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자는 어떤 과정을 거쳐 진화해 왔나요?
한자는 6000여년에 걸쳐 변화를 겪었다. 한자는 고대문자와 현대문자로 나누어진다. 고대문자, 초서체, 정체체, 활자체를 현대문자라고 한다. 진(秦)나라 소인서(秦印字) - 한(汉)나라의 공식 서체 -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이후의 초서, 정서, 순서.
위 7가지 "Jiajin Seal Script, Li Cao Kai Xing"의 글꼴은 "칠자"라고 불립니다.
한자(한자)의 출현은 AD 전후에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은상 왕조. 기원전 14세기에 초기의 정형문자, 즉 갑골문이 형성되었다. 갑골문은 상문자인 동시에 음성문자이기도 한데, 오늘날까지도 한자에는 그림과 동일한 상문자가 남아 있다. 매우 생생하다.
서주말에 한자는 큰 전서로 발전하여 두 가지 특징을 갖게 되었다. 첫째, 초기에는 선의 굵기가 고르지 않았다. 균일하고 부드러워졌으며, 실제 사물을 가지고 그린 선은 매우 간결하고 선명했습니다. 두 번째는 글리프 구조가 깔끔해지는 경향이 있으며, 점차적으로 그림의 원래 모양에서 벗어나 사각형 문자의 기반이 됩니다. .
훗날 진나라 재상 이시(利施)가 큰 전서를 단순화하고 작은 전서로 바꾸었고, 또 작은 전서까지 단순화시켰다. 모양, 선, 표준화가 완성되어 회화적 문자에서 거의 완전히 벗어나 깔끔하고 조화로우며 매우 아름다운 기본 직사각형 블록 글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Xiaozhuan에도 근본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즉, 매우 불편합니다. 펜으로 선을 써서 거의 동시에 양쪽으로 뻗어서 평평한 사각형이 된 관문이 제작되었습니다.
한나라 때부터 관문이 발전했습니다. 한자의 가독성과 쓰기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이후 정식 문자는 장조(張趙)로 발전하였고, 당나라에는 작가의 마음을 표현한 광조(廣曹)가 있었다. 나중에 관서와 필기체를 합쳐서 당나라에서 유행하게 된 통합정체(실체라고도 함)는 오늘날 우리가 사용하는 활자체는 정체와 필기체 사이에서 파생된 것이다. 부드러운 글씨체와 유연한 펜이 특징인 한나라 때 유덕성(劉德生)이 만들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지금도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는 익숙한 글꼴이다. .
송나라에서는 인쇄술이 발달하면서 목판인쇄가 널리 쓰이게 되었고, 한자가 더욱 개량 발전되어 새로운 형태의 서예인 송체(宋字字)가 탄생하게 되었다. 인쇄술의 발명으로 문자에 사용되는 조각칼은 한자의 모양에 큰 영향을 미쳐 가로로 얇고 세로로 두꺼운 인쇄체가 눈에 띄고 읽기 쉬운 문자를 만들어 냈습니다. 당시 새겨진 글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었는데, 굵고 얇은 것, Yan 스타일과 Liu 스타일을 모방한 두꺼운 글꼴, 유럽 스타일과 Yu 스타일을 모방한 얇은 글꼴, 그중 Yan 스타일과 Liu 스타일은 획이 길고 키가 큽니다. 이미 가로와 세로가 약간 더 두껍고 명나라의 용경과 만리 시대에 얇은 가로 획과 두꺼운 세로 획 및 사각형 글꼴을 사용하여 송 스타일로 발전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시에는 가로획이 매우 가늘고 세로획이 특히 두껍고 평면 상형 문자가 있는 홍우 스타일이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했는데, 예를 들어 공식 타이틀 패, 등불, 공지, 개인 경계석, 조상의 신과 명패 등이 있습니다. 나중에 일부 책 조각가들이 홍우(Hongwu) 스타일의 조각을 모방하는 과정에서 비옌페이(Non-yan-fei)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 글꼴의 획이 가로 및 세로이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새김체는 전서, 관서, 조서의 4가지 스타일과는 다르며 독특하고 신선하며 보기에 좋습니다. 16세기부터 현재까지 송체, 납체라고도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