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릉주" 는 정말 상주에서 생산됩니까?
나는 찬물을 끼얹을 의도는 없었지만, 나는 또한 란릉주가 상주에서 유래한 결론이 성립될 수 있기를 바라며, 나는 나의 고향이 자랑스럽다. 이렇게 좋은 술이 시선을 귀찮게 해서 전문적으로 부를 수 있다니. 하지만 민속문화의 주제이기 때문에, 근거가 있고, 따라야 할 연구 원칙도 고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중대한 결론은 상세한 문사 증거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느슨한 증거사슬에 근거하여' 있다',' 완전히 가능하다' 는 추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국제적인 농담이 생기지 않도록 상주에 문화가 없다는 농담을 하게 한다. 상주의 역사에서' 란릉' 이라고 불리는 짧은 시간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란릉이라고 부를 때 이백은 적어도 할아버지 허벅지에 있었다. 이백의 대표작' 중국 여행가' 는 언제 썼습니까? 권위 있는 의견은 개원년에 기록되었는데, 당시는 당나라의 전성기였다. 이백이 장안으로 가기 전이었다. 그가 시를 쓰는 곳은' 동쪽 기슭' 에 있다. 그때 이백은 동로에 살았다. 장안에서 돌아온 후 천보에서 정식으로 이곳으로 이사를 왔다. 동루란 산둥 성의 동남부이며, 당연히 산둥 성의 창산현을 포함해 장쑤 서주와 접경해야 한다. 본 현에는 란릉진이 있는데, 란릉진은 예로부터 란릉주를 생산해 왔다. 역사의 조직 연혁으로 볼 때, 란릉현은 진나라에 이미 세워졌으며, 란릉진 범위 내에서 동해군에 소속되어 있다. 서한 시대는 서주 동해군의 란릉군이었다. 영가의 난란 때, 김조 대량의 관원과 민중이 남쪽으로 도망쳤다. 회음령은 란릉쇼 씨족을 이끌고 상주까지 강을 건너고, 무진에 란릉군을 설치하는데, 사칭은' 남란릉' 이라고 불린다. 그렇다면' 수서' 의 주장과 거의 일치한다. 양시 상주가 란릉군으로 설정된 것은' 임시' 설정이다. 그래서 수나라가 전국을 통일한 뒤 곧 이 제도를 철회하고 상주의 낡은 제도를 회복한 것은 역사적 객관성의 기본법에 부합하는 것이다. 창산란릉주에 대해서. 중국은 아주 일찍 술을 빚어서 상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상대의 문화 센터는 황하 유역의 중원 지역에 위치하여 주로 하남, 산둥, 안후이 북부에 위치해 있다. 지금까지도 이 지역은 여전히 술을 빚는 것으로 유명하며, 중국 술 문화의 발원지라고 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란릉은 와인으로 유명하다. 고고학 자료에 따르면 1995 서주 사자산 한왕묘에서 밀봉된 란릉주 두 단이 출토되었고, 진흙봉에는' 란릉인' 이라는 도장이 새겨져 있었다. 이것은 고고학이 제공하는 직접적인 증거이다. 한나라 때, 란릉은 산둥 남부에 상주의 남란릉으로 이사하지 않았다. 적어도 산둥 란릉은' 란릉주' 의 시작이다. 관련 자료에 따르면 란릉주는 동주시대에 꽤 유명했다. 한대는 샤오가 빚었다고 해서' 왕주' 라고도 한다. 쇼씨 종친인대남도이기 때문에 양조기술을 상주에 가져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상주와 란릉주의 관계는 기껏해야 한계가 있다. 그러나,' 영가의 혼란' 이후 역사상 전쟁은 한 순간도 멈추지 않았다. 수나라가 일시적인 평온을 회복하더라도 장강 이남의 이 지역은 여전히 수나라의 농민 봉기자 두가 통치한다. 나는 일반 대중이 배불리 먹지 못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어디에서 여곡으로 술을 만들 수 있습니까? 부자는 우연히 조금 빚어도 상등주의 등급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대부분 우리가 오늘 강남 농촌에서 아직도 빚고 있는 막걸리다. 이 술은 튤립 맛도 없고 호박의 빛도 없는 탁하고 진한 새콤한 수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튤립, 립, 립, 립, 립, 립, 립, 립, 립, 립, 립) 이백은 상주에 가 본 적이 있습니까? 