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게임이 당신을 안타깝게 할 정도로 외롭습니까?
첫 번째, 도타.
2009 년 워크래프트와 접촉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런 즉석 전략 멀티 액션 게임은 손놀림이 덜 유연한 나에게 적합하지 않지만, 도타의 출현은 나에게 자신감을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dota 드라마), 자신감명언) 5V5 팀 대결을 위해 영웅을 통제하기만 하면 됩니다. 병사조차도 당신이 통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맞은편 기지를 밀어내면 이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나는 이런 게임 모드를 정말 좋아한다. VS 에서 방호까지, 1 1 에서 워크래프트 대전 플랫폼, dota 1 에서 dota2 까지 이 게임의 가장 눈부신 순간을 목격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가지는 지금의 인기가 정말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이다. 특히 도타 2 가 나온 뒤 도타 플레이어는 부분적으로 분류됐다 (도타 2 를 해 본 적이 있지만 불편함을 느끼고 1 을 하는 사람 참조). 그리고 도타 2 는 홍극 1 시' 리그 오브 레전드' 이후 국내에 있다 오랫동안 dota 1 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베테랑 게이머들은 여전히 고집을 부리며 군말을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Dota2 의 경우, 새로운 혈액 주입이 없는 게임이 곧 외로울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 dota2 가 그 중 하나이다. 얼음 개구리가 dota 를 더 간단하고 쉽게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dota2 의 싹은 매우 적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죽임을 당한 후, 나는 내 인생이 스프레이될 것이라고 의심한다. 나는 감히 어울리지 못하고, 인간 기계만 놀 수 있다. 나쁜 게임 체험은 많은 싹트고 뒷걸음치게 하지만, 게임의 품질은 확실히 휴대폰의 위치에 걸맞은 것이 사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지금은 도타의 몰락만이 아니다. 모바 게임은 예전처럼 인기가 없다. 이 점은 다른 게임에서도 볼 수 있다. 지금 가장 핫한 닭고기 먹는 인기는 이미 예전 같지 않다. 천자 일조신, 대대 신선, 누가 영원히 지고무상의 왕좌에 앉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둘째, 용의 계곡.
20 10 의 여름은 용의 계곡에 속할 운명이다.
20 10 5 월 중순에 우연히 이 게임의 기술 시연과 홍보 영상을 보게 된 것은 충격으로만 형용할 수 있다. 매우 매끄러운 공격감과 멋진 섬세한 기술과 특수 효과, 특히 MMORPG 는 FPS 게임 조준경의 전투 패턴을 융합했다. 이 아이디어는 CS 와 괴물 사냥꾼을 좋아했던 나와 잘 어울려 나를 위해 맞춤화한 것이다. 공시 당일, 나는 친구와 함께 새벽까지 분투했다. 그러나, 12 시 이전에, 나의 피로는 이미 다 끝났지만, 우리는 여전히 오프라인이 아깝다. 내가 피곤할 때 우리는 감탄했다, 나는 아직도 즐겁게 놀 수 있다! 그러나, 나는 모두가 이 게임의 배후에 있는 추세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고 생각한다. 대박이 정말 예쁘지 않다. 돈이 없어도 놀고 싶어? 둥지 복사본에는 직접+13 의 두 번째 T 가 없어 서민 플레이어에게 우호적이지 않고, 플러그인인 카드 버그가 있어 한때 대량의 게이머 손실을 초래했다. 나중에 인기를 만회하기 위해 캐릭터를 미치게 하고 로그인해서 XX 급 계정을 받아서 무한히 놀았다. 사용자 점도를 유지하기 위해 캐릭터를 미친 듯이 삭제하고 180 일 동안 온라인이 아닌 계정을 로그아웃합니다. 그러나 살아있는 말 의사로서 죽은 말을 살아있는 말 의사로 삼는다. 일부 신도들만이 여전히 견지하고 있다. 나중에 수유공측할 때 이렇게 한동안 불이 났는데, 단유는 여전히 부진하더니 지금은 잠잠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실리콘 밸리에서 물러난 지 여러 해가 지났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나에게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만약 어느 날 그것이 멈추었다면, 나는 좀 괴로웠을 것이다.
