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첫째, 낯선 고객 확대
일반적으로 낯선 고객을 확장하기 위한 광고는 유입형과 거래형이라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배액광고의 목적은 배액광고어를 디자인하여 그들을 가게에 끌어들인 다음 거래시스템에 맞춰 거래를 유도하는 것이다.
거래 광고주는 주로 하드카피를 써서 광고 전화를 통해 직접 제품 (서비스) 을 주문한다.
두 번째는 거래를 확대했지만 사지 않은 신규 고객이다.
이러한 고객에 대한 광고는 아직 완성되지 않은 고객 프로필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99% 의 상가들은 이런 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거래가 성사되든 안 되든, 쇼핑을 마친 후 다시 연락하지 않았다 (심지어 전화번호를 남기지 않았다). 너도 알다시피, 이것은 얼마나 큰 실수인가!
광고비를 쓰고, 결국 그들을 들어오게 하고, 흔적을 남기지 않고 그들을 놓아주세요. 다음에는 왜 광고비로 그들을 들어오게 할 필요가 있습니까? 왜 그들에게 즉시 연락처를 남기고 추가 후속 조치를 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까?
고객이 거래를 하지 않는다고 해서 수요가 없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강력한 말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주는 가치를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거래가 성사되었지만 아직 사지 않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한 광고는 주로 전파체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으로 가치를 부여하고 신뢰 수준을 높이며 일련의 프로모션 광고를 설계하여 심리적 강화 효과를 얻어 80% 의 거래를 마무리한다.
셋째, 단골 고객을 전매하다.
단골 고객을 재판매하기 위한 광고어를 디자인할 때는 먼저 과거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의 사용 감각에 맞는 맞춤형 광고어를 디자인하여 거래를 성사시키는 목적을 달성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판매명언) 이런 광고어는 일반적으로 문자메시지 (텔레마케팅도 물론 가능) 나 전용 초대장을 배달해 완성한다.
넷째, 구입을 중단한 단골 고객을 활성화시킨다.
구매가 중단된 단골 고객을 재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소환 효과가 있는 문자메시지 광고와 특별 초청을 주로 디자인한다.
다섯째,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소개하도록 합니다.
추천을 목적으로 한 광고 디자인은 주로 바이러스형 광고 형식으로 일변2, 이변4 의 빠른 분열을 빠르게 실현한다.
여섯째, 오래된 고객을 장기간 잠금
단골 고객을 잠그는 것을 목적으로 한 광고는 일반적으로 문자메시지, 특별 초청장 위주로 거부할 수 없는 거래 조건과 함께 설계되어 충전과 카드 갱신이 쉽습니다.
일곱째, 인지도를 높이다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광고, 제조 사건의 영향과 창의적인 시각적 하이라이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고객을 즉시 판매할 것을 요구하지 않고, 가능한 한 시장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장기적인 이익을 위한 길을 닦는다.
베이징 지하철 광고 장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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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사상적인 광고 문안
상품의 배후에 있는 가치를 팔아 소비자의 특정 요구를 만족시켜 소비자가 선호하는 기존 브랜드 지위를 대체하다. 휴대전화는 아이폰을 선호하고, 부스러기를 제거하려면 해비실이 필요하다.
(1) 상품의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이다.
(2) 기업과 상품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인상을 강화한다.
(3)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명명 구매율을 높이다.
(4) 광고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고 확대하다.
(5) 기업과 제품, 업무 운영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대중에게 전파한다.
(6) 신제품 홍보를 강화하고 신제품 지식을 보급하며 신제품의 독창성을 소개한다.
(7)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인식 편차를 바로잡고 판매의 장벽을 제거한다.
(8) 기업의 명성을 높이고 기업의 좋은 이미지를 세우다.
(9) 인원이 잠시 홍보하기 어려운 목표 시장에 광고를 한다.
(10) 판매 현장에서 데모 광고를 실시하여 소비자들이 의사 결정 과정을 단축하고 직접 구매 행위를 하게 한다.
(1 1) 제품 사용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시장 판매율을 유지하거나 광고를 통해 제품 판매를 늘리십시오.
(12) 잠재 고객에게 판매 현장 또는 전시 홍보 장소를 방문하도록 설득하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구매 신뢰를 높입니다.
(13) 광고를 통해 영향력을 확대하고, 성세를 내고, 기업 업무원의 사기를 북돋우고, 적극성과 창조성을 높인다.
(14) 시장 창출, 잠재 시장 목표 발굴.
(15) 인기를 창출하고 사회문화 트렌드를 발전시키다.
광고는 단지 수단일 뿐이다. 다른 수단은 다른 무늬를 만들 수 있다.
광고는 식칼과 같고, 주된 역할은 채소를 자르는 것이지만, 살인에도 쓸 수 있다.
물론 삭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건은 네가 어떻게 놀느냐에 달려 있다. 같은 칼, 회사마다 다른 놀이 방법이 있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판매 목적을 달성한다.
