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층층이 축구 8 공격을 할 수 있을까?
공격:
○ 버튼: 방향 장전을 향하다.
X 버튼: 짧은 패스 방향
□ 버튼: 촬영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 버튼: 패스 뒤에서 방향을 향하는 공.
-+X: 기본 방향의 잘못된 사격 스파이크.
L 1+X: 하나
L 1 +△: 픽업 이동의 의식 영역
L 1 +□: 촬영 종료 />L 1 * 3: 연속 척 공격
R 1: 고속 볼
R2 * 2: 패러독스
R2 * 3: 암소가 꼬리를 흔든다.
□+ R 1: 가벼운 촬영
국방: BR/& gt;; R 1: 가속
L 1: 대체
서: 훔쳤어요
"방어를 돕다.
& gtR2+ 방향: 다른 볼 당기기 방법 BR/& gt;; △: 골키퍼
○: 큰 발로 태클을 하고, 빈 공간을 제거하세요
네모난 공
주요 영향 추천 지수
화살표 키를 누르면 공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L3 및 화살표 키 동일 ★★
지면을 향한 x 평면 방향의 짧은 전송과 지면상의 긴 전송 ★★★★★★★
○ 평면 방향 장전 (상대 금지 구역 호 밖 정사각형), 큰 발이 포위를 풀고 (정사각형이 닫힌 지붕 안 0 도 전달할 수 있음), 높은 호 밑 패스 ★★★★★ ★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00000009
○+○ ○ ○ ★ ★ ★ ★ ★ ★ ★ ★ ★
△ 방향을 향하는 단거리 직구는 장거리 직구를 마주하고 있다
□ 사격 목표 (나머지 반) 와 큰 발 (자신의 반) 사이의 간격
+X 짧은 전달 방향 지정 ★ ★ ★
○+공중 지정 방향 장전 (상대 금지 구역 호 외부 상자), 큰 발 해원 (상자 닫힌 상단 내부), 높은 호+상대 금지 구역 호 밑전 () ★★★★
공을 밟고 R2+ 주위를 돌다. ★★★★★★★
○+○+지정 방향력이 누적된 공기는 오랫동안 (상대 금지 구역 호 밖의 정사각형) 을 통과한 다음 지정된 방향의 낮은 호에서 끝까지 통과한다.
○+○ ○+지정 방향의 힘은 공중에서 오랫동안 축적되어 (상대 금지 구역 호 밖의 정사각형) 밑바닥에 붙어 있다.
R2 +○ 더 높은 호 장전 (상대 금지 구역 맨 위) ★★★★★ ★
방향+△ 공을 통과하는 방향 지정 ★ ★ ★
□+지정 방향 슈팅 (나머지 반), 빅풋 갭 (반구역) ★★★★★★ ★
L 1+L 1 루프 (총 단면 3 회, 발 선호도부터 시작) ★★
L 1+L 1→ 전면 45 도 십자 기울기 ★ ★ ★
R 1 급정지
전면 +R 1 고속 볼 (심지어 가속 R 1 공 또는 전진 방향) ★★
R 1+ 180 도 회전
R 1+ 왼쪽/작은 범위 22.5 도 오른쪽 (드리블 방향, 표준으로의 전환 속도 향상) ★★★
R 1+L 1 휴식, 공별 출출, 편리함, 고속 장전 ★ ★ ★ br/> 공 R2+ 왼쪽/오른쪽 (R 1) 은 큰 걸음을 내디뎠다. 공 22.5 도, 가속도 변화는 매우 작다.
