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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 신주가 샘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

잃어버린 샘의 고향 이야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간쑤 () 성 강락현 (), 산시 () 성 쌀지현 (), 산시 () 성 신주시 () 에는 모두 지심 () 이야기에 관한 유적지와 기념장소가 있으며, 이 세 곳의 정부는 모두 자신이 지심 이야기의 진정한 고향이라고 여러 차례 밝혔다. 그러나 국내에는 샘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할 권위적인 관점이 없다. 노스웨스턴 대학 교수 황은 삼국 역사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고 있다. "나의 조사와 개인 분석에서, 나는 미시현에 대한 인정도가 비교적 높다. "쌀지현지" 에도 "삼국지 인간미인 지심의 이야기" 는 쌀지인이라는 기록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

그러나 란저우 대학 학자 조건 교수는 온라인 기사를 읽은 뒤 "역사상 샘을 잃은 이야기가 있는지는 아직 정설이 없다" 고 말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역사적 인물이라고 말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희곡 소설에서 빚은 이미지라고 생각하지만, 민간에서는 널리 퍼지고 있다. 하지만 누가 진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의 고향', 간쑤 린타오, 산시 미지, 산시 여주 등지에서 논란이 일고 있다. 역사적인 인물로서, 나는 개인적으로 샘을 잃은 이야기가 우리 성의 임도인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한다. " 조건이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1 을 증명할 수 있는 여섯 가지 측면이 있다. \ "삼국지 \" 정사에서 동탁부는 홍창, 여포, 2.' 삼국지 (평화)' 는 디샘의 이야기를 언급하면서 "우리 친정 성임, 부모님은 여포, 그래서 임견과의 관계를 잃었다" 고 말했다. 3. 청 \ "고대와 현대 도서 통합 lintao 산 테스트 \" 는 여포 과 잃어버린 심 의 이야기를 그린, 린타오 시 서른마일 에 루즈 강 을 지적, 여포 루즈 말 을 타고; 4. 린타오, 임하 일부 지역에서는 매년 영신 게임이 있는데, 그중에는' 관공이 샘을 참수한 이야기' 라는 연극이 있어, 티샘의 이야기가 현지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5. 임견에는 벼랑 조각, 두꺼비동 유적지, 현지의 많은 주민도 성임 () 이 있다. 6. 동탁은 산시 () 미지 () 와 산시 () 신주 () 가 아니라 고향인 임현 () 에서 여종 () 을 데리고 북경에 온 것 같다.

"만약 티샘의 이야기가 역사적인 인물이라면, 그의 고향은 임도에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쌀지, 신주에 비해 임견의 사료가 가장 풍부하기 때문에, 이 증거들은 서로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조건은 이렇게 말했다.

문사 전문가들은 샘을 잃은 이야기가 임보에서 나온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중국의 정사에서, 디신의 이야기와 같은 무명졸병은 쓸 수 없지만, 디신의 이야기는 중국의 상하 5 천년 이야기를 묘사한다. 민간 전설, 기타 사료와 많은 실물 유적을 분석한 결과, 샘의 고향 이야기는 임재에 있어야 한다. " 십여 년 동안 잃어버린 심 이야기를 연구한 오 노인은 이렇게 말했다.

그는 예로부터 임천에는' 시임 고향을 잃은 이야기가 임호에 있다' 는 전설이 있었다고 말했다. 진운당 연환계' 에는' 신을 잃은 이야기 임도인, 성임, 명홍창' 이라는 극이 기재되어 있다. 병황마란 때문에, 그는 사제 왕윤의 집에 산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총명하고 슬기롭다. 왕은 그녀를 딸처럼 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임도고성은 동탁부와 동탁묘의 유적도 남겼는데, 동탁이 당시 임탁에서 오래 살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궁녀로서, 신을 잃는 이야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임보에서 나온 것이어야 한다. 긍정적인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던심의 이야기는 진실한 사람이고, 임칙서의 좋은 친구 양장거가 대표이다. 그는' 귀전 노트' 에서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여포 전기' 에 숨겨져 있다" 고 말했다. 그 이름은 공식적이지는 않지만, 그 이야기가 전부 허황된 것은 아니다. " "작은 노을 (B)" 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매미는 진실한 사람" 이라고 확신한다.