셋째, 파수꾼.
20 15 년 말 우연히 폭설 홈페이지를 방문했을 때 내년의 새로운 게임 프로젝트를 발견했다. 폭설은 사격게임을 발표하고 2 분짜리 게임 데모 비디오를 발표한다. 폭설이 언제 사격게임으로 변할 것인지, 그리고 구덩이가 아닐 것 같으니, 들어가서 보자. 과거 절반의 생명이나 뇌신의 망치처럼 보이는 게임 스타일, 하지만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가 많다. 다른 기술이 있는 것 같아 내 눈을 밝게 하고 마음속에 묵묵히 씨앗을 묻었다. 공시 첫날, 나는 망설이지 않고 198 을 써서 이 게임을 샀다. OW 가 막 시작한 게임 체험이 기억에 남는다. 모두들 놀지 못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한다. 차별도 없고, 싸우는 것도 미친 짓이고, 적과 적을 가리지 않고, 이기거나 지는 것도 개의치 않는다. 게임이 끝나면 사람들은 묵묵히 완벽한 일품 (당시 일품 중 절반은 요새였지만) 을 감상하고, 마지막으로 짱 시키면 퇴장한다. 그날 다섯 시간 동안 놀았는데 내 기록은 대략 1, 14 였다. 그러나 나는 조금도 낙담하지 않고 즐거워하며, 이것이 내가 줄곧 찾고 있던 진정한 순수한 게임 체험이라고 생각했다. 당시 이 게임을' 독' 이라고 부르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었다. 그러나 폭설은 결국 한 걸음 잘못 한 것으로 드러났고, 원래 그렇게 캐주얼했던 게임은 어쩔 수 없이 하드코어 경기를 해야 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개인적으로 사다리 모델의 가입이 이익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많은 게이머들이 승패에 지나치게 신경을 쓰게 하고, 그런 감정을 빠른 손 게임에 끌어들여 파수꾼의 보편적인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대외 서비스는 그런대로 괜찮다. 만약 네가 그것을 이길 수 없다면, 너는 최선을 다해 그것을 완성할 것이다. 직접적인 마음가짐을 이기지 못하면 국복이 무너지고 저항을 포기하게 된다. 그리고 어떤 게이머들은 결코 개인의 실력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단지 공을 치는 것이 사람을 바꾸지 않는 이유라고 믿는다. 다른 사람이 확실히 놀 수 있는 것처럼, 끝없는 잔소리를 하고, 브랜드와 겨루어 팀 전체의 정신 붕괴를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형편없는 게임 체험으로 많은 국복 파수꾼이 유실되면서 인기가 급락했다. 국복은 최근 온난화 추세가 있지만 낙관적이지는 않다.
유령전사' 는 ***4 편의 정통 속작으로 각각' 유령전사 1-3' 과' 신유령전사' 이다. 모든 것이 PS2 에 있습니다. 그때는 아름다운 순간이었다.
특히 유령전사 1 세대는 PS2 에서 백만 대 이상 판매된 최초의 게임이었고, 가네시로 다케시 애착에 투입되면서 카드표는 단번에 유령전사라는 IP 를 만들었다.
2 세대는 고 () 일본 베테랑 영화배우 마쓰다 유작 () 의 이미지를 사용했고, 1 세대보다 더 긴 공예와 진화된 플래시 시스템으로 판매량이 백만 달러를 빠르게 돌파하며 결국 전 세계 판매량이 200 만 달러를 돌파했다. 2 대도 역대 가작 중 하나다.
처음 두 세대의 성공을 보고, 카표는 제 3 세대를 만들 때 가네시로 다케시 () 로 돌아와 프랑스 성격배우를 르노에 초대했다. 게임의 화면이 한 수 더 나아졌고, 이중주인공의 설정과 타임슬립의 이야기 설정까지 더해져 공과 진경의 맛에 관한 것이다. 이치대로 말하면 게임의 입소문과 판매량은 한 단계 올라야 한다. 아쉽게도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3 대 판매량이 크게 줄었다. 일본 판매량은 54 만 명에 불과했고, 전 세계 판매량은 결국10.5 만 명에 그쳤다.
