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꽃예술은 무엇이고, 부드러운 꽃예술은 어떤 지식입니까
< P > 소프트룩화예는 소프트룩디자이너가 일하는 동안 화룡점정을 그리는 부분이며 디자이너의 지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편편은 지금 당신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보고 나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 P > 이 그림의 뜻은 디자이너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선의 표현이 매우 풍부하며 선의 가장 기본적인 형태는 직선과 곡선입니다. 구체적으로는 필요에 따라 합리적으로 화재를 선택하여 표현해야 한다. < P > 예술가에게 구도를 잘 파악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인 요소이며, 구도의 완성은 작품의 시각 효과와 관념 표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점선면의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를 이해하고 적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예사는 꽃을 재료로 하는 예술가로서 화예 디자인에서 이 몇 가지 요소들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응?
기하학적으로 점은 위치만 있는 반면, 형태학에서 점은 크기, 모양, 색상, 질감 등의 쉐이프 요소를 가지고 있다. 한 화예 작품에서 포인트는 화면으로 구성된 점정의 붓, 정수가 있는 곳이다. 흔히 쓰이는 꽃재로는 안개, 잊지 마라, 사랑풀, 꾀꼬리, 작은 국화, 석죽매, 수국, 해바라기, 수선백합 등이 있다. < P > 재미초점 < P > 포인트도 초점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람들의 시각센터다. 한 화예 작품에는 구성 요소가 많고, 점은 큰 꽃면적에서 빛을 발하고, 시각적인 초점과 화면의 중심을 형성하고, 색깔의 대비로 꽃작품의 풍부함을 증가시켜 긍정적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한편, 부적절하게 운용하면 화예작품도 산만하고 어수선한 상태로 드러날 수 있고, 점의 소극성을 드러낼 수 있다. 이는 구체적 운용시 주목할 만한 문제이기도 하다. 주체화재의 창작에 따라 그림의 초점이다.
점의 집산
점의 집산은 최소 두 점을 기준으로 하며 점이 많을수록 집결감이 강해집니다. 점의 대피와 집계는 상대적이다. 점의 허실, 대피, 단정함, 균형, 반복, 돌연변이는 모두 꽃예술 창작의 특별한 초점으로 화예 작품을 풍요롭고 통일시킬 수 있다. < P > 점의 거리 < P > 한 점은 꽃예술 창작에서 크기와 거리가 변하지 않고 재미점의 형식감각만 작용한다. 하지만 두 개 이상의 점이 있고 크기 변화나 색상의 냉난방 대비가 있다면, 시각적으로는 원근감 있는 공간감을 갖게 되고, 다양한 공간에서 꽃예술 작품을 표현하는 데 더 도움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선의 분할성 < P > 선은 화면 구성에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예 창작에서 화면을 분할하고, 면적을 만들고, 새로운 공간을 형성할 수 있다는 중요한 기능도 있다. 그중에는 신기한 숫자인 .618 이 있는데, 이는 전방위균형 화예 시각 구도를 장악하는 황금률이다. < P > 선의 반복성 < P > 화예의 창작에서 선은 일정한 규칙과 규칙에 따라 반복적으로 배열될 수 있어 질서 있는 장식적인 아름다움을 줄 수 있다.
면의 폐색
면과 면의 컨텍스트, 면과 면이 겹치면 서로 다른 시각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잎재와 잎재의 일치와 얽힘, 서로 다른 색깔 사이의 덩어리 모양의 꽃들이 엇갈리는 것 같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상화로는 장미, 장미, 아프리카 국화, 카네이션, 모란, 수련, 양모란, 양도라지, 해바라기가 있습니다. < P > 면의 포괄적인 < P > 꽃작품은 단면 또는 다차원일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상업적 용도에 따라 다양한 꽃작품을 디자인하고 창작할 수 있습니다 격차를 메우는 것이 완벽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