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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 디자인은 어떻게 만드나요

1, 먼저 로고 설계의 위치 파악

2, 몇 가지 일반적인 logo 설계 형식 분석

3, 몇 가지 일반적인 logo 설계 방향

4, logo 설계 고려 사항

5, 5 ~ < P > 1, 먼저 로고디자인의 위치 파악 < P > 디자인로고도 포지셔닝을 고려해야 한다. 포지셔닝도 고려해야 한다. 로고도 우리 사람의 이름처럼 항상 TV/광고판/전단지/웹사이트/각과 같은 장소나 구석을 따라가기 때문이다. < P > 예를 들어 맥도날드의 로고를 보면 그가 무기를 파는 줄 절대 생각하지 않고, 비교적 친화력이 있는 대중이 접근할 수 있다. 또 대보의 로고도 절대 사치 스킨케어 브랜드로 보지 않을 것이다. 어떤 시각 효과가 어떤 심리적 느낌을 줄 수 있는지 대체로 이렇다. < P > 이렇게, 완전한 로고에는 유형 및 무형이라는 두 가지 차원의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며 포지셔닝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logo, LOGO, LOGO, LOGO, LOGO, LOGO) < P > 이런 이유로 많은 기업들이 발전 과정에서 시대의 변화에 따라 자신의 로고로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하거나 개편할 것이다. 위치 변화나 시대의 심미 방향이 바뀌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변해야 한다. 다만 어떤 것은 동작이 크고, 어떤 것은 동작이 작다. < P > QQ 의 로고의 경우, 이 펭귄은 평평함에서 질감, 평평에 이르는 과정을 거쳤으며, 형태가 통통한 통통에서 날씬한 펭귄 소년으로 바뀌었고, 표정라인도 더욱 간결하고 차분해 보이고, 색채도 깨끗해 보이며, 이런 미세한 조정은 그가 청중 집단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예고하며, 더욱 국제화된 것을 알 수 있다. 이것은 업무 발전과 형세다. < P > 동시에 좋은 로고도 시각적인 확장을 위해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더 넓은 장면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이 시각적 요소를 보면 사람들은 바로 그것을 떠올린다. 즉, 사용자의 마음을 점령하여 사용자와 브랜드 간의 감정적 점성을 증가시킨다. < P > 예를 들어 티몰 고양이 머리 요소: < P > 는 logo 를 설계하기 전에 유형 시각적/무형의 위치/시각적 확장이라는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 P > 2,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logo 설계 형식 분석 < P > 사전 위치 분석 등을 마쳤습니다. logo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루틴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는 세계의 로고들이 그렇게 많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디자인 형식은 문자 변형 클래스/영어 약어 클래스/영어 글꼴 클래스/영어 글꼴 변형 클래스/그래픽+문자 클래스/그래픽+영어 클래스 이상입니다. < P > 몇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1, 문자 변형류: < P > 우리의 한자본은 각각 하나의 그래픽이고, 같은 글자에도 여러 가지 표기법이 있으며, 각 한자는 수천 년 동안 집결된 문화유산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문자 변형류의 로고도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 P > 하지만 글씨체/배색/질감 처리가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노선을 취할 수 있다. 반드시 문인 노선일 필요는 없다. < P