최대 투입, 판매량도 역대 최저 수준이다. 3 세대의 실패 (이전 2 세대에 비해) 는 4 세대 개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최소한 개발 비용은 감소한 것이 틀림없다. 다음 4 세대는 4 의 코드명을 사용하지 않고 새로운 유령 전사라고 직접 명명했다. 아마도 이 시리즈를 다시 시작하게 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고, 이전 세대처럼 스타로 광고하지 않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이기 위해 게임의 난이도가 크게 낮아져 순식간에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다. 아쉽게도 이렇게 많은 변화가 있어서 게임은 결국 전 세계 판매량이 60 만 명에 불과하며, 심지어 3 세대보다 훨씬 낮다. 그 이후로 유령 전사라는 IP 는 완전히 무시되었고, 더 이상 정통 속작이 없었고, 페이지 여행과 손놀림만 있었고, 유령 전사들은 완전히 함락되었다.
20 18 년까지 1 세대' 유령전사' 의 HD 복제판은 결국 PS4, XBOXONE 등 현대게임기에서 두드러졌다. 이것은 카드 비아 오 (kabiao) 의 시장 테스트 일 수 있습니다. 시장이 잘 반응한다면 후세에 HD 복제품이 있을 것이고, 심지어 신작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우리 함께 기대합시다.
기나긴 게임 역사, 무수한 휘황찬란함, 말할 수 없는 끝없는 서늘함이 있다. 다음은 인기 부족으로 아쉬운 몇 가지 게임이다.
텐센트도 좋은 게임을 할 수 있다.' 신전' 은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다. 애석하게도 그것은 아주 오래 전의 일이다.
옛날 옛적에, 다른 사람들이' 신전'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마치 내 마음속의 흉터가 벗겨진 것 같았다. 당시 저자는 이 게임이 국산 온라인 게임의 1 세대 제품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했다. 그러나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신전' 이 국산 온라인 게임의 정점이라는 것을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전작' 신전' 은 플레이어에게 큰 기대를 걸었지만 텐센트의 조작으로 이 대작을 망쳤다.
얼마나 많은 협객이 연남비에서 이 시를 낭송할 때 잭 니피의 강호의 광활함을 느꼈는지 모르겠다.
2 년여의 공방 끝에 잭 니피는 이미 난처한 지경에 처해 있다. 잭 니피는 텐센트의 PC 끝에 있는 마지막 얼굴로 검망 3 과 천하를 다투는 일을 맡고 있다. 하지만 2 년간의 경영 끝에 잭 니피의 강호는 이미 텐센트 특유의 구리 냄새에 물들었다. 네, 잭 니피는 결코 일반인의 강호가 아닙니다. 그는 크립톤 별에 속하며, 마음속의 일원이다. 오늘 칼이 핸드투어의 출시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며칠이 지나지 않아 강호의 마지막 웅장함은 좁은 화면에 들어갈 것이다. 플레이어는 "양털" 이 무엇인지 다시 한 번 알게 될 것이다.
그 해 같은 기간 잭 니피와 함께 내놓은 판타지 대작이 본격적으로 출범한 지 2 년 만에 게임의 인기는 이미 참담했다. 필연코 핸드투어가 개편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소년 시절에 가장 기대했던 게임이다. 우연히 게임을 알게 되어 게임 테스트에 참여하는 특권을 누렸다. 나는 정식으로 온라인에 접속한 지 1 년이 넘었고, 어쩔 수 없이 대륙을 떠나야 했다. 이직의 원인은 간단하다. 인터넷 게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폐단이 있기 때문이다. 간과 크립톤 모두 있다.
달팽이의' 구윤경' 을 처음 알게 된 것은 이연걸 광고 때문이었다. TV 에서 게임 광고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내가 구음강호에 들어갔을 때, 게임은 이미 전성기가 아니었지만, 여전히 가장 기본적인 만족감을 간직하고 있었다. 다른 사람과 PK 를 문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이기고 지는 것이 많지만 매일 즐긴다. 나중에 달팽이 조작 문제로 구음진경을 탈퇴했고, 문파가 점점 어지러워지고, 부싯돌 시스템이 점점 더 심각해져 마침내 게임이 구름에서 떨어지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외로운 게임도 많고 솔직한 아쉬움도 많다. 여기서는 온라인 게임을 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이번에 말한 독립 실행형 게임은 많은 독립 실행형 게임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명심할 만하다.