현재 상주 문사계는 유력한 증거가 없기 때문에 정론이 없다. 그러나 그들은 이백이 여양에 여러 번 가 본 적이 있다고 하는데, 기록과 유물이 증거로 있다. 리양은 현재 상주에 속하기 때문에 이백은 상주에 간 적이 있다. 첫째, 당대 중기 이백이 거주하는 리양은 상주의 관할이 아니라 이흥군 (이흥군) 의 관할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흥군, 이흥군, 이흥군, 이흥군, 이흥군, 이흥군) 나중에 선주와 강녕은 모두 그들의 관할하에 있으며, 특히 선주의 연간에 속한다. 그래서 이백유양은 상주를 유람하는 것과 다름없다. 전혀 믿을 수 없고, 역사상의 지방제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이백이 여양에 남아 있는 유명한 악부시' 맹호행' 은 그가 여양에 간 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지만, 이때 안사의 난리가 폭발하고 있다. 장안을 떠난 지 여러 해 된 이백은 비보를 듣고, 비분에 찬 감정이 말로 넘쳐났다. "진 () 의 반수 연지 (), 후마 () 가 낙양초 () 를 뒤집는다." 바로 루산 반군이 횡포하는 진실한 묘사이다. 이백의 두 번째 방문은 천보 원년, 서기 742 년 가을,' 안사의 혼란' 은 천보 14 년, 서기 755 년에 시작되었다. 이때 이백은 바쁘게 한 가지 일을 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조정을 위해 힘쓰고 반란을 평정하는데 참여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여양을 지나도 술잔을 들고 란릉주를 부를 수 없었다. 그리고 이 시의 이름은' 방중행' 으로 이해할 수 있다. 하지만 이백과 두보는' 안사의 난' 8 년 동안 의기소침해졌고, 이백은 왕용 봉기에 가담한 혐의로 추방당했다. 하지만 이백이 안사의 혼란 전에 여양에 간 적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해도, 여양은 지금까지' 란릉주' 를 생산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이백은 반드시 여양에서 술을 마셔야 한다. 당시 생산된 술은 어떤 브랜드의 술이었습니까? 이를 위해서는 연구원들이 자세히 발굴해야 한다. 교제 장소 게임의 규칙을 잘 아는 이백은 상상의 술은 기껏해야 좋은 술이지만, 그는 특별히 시로 칭찬하지 않았다. 주인이 란릉에 있지 않고 선주 여양에서 다른 사람의 잔치를 먹으면서도 시로 다른 곳의 특산물을 찬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분명히 장륜에 어긋나고 이백의 일관적인 풍격에도 맞지 않는다. 우리는 이백이 칭찬하는' 란릉주' 가 상주의 특산물이라는 것을 증명할 설득력 있는 이유를 찾을 수 없다. 그래서 지금 상주인들은 흩어진 사료와 전설에 근거하여 자신을 정명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일종의 음행입니까? 옛날에 상주에서 일종의 백주를 생산한 것이 바로' 란릉' 카드였다는 것을 기억한다. 이런 백주는 매우 흔하고 가격이 싸서 대중 소비에 적합하다. 시에 묘사된' 호박색 빛' 이 아니라 흰색이라는 점에 유의하세요. 호박색 빛' 은 술의 색깔을 가리키는 비유로, 천년 늙은 나무의 수액 흐름의 결정체, 연한 장색이나 연한 노란색을 가리킨다. 란릉표 백주는 하얀 유리색이다. 이 양조 기술은 천여 년 후에는 쉽게 전해지지 않을 것이며, 문헌에 기재되어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시 상주는' 호박의 빛' 란릉주가 되지 않았다. 지금 이런 술은 상주에서 이미 사라졌다. 왜요 일찍이 란릉이' 란릉' 상표를 등록했다고 들었는데,' 도용' 으로 상주에 갇혔다. 상주시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팔았다. 지금 고조적으로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이' 란릉주' 가 상주 특허라는 것을 증명할 자신이 있다면, 역사가 말을 할 수 있는데, 왜 나서서 이렇게 반박하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