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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 디자인에 관한 질문을 하나 부탁드립니다! 기업 표준어와 로고 표준이란 무엇입니까?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미술의 기초가 없는 사람은 그래픽 디자인을 배울 수 없다. 그래픽 디자인을 배우는 사람은 반드시 미술을 알고 있고, 또한 관계가 있다. 그래서 너는 반드시 관련 미술의 기초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너는 특별히 공부할 필요는 없지만, 디자인 할 때 관련 지식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당연히 미술의 측면과 지식을 배워야 한다. 너의 질문에 대답해라: 네.

질문자가 언급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로고와 VI 를 만드는 임무는 먼저 혁신력이 좋아야 하고, 그다음에는 미술공이 좋아야 한다. 그래서 질문자는 기업과 회사를 위해 디자인을 하기 위해 많은 것을 배워야 한다.

첫째, Photoshop, llustrator, CDR AI 이것은 VI 를 위한 기본 소프트웨어이며, 저는 단 하나 (PS) 만 알고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물어볼지 모르겠다. 그렇지 않다면 PS 에서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책을 사서 이론을 보고, 온라인 자습서를 통해 기교를 배우다.

둘째, 다음은 VI 를 만들기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아래와 같이 관련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첫째, 비주얼 디자인의 기본 요소

둘째, 디자인 비주얼 애플리케이션 요소 준비

셋째, 특정 응용 설계 프로젝트 개발

넷째, VI 시각적 인식 매뉴얼 준비

첫째, 비주얼 디자인의 기본 요소

로고; 로고

기업 로고는 기업 로고와 상품 로고로 나눌 수 있다.

기업 로고의 특징:

첫째, 인정.

두 번째는 체계적이다.

셋째, 단결.

넷째, 시각화입니다.

다섯째, 시대.

엔터프라이즈 로고 디자인 워크플로우:

기업 관리의 실제 상황을 조사하고, 기업의 시각적 설계 현황을 분석하며,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상황을 포함한다.

첫째, 기업의 이념과 정신적 내포, 그리고 기업의 전반적인 발전 계획.

둘째, 기업의 경영 범위, 상품 특성 및 서비스 성격.

셋째, 기업의 마케팅 상황과 시장 점유율.

넷째, 기업의 인지도와 평판도.

다섯째, 기업 경영자의 전반적인 이미지 전략과 시각적 인식 스타일에 대한 기대.

여섯째, 관련 경쟁사의 현황과 이 업계의 특징.

1, 명확한 개념을 만듭니다.

2. 구체적인 설계 성능.

3. 주의 표시 작업:

첫째, 로고의 세밀한 디테일.

둘째, 기호 형태의 숫자:

하나는 메셔 (meshed) 입니다.

두 번째는 비례 치수 표기법입니다.

셋째, 호 각도 치수법.

셋째, 로고 형태의 다양성:

선 두께의 변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모양의 변화;

색상과 흑백의 변화;

점, 선, 면의 다양한 변화 (예: 보이드, 메쉬 패턴, 점면, 선 면 등). );

다른 매체의 형태 학적 변화에 해당합니다.

양식의 변화를 줄이거나 확대하다.

기업 표준어

기업 규범자는 기업명, 기업상표 약칭, 행사 주제, 광고어를 하나로 통합한 글꼴입니다.

기업 표준어의 특징:

첫째, 인정.

둘째, 가독성입니다.

셋째, 디자인입니다.

넷째, 체계적입니다.

엔터프라이즈 표준 단어 유형:

첫째, 기업 이름의 표준 단어.

둘째, 제품 또는 상표명에 대한 표준 용어.

셋째, 로고 글꼴입니다.

넷째, 광고 활동의 규범 용어.

엔터프라이즈 이름 지정 또는 이름 변경:

기업 이름 변경 시나리오는 다음과 같은 경우가 있습니다.

첫째, 기존의 표준어, 표준색 등 기본적인 시각적 요소를 포함한 회사 이름을 완전히 바꾼다.

둘째, 기업 이름을 부분적으로 변경하거나 간소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사양 용어와 색상을 도입한다.

셋째, 단계적 변화.

넷째, 기업 이름과 상표 브랜드 이름을 통일한다.