1. 프로토타입을 죽이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해본 적이 없어도 들은 적이 있다. 가학' 의 원형은 개방된 공상 과학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2009 년 6 월 9 일 발매됐다.
주인공은 알렉스 머서입니다. 모두 머서라고 합니다. 머서는 반영웅으로 설계되었다. 즉, 그는 수단을 가리지 않고 무고한 사람을 죽일 것이다. 그러나 그는 몇 가지 문제에 있어서 한계가 있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여전히 좋아합니다. 게임은 많은 호평을 받고 20 12 년 7 월 24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신작에서 주인공은 더 이상 1 세대의 알렉스가 아니라 새로운 역할인 제임스 헬러입니다. 모두 헬러라고 합니다. 헬러는 군인이다. 그는 적의 배후에 있는 계획을 찾아내서 그의 창조자 알렉스를 죽이고 싶어한다. 알렉스가 더 이상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그는 2 세대에 나타날 것이다.
그러나 좋은 경치는 길지 않다. Prototype 2 의 판매량이 기대에 미치지 못하면서 급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 게임 개발자에 대한 대규모 감원이 이뤄졌다. 이번 감원 인원은 약 89 명으로 스튜디오의 거의 전부였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 스튜디오는 이미 명실상부하다.
2. 어둠의 피
디아블로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나이트워치 게임사가 개발했으며, THQ 는 20 10 년 10 월 5 일 발매됐다. 이 게임의 주인공은 천계 4 기사 중 하나인 전쟁이다. 대부분의 게임은 이 주제에 부딪히는 중요한 순간에 인류가 결국 파멸을 면할 수 있도록 극의 변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게임의 목적은 전 인류를 진정으로 파괴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인류를 파괴하는 것은 이 책의 첫걸음일 뿐, 약 30 분 만에 완성할 수 있다. 그럼 거기에 인간이 없는 세상이 될 것입니다, 대신 악마와 타락 한 천사입니다.
게임이 발표된 후 호평을 받았다. 그것이 성공했을 때, THQ 는 속편이 이미 개발 중이라는 것을 암시했고, 마침내 8 월 12 일에 선보였다.
이전 작품에서 주인공은 천계 4 기사 중 한 명인 전쟁이었고, 2 세대에서는 전쟁의 형제 죽음이 주인공이 되어 심연을 가로질러 대재앙으로 죽은 인간성을 되찾으려 했다.
디아블로 2 는 1 세대의 성공을 바탕으로 개발된 속작이다. 이 시리즈는 성서 이야기를 게임 배경으로 사용한다. 성경에서 천계사 기사는' 전쟁',' 죽음',' 기근',' 역병' 으로 나뉜다. 게임의 이야기는 천국과 지옥 사이의 영원한 전쟁이다.
THQ 붕괴 과정을 돌이켜보면 마지막 대작' 디아블로 2' 도 재난을 피할 수 없다. 당시 THQ 대변인에 따르면' 디아블로 2' 가 400 만 원 이하로 팔리면 THQ 의 전도가 막연하기 때문에' 디아블로 2' 상장은 생명을 구하는 지푸라기다.
제 생각에는' 디아블로 신 2' 에는 두 가지 중요한 단점이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요소가 너무 많고, 다른 하나는 게임에 숨겨진 버그가 많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신기한 디아블로 신 III 는 10 월 27 일 발매된 20 18 165438 입니다.
디아블로 3' 은 THQ 가 파산한 후의 걸작이다. 개발자 Nordic Games 가 이 시리즈의 상표를 큰 가격에 샀지만 일정에는 기재되지 않았다. 물론, 아마도 그들은 더 나은 파트너를 찾고 있을 것이다. 그러면 게이머들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주목할 만하게도, 총기 화재는 4 세대가 연구 개발 중이라고 한다.
나는 이것이 외로운 게임이라고 생각했지만 신기하게 다시 태어났다.
