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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집향의 특산물

땅콩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고, 8 회 땅콩은 품질이 우수하고 맛이 좋아 인기가 많다. 수양지는 소북 황회충적 평원에 위치해 있으며 아열대 몬순 과도기 기후질로 사계절 분명히 빛이 충분하고 비가 많이 와서 땅콩 재배에 적합하다. 팔집향지의 토지는 대부분 사질양토에 속하며, 낮과 밤의 온도차가 많아 자란 땅콩 껍데기가 얇고, 고기가 부드럽고, 유량이 높고, 식감이 좋다. 8 회 작은 땅콩은 양명 특산물 중 하나로 유구한 역사와 진한 지방 특색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춘추시대에는 공자가 노로부터 오강학으로 가서 오늘 8 회 이곳을 지나갔는데, 현지 학생들은 만류하는 것으로 유명하고, 학생들은 마른 고기를 보내고, 어떤 학생은 현지 토산땅콩을 보내고, 공자는 땅콩을 맛본 뒤 "이 열매는 미미하고, 음식은 장생할 수 있다" 고 짱 말했다. 공자가 떠난 후 사람들이 그를 강의하는 곳 < P > 8 회 땅콩은 볶아 흰색, 향, 단맛, 바삭한 특징을 갖추고 있어 포장이 아름답고 친척과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것이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시장경제가 발전함에 따라 현지 정부는 산업구조조정을 실시하고 땅콩 재배 면적을 확대하고 땅콩 품종을 개량하고 비료 증육 칼륨 보충 공사를 실시하며 무공해 관리를 실시하고 땅콩 투기제의 향진 기업을 적극 발전시키고 있다. 1999 년,' 8 회 작은 땅콩' 이 등록상표가 되어 제품이 대강남북에서 잘 팔린다. 원근으로 유명한 범음사는 사양현 황하고도 남안에 위치해 약 3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으며, 앞에는 사과원 () 이 있고, 뒤에는 녹색림대 () 가 있고, 사원은 청송백 () 에 가려져 있다. 인민남로에서 오른쪽으로 꺾어 불원로를 따라 서쪽으로 2 미터도 채 안 되어 범음사에 도착했다. 범음사 전신은' 관음암' 으로 청초에 세워졌으며, 본지는 경항대운하 북안 중흥진 북문에 위치해 지금까지 3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2 세기 초에는 관음암 전후 대전에 흙벽 초묘가 세 개밖에 없었고, 동서로 몇 칸이 남아 있었는데, 모두 땔나무 집이었고, 전 안에는 2 여 개의 보살이 놓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현지 노인의 추억에 따르면 채 스님부터 방옥까지, 성의는 이미 5, 6 대를 거쳐 전해졌다. 문혁' 기간' 관음암' 내 크기 보살은' 악파' 에 의해 모두 부숴졌고, 방옥 광성 등 스님은 거리거위원회에서' 오보가구' 로 키웠다. 1979 년 당의 11 회 삼중 전회 이후 종교신앙자유정책이 진정으로 시행되었지만,' 관음암' 의 본지 토지는 주변 주민들의 대다수에 의해 점거되어 3 평방미터도 안 되는 3 칸짜리 초전, 낡고, 신도들이 적고, 향불이 푸대접되었다. 199 년 이후, 암사는 양주 () 에서 도림성 () 의 스승이 주재하고, 신도들이 배로 늘었고, 법업은 점차 흥성하였다. < P > 1992 년 봄, 여대향우 진혜검 씨가 본토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했는데, 이 사람은 해협 양안과 동남아의 유명한 불학 연구자이다. 한 번, 그 어린 손한청 () 이 혜검 () 선생인 암배불 () 을 인용하여 관음암 () 행사장소가 너무 좁고 감개무량하다는 것을 보았다. 그가 대만으로 돌아온 후,' 용나무 잡지' 에 글을 써서 섬 내 신도들을 제의하고, 연이어 1 여만원을 기부하고, 고리에 관음암을 재건하고, 불법을 발양하고, 관광지를 늘렸다. 그 후, Siyang 카운티 정부의 강력한 지원과 함께, 1993 년 7 월, 폐기물 황하 남쪽 은행의 면화 원래 관할 구역 내에서, 재건의 장소로 2 에이커의 6 분의 1 을 구입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8 월부터 건축하고, 혜검 선생의 장남은 군감독 공사를 좋아하여 이듬해 5 월 말에 완공하였다. 신사가 완공된 후 관음암은' 범음사' 라고 불리며 1994 년 9 월 5 일 (음력 7 월 3 일) 성대한 대불개광식을 거행했다. 진혜검 선생은 직접 14 명의 대만 고승과 거사를 이끌고 사양으로 달려가 절 개광식에 참석했다. 현위, 현정부 지도자, 각 부처 사무소의 주요 책임자도 참석하여 축하했다. 황위, 농위, 신원 등 향진 대중문예홍보대도 현장에 도착하여 용춤을 추며 사자춤을 추며 흥을 돋우었다. 서회도로 양쪽을 따라 상업 노점 한 줄을 세웠는데, 전 현에는 5 만, 6 만 명이 산스크리트어 관광쇼핑을 운집했다. 개광식에서 성불협회장 명산대법사와 사양현장 증홍상이 각각 회의에서 말을 했고, 이후 그들의 연설 자료와 사진은 진로씨가 발행한' 홍계' 간행물에 실린 범음사 이름이 해협 양안과 동남아에 퍼졌다. 관음암 이전지, 범음사가 완공되어 진혜검을 비롯한 대만 동포 애국애향의 열렬한 정서를 충분히 반영하였다.