다섯째, 기업명 표준용자와 색깔이 변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사용상황에 따라 각기 다른 상황에 맞는 다양한 형태를 개발해 형식 변화의 느낌을 얻는다.

표준 문자 그리기 방법:

표준 문자 그리기에는 두 가지 일반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메쉬 표현을 사용합니다.

둘째, 직접 마킹 방법.

엔터프라이즈 표준 색상

기업 표준색은 기업의 색에 대한 시각적 인식을 통해 기업의 독특한 정신이념, 조직기구, 경영 내용, 마케팅, 스타일을 반영하는 색을 말한다.

표준 색상의 현상 설정:

조사 및 분석 단계:

먼저 기존 표준색이 기업에서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분석했습니다.

둘째, 이미지는 기업의 기존 색채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분석했다.

셋째, 경쟁 기업에서 표준 색상의 사용을 분석합니다.

넷째, 경쟁 기업의 표준 색채에 대한 대중의 이미지 분석.

다섯째, 기업의 성격과 표준색의 관계를 분석했다.

여섯째, 기업 표준 색상 시장 기대 분석.

일곱째, 종교 민족 지역 습관 등 금기색 분석.

개념 설정 단계:

적극적, 건강, 따뜻함 등. (예: 빨간색);

조화, 따뜻함, 제멋대로다. (예: 오렌지);

광명, 희망, 경박 등. (예: 노란색);

성장, 평화, 신선함 등. (예: 녹색);

정직, 이성, 소극적 등. (예: 파란색);

고귀함, 정교함, 신비 등. (예: 보라색);

두터움, 고전, 공포 등. (예: 검은색);

깨끗하고 신성하며 창백하다. (예: 흰색);

보통, 보통, 중성 등 (예: 회색).

컬러 이미지 단계:

기업 이미지의 개념과 해당 색상 개념 및 키워드를 설정하여 해당 색상 이미지 표현 시스템을 더욱 구축합니다.

시뮬레이션 테스트 단계:

하나는 색채 구체적 물체의 연상, 추상적인 느낌과 취미의 연상과 같은 심리조사이다.

둘째, 색시 인식, 기억, 주의력의 생리효과를 테스트합니다.

다시 한 번, 색채 생산 실시 중인 기술 재료 경제 등 물리적 요소를 분석하고 평가한다.

색상 관리 단계:

이 단계는 주로 색상 기호, 원색 값 등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표준 색상의 사용을 규제하는 것입니다.

구현 감독 단계:

다른 재료의 표준 색상을 승인합니다.

인쇄물 교정에 대해 색상 교정을 진행하다.

상품의 색깔을 평가하다.

기타 사용 조건의 데이터 수집 및 정리 등

보조 그래픽

보조 도면은 엔터프라이즈 쉐이프, 기호 패턴 및 배치 설계를 포함한 엔터프라이즈 인식 시스템의 보조 비주얼 요소입니다.

1, 엔터프라이즈 모델링의 설계 및 적용 (비즈니스 역할 또는 마스코트, 비즈니스 로고 그림이라고도 함)

기업 조형은 기업이나 제품의 개성적 특징을 강화하고 강조하기 위해 설계된 만화 스타일의 인물, 동물, 식물, 경관 또는 기타 무생물 물체로 기업의 구체적 상징으로 쓰인다.

엔터프라이즈 모델링의 적용

첫째, 인쇄물과 같은 2 차원 미디어입니다.

두 번째는 영화와 같은 스테레오 미디어입니다.

셋째, 도로 표지판, 차체 등과 같은 옥외 광고와 POP 광고입니다.

넷째, 기업 홍보 용품 및 상품 포장 (예: 선물).

2, 기업 로고 그래픽 디자인 구성:

기호 그래픽은 순전히 장식적인 라이브러리 케이스가 아니라 기업의 기본 비주얼 요소의 확장입니다.

엔터프라이즈 기호 그래픽 디자인 테마;

첫째, 개발 매트릭스로서의 기업 로고의 모델링.

둘째, 기업 logo 나 기업 이념의 의미를 발전 매트릭스로 삼는다.

