기보다 무거운 신비한 기체가 생길 수 있다. 이 가스는 사람의 심박수를 낮출 수 있다. 들어가도 느껴지지 않지만 들어갈수록 힘이 없다. 네가 찾았을 때, 이미 너무 늦었으니, 곧 쓰러져 심부전으로 죽을 것이다.
이런 구덩이는' 답답한 구덩이' 라고 불리는데, 매우 드물다. 지금 발견된 구덩이는 대부분 운귀고원에 있다.
방독면으로 이런 답답한 구덩이를 다루는 것은 소용이 없다. 이런 기체 성분이 불분명해서 걸러낼 수 없기 때문이다. 산소통으로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2
도굴자는 두 파로 나뉘는데, 남파는 우리 할아버지의 일파로 낙양삽을 잘 한다. 코 하나로 조대의 깊이를 알 수 있다. 현재 많은 소설들이 낙양삽의 일거수일투족을 묘사하고 있다. 사실 북파는 낙양삽을 쓰지 않는다. 그들은 영묘의 위치와 구조, 즉 이른바 용혈을 정확하게 판단하는 데 능하다.
그런데 북파 사람들은 뭐라고 하죠? 우리 할아버지는 그들이 진실하지 않고, 화창자가 너무 많고, 묘를 훔치는 데 그렇게 많은 무늬가 있다고 하셨는데, 들어가서 물건을 가져오면 바로 가라, 관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
남파는 규칙이 적어 죽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북파 사람들은 남파를 흙개라고 욕하고 유물을 망쳐 놓고, 엎질러진 통마다 결코 쓰러지지 않고, 죽은 사람마저 끌어내어 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남파는 북파를 위선자라고 부르는데, 비록 도둑이긴 하지만.
나중에는 더 비참해졌고, 심지어 시체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두 파는 마침내 장강 연안에서 분열되었다. 북방파는 역투라고 하고, 남방파는 사토나 토모라고 부른다. 낙양삽은 분열 후 발명된 것으로 북방파는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4
도묘품: 분리식 방수광등, 나사관, 삽머리, 다용칼, 접는 삽, 짧은 손잡이 망치, 붕대, 나일론 끈 등.
도묘 고전 어록 노트 5
귀신을 두려워하면 모래를 씻지 않는다. 이왕 이 일을 한 이상 이상한 일을 만나지 않으면 별로 재미가 없다. -유 아저씨.
도묘 노트 고전 어록 6
옛사람의 말은 매우 간결하고 교묘했다. 예를 들어, 하나는 "jean valjean" 이라고 말합니다. 나는 제나라의 한 군주가 그의 군사에게 질문을 한 것을 기억하는데, 군사는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국군은 한참 동안 동의할지 반대할지 궁리하다가 피로가 쌓여서 병이 되었다. 임종 전, 그는 자신이 고려한 답안을 군사에게 알려주고, 당시 그런 뜻인지 물었다. 군사는 웃으며 말했다: "그래. 클릭합니다 황제는 곧 죽었다.
-이 말은 매우 웃긴다, 서문에 넣어, 소설 제 1 소일.
도묘 노트 고전 어록 7
보통 사람들은 칠성 관을 만나면 머리를 몇 개 채우고, 조상도 그들을 탓하지 않는다. 전란의 시대에 산길을 옮기는 일부 사람들은 밥도 먹지 않고 옷도 입지 않고 결국 규칙을 어겼다. 당시 한 전문가는 이 게임을 해독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냈는데, 두 개의 지레로 관의 한 귀퉁이를 비틀어 연 다음 관 밑에 작은 구멍을 뚫고 쇠고리로 뚫어 갈고리가 나오는 것을 보고, 이렇게 하면 관 속에 무엇이 있는지 판단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도묘 노트 고전 어록 8
외국인의 선의사는 구 교수님이 탈수가 좀 되었다고 나에게 문의했다. 너는 배를 그렇게 흔들지 않게 하는 방법을 생각해 낼 수 있니? 나는 이 외국인의 인도주의적 의식이 높다고 마음속으로 말했지만, 재판 당시의 형세 능력은 좀 나빠졌다. 너는 네가 어떤 배에 타고 있는지 보지 않는다. 배가 흔들리거나 흔들리지 않는 것은 내가 결정한 것이냐?
