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영향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어떻게 높일 수 있습니까?
지진은 그 자체로 강력한 브랜드로, 그 강력한 파괴력의 실체 제품으로 유명하여 전 세계 사람들을 간담이 서늘하게 한다. 지진 브랜드의 입소문은 부정적이어서 사람들은 그것을 배척한다. 우리는 그 파괴적인 배후에서 많은 긍정적인 일을 할 수 있고, 지진의 부정적인 면을 이용하여 우리 브랜드의 입소문을 적극적으로 쌓을 수 있다.
입소문의 형성은 제품의 기능적 가치에서 비롯되며, 제품 기능이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적절한 가격, 즉 양질의 가격 대비 성능으로 고객이 만족한 후 그들의 마음속에 입소문을 퍼뜨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 입소문의 축적으로 사용자들은 자신이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심리적 프리미엄을 낳는다. 이들은 무료 홍보자가 될 것이며 입소문을 적극 퍼뜨리고 구매를 추천할 것이다.
상품의 과잉, 상품이 도처에 있는 단계에서 단순히 제품의 기능적 가치에 의존하는 것은 이미 제조업자가 점차 브랜드 명성을 구축하는 수요를 만족시킬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상품명언) 제조사들은 자신의 브랜드 입소문을 빠르게 세울 수 있기를 희망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이러한 축적과 전파를 가속화하기 위한 다른 수단이 필요하다. 그래서 다양한 상과 트로피, EMKT.com.cn 의 다양한 행사와 마케팅,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상, 사건, 이야기가 브랜드의 명예를 형성하는 주요 방법이 되었다.
I. 상
그래서 상, 트로피, 기준이 나왔는데, 이는 지난 몇 년 동안의 번영 광경이다. 왜요 첫째, 적어도 하나의 사회단체가 설정하고 선택한 것으로, 개인의 지식과 인지보다 높고, 악취나는 가죽 주머니 세 장이 제갈량을 받치고 있다. 둘째, 주최측은 하나의 주제를 퍼뜨리고 있어야 하며, 이 주제도 사회적 책임감과 사회적 기대를 가져야 한다. 셋째, 협회, 기관, 정부에 대한 소비자나 일반인의 신뢰는 어느 나라, 어느 지역에서든 절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들은 항상 정부를 신뢰하고 지지하며, 사람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리기를 원한다. 넷째, 그것은 기관과 정부의 국민에 대한 약속을 대표한다. 이곳은 주로 각종 기준을 가리킨다. 기준은 문턱이며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는 최저 보장이다. 다섯째, 트로피 자체는 일정한 노출률을 띠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중국 유명 상표, 중국 명품, ISO-9000, HACCP, GMP, 성화상, 과학기술상, 소비자가 가장 잠재력이 있는 브랜드를 볼 수 있습니다. 。 。 。 。 。 상을 무수히 받다. 문턱이 다르기 때문에, 등급이 다르기 때문에, 제조업자들은 여전히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브랜드를 하는 기업은 매년 스스로 트로피를 획득하고 표준을 통과할 계획이 있으며, 각 기업은 가능한 한 정부가 규정한 기준을 통과하고 있다.
둘째, 이벤트 마케팅
사건 마케팅, 혹은 사건 다툼, 마케팅에 의해 소동마케팅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찾을 것이 별로 없습니다. N 개 이상의 고전적인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먼 사례는' 오스트레일리아 시민' 이 유명해지고, 마오타이가 금메달을 땄다는 것이다. 최근 우한 사파리가 대박을 쳤고, 베이징의 한 페인트회사 사장이 스스로 페인트를 마셨다. 。 。 。 。 。 기획자들로 하여금 이런 마케팅 방식을 사랑하게 하여 책 한 권을 출판하게 하다. 기업들로 하여금 많은 돈을 헛되이 버리게 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왜요
전파의 관점에서 볼 때, 사건 마케팅 전파의 범위가 넓을수록 깊이가 깊어진다. 오늘날 광고는 어디에나 있고, 언론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상황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려면 뭔가를 해야 한다. 사람들은 변화, 뉴스, 자극, 정신을 중시하는 반면, 사건 마케팅은 바로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 언론은 경제의 영향을 받는다. 초점이 있는 곳마다 언론의 초점이 있다. 이렇게 형성되면서 소비자의 호기심+소비자의 알 수 있는 의지+언론의 집중력, 효율적인 전파가 일어났다.