3. 레이아웃 설계:

전체 레이아웃은 페이지 맨 위, 페이지 중심 및 페이지 맨 아래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레이아웃의 내용 요소에는 시각적 인식 시스템의 기본 요소 조합, 텍스트 (텍스트 및 그림), 엔터프라이즈 스타일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소는 레이아웃의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배치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방법으로 구조를 표현합니다.

첫째, 직접 마킹 방법.

둘째, 서명법.

엔터프라이즈 시각적 인식의 기본 요소 조합 패턴

특정 미디어의 사양과 배열 방향에 따라 가로, 세로, 크기 및 방향 등의 다양한 조합을 설계합니다. 베이스 요소 조합의 컨텐트:

먼저 대상을 배경이나 주변 요소에서 분리하여 간격을 지정된 최소 값으로 설정합니다.

둘째, 기업 로고와 다른 요소 간의 치수, 간격 방향 및 위치 관계

로고와 기타 요소의 조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로고와 기업 중국어 이름 또는 약어의 조합입니다.

둘째, 로고와 브랜드 이름의 결합;

셋째, 로고와 기업 영어 이름의 전체 이름 또는 약어의 조합;

넷째, 로고와 기업 이름 또는 브랜드 이름 및 기업 선택의 결합

다섯째, 로고와 기업명 또는 브랜드명, 기업 홍보 슬로건, 광고어 등의 조합.

여섯째, 기업명, 주소, 전화 등의 정보와의 조합을 식별합니다.

금지된 조립품 사양:

먼저 사양 조합에 다른 모델링 기호를 추가합니다.

둘째, 사양 조합에 있는 기본 요소의 크기, 광고, 색상, 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셋째, 기본 요소는 표지판의 틀화, 입체화, 메쉬화와 같은 규범 밖에서 외부화되었다.

넷째, 표준 조합은 자간, 서체 변형, 편평화, 경사 등의 방면에서 변경되었다.

특수 서체

특수 글꼴에는 기존 표준 글꼴과 지정된 글꼴이 포함됩니다.

표준 글꼴:

기업명 상품명 상표명 등에 많이 쓰인다.

글꼴 지정:

부서 이름, 시설 이름, 지점 이름과 주소, 광고 내용, 공문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특수 글꼴 디자인 및 선택에 대한 참고 사항:

첫째, 특수 글꼴의 사용 범위, 용도 및 사용을 조사하고 정리하십시오.

둘째, 글꼴 선택이 로고, 표준 글꼴 등 기본 요소의 스타일과 조화를 이루도록 지정합니다.

다시 한 번, 글꼴의 유형을 선택하는데, 문자의 조합형태와 방법은 규칙적으로 가독성, 복제 가능성, 인식성 있는 문자 체계를 형성해야 한다.

둘째, 디자인 비주얼 애플리케이션 요소 준비

응용 요인 프로젝트 현황 조사

현재 프로젝트 수집 및 분류:

기존 응용 프로그램 요소가 있는 프로젝트 컬렉션은 주로 다음 항목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명함 및 다양한 서류와 같은 비즈니스 용품.

다음은 광고 홍보 (예: 브로셔, TV 광고, 공고 자료 등) 입니다.

셋째, 깃발과 다양한 가이드 로고와 같은 간판을 식별합니다.

넷째, 운송 트럭, 트레일러 등과 같은 운송 수단.

다섯째, 상품 포장 (예: 상표, 포장지 등).

여섯째, 배지, 작업복과 같은 직원 유니폼.

일곱째, 외관, 사무실 등과 같은 건축 환경.

여덟째, 기념행사, 전시환경, 전문점 등과 같은 전시식.

응용 요소의 설계 및 개발 전략을 결정합니다.

기업 이미지의 특정 애플리케이션 요소 설계 프로젝트의 경우 설계를 개발하기 전에 객관적인 제한과 근거를 파악하여 설계 프로젝트가 아름답지만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방지해야 합니다.

첫째, 프로젝트의 기능 요구 사항.

주로 설계 프로젝트의 완제품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기본 조건 (예: 모양, 치수, 재료, 색상, 제작 방법 및 용도 등) 을 나타냅니다. 둘째, 프로젝트 사용에 대한 법률의 제한.

봉투, 간판 규격 등 환경적 요인.

셋째, 산업 성격의 필요성.