10 여 년 동안 온라인 게임을 해 온 노골회색 게이머로서' mir 레전드' 가 먼저 일깨워 준다.
그해 뜻밖의 불길이 전국의 한 게임에 휩쓸려 몇 년 후 참담하게 끝났다.
이 게임은 0 1 진천교에 의해 국내 시장으로 밀려났다. 2002 년에 이 게임의 열기가 폭발하기 시작했다. 1970 년대부터 90 년대 초까지 여러 세대가 이 게임의 충실한 플레이어를 가지고 있다. 그 당시 인터넷 속도는 여전히 Kb 였다. 인터넷이라고 하지만 인터넷 속도는 부실하지 않다.
이런 인터넷 환경에서 1. 10 판의 전설적인' 삼협전설' 이 2006 년 9 월 공식 탄생한 것은 국내 시장에 등장한 최초의 인기 온라인 게임과 맞먹는 것으로 게임에 대한 참신함 때문에 수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돈을 모아 카드를 주문하며 몇 시간 더 게임을 하기 위해 수면 시간을 줄였다. Mir 레전드' 도 천육교를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로 만들어 중국에서 가장 부자가 되었다.
그해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이 주류 온라인 게임은 그해 전국에 등록된 수가 아직 이 게임만큼 높지 않았다. 피시방은 아무것도 없을 수 있지만 전설은 있을 수 없다.
이런 게임은 1.28 판' 부귀인간', 1.50 판' 호위사 전설', 1.76 판' 재장전' 을 거쳤다
당시' mir 레전드' 는 이탈리아어 코드 유출, 각종 플러그인 버그 출현, 각종 사복의 출현에 이르기까지 이 레전드 게임의 운명을 예고하고 있었다.
이러한 전주곡 이후 낙타를 압도하는 마지막 짚은 게임 운영 방식에 대한 성대한 변화였다. 2005 년부터 성대하게 레전드 무료를 발표하기 시작했고, 카드 취소 후 급료는 없었다. 하지만 소품상가가 온라인상에 올라 각종 동그라미 행사가 잇따라 출시돼 많은 서민 게이머들을 비참하게 만들고 결국 게임에서 물러났다.
이후 버전은 점점 변태되고, 플러그인 성대조차도 더 이상 관여하지 않아 레전드 게임이 점차 다른 게임으로 대체되기 시작했고, 한 세대의 레전드가 제단에 떨어졌다!
지금의 많은 레전드 게임들이 맛이 변해서 더 이상 예전처럼 공평하지 않다. 양심이 없는 게임도 몇 개 더 있어 이전의 감정을 생각나게 한다. 마찬가지로
양비 신화
지금 그해' mir 레전드' 를 했던 장면을 떠올리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보스와 싸움을 위해 잠을 잘 수 없는 나이인 것 같다.
나는 일찍이 정풍신이라는 게임을 한 적이 있다. 여러분이 들어보신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주 더블 라인업이 기분이 좋다. 무대 뒤 조작에는 내 문제, 플러그인, 통관, 버그, 저작권이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놀지 않았다. 모두 개인 서버입니다. 그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예전에는 괜찮았습니다. 요즘 이 몇 가지 판본은 점점 더 화가 나서 놀 수가 없다. 나는 비 간, 왕자영요, 빠른 리듬을 선호하지만, 나는이 작동 모드에 익숙하지 않으며 왕리커 철의 3d 조작은 아주 좋습니다.
Csol, 아주 좋아요. Cs, 하지만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 그리고 로크 왕국.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시계이다. 시계가 춥지 않고 인기도 점차 오르고 있지만 처음 나왔을 때보다 못하다. 그래도 시계의 인기가 좀 높아지길 바래요. 매번 10 초 이내에 맞추는 게 좋을 것 같아요.
CF 는 이미 우리 10 년을 동반했다. CF 는 지난 10 년 동안 비바람을 겪었다. 이제 CF 의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아직도' 대답해' 라는 게임을 고집하고 있습니까?
그럼 그 해에 카트가 달렸다고 말해 보세요.
카트는' 일품 스피드' 시리즈의 높은 모방으로 유명한 SD 미친 경주와 레이싱 세계를 꺾었고, 결국 이 레이싱 테마 온라인 게임의 옥토에서 살아남아 깊은 인상을 남겼다.