그는 나에게 뱃사공에게 안정적으로 운전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하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말했다. "이런 일은 네가 용왕에게 가서 의논하고, 나를 찾지 마라, 이 조각은 내가 통제할 수 없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9
냉정, 냉정, 이런 상황에 부딪힐수록 냉정해야 한다. -영웅의 언어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0
기왕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망설이지 말고 이리로 오너라, 줄곧 따라가서 그의 목적이 무엇인지 보자. 어차피 그를 도와주는 것도 칼이고, 겁이 많고 일을 두려워하는 것도 칼이다. 뚱보어.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1
이 고분에는 풍수가 아주 좋은 관 두 개가 있다. 두 관 모두 관을 놓지 않으면 빈 관은 해천의 가스장 때문에 요괴가 있는 물건들을 끌어들일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 시체 관을 하나 놓고 무덤 주인과 관계가 있는 사람을 묻어서 합장한 셈이다. 이 관은 틀림없이 주묘에 있는 것과 똑같을 것이다. 이것은 풍수의 수호신-뚱보어라고 불린다.
도묘 노트 12 고전 어록
너는 목매달아 숨을 쉬어야 한다. 일이 너무 빨리 일어나서 나는 바로 말할 수 없다. 너는 나의 조직언어인 뚱보 언어를 기다려야 한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3
자기야, 난 원하지 않아. 목숨이 있으면 벌지 마라.
도묘 노트 14 고전 어록
이 비석의 목적지는 천궁문이다. 만약 네가 그 안에 들어가면, 너는 선경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고새는 비석의 초석에서 산문을 잘라낼 것이다.
도묘 노트 15 고전 어록
김파를 만지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고대부터 지금까지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내가 얼마나 뚱뚱한지 말하자면, 나는 1 등이지만, 이것은 나의 솜씨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6
금지파는 물 속에 품고 있다. 나는 그녀가 분명히 불을 두려워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다른 건 정말 몰랐어요. 쫑쯔 처럼, 우리는 지금까지 쫑쯔 들은 검은 당나귀의 발 굽을 두려워 하지만, 왜 아무도 몰라 두려워 알고 있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7
나는 이 무덤의 풍수가 좋은지 확실하지 않지만, 나는 금녀에 관한 자료를 조사했다. 이것은
사실 금녀는 산간 지역의 소수민족에서 마법사와 영매를 대표하지만, 해변의 오래된 전설에서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나쁜 귀신이다. 왜 이런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지만 금녀의 결말은 일반적으로 사람보다 나쁘다. 만약 누군가가 그녀를 잡는다면, 보통 그녀의 손발을 직접 잘라서 생매장한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방에서 문을 여는 것은 풍수학에서의' 소통' 의 한 가지 표현이다. 즉, 무언가를 끌어들이거나 풀어주는 것이다.
이것은 작은 풍수로 고대의 풍수와 매우 다르다. 불교의 대승, 소승과 같다. 작은 풍수는 변화를 중시하는데, 바로 일정한 수단을 통해 작은 구역 내에서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는 것이다. 이 지식에 대해, 더 재미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이 큰 풍수보다 더 많다는 것을 안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19
너희들은 어른이 많으니 우리와 따지지 마라. 잠깐, 사우나를 씻으면 돼,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게 말이 안 돼. 뚱보가 김신을 향해 말을 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우나, 사우나, 사우나, 사우나, 사우나, 사우나)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평생 여기 갇혔어? 그것은 서사 해저의 살아있는 죽은 사람의 무덤이 되지 않을 것이며, 김한 대장을 만지면 강호에서 사라진다-뚱보어.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이른바 음인이라는 것은 죽은 사람 중에서 염라대왕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은 겉으로는 일반인처럼 밥을 먹고 자야 하는데 귀신과 이야기할 수 있다. 너는 그들을 구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바로 그들이 잠을 잘 때, 신발은 침대 밑에 있고, 신발 끝은 안쪽으로 있다.