주로 사업용품의 서류와 포장 규정과 같이 기업이 있는 업종의 정해진 규정이나 수요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셋째, 특정 응용 설계 프로젝트 개발

디렉터리:

1, 비즈니스 용품

포장 제품 범주;

깃발 계획;

직원 유니폼;

미디어 로고 스타일;

광고 로고;

실내 및 실외 표시기;

8. 환경 스타일 클래스

9. 운송

10, 디스플레이 스타일 클래스;

1 1, 상점 스타일 클래스;

12, 기타.

상업용품 분류

프로젝트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명함

2. 편지지

3. 봉투

4. 노트

5. 각종 서류 가방

6. 키트

7. 임금봉투

8. 서류 가방

9. 공동 도서

10, 견적

1 1, 다양한 양식 및 어음.

12, 각종 카드 (예: 청첩장, 생일카드, 크리스마스 카드, 카드)

13, 달력, 달력, 달력

14, 비즈니스 일기

15, 증명서, 메달

16, 다기

17, 사무용품 및 기타 도구 (예: 문진, 필통, 볼펜, 연필, 우장대, 스테이플러, 팩스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주요 설계 요소:

비즈니스 용품의 주요 디자인 요소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로고; 로고

기업명 (전체 이름 또는 약어)

로고어

표준어

표준 색상

엔터프라이즈 모델링

상징적인 그래픽

회사 서명

주소, 전화, 전신, 텔렉스, 이메일, 우편 번호

기업 슬로건 표어

내용을 조작하다

사무용품 이름 (예: "초대장", "계약")

그래픽, 텍스트, 조합

질감, 제작 공예 등.

포장 제품 범주

포장 제품 품목 세부 사항:

1, 외부 상자 (중소형),

포장 상자 (대형, 중형, 소형),

포장지 (단색, 투톤, 특수 색상),

4, 가방 (종이, 플라스틱, 천, 가죽 등 재료),

5. 특별 포장 (특정 선물, 행사 및 홍보를 위한 포장 참조)

6, 용기 포장 (예: 병, 캔, 플라스틱, 금속, 수지 등 재료)

핸드백 (큰, 중간, 작은),

8. 밀봉 벨트 (폭 및 좁음),

9, 포장 스티커 (중소형),

10, 포장 및 밀봉 (대, 중, 소),

1 1, 포장 로프,

12, 제품 외관,

13, 제품 상표 표시,

14, 제품 라벨,

15, 제품 명판 등.

주요 설계 요소:

포장 형식:

단일 설계, 전체 설계, 조립품 설계, 조립품 설계 등

구성 요소:

기업 서명 (로고, 표준 글꼴, 표준 색상, 기업 쉐이프, 기호 그래픽 등). ),

그래픽 (사진, 삽화 등). ),

텍스트 (설명, 품질 보증 등) ),

재료 (종이, 플라스틱, 금속, 천, 가죽 등). ),

구조,

생산 공예 등.

깃발 계획 수업

주요 프로젝트 세부 정보:

/logo-0/, 회사 로고 (로고, 이름 로고, 회사 모델링 로고)

2. 기념 깃발

3. 수평으로 깃발을 걸다

4. 보상 표시

5. 판촉 로고

6. 경축기

7. 주제 깃발 등.

8. 이 중 각종 깃발은 주변 분위기를 렌더링하는 데 많이 사용되며, 내용이 다른 회사 깃발과 강한 이미지 인식 효과를 형성한다.

기본 설계 요소:

로고; 로고

기업 이름 약어

참조 색상

엔터프라이즈 모델링

표어

상표명

상표

도표

재료 (종이, 천, 금속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직원 유니폼 범주

주요 프로젝트 상세 정보

1, 남녀 감독 유니폼 (시즌 2)

2, 남성과 여성 임원 유니폼 (2 분기)

남녀 서비스 직원 유니폼 (2 분기)

4, 남녀 프로듀서 유니폼 (시즌 2)

5, 남성과 여성 상점 직원 유니폼 (2 분기)

6, 남녀 쇼 직원 유니폼 (2 분기)

7. 남녀 공공 공사 직원 유니폼 (2 분기)

8. 남녀 보안 요원 유니폼 (2 분기)

9. 남녀 클리너 유니폼 (2 분기)

10, 남녀 물류 인력 유니폼 (2 분기)

1 1, 남녀 운동복 (시즌 2)

12, 남녀 스포츠 재킷 (시즌 2)

13, 스포츠 모자, 신발, 양말, 장갑

14, 넥타이, 넥타이 클립, 스카프, 벨트, 단추

15, 안전모, 작업모, 수건, 우비.