솔직히 카트는 정말 지저분해요.
PC 방에 있을 때 RPG 를 하는 사람들이 열혈강호, 질문, QQ 자유환상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FPS 를 하는 플레이어가 raid, 특수부대, CS 1.5,1.6 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주용 게임을 하는 게이머를 보면, 기본적으로 한 가지 게임만 하고, 카트로 갑니다.
이 부분에는 작은 스쿠터가 한 대밖에 없을 수도 있고, 작은 마을 고속도로에서 마음껏 질주할 수도 있다.
그가 왜 완곡하게 거절했는지에 관해서는, 나도 한 파를 분석했다.
게임 기획 MDZZ 카오스 크립톤 골드 (재미)
게임 기획 MDZZ 마술 변형 차량 (재미있는 x2)
게임의 플러그인이 매우 고통스럽다.
위에서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지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마법의 변화와 혜성을 잊어버려라. 결국 세기의 천성도 돈을 벌어야 한다. 플레이어가 살찌고 한 파를 죽이는 것도 보형의 계획에 있다. 그러나, 일찍이 그렇게 많은 플러그인이 무한히 분사되어 순식간에 종점으로 이동했다. 심지어 내가 있는 작은 현성의 피시방도 무료 플러그인을 제공하다니. 너 화났니?
또 세기 천성 후속 기업 홍보 기획이 추진해 낸 각종 찌꺼기는 이후 QQ 차에 너무 많다. 달리기의 실패는 이미 확정되었다. 아직 운영 중이지만 열기는 이미 그 해와 견줄 만하다.
그럼 다시 CSONLINE 을 봅시다. 나는 달리면서 오줌을 싸는 것 같다.
각종 마법 변총, 인물, 소품, 각종 좀비 살인신기, 무료 플레이어는 토호 나머지만 줍고, 게임에서도 총을 던질 필요가 없고 (수동 코믹함), CS 온라인 꽃살인을 막을 수 있는 사람도 없다.
한편 CSONLINE 은' 반전',' CF',' AVA' 등 다양한 고에너지 경매품도 제작했다. 당초 CSONLINE 의 사충당도 분류돼 CSONLINE 의 생방송 플레이어가 점차 줄어들고 있다. 보형은 단지 이것이 필연적인 결과라고 말하고 싶다.
세기의 천성이 한 손으로 잡은 CSONLIN2 를 포함해서 모두 태사태이다. 몇 년 동안 경영을 했더니 부도가 났다. 최근에 서버가 완전히 다운되었습니다. 세기의 천성의 사능력은 정말 평범하지 않다. 돈을 써서 믿을 만한 계획 운영을 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
지금 세기는 자연스럽고 미지근하고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다.
점점 더 많은 명작이 중국에 도입되어 세기가 극도로 수동적이다. 이런 상투적인 게임도 살아남을 수 있지만, 결코 장기적인 계획은 아니다. 세기의 인기는 예전 같지 않았지만, 여전히 많은 충실한 게이머들이 CSONLINE 과 카트카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마 몇 사람이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이다. "호랑이 표범 승마" 는 현재 TX 게임에 있습니다. 아주 재미있는 게임. 이봐. 。 매우 유감입니다. TX 는 충분히 중시하지 않는다. 이 게임에는 많은 돈을 쓸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패션 카드와 가속 카드입니다. 그래서 TX 의 자금 지원을 받지 못했다. 。 나는 의심을 표했다. 。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칼손님처럼 바꿔야 합니까? 플레이어가 필요로 하는 것은 재미있고 양심적인 게임이다. 아니, 한 번에 한 구덩이씩. 얼마나 많은 좋은 게임이 TX 에 의해 망가졌습니까? 이봐. 。 。 。
Csol, 아주 좋아요. Cs, 하지만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 그리고 로크 왕국.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시계이다. 시계가 춥지 않고 인기도 점차 오르고 있지만 처음 나왔을 때보다 못하다. 그래도 시계의 인기가 좀 높아지길 바래요. 매번 10 초 이내에 맞추는 게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