마케팅의 관점에서 이벤트 마케팅은 단시간에 소비자의 마음을 차지할 수 있다. 소비자 결정은 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소비자 행동은 소비자 의향을 유도한다. 소비 결정은 어떻게 영향을 받습니까? 지불 능력 외에도 주로 소비자의 심리적 요구와 만족도이다. 시장은 물화의 단말기와 카운터가 아니라 개별 소비자이다. 시장 점령은 쇼핑몰과 단말기를 점령하는 카운터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뇌를 점령하는 것이다. 사건 마케팅은 소비자의 호기심을 만족시키고 정보를 받아 소비자의 뇌 공간을 자동으로 차지하고 있다.
사건 마케팅과 사건 싸움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국내 일부 마케팅 학자들은 행동예술, 블랙홀 파기, 기준과 권위로 시작, 미디어 결함 선택, 돋보기로 제품 차이 확대 등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셋째, 이야기를 한다
이야기는 다큐멘터리가 아니기 때문에 허황되고 날조된 것이다. 사후에 정성을 다해 제작한 이상, 그것은 자신의 목적을 가지고, 허황된 공간에서 사람을 끌어들이고 독자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보통 우리는 이야기가 매력적인 제목, 기복이 심한 이야기 구조, 미완성의 결말을 볼 수 있다.
이야기 앞에서는 저항력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야기를 하는 것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만드는 중요한 방법이 된다. 기업은 브랜드, 제품, 스토리를 결합해 브랜드의 역사적 가치와 기능적 가치를 스토리에 전파하고,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더 잘 이해하고, 소비자 심리에 브랜드의 심리적 가치 라이브러리를 구축한다. 미래에는 이야기와 새로운 이야기가 끊임없이 전파되고, 원래의 심리적 가치 창고에는 끊임없이 수분이 저장된다. 물이 급하면 깊을수록 포함된 에너지가 커질수록 방역과 면역력이 강해진다.
스토리텔링은 무의식적으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받아들이고 좋은 인상을 심어 주는 조용한 교류이다. 브랜드의 명예를 높이고 이야기를 하는 것은 모두 독특한 효과가 있다.
역사에 대해 이야기하면 소비자들은 브랜드 역사가 유구하다고 느끼게 된다. 세월세례를 거쳐 침전된 브랜드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이며 호감도가 1 점을 더한다.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문화 자체는 인간의 본질이고 브랜드는 문화와 연계되어 있다. 소비자들은 자신이 이런 문화의 계승자라고 느끼면 호감도가 1 점 높아진다.
장면이 더 많다고 말하는 것은 고대 장면이나 역사 유명인들의 장면이다. 이런 장면은 소비자들을 연상시키고, 자신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라고 상상하면 심리적 만족감이 1 점 높아진다.
그 결과, 이야기의 결과는 종종 승리와 만족으로 끝나며, 소비자들이 이야기 자체를 감상하면서 자신의 허황된 소망을 만족시킬 수 있게 한다. 최면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이야기와 그림의 환상을 통해 조용히 자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심리적 만족감은 1 점을 더한다.
감정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은 이야기가 소비자에게 주는 복잡한 느낌이다. 나는 내가 오랫동안 술에 취해 있을 수 있기를 바라며, 소비자들은 즉시 이 제품을 소유하기를 원한다. 이 제품은 그에게 자신감과 영광을 가져다주고 좋은 심리적 감각을 세웠다.
이 세 가지 방법은 현재 브랜드 입소문을 만드는 세 가지 큰 법보이다. 브랜드 평판의 축적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실제 운영에 끊임없이 추가되어야 한다. 오랜 시간 동안 브랜드와 제품의 핵심 가치를 소비자의 마음에 살며시 심어 소비자들의 마음속에서 좋은 브랜드 입소문을 형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