이를 바탕으로 매우 세밀한 고증과 분석을 한 결과,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관점을 얻어 샘을 잃어버리는 이야기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우선, 고대 중국 4 대 미녀의 분석에서:

4 대 미녀, 돌, 왕소군, 디오 파투, 중국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우리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토론하지 않고 명확한 역사 기록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삼국연의만이 미인계를 상연했지만 삼국연의 이 장들은 정말 허구인가? 삼국연의는 쓸데없는 말이 아니다. 일부는 허구이지만, 이 인물은 허구가 아니다. 만약 허구라면, 우리는 세 명의 진실한 미녀와 한 명의 허구의 인물을 고대 중국 천년의 4 대 미녀라고 부를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백성들이 천년의 4 대 미녀를 암송하는 것은 분명 진실된 근거가 있을 것이다.

둘째, 역사 기록에서 분석:

1500 여 년 동안 삼국을 연구한 사람들이 가장 권위 있는 삼국자료로 여기는' 삼국지' 는' 삼국지' 를 중심으로 하지만' 삼국지' 가 왕윤, 채영 등 옛 한관원에 대한 기록이 매우 부족하고 석훈이 손권이라는 단점도 있다

후한서',' 삼국지',' 배송주' 가 인용한 책에는 심명을 잃어버리는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지만 그녀의 원형은 확실히 존재한다. 후한서' 와' 삼국지' 는 동탁과 루브가 애매한 관계를 맺고 있다고 말했고, 여포' 발견할까 봐 마음이 불안하다' 는 것이 그가 동탁을 죽인 중요한 이유 중 하나다.

또 한 권의 책은' 한서' 라고 불리는데, 그 안에는 "조조가 성공하지 못했고, 먼저 동탁을 유인하여 가오리 매미에 가서 왕을 현혹시켰다" 고 기록되어 있다. 가오리 매미는 신을 잃는 이야기이다. 고대에 밍크와 밍크는 상용어였고 밍크와 밍크는 동성이었다.

다시 한 번, 여포 이 동탁을 죽인 이유를 분석합니다.

왕윤이는 어떻게 여포 에게 동탁을 죽이게 했습니까? 삼국지' 에 따르면 기원 192 년 초여름의 어느 날,' 사제왕윤, 상서의 하인과 탁부 * * * 가 공모하여 탁탁을 상대하였다. 당시 천자가 완쾌되어 대회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그런 다음 군 지사 리 스와, 10 명 이상 인용, 수비수로 가장하고 성문을 지키게 했다. 부회성지. , 스와 등 각 탁하다. 탁은 천이 어디에 있는지 소리쳤다. 천은' 칙령이 있다' 고 해서 탁과 이를 죽였다. 주요 책 징톈 전, 시체, 천 살인; 세 사람을 죽이고도 감히 움직일 수 없다. "

그렇다면 동탁은 여포 은인이다. 비록 우리가 여포 용감한 사람 이라고 말했지만, 여포 들은 여전히 무작위로 후원자를 죽 일 수 없습니다. 여포 계책이 없으면 반드시 충성할 것이다. 그럼 사제 왕윤이가 동탁을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분명히, 안 됩니다. 3 인치도 안 되는 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한 수를 써야 합니다.

여포 동탁도 호색하다. 사제 왕운은 공무원으로 사람을 잘 본다. 그는 당연히 이것에 대해 크게 소란을 피울 수 있지만, 그는 미모가 필요하다. 그는 어디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까?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다채로울 뿐만 아니라 지혜로 가득 차 있다. 똑똑한 사람은 루와 동동에게 사제의 박수를 치게 할 수 있다. 용감함: 만약 네가 감히 이 일련의 속임수를 한다면, 들키면, 너는 위험할 것이다. 하지만 이런 일도 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진짜 여주인공으로, 샘을 잃어버린 이야기를 보았다. 이런 사람은 그녀가 허구라고 해서 정말 억울하다.