주요 설계 요소:

기업 로고, 기업명, 표준색, 광고어 등과 같은 기업의 기본 시각 요소 응용 프로그램.

유니폼 내부 및 외부 모델링 (외관, 내부 스타일 등). ) 을 참조하십시오

소재 (예: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면마 원단, 점잖고 곧은 양모, 화려하고 우아한 실크, 새틴 등). ) 을 참조하십시오

각기 다른 직무 성격의 통일된 색깔

단추, 넥타이, 넥타이 클립, 지퍼, 벨트 등 독재적인 의류 액세서리.

미디어 로고 스타일 클래스

주요 프로젝트 세부 정보:

/logo-0/, TV 광고 상표 로고 스타일;

신문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잡지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인사 광고의 상표 로고 스타일;

5, 기업 프로필 상표 로고 스타일;

6, 광고 소개, 설명, 상표 로고 스타일;

7. 팝과 DM 광고주의 로고 스타일을 홍보하십시오.

8, 포스터 상표 로고 스타일;

9, 명함 (회신) 상표 로고 스타일.

미디어 광고 범주

주요 프로젝트 세부 정보:

1. CI 클래스 내부 및 외부 광고 소개

2, 기업 프로필, 제품 카탈로그 샘플;

텔레비전 CF, 신문, 포스터, 잡지 광고;

4. 다이렉트 메일 DM 광고 및 팝 프로모션 광고;

5, 통지, 구매 주문서, 엽서, 쿠폰 등 인쇄물

내부 및 외부 보도 자료;

7. 연례 보고서 및 보고서;

8, 기업 간행물 (내부 홍보 불순물, 홍보 신문).

주요 설계 요소:

회사 서명 (예: 회사 로고, 약어 이름 및 기호 그래픽).

기업 색상 시스템의 응용

미디어 규모, 길이 및 재료 (예: 종이, 네온등 등 등). ) 을 참조하십시오

문자,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렌즈, 조명 및 구조 형식.

실내 및 실외 인식 클래스

프로젝트 세부 정보:

1, 간판 범주:

2, 실내 및 실외 직선, 금형, 사이트 로고;

3, 건물 지붕, 바닥 로고;

4, 아케이드 아래층, 아케이드 원통형 로고;

간판을 걸다.

카운터 뒤의 간판;

7, 기업 위치 간판 (도로 표지판);

8. 공사장 대문, 공공공사 사무실, 울타리, 가로수, 울타리, 아치.

범주를 나타냅니다.

실내 및 실외 표시 시스템

1, 기호 표시 시스템 (금지 및 공공 환경 지침을 나타내는 지침 포함);

기관 및 부서의 간판;

3, 총 면적 간판;

4. 구역 간판;

5, 로고 건축 벽화, 조각 모양.

환경 스타일 클래스

프로젝트 세부 정보:

1, 주요 건물 외관 스타일;

건물 내부 공간의 장식 스타일;

게이트 입구 디자인 스타일;

4. 실내 이미지 벽;

5, 공장 외관 리본;

6, 유리 문 리본 스타일;

카운터 뒤 벽 디자인;

8, 게시판, 실내 정신 표어 벽;

9. 환경 색상 표시

10, 스텝 패드;

1 1, 재떨이, 쓰레기통;

12, 직원 로커;

13 실내 장식 식물 스타일.

운송 수단

1, 서비스차, 지프차, 승합차, 전시차, 유동점, 증기선 등 비즈니스 도구.

2. 버스, 중바, 대형미니밴, 승합차, 공구차, 스쿠터, 자전거, 화물선, 여객선, 요트, 비행기 등 교통수단.

3. 작업용 도구 (예: 기중기, 불도저, 엘리베이터, 트랙터, 트레일러 헤드, 공공청소차, 쓰레기차, 구급차, 소방차, TV 중계차 등).