산스크리트어 사원은 앞, 중, 뒤 세 개의 대전으로 나뉜다. 전대전은 천왕전이다.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미륵불 웃음상이다. 사람들은 웃으면서 양옆의 대련의 깊은 의미를 떠올렸고, 상련은: 매일 웃는 천하의 우스꽝스러운 사람을 비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Xialian 는: 배는 천하의 어려운 일을 용인할 수 있다. 미륵불상 뒤에는 칼을 든 베타호법신이 있다. 천왕전 내에는 8 여 킬로그램의 대종과 직경 1.2m 의 드럼이 설치되어 있으며, 사내에는 오전 3 시와 오후 9 시에 각각 드럼을 치고-차례, 성간 수 리에 꽤 기세가 있다. 사원 정원에는 두 줄의 청송화초를 배경으로 높이가 약 3 미터인 주철 보딩이 중앙에 우뚝 솟아 있다. 동사랑방 다섯 칸은 도서실으로, 실내에는 불교와 코프에 관한 책 2 만여권이 소장되어 있어 스님과 거사가 열람할 수 있다. 실내에는 5 여 벌의 염불비디오테이프와 비디오디스크가 구비되어 있는 대형 컬러텔레비전도 설치되어 있다. 서쪽 사랑방 네 칸은 객당으로 관광객을 접대하기 위한 것이다. < P > 중대전은 대웅보전으로, 사원 내 주요 건물, 청벽돌 청와, 처마가 벽을 걷고, 현관 처마 밑에 주홍주 다섯 개가 있어 고풍스럽게 보인다. 대웅보전에는 석가모니, 약사, 아미타불 등 2 미터 높이의 대불상 세 개가 제공된다. 세 존대불은 금빛이 찬란하고 숙연하고 자상하다. 뒷벽에 걸려 있는 3 성상 양쪽에는' 진실하고 깨끗하고 평등한 정각자비, 편안한 인연을 내려놓는 것' 이라는 현수막이 적혀 있다. 삼존대불 뒷면은 외등에 서 있는 관음상으로, 김동과 용녀가 양쪽에 서서 퍼듀중생, 자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대웅보전 동산 벽에는 범음사가 새겨진 대리석 비문이 새겨져 있다. 서산 벽에는 대만 국민 682 명이 공덕방 명부를 기증하고 있다. 후대전은 땅장전이고, 전내에는 은명교주 지장왕보살상을 정중히 모시고 있다. 내벽을 따라 죽은 사람의 유골함 선반을 놓다. 진혜검 씨가 사망한 후, "사리헌서, 결국 꽃낙련성" 은 사리자 천여 개, 사리꽃 백여 송이를 남겨 양안 가정과 절에 나누어 주었다. 진로선생의 사리탑도 범음사 지장전에 보관되어 있다. 관광객들은 진로선생의 뒤에 남겨진 화려한 비취와 같은 사리자를 볼 때마다 감탄의 정을 품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장전의 북동쪽 코너는 2 층 작은 건물로, 아래층 한가운데에는 옥불 세 개가 있고, 윗층은 장경루, 윗층에는 16 여 권의' 대장경' 두 권이 보관되어 있어 읍사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이 두 편의' 대장경' 은 진혜검 선생이 일본에서 전전하여 산 것이다. < P > 음력 초일, 15, 관세음 등 보살 크리스마스, 성도, 출가의 날까지 많은 신도들이 끊임없이 분향 예배를 하러 와서 평화로운 광경을 보였다. 절 안의 깃발 종고, 법기 주비, 조안화요초, 창송청백은 실로 오읍여행과 염불하기에 좋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