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담 공연 단계로 돌아갈 필요가 있나요?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덕운사의 상연을 예로 들자면, 1 기 프로그램은 방석 공연이다. 관객이 입장해 장소를 찾는다. (컨디션도 없고 기분도 없다.) 그래서 우리는 특히 핫한 폭격장 조합이 필요하다. 예를 들면 사오빙 조학양, 장학륜랑 하연, 현재 장구령의 왕구룡은 모두 궈더강 쓰던 방석 조합이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코너입니다. 궈더강 우겸, 위에윈펑 손열, 곽기린 하학상, 장운뢰, 양구랑은 모두 2 기 방송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이것은 장운뢰에서의 음악회와 같다. 사회자가 관중을 앞에 배치한 후 정식 공연이 시작되었다.
이후 하단 코너는 2~3 개의 프로그램을 연기하고, 마지막 프로그램은 하단 코너여야 하며, 모든 배우를 소개하고, 자신이 잘하는 프로그램이 끝나야 한다.
그래서 컴백 공연의 전제는 그룹당 한 번만 공연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세워졌다. 만약 이 상연이 원래' 궈더강 예술 30 주년 순회전' 이었다면, 당신의 이름은 공연 상표였다면, 당신은 처음부터 끝까지 불려오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의무입니다. 관객이 표를 사서 당신을 보러 왔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에윈펑 장운뢰 맹학당의 장학륜이 얼마나 더운지 보지 마라. 만약 당신이 궈더강 만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난다면, 그들은 여전히 야유의 대상이 될 것이다. 맹은 소극장에서 폭파되어 그가 만나겠다고 했다. 위에윈펑 이미 이렇게 불이났다. 몇 년 전,' 사제 부자' 의 특집 공연이 있었는데, 누군가 관중을 향해 소리쳤는데, 나는 궈더강 만나고 싶다.
이것은 규칙이 아니라 관중의 선택권이다. 배우에게 유연한 응변은 쿵푸의 구현이다. 당시 맹응은 매우 빨라서 보자기로 관중의 감정을 달래었다. 질문자는 오히려 스스로 입장을 밝히기가 쑥스러워 손구향이 관객을 나가게 했을 때와는 전혀 달랐다.
그래서 만담의 컴백은 이른바 규칙이 아니다. 근본 원인은 관중이 너를 보고 싶어해서 다른 배우들이 눈에 띄지 않기 때문이다. 그 당시, 궈더강 무대에 20 번 이상 반환, 배우가 여기에 도착 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객은 단지 그를 보고 싶 었 어 요. 이 둘의 결합은 그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혹은 그가 얼마나 위대했는지가 아니다. 스타 콘서트는 모두 한 사람을 몇 시간 동안 보는 것이니, 너는 다 봐야 한다. 이치는 똑같다. 네가 무대에 남아 있는 것이 아니라 관중이 정서적으로 너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너는 반드시 반복해서 무대로 돌아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