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에는 무엇을 적어야 하나요?
포스터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작성 방법:
1. 제목: 첫눈에 끌릴 수 있도록 내용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눈길을 사로잡고 뚜렷하며 참신하고 간결해야 합니다. 글꼴은 포스터 용지의 절반을 차지하도록 커야 하며 색상이 밝을수록 좋습니다.
2. 본문: 활동의 성격, 소개, 제품 판매 등을 명시합니다. 가격 및 프로모션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야 합니다.
공연포스터인 경우 배우, 연극종류, 레퍼토리 등이 명확히 명시되어야 한다.
3. 시간: 위치, 요금. 행사의 시간과 장소가 명확해야 합니다.
4. 끝: 새 줄을 시작하고 서명을 작성합니다. 이름 아래에는 연도, 월, 일을 적습니다.
추가 정보:
포스터 디자인 기술:
색상 사용의 대비 기술 외에도 구성 기술을 배우고 숙달해야 합니다. 또한 관계를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대조가 있습니다. 구성 기법의 굵고 얇은 대비, 구성 기법의 원거리와 근거리의 대비, 구성 기법의 밀도 대비, 정적인 구성 기법과 동적 구성 기법의 대비, 중국과 서양의 구성 기법의 대비 등이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작곡기법 비교 등
1. 구도 기법에서의 굵기 대비: 소위 굵기 대비란 구도 과정에서 사용되는 색상과 색상으로 구성된 패턴에 의해 형성되는 스타일을 의미하며 서예와 회화 작품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꼼꼼한 붓놀림과 꼼꼼한 붓놀림이 같은 그림에 함께 나타나거나(중국 회화의 거장 제백석의 배추와 메뚜기 그림처럼) 이 스타일은 포장 구성에 자주 사용되는 표현 기법입니다.
이런 두께 대비에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의 대비가 있고, 중앙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가 바람에 쓸려가는 것처럼 거칠기도 합니다. 남은 구름은 비단처럼 절묘하고 일부는 와인과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거친 서예로 패턴을 대체합니다. 실종브랜드 만두와 리조이스 브랜드 샴푸가 그런 경우다.
2. 구도 기법의 원거리 대비. 중국 전통 산수화의 구도에서 동일한 원리를 바탕으로 포장 패턴 디자인에 있어서도 연구합니다. 근거리, 중간, 원거리 장면도 세 가지 유형의 구성 수준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소위 니어는 사진 속 패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을 말하며, 첫 번째 시각적 임팩트라고도 불리는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사진에서 표현해야 할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Shuanghui가 가장 먼저 사용되었습니다. 라면 포장을 보면 사람들의 시선을 가장 먼저 사로잡는 것은 공백 배경의 Shuanghui 상표와 진한 빨간색 사각형에 있는 거대한 흰색 "Shuanghui" 문자입니다. 배경(예: 클로즈업).
다음은 필기체로 쓴 '우육면'의 작은 주인공들(제2의 시선이라고 해야 하나, 중간샷이라고도 함)과 그 내용을 설명하는 제품 사진들이다. 패키지의 (세 번째 시선이라고도 함), 중간 샷으로 경계가 지정됨), 보조 기업 마스코트 슬로건, 성능 설명, 기업 로고 등이 이어집니다.
이러한 계층 구조는 시각의 3단계 법칙이라고도 불리며, 정물화를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는 습관을 동시에 고려한 것입니다. 시간은 주제 부분을 표현하는 데 가장 중요한 측면을 강조합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을 만들 때 먼저 자신이 어필하고 싶은 주제를 파악하고, 스타가 달을 지지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디자인 이미지가 지닌 강력한 자력은 마케터의 시선을 촘촘하게 끌어당긴다.
3. 구성 기법의 밀도와 밀도의 대비: 구성 기법의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말하면 이는 전통적 색상과 단순화된 색상의 대비와 매우 유사하며, 또한 매우 유사합니다. 중국화의 비백, 즉 문양 속의 빛의 집중은 모든 곳에 확산이 있어야 하며, 집중되거나 확산되어서는 안 된다. 밀도와 밀도의 일종의 조화를 구현하며 명확한 리듬과 긴장과 이완을 통해 공허함을 보여줍니다.
동시에 주제는 여전히 눈에 띕니다. 작가는 여러 가지 포장 패턴 디자인을 보아왔는데, 그림 전체가 컬러풀한 색감으로 촘촘하게 채워져 있는데, 배경 패턴부터 테마 패턴까지 모두 묵직한 컬러 표현이라 답답하지 않을 뿐더러요. 제품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은 오히려 사람들을 지루하게 만들고 식욕을 잃게 만듭니다. 이는 밀도와 밀도의 대비를 파악하지 못해서 발생합니다.