도묘 노트 22 구 고전 어록
환청과 환각은 심각한 정신분열 현상인 영웅의 말이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23
고대의 광산은 여러 시대를 걸쳐 채굴한 것으로, 당나라의 광산은 명나라까지 채굴할 수 없을 것이다. 각 왕조마다 채굴 방식이 다르고, 단진, 구불, 반굴하기 때문에 동굴 안의 구조는 종종 매우 복잡하다고 할 수 있다. 좀 더 깊이 들어가면, 광맥을 찾으러 들어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그 속에서 길을 잃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좀 더 듣기 좋게 말하자면, 고대 광부들은 대부분 죄수였으며, 노동 강도가 높고, 의료 보장이 없고, 사망률 수치가 높았습니다. 광산에는 일반적으로 죽은 사람을 매몰하는 곳이 있는데, 직매정이라고 하는데, 죽은 사람이 한 층 한 층 쌓여 있기 때문에 고대 광산동은 고분보다 더 불길한 곳이다. 생각해 보세요. 만약 직접 우물이 시체 위에 열리면, 아마 아래 십여 개는 모두 검은 털 쫑쯔 일 것이다. 뛰어내리면 얼마나 장관일까.
도묘 노트 24 구 고전 어록
삼횡사 세로를 취하는 것은 명청 시대에 지궁에 대항할 때 반드시 따라야 할 방법이다. 일반적으로 당국이 고분에 갇혀 있는 도굴도둑이 나올 때 아래에서 위로 지붕을 뚫고 채택된다. 이렇게 벽돌을 채취하지 않으면 무덤 꼭대기가 무너지고 도굴도둑이 안에 눌릴 것이다.
그러나 명청 () 의 지궁 () 에서' 반 ()' 의 순서는 선후위 () 여야 하며, 상으로는 가장 강하고 위험하다. 일반적으로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 노간지럼이 터졌다. 그때는 다른 선택권이 없었나요?
도묘 노트 25 구 고전 어록
초봉이 뭐예요? 조풍은 전당포에서 일하는 점원을 가리킨다. 높은 카운터에 앉아 짧은 시간 안에 한 가지 물건의 가치와 진위를 판단하는 것이 그들의 일이다.
그중에서도 고급 물품 감정 및 일상적인 행정사무를 담당하는 사람을 대조봉이라고 하며, 큰 전당포로 세계에서 보물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여러 가지 이상한 일을 본 적이 있다. 왕치의 조상은 왕현초라는 유명한 대초봉이다. 만년에 한 편의 필기시험을 썼는데,' 구 옥재치 강도록' 이라는 것은 기이한 책이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26
이 법은 위진 남북조 이후 한 혈로 나뉘었고 송대는 또 한 혈로 나뉘었다. 진나라의 이전 방법은 매우 강력했고, 지금의 초능력과 비슷하지만 모두 곤충에 의해 발동되었는데, 당시의 방법은 판충술이라고 불렸다. 이 가면원숭이와 미라는 신비하게 알 수 없다. 아마도 이런 오래된 방법의 산물일 것이다.
그는 쏘기법이라는 방법을 들어본 적이 있는데, 이 방법은 사람을 매우 공격적으로 만들 수 있다. 현재 마스크 뒤에 숨어 있는 입안에 사람의 목구멍을 깊숙이 파고드는 벌레는 고대 칩거법의 원형일 수 있으며 동물이나 사람의 신경계에 영향을 주어 외부의 낯선 사람을 공격할 수 있다.
-멋진 스승님.