방향 +L 1+X, 방향 한쪽의 플레이어에게 두 손의 스타일을 지정합니다. 후속 휴가에 두 번째 화살표 키가 없는 경우 ★★★★★
+L 1+X-→△ 방향 플레이어가 지상 2 ★★★★★
방향 +l 1+ X→○ 중간 방향의 플레이어, 제나라 2 ★ ★ ★ ★ ★
X+R2 가짜 2 일 1 번 ★★★★★★★
□+ X 의 기본 방향 가짜 초살 ★ ★ br/> ○+ X 의 기본 방향 가짜 초살 ★ ★ ★
□+X+ 왼쪽/오른쪽 가짜 스매시
○+ X+ 왼쪽/오른쪽 방향, 가짜 스매시 ★★★★
□+ R2 취소 (나머지 반) ★ ★ ★ ★
○+ R2 긴 패스 솔루션 (상대 제한 구역 아크 외부 상자) ★★★★★
R3 충전 짧은 전송 방향으로 얼굴 누르기 ★
R3, 스텝다운 ★ ★
R3 전에 자전거 타기 (같은 방향으로 두 번 주행함) ★★★★
R3 의 공은 타이밍을 멈추고 상체 지터 = 수평으로 두 번 클릭 ()
L 1+R3 장거리 충전 방향
R3 방향+지정된 방향의 R3 충전 짧은 전송 ★ ★
L 1++R3 장거리 전송 지정 방향 충전
R2+R2 승마 (항상 이조발 교차) ★★★★
R2+R2→45 도 경사 전면 패스 후의 공 ★ ★
+R2 중속 드리블 ★★★★★ ★
R2+ 6 방향 (왼쪽/오른쪽 제외) 은 지정된 방향으로 회전합니다
수평으로 당긴 후 같은 몸을 향해 공을 뒤로 당긴다 (8 급-10 까지 당긴다) ★★★
R2+ 뛰어난 왼쪽/오른쪽 당김 (왼쪽, 오른쪽 공 방향)
아무 키나 눌러 공을 계속하십시오. 최대 단계 길이는10 ★ ★ ★ br/> R2 이륙, 패스, 스크레이퍼 후 이동 ★★★★★
볼 개구부와 반대 방향으로 L 1 을 누르고 화살표 키를 눌러 최저 속도로 공을 칩니다. 매우 유연합니다. L 1 +○ 라디안이 높고' 중성' 인 선수 (임의) ★ ★
L 1+02 +○ 저호 패스 에어 블로킹 선수 (임의) ★ ★
L 1+02 +○ +○ 중립 플레이어 스티커 (무작위) ★ ★
L 1 +△ 중공 공 뒤 ★ ★ ★ ★
교수형 스팬 L 1 +□ 높은 라디안 (나머지 반) ★ ★
□+ R 1 낮은 호 크레인 (나머지 반) ★ ★ ★
□+□ 축력 사격 또는 낮은 호 매달림 (나머지 절반은 게임 옵션 핸들을 열어 두 번 클릭 옵션을 제어함) ★★★★
R3 이전에는 원래 L 1+L 1 이 동일했습니다
R3, R2+R2 모두 동일
R3 왼쪽/오른쪽 +R3 왼쪽/오른쪽 □□+ X+ 왼쪽/오른쪽 동일 ★ ★
+45 도 반발 기울기+앞발 가짜 동작, 유능한 게이머에게만 사용 ","ㅋㅋㅋ NN ". ★ 마르세유 룰렛 1/2 회전 R3 방향: 시계 반대 방향 또는 최소한 시계 방향으로 1/2 회전 조작에는 일정한 실패율이 있고, 선수와 드리블 능력이 있다.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는 효과로, 선수 몸의 왼쪽 당김 회전과 비교했을 때 선수 몸의 오른쪽 당김 공이 돌아섰다. ★★★★
기타 공
화살표 키는 L3 키와 화살표 키와 함께 플레이어의 위치를 이동합니다.
R 1+ 방향 가속, 테이프 이동.
L 1 교체
아주 가까운 선수가 공을 낚아챘다.
Br/>; 드리블, 가장 눈에 띄는 가장 자극적인 공격 수단. 한 손으로 드리블을 관리하면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가장 빠른 게임 모드이기도 하다. 다음은 실용적인 테이프와 구체적인 경험입니다.