2, 이니셜: < P > 예를 들어 213 년 8 월 14 일 로레알 미즉마스크팩을 인수했고,

3, 영어 서체: < P > 많은 디지털 기술류/고급 스킨케어 뷰티류/럭셔리 가방류 < P > 예를 들어 의류 브랜드 태평새, 지금은 페이즈버드 (peacebird) 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바로 더 서양적인 소리가 들리는데, 예를 들어 이전에는 농담이 없었나요? 6 신 이슬이 영어 sixgod 로 번역되어 바로 어떤 나라의 거물향수명처럼 들린다. < P > 뒤이어 바이두가 번역해 봤는데, 정말 있어요. 。 。 < P > 하지만 새 브랜드에 대해서는 강력한 기술/특색 또는 자본이 없다면 국내에서 맹목적으로 실시하는 것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결국 대중인식은 거기에 있고, 국내 새 브랜드에 영어 이름을 붙인 것으로, 영어 로고로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 < P > 또한 일부 영어 서체류 로고들은 적어도 글씨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4, 그래픽+문자류: < P > 그래픽+문자의 조합은 국내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로고로, 가로판과 세로판이 있으며, 어떤 기질과 브랜드에도 적용됩니다. 단, 개성이나 대중을 갖고 싶어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유행을 따르고 싶지 않습니다. 가로판도 세로판도 있고, 이런 형식도 어떤 기질과 어떤 브랜드에도 적용되지만, 소종 브랜드나 디자이너 브랜드는 말하기가 쉽지 않다. 결국 그들도 남들과 다르길 원하기 때문이다 ~ < P > 3,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로고 디자인 방법 < P > 앞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로고 형식을 언급했으니 몇 가지 일반적인 로고 디자인 방법을 살펴 보자 원래 브랜드 이름이나 기업명을 바탕으로 효과나 변형 처리를 하는 것이 좋다. 이 브랜드의 개성이나 성격을 결합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디자인의 국수' 를 예로 들자면, 우리는' 디자인' 이라는 방향을 보여 주고, 우리 밀가루 중 한 명이 디자인 연습에서 디자인한 국수를 위해 만든 서체 변형 작품을 보여 줄 수 있다. 거의 이런 뜻이에요. < P > 그냥 이 작품이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당시 댓글 건의를 해 주셨는데,

2, 그래픽 연상법 < P > 같은' 디자인의 국수' 라는 단어를 예로 들자면, 관련 사물과 목표 비전의 두 가지 측면에서 연상할 수 있습니다. 붓//ps//컴퓨터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고, 전구/뇌/가지각색의 색블록과 같은 창의적인 것을 표현하고, 여성 디자이너가 일하는 모습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국수라는 단어를 보면 우리는 무엇을 생각할 것인가? 긴 국수/그릇의 국수/국수 한 개/많은 국수/곧은 국수/곱슬한 국수 등이 생각납니다. < P > 그래서 우리는 디자인과 관련된 모든 이미지 (수량 A) 와 국수 관련 이미지 (수량 B 로 가정) 를 결합하면 AXB 종 logo 크리에이티브 방향이 있습니다. 사실 고급 수학의 배열 조합 공식 (이 수학 지식을 잊어버리면 스스로 바이두로 가자) 에 해당한다. < P > 는 여전히' 디자인 국수 만들기' 를 예로 들어 우리 밀가루가 이전에 대중호를 위해 만든 창의적인 방향 (내 평론 포함): < P > 다시 이 외국의 브러시와 국수의 패치 사진을 보여 주는 것도 의미가 있죠. 마침 제 이름과 잘 어울립니다. < P >; 그것은 정보 송신기이자 정보 수신기이며, 모든 사람의 삶이나 일의 일부가 될 수도 있고, 문제나 수요가 있으면 그녀에게 올 수 있고, 즐겁거나 불행한 일이 있어도 그녀를 찾을 수 있다. 이때 당신은 무엇을 떠올릴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동반/공간/데이터 언어 기호 등을 연상할 것이다. < P > 하지만 이 방향에서 생각하면 좀 멀고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일반인은 글자 그대로 이런 의미를 전혀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친화력이나 대중노선을 가고 싶다면 이 방향에 적합하지 않다. 고가의 포지셔닝을 하거나 마스로의 수요 고위급으로 가는 길을 택하면 시도해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예를 들어 나이키는 운동화와 운동복을 팔고 있지만, 가장 낮은 수준의 옷을 입거나 신발을 신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더 높은 수준의 신앙을 대표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가 너에게 전할 것은 일종의 정신이다: justdoit! < P > 물론, 그것은 확실히 싸지 않다. 심지어 신발 한 켤레도 수만 켤레까지 볶을 수 있다. (음, 믿음은 비싸다.) 。 )

3, 이니셜 추출법

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름의 이니셜로 로고 디자인을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한 국수 이니셜을 추출한 후 zsjdmt 입니다

4, 글자 변형법 < P >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름의 이니셜을 추출하여 새로운 도형을 만들어 로고로 만드는 방법도 3 자 이내의 짧은 이름 (예: 순풍가의 logo/순풍:

5, 실물파생법) 에 더 적합하다. 예를 들어, Shell 의 logo 는 조개껍데기 도형이고, 애플의 logo 는 한 입에 물린 사과 도형이고, 망치의 logo 는 망치 도형이고, 티몰 logo 는 고양이의 단순화된 도형이다. 아래 로고들은 내가 이름을 놓지 않아도 뭔지 알겠지 ~ < P > 6, 정마이너스 < P > 가 있다. 그가 연상한 도형이나 그녀의 이니셜로 구성된 도형은 마침 정음의 형태로 처리할 수 있다. 이런 로고도 아무리 많아도 싫증이 나지 않고, 사람을 웃게 하고 인상을 깊게 하며, ~ < P > 4, 로고 디자인 주의사항 < P > 위치 지정 방향도 있고, 디자인 방법도 있고, 다음은 logo 도 있다. 주로