주요 설계 요소:

로고; 로고

로고 상표

표준 글꼴

기업형성

상징 패턴과 조합방식, 위치, 비율과 크기, 제작공예 등을 상징한다.

화면표시 스타일 클래스

프로젝트 세부 정보:

1, 전시장 디자인;

2 창 디자인;

3. 패널 모델링;

상품 디스플레이 선반, 디스플레이 선반, 디스플레이 선반;

방문 지침을 제시하십시오.

무대 디자인;

조명 계획;

8. 색상 계획

9, 상표, 상표명 스타일;

10, 의자, 책상, 소파 등 스타일.

주요 설계 요소:

로고; 로고

표준 글꼴

참조 색상

특성

도표

엔터프라이즈 모델링

공간 구조

조명

재료

전시

오디오, 비디오 등

상점 로고 스타일

스토어 식별 프로그램:

첫째, 준비 단계.

전체 식별 설계 일정을 제시하고 관련 사항, 창의적 설계 방안 및 간단한 설명을 나열하며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전문점 식별을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둘째, 설계 단계.

이전 단계에서 준비한 자료에 따라 각 부분의 평면 배치, 고도, 투명도를 개발합니다. 가구 스타일, 색상 계획 및 재료 계획표를 만듭니다.

셋째, 규범 수첩을 준비한다.

상세 평면도, 투시도, 단면도 및 상세 뷰 작성

조명 구성 계획 및 설명;

가구 평면도;

시공 규범도

시공 코드에 대한 설명.

프로젝트 세부 정보:

1, 각 공간 영역의 평면도, 입체, 시공 도면

2, 다양한 재료 계획;

각 공간 영역의 색상 스타일;

4, 기능 장비 계획 (예: 수력 발전, 조명 등). );

5. 환경시설 계획 (예: 카운터, 의자 등 가구, 분재, 쓰레기통, 재떨이 등 환경스타일, 각종 캐비닛)

6, 점원의 의상 스타일, 가게 안팎의 광고 간판;

상점 내부 및 외부 로고 분류;

8. 상품진열대, 판촉대, 가격표, 분류표, 점표, 카탈로그틀, 브랜드등상자 등 상품전시류. ).

넷째, VI 시각적 인식 매뉴얼 준비

설계 매뉴얼 구조 시스템

첫째, 개념의 해석.

CI 개념, 설계 이념, 설계 시스템의 구성 및 내용 설명과 같은.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의 규정.

주로 각 설계 프로젝트에 대한 개념 설명 및 사양 설명을 포함합니다. 로고 변경의 의미, 위치 지정, 단색 또는 컬러 표현, 설명 및 고려 사항, 개발 목적 및 사용 범위, 사용 금지의 구체적인 예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셋째, 설계 프로젝트의 규정을 신청하다.

주로 각 설계 프로젝트에 대한 설계 개발 표준, 사용 사양 및 스타일, 시공 요구 사항 및 사양 상세 정보가 포함됩니다. 사무용품의 서체, 색상, 제작 공예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설계 매뉴얼 작성 형식

첫째, 기초 설계 프로젝트 절차와 응용 설계 프로젝트 절차를 일정한 규칙에 따라 제본하여 책으로 묶고, 루스 리프 형식을 많이 채택하여 보충하기 쉽다.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 규정 및 응용 설계 프로젝트 규정은 별도로 편성되어 책으로 제본되며, 루스 리프 및 카탈로그 형태를 많이 채택합니다.

셋째, 다른 기관 (예: 지점) 또는 다른 미디어 범주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 설계 프로젝트를 분권화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합니다. 설계 매뉴얼의 구체적인 내용

첫째, 소개 부분.

리더쉽 연설, 기업 개념 체계와 이미지 개념의 설명, CI 의 목적과 배경, 매뉴얼의 사용 방법 및 요구 사항 등을 소개합니다.

둘째, 기본 설계 프로젝트 및 조합 시스템 부분.

기본 요소 표현, 변형 설계 등

셋째, 설계 프로젝트 부분을 적용합니다.

넷째, 주로 계획 요소의 샘플 부분을 설정합니다.

로고 인쇄 샘플 또는 건식 접착제, 표준 색상 견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