1. 테이프가 있으면 팬들은 지그스와 피고의 밴드 마스터가 화려하고 비범하다고 생각한다. 축구팬들이 드리블을 들었을 때, 첫 반응은 거의 교과서에서 벗어난 변화였다. R 1 과 같이 상대 수비가 한가하지 않다면, 이 모드의' 뒤집기' 는' 가장 빠른 속도' 가 무엇인지, 최악의 수확은 가장 낮은 것이다. " 역방향 180 도 대변형' 은 흔히' 춤' 이라고 불리며 현장 팬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주파수다. 드리블의 가장 간단한 이유는 공을 잃기 쉽지 않기 때문이다. (너의 등이 돌아서는 반대편에 있기 때문에, 너는 그가 불필요한 레드카드 태클을 먹고 싶어한다고 생각하니? ), 이 트릭을 사용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는 제한 구역 내 공의 가장자리가 뒤로 당겨지고 상대 방어선이 조정을 통해 여전히 후퇴하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미드필더에서 뒤따를 때, 이것은 쉽고 편하다. 종영추가 공을 노려 가볍게 공을 굴린다. 주의가 필요할 때, 상대방은 명확한 사고를 얻을 수 있습니까? 당신의 공격의 법과 풍습은, 비록 끌어온 것이지만, 중립과 흔들리는 상대를 끌어들이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하지만 공을 던지는 것은 매우 작기 때문에 (특히 속도가 빠른 선수들이 뒤에서 공을 짜낼 수 있기 때문에, 예를 들면 R 카를로스와 같은), 이 움직임은 기초공을 움직여 세계를 통제할 수 있다. 돌파구 가짜 동작을 바꾸는 것은 단지 한 가지만 일깨워 줄 수 있다: 다조합구, 성공률 향상. 가장 흔하고 간단한 컴퓨터 조작, 가장 효과적인 드리블이지만 매우 빠른 속도로 전투에서 공을 잃었다. 결론적으로, 가짜 동작 변화를 사용하여 돌파할 때는 다른 유형의 두루마리와의 결합에 주의해야 한다. 상대방이 당신의 가짜 동작을 먹을지, 아니면 가장 좋은 변화를 너무 많이 먹을지 모른다면.
2.R2 는 사람을 끌어당기고, R2 를 누른 채 화살표 키를 누르고 화살표 키를 눌러 이동합니다. (화살표 키를 누른 다음 반대 방향으로 공을 누르는 플레이어는 공을 후퇴하는 단계입니다.) 사용 빈도가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수비단이 불가항력이라는 농담을 한다. 가로로 당기는 두 가지 동작이다. 첫 번째 동작은 걸음걸이가 매우 적고, 두 번째 볼은 빠르게 변한다. 정확한 파발을 확정하기는 어렵지만. 격투기 팬과의 연결에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동작은 딱딱하고 직설적이지만, 공을 당기는 방향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다른 많은 수비에서 라라를 하는 것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상대방이 당신의 공을 전혀 끊지 않더라도, 당신은 불쾌할 것으로 예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가짜 샷 리얼 버클, 작동 방법 □ 키 하드 슬롯은 "X 또는 χ 키 하드 슬롯을 누르고 X 키를 누르십시오. 사용 빈도가 높다. 너는 한 쌍의 렌즈와 다른 시간의 구체적인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2 미터 정도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시각 -_-b) 너무 멀다. 이것은 화권수국이다. 물론, 일반적으로 □ 형제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조치는 선수를 차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좋다. 1, 2 미터 거리는' 근거리 접촉' 수비수가 아닌 다른 가짜 동작으로 바꿀 수 있을 만큼 충분하다.
4 공을 가로질러 거닐며 R2 볼의 방향에 따라 변하지만, 일반적으로 잘 파악하지 못하는 시기이므로 사용 속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느리게 달리는 공 (예: 마틴스) 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마스크로 반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경고: 카를로스가 당신의 구단보다 더 빠르다는 것을 반대 ...). 하지만 상대방이 당신의 움직임이 종종 공이 금지구역에 들어간 후 처음으로 동력을 잃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보통 변두리 부근의 직선에 있다. 이렇게 하면 상대방이 공을 끊더라도, 공도 너무 빨라서, 경계를 쉽게 칠 수 있고, 심지어.
5. 마르셀 드리블, 골 따기, 드리블, 나머지는 흔들림이 아니라 다른' 강경한 시간' 입니다. 이 동작이 있은 후, 상대가 이미 축구의 장애물을 베어버리거나 수비를 잘하면 너무 오래 걸린다. 드리블에서 제구까지 상대 수비의 형성을 방해하는 것은 모두 고려해야 한다. 이것들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너는 이' 일반인의 드리블 접촉' 으로 상대가 이미 기절한 후 갑자기 사용한다.
Br/>; 패스지를 공격하는 승리는 가장 기본적인 부분이며, 가장 기본적인 방면을 통해 공격한다. "공이 없으면 사람은 영원히 빨리 달릴 수 없다." 가장 빠른 속도로 공을 다른 곳에서 가장 약한 공격으로 만드는 중심 사상은 무엇인가? 각종 공격 기교를 사용하다. 한편, 음흉한 패스는 화려한 드리블보다 더 효과적이다. 보통 선수들의 드리블을 통해, 그리고 그것이 훌륭한지 아닌지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들을 통해 이뤄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기본적으로 이런 문제는 없지만, 슈퍼취소 (슈퍼취소, 아래 글설명) 를 추가함으로써 거의 다른 방어의 필수 기술이다. 다음은 간단한 설명과 평가를 통해:
1. 장전과 단전, 이 선수의 능력, 빈도, 장전을 통해 이 기술과 스턴트 선수를 통해 최대 출력 패스의 정확성을 수정하는 영향이 더 합리적이다. 팀이 공을 멈춘 후, 공이 그들을 떠나 주동적이면 (즉,' 편안한 패스' 라고 자주 말하는 것) 다음 동작을 하는 시간이 짧아진다. 문제의 관건은 작은 지도를 보고, 더 합리적인 노선을 통해 팀으로 삼는 것이다.