4. 구성 기법의 정적 및 동적 대비: 패턴에서는 이러한 현상, 즉 폭발적인 패턴이나 포장 테마 이름 주변에 표시되는 패턴을 자주 발견합니다. 부주의하지만 실제로는 일부러 그린 몇 개의 미친 굵은 선이나 깃발 모양의 영문이나 패턴 등이 모두 ""느낌을 표현합니다.
테마명은 중후하고 안정감 있고, 배경은 가볍고 차분한데, 정적과 움직임의 대비가 돋보이는 장면이다. 이러한 종류의 대비는 두 디자인의 변칙적이고 너무 조용한 강성을 방지합니다. 그래서 시각적 효과가 편안하게 느껴집니다. 사람들의 정상적인 미적 심리학과 일치합니다.
5. 구성 기법의 중국과 서양의 대조 이러한 대조는 서양 회화 기법과 중국 전통 기법을 결합하거나 중국 미술과 영어를 결합하여 포장 디자인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장 패턴에 서양인의 사진이나 특정 장면을 강조하기 위해 사실적인 기법을 직접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러한 형태의 표현 방식은 어린이 제품이나 여성 제품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참고 방법입니다. 양말, 옷, 화장품에.
6. 고대와 현대의 구성 기법 비교: 중국에서는 외국과 고대가 모두 사용됩니다. 특히 문화적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사람들은 포장 디자인 구성에 고대 고전 문양과 서예를 자주 사용합니다. , 문자, 패턴은 현재 포장에 사용되며 이는 와인 포장에 가장 명확하게 반영됩니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에 나오는 12금머리핀 여인의 그림에 나오는 술과 태백주, 음식에 나오는 추석 월병과 흑라오바오 땅콩이 모두 반영되고 탐색됩니다. 이러한 측면의 의미. 이밖에도 장식과 패턴에 고전문화를 접목한 고급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상자도 있다. 이는 사람들에게 고풍스럽고 우아한 의미 또는 편안함의 특정 측면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참고자료:
-포스터에는 무엇을 적어야 하나요?
포스터 디자인 요소 요구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충분함 이미지와 색상을 통해 시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인간의 시각에 가장 민감한 것입니다. 홈 페이지의 색상을 잘 처리하면 금상첨화일 수 있으며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색상의 일반적인 적용 원칙은 "전체 조화, 부분 대비"입니다. 즉, 홈페이지의 전반적인 색상 효과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부분적이고 작은 영역만 강한 색상 대비를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2. 포스터에 표현되는 내용은 간결하고 주요 매력 포인트를 담아내야 합니다.
급하게 오가는 사람들에게 시각적인 인상을 남기기 위해서는 포스터 디자인의 크기도 커야 할 뿐만 아니라 포지셔닝 디자인의 원리도 충분히 반영해야 합니다. 눈에 띄는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 대비되는 색상, 넓은 공백 공간, 간결한 시각적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포스터와 포스터를 시각적 초점으로 만드세요. 포스터는 광고의 전형적인 특성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다.
3. 내용은 너무 과하지 않고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길이는 짧고 간결해야 합니다.
4. 사진을 주로 사용하고 카피라이팅으로 보완합니다.
포스터 전체로는 상업용 포스터와 비상업용 포스터가 모두 포함됩니다. 그 중 상업 포스터는 주로 예술적 표현이 구체적인 사진, 사실적인 그림이나 만화 등의 형태로 표현되어 소비자에게 사실적이고 감동적인 그림과 유머러스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5. 테마 폰트가 눈길을 끈다.
포지셔닝 디자인의 원칙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눈에 띄는 상표, 로고, 제목,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가 정보:
1. 특징
1. 광고 속성
포스터는 각계각층의 참여를 바랍니다. 일종의 광고다. 일부 포스터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예술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포스터는 언론에 게재되어 방송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게시됩니다. 광고 색상이 매우 강합니다.
2. 광고
포스터는 이벤트에 대한 사전 광고 및 홍보를 목적으로 하며, 퍼포먼스 포스터는 대부분의 포스터를 차지합니다. 종종 상업적인 목적에 초점을 맞춥니다. 물론 학술보고서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상업적이지 않습니다.
2. 목적
1. 광고 포스터: 주로 기업이나 개인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사회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2. 현대 사회 포스터: 대부분의 사람들이 받아들이는 비교적 일반적인 사회 현상이며 현대 생활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3. 기업 포스터: 기업 부서에서 인정하는 포스터는 직원의 생각을 통제하고 사고를 촉발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4. 문화 포스터: 오늘날 사회에서 소위 문화는 빼놓을 수 없는 것입니다. 아무리 외진 곳이라도, 아무리 조용한 산림이라도 문화 스타 포스터는 있습니다.
5. 영화 및 TV 드라마 포스터: 상대적으로 일반적인 홍보 방법은 영화 및 TV 드라마의 인물 단서와 주제를 이해하여 홍보 효과를 얻기 위한 포스터를 만드는 것입니다.