6 회피: < P > 6 회피:

(1) 회피 유형 너무 흩어져 < P > 글꼴 변형 클래스 로고 또는 여러 파생 그래픽을 함께 조립할 때, 평면 구성이 잘 파악되지 않은 사람들은 항상 로고를 흩어지거나 전체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해결책은 잘 배우는 것입니다. < P >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유형의 로고들은 약간의 문예적 분위기나 정서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을 비교한다. 만약 평면 구성의 기초가 약한 사람이라면, 할 수 있는 타입이 흩어져서 보기 좋지 않을 것이다. 무작위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구성원리가 있다. 이것이 바로 공저:

(2) 불균형을 피하는 것이다.

(3) 너무 복잡

logo 자체는 작은 면적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하고 다른 상황에 적용한다. 따라서 스타일은 단순함을 잘 봐야 하고, 간결한 그래픽은 적용범위가 넓어질수록 큰 로고도 기본적으로 매우 간결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떻게 간결법입니까? 예를 들어, logo 는 흰 구름 한 송이의 모양에서 가져온 것인데, 실제 흰 구름의 꼬불꼬불한 선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까? 사실, 매끄러운 원형과 직선을 직접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logo 는 언덕의 모양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그렇다면 진짜 구불구불한 산등성이선을 유지해야 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삼각형이나 몇 개의 매끄러운 호로 직접 대체하시면 됩니다. < P > 소위 진실된 작은 디테일은 모두 제거할 수 있어 제거한 후 간결합니다.

(4) 형 불달인 < P > 며칠 전 한 밀가루가 C2M 에 대한 플랫폼 로고를 보내줬는데, 그 중 하나는 괜찮아 보이지만 그 자체의 문자적 의미와 어울리지 않아, 그의 그 로고는 C2M 이 아닌 C2C 처럼 보이는데, 이 방향은 빗나갔어.

로고도 예쁘고 창조적이면서도 정확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5) 불균형 < P > 가 최종적으로 만든 로고가 화면 불균형을 느낀다면 대부분 구도 기초지식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이유다. 화면과 흩어지는 것이 이치에 맞기 때문에 해결방안도 구도 구도 기초를 단단히 다지고 부지런히 연습해 보자. 이것도 오랜 연습이 있어야 시각적인 균형감을 형성할 수 있다.

(6) 기질이 어울리지 않는다. < P > 며칠 전 또 한 밀가루가 로고 디자인을 보내며 조언을 구했다 < P > 어쨌든 해결책은 많이 보고, 각양각색의 사람을 많이 관찰하고, 그들의 취향과 습관을 보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떤 포지셔닝이 적합한지, 타입의 디자인을 알 수 있다.

4 가지 예:

(1) 시각적 확장 가능 < P > 당신이 만든 로고에는 시각적으로 확장 가능한 요소 그래픽을 추출하여 인터넷을 통해 쉽게 전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얼마 전 logo 황차가 계획한 1 원짜리 자전거 활동 포스터에는' O' 요소 추출 및 활용에 대한 티몰 규모가 있습니다.

(2)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는 < P > 법칙이란 사실 두 가지 측면을 가리킨다. 한편으로는 로고의 도형이 출처가 있는 것이지 허공에서 날조된 것이 아니라, 이 로고를 구성하는 각 원소들이 갑자기 매우 색다른 갑작스러운 그래픽 요소가 튀어나오는 것이 아니라 서로 규칙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3) 그림 길리 < P > 는 이전에 디자인과 풍수 사이의 관계에 대해 물어본 적이 있는데, 풍수 같은 것은 사실 나도 잘 알지 못하지만, 일반적으로 꺼리는 색이나 디지털 그래픽은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예를 들어 내가 앞서 언급한 기업 사장들은 노란색이나 녹색을 좋아하지 않고, 또 어떤 사장들은 X 라는 모양을 좋아하지 않거나, 또 너무 좋아하지 않는다 < P > 예를 들어, 3M 의 형태를 모방하여 2B 처럼 보이는 로고를 만들었다면, 갑은 그렇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