크로스볼 (△ 키) 은' 등을 치다' 라고도 합니다. 경사 전동이 빠르고 정확도가 높으니 스승은 반드시 장악해야 한다.
3. 기본 분류 유형 1? 5 가지 유형, 어느 것으로 제 취향을 보세요. 나는 다섯 번째 (성공 후 더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음) 를 선호하고, 자동 과녁을 찾을 수 있다. 목표 잠금 모드에서 L 1+0 을 눌러 저통 요구 사항에 대해 비교적 높습니다. L 1+0 은 컴퓨터를 속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투를 위해 적어도 하나의 주력화력을 준비할 수 있다. .....
세계 축구 승리 11 8', 입체공격 디테일 만들기 (2)
2005 년 4 월 8 일 14: 48: 34
4. 공을 충전하려면 x 또는 △ 키를 눌러 지나가는 물체의 변화를 변경하십시오. 이것은 포인트 이며, 또한 수동 패스를 더 정확 하 게 합니다. 단시간 돌격을 더 줄인다는 생각을 통해 자신이 전하고 싶은 대상에 공을 패스해야 한다. 특히 반격하는 오프사이드 선수들이 상대의 주의를 끌 때 더욱 그렇다. 그의 입에서 멀지 않은 오프사이드 선수들이 오프사이드 함정을 깨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충전할 때 주의해라, 때로는 너무 멀리 불어오는 물체가 반반반격을 차단하기도 한다.
5 수동 우회 수술, 오른쪽 조이스틱이+조이스틱 방향을 눌러 수동으로 통과한다. 경기에서는' 좋은' 방식이 개인의 연구, 학습, 장식에만 쓰이는 것처럼 ...
사격스탬프
이 장면에는 사람이 매우 적고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단칼에 찍기 어렵고, 장거리 촬영이 비교적 쉽다. -_-B 금속 장비는 아쉽게도 작은 섬 수부가 이런 선수가 아니었고, 그는 실시간 로케이션 모드까지 끓였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몇 가지 이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골키퍼 반응에 점수를 더한다. 70% 의 슈팅 힘도 쉽게 날지 못하더라도 일반 슈팅 적중률도 우리가 직면한 은 더 많은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나는 여기서 변화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1. 단날 볼, 이 게임의 새로운 플레이어는 단날 볼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한편으로는 드리블을 통해 아래로 내려가거나 골키퍼와 부처의 각도를 바꿔 직접 슈팅할 수 있다. 한편, 노력구에서는 이런 대비를 통해 놀라운 사격을 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처음에 □ 키 R 1 을 누르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키를 누르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거리가 짧다. 너는 쉽게 예쁜 요격 점수를 낼 수 있다. 널리 사용되는 L 1 +□ 골키퍼와 너무 가까워서 주변 사람들을 방해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외삽은 목적을 달성할 수 없지만 득점률이 낮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2. 장거리 연애에 앞서 이전 세대 장거리 연애의 부상으로 장거리 연애는 노래를 시작할 때 중요한 역할을 했다. 먼 샷 후 공을 작은 먼 샷 R2 에서 쫓아 내고 공을 L 1+R 1, R 1 후 가속 먼 샷, 제한 구역 앞에서 공을 가르고 수평으로 슈팅합니다 ... 이것은 다양한 패턴의 계산입니까? 여기요? 앞에서 멀지 않은 것은 긴요하고, 장기적인 범위를 고려하지 않고, 전자는 담비를 쉽게 이기고, 후자는 약하지 않고, 실수하기 쉽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어쨌든, 외진 금지 구역에는 내 아내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합니까? 이것은 먼 샷의 문제가 아닙니다 (때로는 예상치 못한 수확 굴절이있을 수 있음). 대담할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 수비 면적을 넓히고 상대의 드럼 수비 전술을 흔들도록 강요한다.
