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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 왕조는 정말로 지방을 아름다움으로 여깁니까?

당나라는 확실히' 뚱뚱하면 아름답다' 였다.

당대에는' 뚱뚱하면 아름다움이다' 가 유행했다. 당대에 전해 내려오는 많은 그림, 조각, 도용, 각종 예술작품에서 드러난 여성의 이미지가 우리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아마도' 부귀우아' 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구슬원옥윤' 으로 유명한 양옥환은 당대에' 비료를 아름다움으로 삼는다' 는 전형이 되었다. 그러나 당대인은' 지방' 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당시 여성의 우아함, 부귀, 건강, 자연을 반영했다.

비만을 아름다움으로 삼는 기준:

한편으로 사람들은 당나라 경제가 번영하고 인민이 비계를 먹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당나라의 문화는 겸용적이고, 인민은 마음이 넓고, 뚱뚱하다. 당나라 통치 계급은 뚱뚱한 미인을 감상하고 백성도 영향을 받았다.

반면에 고고학적 발굴, 대량의 벽화, 도용 등을 통해. 당대에는 모두 출토되었는데, 그중 여성 인물이 풍만하기 때문에 이 자료에 따르면 당대는' 살이 찌면 아름답다' 고 추정된다.

확장 데이터

중국 고대의 심미관

중국 한나라 이전에는 여성의 얼굴 이미지만 중시했고 위진이 되어서야 장식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위문제는 옷차림이 화려하고 머리카락이 매미 날개로 곱슬거리는 비를 좋아한다. 당나라는 열린 사회로, 가슴을 드러내도록 허락한다. 여성의 체격미는 이마가 넓고 얼굴이 둥글고 몸이 뚱뚱하다. -응?

당나라 이후에는 정론이 없다. 송대 이후 관음보살의 본래 모습은 일반적으로 여성미의 높은 기준으로 여겨졌으며, 각 시대마다 그림을 조각한 관음보살은 당시 심미기준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었다.

시대의 아름다움에 대한 해석은 크게 다르다. 당나라 때, 세상은 몸매가 풍만하고 가슴이 큰 엉덩이가 뚱뚱한 양옥환을 미인으로 여겼다. 그러나 송대에서는 조연비 (한나라) 가 가장 아름다웠고, 그녀는 연처럼 가볍고 자태가 아름다웠다. -응?

중국 고대 4 대 미녀는 중국 고대의 디오판도, Xi 석, 왕소군, 양귀비의 이야기를 가리킨다. 4 대 미녀는' 폐월 미모화, 침어 낙기러기' 의 모습을 즐겼다. "폐월미모화, 침어낙기러기" 는 멋진 이야기로 구성된 역사적 전고이다.

아미청대: 아미는 여자의 눈썹이고, 청다이 아미는 눈썹을 깎고 청록색과 검은색 물감을 바르는 것이다. 이런 눈썹 메이크업은 서주시대부터 유행했는데, 이 형용사는' 시경 초사' 에서 이미 나타났다. 가는 허리 눈피부: 고대 4 대 미녀 중 한 명인 양귀비는 풍만형 미녀였지만 중국인들은 날씬한 미녀를 선호했고, 가는 허리는 가는 허리였다. 눈가죽은 하얗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조는 가는 허리와 눈 피부의 모습이라고 한다.

염포양말: 염포는 미녀의 발자취, 얽힌 두 발을 가리킨다. 작은 양말은 여성이 신은 양말을 가리킨다. 발이 연꽃처럼 양말을 신으면 미녀가 된다.

중국의 각 조대의 심미 기준은 다르다. 당시 여성은 지위가 낮아 남자의 안목에 영합하기 위해 몸에 해로운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 예를 들어 춘추전국시대에는 추 () 나라에 가는 허리를 좋아하는 군주가 있었는데, 많은 궁녀들이 다이어트를 해서 허리를 줄여 굶어 죽었다. 그래서' 초왕의 가는 허리, 다궁이 굶어 죽는다' 는 말이 있다.

조연은 한나라에서 가벼운 몸매로 유명하다. 당대에 이르면 풍만한 사람을 제창하고 풍만한 사람은 생식력이 강하다고 생각한다. 무측천과 양귀비는 모두 풍만한 여성이고,' 연수환비' 는 조화를 가리킨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