이것은 많은 기업들이 광고를 사용하는 가장 흔한 목적이며, 너무 많이 소개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는 이성적인 호소도 있고 감성적인 호소도 있는데, 둘 다 직접 물건을 파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사건을 제조한다.
이것은 애플의 고전 광고와 같은 소수의 회사들의 게임이다.
본질적으로 제품을 직접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광고를 통해 센세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그런 다음 이 센세이션을 이용하여 무료 언론 보도를 끌어들이고, 사용자 입소문을 끌어들이는 것은 고급 놀이이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사용하여 브랜드에 힌트를 준다.
나이키와 같은 성숙한 기업의 게임입니다. 나이키 신발은 누구나 다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신발 회사라고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이키를 잊지 마세요.
그래서 대량의 광고 광고가 나왔고, 결국 나이키의 상표가 번쩍였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업계의 문턱을 높인다.
일부 빠른 소비품 업체들은 본질적으로 광고를 이용하여 문턱을 높여 후자가 광고를 이용하여 초월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각종 샴푸 광고.
일부 기업은 광고로 직원과 대리인을 모집한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사용하여 직원을 모집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기업들이 CCTV 에 광고를 게재합니다.
대부분 CCTV 를 이용해 실력을 과시하고 더 많은 대리점과 직원을 모집하는 것이다.
일반 금융, 보험, 다단계 판매, 보건품, 신용도가 낮은 기업들은 신용으로 미디어를 바인딩하는 것을 선호한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공제된 돈을 회수한다.
한 기업의 구매 광고는 매우 불투명하다. 어떤 실물과는 달리 육안으로는 좋고 나쁨을 구분할 수 있다.
그래서 여기에는 많은 고양이의 느끼함이 있고, 임원들은 부수입을 벌 수 있다.
일부 기업은 광고를 이용하여 현금 흐름을 얻는다.
물론 일부 기업은 밑지고 광고를 하고, 광고로 결제일을 지불하고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
이 시간차를 이용하여 현금 흐름을 모아서 다른 분야를 투기하는 데 사용한다.
광고의 목표, 한 마디로, 당연히 광고하는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이해할 수 있도록 브랜드에 대한 기억을 형성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 경제, 인문적 가치를 높인다. 목표 대상이 다르기 때문에 목표가 다르고 소통 방식도 다르다.
1 광고는 커뮤니케이션 및 커뮤니케이션 시나리오를 구축하기 위한 것입니다. 광고주와 대상 사용자가 각자의 전파 채널을 구축하여 단방향, 양방향, 다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하고 정보 교류 채널을 터트릴 수 있도록 합니다.
광고는 고객을 감동시키기 위해서이다. 고객은 기업 제품 구매력의 주요 청중이다. 그들이 쉽게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홍보하고 인상과 기억을 형성하고 구매 의사를 달성하며 구매를 촉진한다.
3 광고는 광고주가 홍보 의도를 실현하도록 돕는 것이다. 광고주가 상품을 생산하는 것은 주로 경제적, 문화적, 사회적 이익을 얻기 위해서이다. 더 많은 사람 (대상 사용자) 이 구매를 받아들일 수 있도록, 우리는 광범위하게 광고를 하는 방식으로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 기업사업 단위의 선순환을 형성해야 한다.
광고는 사회경제 발전과 문화 번영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다. 광고 제작은 사회, 경제, 예술, 문화 정보에 대한 이해와 처리를 포괄하며 도시 건설, 문화 보급, 경제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잠정적이지만 광고의 성과는 지울 수 없다.
광고의 목적은 1 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너를 알리다. 2. 모두가 당신을 신뢰하게 하세요. 3. 여러분 모두 당신을 기억하게 하세요. 4. 사람들이 너에게 의존하게 한다. 그것뿐이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이 없으면 디자인이 없다고 말하기를 좋아한다.
너는 그와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는 끊임없이 도도하다. 그에게 왜 한 작품에 창의성이 필요한지 물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창의성의 목적에 대해 망설이고 있다.
이 주제에 대해 우리가 먼저 포스터로 돌아가는 목적은 독자들에게 몇 가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다. 이 메시지는 어떻게 독자에게 전달됩니까? 이 정보가 폭발하는 시대에 사람들은 하루 만에 너무 많은 정보를 받아들였다. 그래서 우리는 독자들의 주의를 끌고 광고를 읽으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창의적인 광고를 해야 합니다. 또는 독자의 마음 속에 광고의 기억을 깊게하십시오.
이 광고는 깨진 붉은 술병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독자의 독서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그런 다음 음주운전 금지라는 개념을 글로 소개한다.
광고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성공적인 광고는 홍보와 통지라는 네 글자가 필요하다. 푸시,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을 당신에게 밀어 넣는 것입니다; 넓은, 당신 앞에 치열한 외침 이다, 당신의 머리 에 부어 해야합니다; 수, 내가 너에게 이 내용을 알려줄게. 아는 것은 당신이 내용을 이해하게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