3. 직접 프리킥과 간접 프리킥 (프리킥, 분명히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왼쪽 위 모서리에 있음) 을 차다. 더 중요한 것은 선택 버튼을 눌러 다른 전술 프리킥, 다양한 그룹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프리킥 전술이 정말 풍부할 때 R3+ 의 골률도 상당하다. 전술과 세대 격차는 강도 슛과 패스만큼 중요한 공격 수단이 될 수 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없다.
업그레이드의 네 가지 중요한 표시인 수퍼 취소 (Super Cancel)
슈퍼취소 (Super Cancel, 이하 SC), R1+ 현재 SC 가 더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R 1 가속 키를 사용하여 골치 아픈 강력한 플레이어의 동작을 제어하기를 꺼립니다. 사실 R 1+R2 를 누르기만 하면 원래의 노선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이 버튼을 다시 누르지 마세요. SC 공격 수비, 주, SC 는 정신 지체 컴퓨터 AI 를 운영하는 분수령을 최대한 바로잡았다. 이것이 핵심입니다. 선수들이 SC 를 배우고 사용한다고 해도 최악의 수비수가 주력과 최악의 공격수를 가로막고 슈퍼기회주의 공격수가 될 것으로 예측할 수 있다. 패스를 통해 SC 를 통해 바뀌기 전에 포지션에서 던진 공을 보고 공을 받았고, 다른 수많은 패스 태클이 절반을 죽였다. SC 는 게임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공간이 한정되다. 우리는 SC 를 연습할 수 있다. 처음에는 어려울 것이고, 심지어 공에서 멀리 떨어진 어색한 곳까지 갈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이 수단을 장악할 때, 그것은 당신이 컴퓨터 AI 가 사람을 대적할 때 자신의 운명에 대한 더 많은 통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Zh _ cn/hotspot/we/editor/index.html = "_ blank" >/ko _ cn/hotspot//editor/ 세계 축구 승리 11 8: PES 4' 완벽한 3 판 양도패치.
"3 월 30 일 라이브 축구 8 팀 국기 패치
WEHK3.0 완벽 보정 커버는 3 월 30 일 돈을 발표했다.
WE8I ML 수정자 3 월 30 일 3 월 30 일
PES 4 스토리지 서비스의 아카이브 패치는 3 월 30 일에 완전히 개방되었습니다.
WE8I 의 본명, 목록, 패치.
실황 축구 8 국제 중국어 간체 증강판
3 월 29 일 3 월 30 일' 세계축구가 11 8' v1.10 수정자 3 월 29 일.
세계 축구 승리 11 인 8 국제판' 시디 무료 패치 년 3 월 29 일.
세계축구가 축구 8 을 이겼다' 아드리아노의 골 10
축구 65438+ 10 월 25 일 8' 베컴 프리킥 65438+ 10 월 25 일.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는 90 미터 장거리 패스로 65438+ 10 월 25 일.
실황 축구 8' 아드바요의 멋진 발리 65438+ 10 월 25 일.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는 멋진 순간 65438+ 10 월 25 일.
세족승 11 8' 은 25 년 후에도 고치지 않을 것이다. 65438+ 10 월, 10 '세족승 18' 비에리는 링 레이저 65438+/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는 크레에스페란토 65438+ 10 월 25 일.
일본 10 10 월 19
세계축구 실황 축구 8' 세계축구가 11 승 8 골을 이기고 "마수쿠 다이빙 65438+ 10 월 19" 라고 말했다.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크루이브의 멋진 2 전 65438+ 10 월 19.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는 고전적인 2 급 지도자인 디에고 말라도나 65438+ 10 월 19 입니다.
세계축구승리 18' 바스텐 공중회전 360 도 65438+ 10 월 19.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피에로 클래식 헤딩 65438+ 10 월 19.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기다' 소가일 주벌 10 6 월 17 외.
"세계 축구승 11 8 이 미드필더 65438+ 10 월 65438+7 월 직사한다.
"세계 축구 승리 11 명 17 10 10 월 8 일.
"세계 축구 역사상 1 1 8 개 10 개 8 개 초장거리, 초장거리 14 개 골을 이겼다.
세계 축구 골키퍼가 11 승을 거두고 마지막 순간에 헤딩으로 65438+ 10 월 65438+4 월 4 일 골인 65438+10 월 65438+4 월 4 일
월드 축구 승리 11 인 8' 좌라 프리킥 10 6 월 1 1
월드 축구 승리 18' 멋진 원격 65438+ 10 월 1 1.