결론적으로, 티심의 이야기는 아마도 진실한 사람일 것이다. 위에서 인용한 책에 따르면 그녀는 원래 조조가 동탁에게 준 것이다. 원잡극' 진운당 미인시리즈' (저자 익명) 는' 시임 잃어버린 이야기' 원작을 바탕으로 각색해 극의 변화가 크다. 나중에' 삼국이야기' 와' 삼국연의' 가 더욱 개편되면서' 역사적 이미지' 가' 문학적 이미지' 로 바뀌었다. 줄거리가 반복적으로 바뀌었지만 동탁, 여포 삼각관계, 티샘과 여포 이야기도 달라졌다.

요컨대, 샘을 잃은 이야기는 역사가 있는 것이지, 원대 연극가가 지어낸 것이 아니다.

이를 바탕으로 삼국 영웅의 이야기가 이미 배후 민간에 들어왔고, 샘을 잃은 이야기가 더 일찍 전해졌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원잡극에서 일련의 투신 사극이 형성되었다. 진운당',' 이기기',' 월하 참수 신심' 등은 모두 디옥신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각색한 것이다. \ "진운당 \", 신주 renang 의 딸, 잃어버린 신화 의 이야기, 영제 로 궁전 을 선택했을 때, \ "잃어버린 신 이야기 \" 라는 이름을 지었다. 나중에 황제는 그녀를 주 도지사 정연에게 주었고, 정연은 그녀를 양자에게 여포 주었다. 황건봉기, 샘과 여포 잃어버린 이야기는 졌지만 왕윤이는 이겼다. 던심의 이야기는 나중에 화원에서 향을 피우고 여포 께 기도하다가 왕윤에게 들켰다. 그래서 그는 은밀히 상의하여 연재기록을 만들었다. 송원 시절,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도 여포 아내로 별거 후 왕운부에 살았다.

반대자들은 다음과 같이 생각합니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단지 전설의 미녀일 뿐, 역사상 이런 사람이 있는지는 아직 정설이 없다. 결론이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유일한 결론은' 지심의 이야기는 역사가 없다' 는 것이다. (중국 인민대학교 역사학과 교수 손가주)

왜 그렇게 말하죠? 정사에서 후한서에만 있습니까? "여포 전기" 에서, 그것은 동 Zhuo 의 궁전 여자와 여포 염색의 역사적 사실을 기록 했다: "Zhuo 는 종종 병원에 lubu 를 넣어, 그녀는 Zhuo 의 궁전 여자와 염색, 두려움, 발견, 마음이 안심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 Zhuo 의 분노 여포 포함: "Zhuo 는 단지 고집, 분노, 좌절, Euphorbia 즉, 여포 는 동탁의 한 궁녀를 희롱해 불안함을 느꼈고, 동탁은 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다. 단지 다른 일이 여포 와 갈등을 겪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한서' 에서 왕윤의 부분은 어떤 미인계로 동탁을 죽이는 것을 언급하지 않았다. 가장 널리 전해진' 왕윤시녀' 의 밑바닥 이야기는 역사 기록이 없다. 진수의' 삼국지' 에는 샘을 잃어버리는 이야기가 없다.

동탁의 시녀, 비천한 신분이 여포 에 끌리는 것은 무명졸이다. 사서에는 그녀를 간략하게 언급했는데, 그녀의 이름과 생년월일은 고증할 수 없었고, 이후 다시는 사서에 나타나지 않았다. 이 하녀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구름이 보낸 것도 아니고, 이름도 샘을 잃은 이야기도 아니다. 그녀는 여포 희롱을 당하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나중에' 달이 감으면 꽃이 피고, 침어가 기러기에 떨어진다' 는 말이 나왔다. 던심의 이야기' 폐월' 은 던짐 밤에 나온 이야기로 달에 살아 있는 과부인 창어가 보았다. 그녀는 자신의 미모를 질투하며 직접 달의 전원을 껐기 때문에' 폐월'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여성 숭배자들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사신 보국과 기녀로 묘사하면서, 그녀가 온 세상을 구하기 위해 동탁이라는 권신의 황음 통치를 전복시켰고, 왕윤의 의뢰를 받아 서사시 같은 연쇄미인계를 연출했다. 두 호색꾼 사이에서 마술을 부리고 이간질을 성공시켰고, 동탁을 여포 죽이도록 부추기고, 동탁독재의 암흑통치를 끝내고, 역사의 수레바퀴의 전진을 촉진시켰다.