도묘 노트 고전 어록 27
이렇게 큰 촛불은 몇 년을 살았는지 여기서 그의 한쪽 눈만 볼 수 있다. 촛불의 눈은 가로로 길다. 지금 보시는 것은 이 눈입니다. 이 눈의 부채면에는 음안이라는 또 다른 눈이 있습니다. 밀레니엄 촛불이 지옥과 연결되어 있다고 한다. 그를 한 번 보면, 그는 악귀 들린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한 사람의 머리 뱀의 괴물, 즉 서늘한 스승이 될 것이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사람은 항상 약간의 신앙을 가지고 있고, 8 선 이외의 사람은 관공을 숭배한다. 도굴적, 북파 바이종규, 남파는 일반적으로 이런 식으로 오지 않지만, 창사에는 그들이 한동안' 황제군' 을 숭배했다는 말이 있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29
"장경서" 에 따르면, 3 년 동안 용을 찾고, 10 년 동안 점을 찍는 데는 적어도 3 년이 걸리지만, 보안을 찾는 데는 10 년이 걸린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용의 진화는 매우 길다. 처음에는 용이 기어갔다. 야수의 머리를 마음대로 찾아 뱀의 몸에 놓아라. 당시 각 부족에는 자체 용 토템이 있었고, 각 부족은 단독으로 진화했다. 마지막으로 용의 모양도 다르다. 이후 한문화의 전파와 이하 문화의 대통합으로 한룡의 이미지가 각 소수민족의 용과 섞이기 시작했고, 결국 용은 점차 반룡으로 통일되었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1
먼저 3 보, 4 보, 이것은 토선생의 현지 언어다.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하고, 3 보를 고려한 후에 하고, 4 보 후에 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살 대가는 지하에 있고, 움직이는 것은 모두 생명이 위험하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기 전에, 다음 세 단계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면 할 수 없다. 이런 고려는 반드시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우물에 있을 때, 때때로 위험을 의식하기에는 이미 늦었기 때문에, 미연에 방지해야 한다. 도묘는 세심한 작업이므로 용기가 필요하다. 고대에 나는 얼마나 많은 반음이 있는지 몰랐고, 머리가 더워지자마자 무덤으로 내려가 직접 장례품이 되었다. 주인공 할아버지의 필기에서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3
지구는 네 가지 세력이 있는데, 공기는 사방팔방에서 나온다. 모래의 왼쪽은 청룡, 오른쪽은 백호, 앞은 주새, 뒤는 현무입니다. 현무는 머리를 숙이고, 주새 춤, 청룡풍, 백호가 허리를 굽혔다. 만약 상황이 반전된다면, 법을 위반해야 한다. 그래서 호랑이 쪼그려 앉아, 시체 를 의미한다; 드래곤이 서있을 때, 주님을 금하는 것을 가리킨다. 현무는 떨어지지 않을 때 시체를 안으려 하지 않는다. 주새가 춤을 추지 않을 때, 그것은 매장 책에서 떠났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흙에는 네 가지 세력이 있고, 가스는 사방팔방에서 오고, 앞에는 구슬이 있고, 뒤에는 현무가 있다. 현무의 뜻은 뒤이다. 시체 한 구를 거절하는 것은 시체 한 구를 거절하는 것이다. 그것을 거절하는 것은 시체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함께, 뒤에 시체가 없습니다. 이것은 아직 분명하지 않습니까? 몸이 앞-지방어.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5
선인대, 즉 캄캄한 문, 황릉의 경계비는 인간과 그윽한 명암의 진정한 경계선이라고 할 수 있다. 황릉계비 뒤의 곳은 수묘인이 들어갈 수 없기 때문이다. 수백 년 전, 황릉이 폐쇄된 순간부터 아무도 경계비 맞은편 지역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6
해외의 탐험 수첩에 따르면 사람이 죽은 후 처음 30 시간이 가장 중요한 30 시간이라고 한다. 이때 사람은 심리적 문제가 없기 때문이다. 머리를 떨어뜨려 피를 흘리지 않으면 체력과 정력에 큰 문제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때 자구는 성공률이 가장 높다. 그렇지 않으면 방법이 있어도 기진맥진하다.
도묘 노트 고전 어록 37
흙에는 피가 있고, 시체에는 금이 있다-창사에서 투유유 구어.
도묘 노트 고전 어록
창사는 혈시체에 대한 전설이 가장 많은데, 일반적으로 붉은 진흙에서 파낸 고분을 가리킨다. 무덤 속의 어떤 상황이든 모두 피시체라고 한다.
붉은 진흙밭은 혈지라고도 하고, 삽질한 진흙 속에는 피가 있다. 이런 땅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모든 풍수 유파 중에서 피를 묻히는 것에 대한 견해는 놀라울 정도로 일치한다. 그것은 바로 깊이 묻혀서 여기에 묻히는 것이 매우 무겁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자손의 후손은 반드시 매우 부유해야 하지만, 친족은 이미 죽어서 황제가 될 수도 있지만, 가족들은 모두 죽을 것이다.
세계는 크고, 보물동은 찰동만큼 희귀하고, 혈동은 천하에서 보기 드물며, 일반 용맥보다 찾기가 더 어렵다. 나중에 물통이 큰 풍수 선생은 붉은 진흙이라면 혈동이라 할지라도 붉은 진흙 밑에 고분이 있어야 하고, 고분 안에는 큰 집이 있어야 하고, 매장이 풍부해' 혈시신보보' 와 같은 전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묘 노트 고전 어록
가장 큰 적은 쫑쯔 혹은 장기가 아니라 자신의 두려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