축구 8 국제판' 전화파일 65438+ 10 월 9 일.
월드 축구가 11 8 을 이겼다' 카를로스 5 1 미터 프리킥 65438+ 10 월 9 일.
세계축구 생방송 축구 8' 65438+10 월 9 일 코너.
월드 축구 승리 18' 비에리는 토르도10,2011을 놀렸다.
월드 축구가 11 8 을 이겼다' 카를로스 미드필더 골 65438+ 10 월 8 일/A>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베컴 주변의 발 65438+ 10 월 8 일.
"세계 축구 승리 11 명 8" 바르셀로나
"세계 축구계가 11 위 8 위, 10 8 위, 초장기력 장거리" 베컴 9 월 26 일 멋진 프리킥.
월드 축구가 이기다 1 1 8 개' 오웬은 9 월 초소 0 도 기이한 골을 넣었다.
제 26 회 세계축구선수권대회 1 1 승 8 패로 9 월 20 일 두 경기 이상을 차린 후.
월드축구가 11 8 을 이겼다' 카를로스의 행운의 명중은 9 월 19 였다.
세계축구승리 11 인 9' pes5 데모 9 월 19
세계 축구 승리 18' 아스널 9 월 19 발 패스.
세계축구가 우승 1 1 사람 8 의 최신 이적 파일은 2008 년 9 월 6 일이다.
세계 축구 승리 1 1 8' 나이키 90 축구 패치 설정 9 월 6 일.
"세계 축구계는 9 월 6 일 11 개 8 급 Koku 초장거리 폭파를 이겼다.
"현실 8 국제판" 중국
실황 축구 9 월 5 일 보관' 9 월 2 일 이상한 과녁 우롱차
세계축구승리축구 8' 정여염 기록 8 월 3 1.
8 월 30 일, 세계 축구 선수권 대회 6 성급 세계 챔피언.
세계축구가 이기다 1 1 8 개' 자신이 괜찮다고 생각하는 골 몇 개, 8 월 30 일.
사실 7 국제판' 은 8 월 29 일 보관됐다.
"세계 축구 승리 11 인 8 닉 90 시리즈 8 월 17
세계축구가 8 월 2 일 1 1 8' 두 개의 멋진 골을 이겼다.
7 월 29 일' 실황 축구 8' 국제판 최신 양도패치.
세계축구계의 승리 118' 희극은 단독으로 7 월 29 일에 기록되었다.
세계 축구 승리 1 1 8' 카를로스 상표 프리킥 애니메이션 2007 년 5 월 29 일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기다' 소가일 24M 프리킥 목표 7 월 2 1.
말은' 세계축구승리 1 1 8' 의 목표, 7 월 2 1 을 형용할 수 없다.
"세계 축구 생방송 축구 슈퍼카드가 7 월 6 일 문을 열었다.
세계 축구 승리 11 8 어호 호이 스팅 7 월 4 일.
세계축구승리 1 1 월 8 일' 저지, 7 월 1.
"세계 축구 승리 18 개의 새로운 축구 패치 7 월 1.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아카이빙 수정자 Pesfan1..12 6 월 29 일.
"세계 축구 승리 118" 나는 6 월 29 일에 놀았다.
세계축구승승 11 인 8' 등기표 임포트 프로그램 06 월 29 일
"세계 축구 승리 18 프리킥 전문가 6 월 24 일
6 월 6 일, 중국팀이 허공에서 비범한 골을 넣었다.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는 신기한 골, 6 월 14.
세계축구계가 11 8 을 이긴다', 가죽, 록웰은 이탈리아의 6 월 8 일을 생각하지 못했다.
"5 월 20 일, 세계 축구가 동방왕국에서 1 1 놀라운 흑룡구를 이겼다.
현장' 젊은 팀과 각 주요 클럽은 4 월 29 일 신청서를 제출했다.
"세계 축구 승리 11 셰바 레이저 비에리 8 04 25 4 월 26 일.
"세계 실황 축구 8" 이 문으로 돌진했다.
"세계 축구 2005 중국 슈퍼리그 리그 승리 1 1 8 천진 TEDA 저지 04 07
세계축구승리 1 1 월 8 일' 완전한 유니폼 축구 패치 4 월 6 일,
세계축구가 11 8 을 이긴다' 축구는 골키퍼를 4 월 6 일에 놀라게 했다.
3 월 3 1 일' 세계축구승리 18' 골키퍼가 실종됐다.
We7 의 겨울 이적은 3 월 30 일에 보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