그 후 2 1 세기에' 시암 고리의 이야기' 로 치열한 경쟁에 돌입했다고 한다. 시임 조각상을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간쑤성 강락현에 지어지고, 밍크매미동은 산시 () 성 미시현 () 에 지어지고, 시임 묘지 () 를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산시 () 성 신주시 () 에 세워졌다고 한다. 삼지당국은 모두'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라는 브랜드를 더 크고 강하게 만들겠다고 말했고, 자신이'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의 진정한 고향이라고 맹세했다! 간쑤 () 성 정부신문청 () 이 기자회견을 열고, 정서시 린현 () 은 국가공상총국의 비준을 거쳐' 시임 () 의 이야기' 와' 시임 고향 () 의 이야기' 78 가지 상표등록 성공, 간쑤 (), 산시 () 산시성 () 의 디심 고향 이야기 다툼이 일단락되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상표가 주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된다는 전문가도 있다. 이 논란의 역사 문제 앞에서 상표의 등록은 역사적 사실에 대한 인정을 의미하지 않는다.

임견설은 삼국평어에서 유래했지만, 이 책은 민간전설로 구성되어 있다. 예를 들면 사마충간간간간간성 감금, 방통변개 등 봉건미신 이야기로 사료가치가 없다. 신주의 이론은 원잡극과 현지 민요에서 유래한 것도 설득력이 없다. 말하자면 더 재미있다.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린 어머니가 몰래 하늘에서 내려왔다. 선녀 모란, 한 사냥꾼과 데이트를 한 후 동굴에 샘을 던지는 이야기를 낳았다 ... 더욱 신비롭다.

한 노인이 197 1 청두북교에서 잃어버린 심사적이 새겨진 고비를 주운 것으로 알려졌다. 애석하게도 고대비는 이미 실전되어 회화화된 노인만 남았다. 고적이 있어도 진위를 고증해야 한다. 1800 년 동안 어느 왕조의 지루한 사람이 위조한 것인지 누가 압니까? ......

나는 묻고 싶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누구의 이야기인가?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누구를 가리킵니까? 우리가 흔히 말하는'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는 원잡극, 소설, 희곡, 전설의 허구의 미인일 뿐, 역사상'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는 누구일까? 왕운의 여종인가? 설마 조조금이 동탁에 대한 밍크매미인가? 아니면 그냥 동탁의 여종이 여포 보이나요? 아니면 아내 진? 그들 각자는 대중의 마음 속에 있는 "디심 미인으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이야기" 를 감당할 수 없다!

역사적으로 샘을 잃어버리는 이야기는 없었기 때문이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는 문예 종사자들이 상술한 역사와 전설을 결합하여 상상한 허구의 인물일 뿐이다! 그녀가 창작한 원형은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그들의 이름은 샘을 잃는 이야기도 아니고, 여자 첩보원이나 여간첩의 영웅적인 사적도 아니며, 대중의 눈에는 낯선 여자아이가 샘을 잃는 이야기도 아니고, 기억할 가치도 없다. 샘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는 무의미하다.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 고향" 은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 다툼도 할 수 밖에 없다. 너의 이 곳은' 시녀' 이고, 그는' 동탁의 시녀' 이고, 나는' 아내 진' 이다 역사상 호원갑과 호원갑의 고향이 논란이 될 수 있는 것처럼, 역사에는 진진이 없다. 진진은 영화소설 속 허구의 인물일 뿐이다. 진진이는 어떤 고향을 가질 수 있습니까? 고향은 작가의 마음일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