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린 연주에서 동시에 두 음을 낼 수 있을까요?
바이올린에는 이중음이라는 피아노 연주 형식이 있다.
바로 이중음이 있었기 때문에 바이올린이 복음악기가 되어 거창한 무반주 작품을 연주할 수 있었던 것은 중국의 활현악기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이중음도 어려운 기교다. 절대적인 음정, 모든 현이 꽉 찬 음색, 직체 속 성부의 독립과 조화 ... 모두 매우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이중음절을 가지고 노는 것은 음준이든 발음이든 매우 거칠다. 처음으로 이중음을 연습할 때는 평평하고, 느리고, 가벼운 법칙을 잘 파악해야 한다. 각각의 개별 목소리와 그 합성을 주의 깊게 듣고, 주의 깊게 들으면, 곧 화음의 소리를 들을 수 있고, 긴 활을 잡아당겨 귀에 충분한 시간을 주기 시작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활의 평면은 정확하게 두 현에 올려야지 눌러서는 안 된다.
3 도 동도 이중음수는 내반, 6 급 이중음수는 외반. 손가락을 세우고 화음 각도를 천천히 조절하세요. 이중음 멜로디에서 손가락은 가능한 한 보존하고 비축해야 하며, 손가락의 평균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4 손가락은 약해서는 안 된다 (천천히 연습할 때 눌러야 속도를 높일 수 있다).
손가락의 거리감이 중요하다. 손가락은 3 도 음정이 신축되고 4 도 6 도가 손가락을 나눌 때만 복잡한 멜로디를 마주할 수 있다. 개념이 있으면 계속 정확하고 지속적으로 강화될 수 있다. 손가락을 잡지 마라, 이것은 나쁜 습관이다. 그것은 너의 청력과 거리감을 손상시킬 수 있다. 내면의 청각과 손가락 거리를 형성한 다음 손가락을 또렷하게 눌러야 한다. 분해, 손가락 분리, 분해하고, 손가락을 함께 떨어뜨립니다. 합성.
직체의 각 성부의 독립성은 각 성부가 별도로 부르는 것으로,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이를 위해서는 고압 분포와 활 조정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더 명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