-포스터 포스터 콘텐츠 작성 방법 질문 1: 포스터 작성 방법 먼저 포스터를 이해하세요. 포스터 디자인은 레이아웃 구성을 통해 처음에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즉각적인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태 중 하나로, 디자이너는 그림, 텍스트, 색상, 기타 요소를 완벽하게 결합해야 합니다. 프로모션 정보를 올바른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제공합니다. , 광고와 마찬가지로 특정 대상이나 사건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특성이 있으므로 일종의 광고이기도 합니다. 포스터는 매우 일반적인 형태의 포스터입니다. 언어는 간결해야 하며 형태는 참신하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광고성과 상업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매우 일반적인 형태의 포스터로 주로 영화, 드라마, 대회, 연극 공연 및 기타 활동에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에는 행사의 성격, 행사 주최자, 시간, 장소 등이 명확하게 명시되어야 합니다. 포스터의 언어는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형태는 참신하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디자인 기술과 구성 기술, 색상 사용의 대비 기술 외에도 여러 가지 대비 관계도 고려해야 합니다. 구성 기법의 굵고 얇은 대비, 구성 기법의 원거리와 근거리의 대비, 구성 기법의 밀도 대비, 정적인 구성 기법과 동적 구성 기법의 대비, 중국과 서양의 구성 기법의 대비 등이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작곡기법 비교 등 (1) 구도기법에서의 굵기대비 : 소위 굵기대비란 구도과정에서 사용되는 색과 색으로 이루어진 문양에 의해 형성된 양식을 말하며 서예와 회화작품에는 꼼꼼한 붓놀림과 자유로움이 있음을 안다. , 또는 미세한 붓놀림과 자유형 붓칠이 같은 그림에 함께 나타납니다(중국 회화의 대가인 제백석의 배추와 메뚜기 그림처럼). 이 스타일은 일부 패키지에서 포장 구성에 자주 사용되는 표현 기법입니다. 이런 종류의 두께 대비에는 일부는 주 패턴과 호일 패턴의 대비이고 일부는 중앙 패턴과 배경 패턴의 대비이며 일부는 바람이 남아있는 구름을 쓸어가는 것처럼 거칠고 다른 쪽은 있습니다. 비단처럼 절묘하며 일부는 와인 및 식품 포장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패턴을 대체하기 위해 야생 서예를 사용합니다. 실종브랜드 만두와 리조이스 브랜드 샴푸가 그런 경우다. (2) 구도 기법에 있어서 원경과 근경의 대비 중국 전통 회화의 산수화 구성에서 우리는 동일한 원리에 기초하여 포장 그림의 디자인에서도 근경, 중경, 원경을 연구해야 한다. 근거리, 중간, 원거리 사진의 구도 수준. 소위 니어(Near)는 사진 속 패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을 말하며, 첫 번째 시각적 임팩트라고도 합니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 패턴에서 표현되는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Shuanghui가 사용하는 최초의 라면 포장, 첫 번째로 사람들의 눈에 띄는 것은 공백 배경에 Shuanghui 상표와 진한 빨간색 사각형 배경(예: 클로즈업)에 버라이어티 쇼를 위한 거대한 흰색 "Shuanghui" 문자입니다. 필기체로 된 작은 주인공 '우육면'(두 번째 시선은 중간샷이라고도 함), 세 번째는 패키지 내용을 설명하는 제품 사진(세 번째 줄이라고도 함) 중간 샷으로 정의되는 시각), 보조 기업 마스코트 슬로건, 성능 지침, 기업 로고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명백한 계층 구조는 시각의 3단계 규칙이라고도 합니다. 정물화를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면서 동시에 가장 중요한 표현을 강조합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을 만들 때 먼저 자신이 어필하고 싶은 주제를 파악하고, 스타가 달을 지지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그 결과, 우리 설치 디자인 이미지의 강한 자력이 마케터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끌어당깁니다.
(2) 구도 기법에 있어서 원경과 근경의 대비 중국 전통 회화의 산수화 구성에서 우리는 동일한 원리에 기초하여 포장 그림의 디자인에서도 근경, 중경, 원경을 연구해야 한다. 근거리, 중간, 원거리 사진의 구도 수준. 소위 니어(Near)는 사진 속 패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을 말하며, 첫 번째 시각적 임팩트라고도 합니다. 이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포장 패턴에서 표현되는 가장 중요한 내용이기도 합니다. Shuanghui가 사용하는 최초의 라면 포장, 첫 번째로 사람들의 눈에 띄는 것은 공백 배경에 Shuanghui 상표와 진한 빨간색 사각형 배경(예: 클로즈업)에 버라이어티 쇼를 위한 거대한 흰색 "Shuanghui" 문자입니다. 필기체로 된 작은 주인공 '우육면'(두 번째 시선은 중간샷이라고도 함), 세 번째는 패키지 내용을 설명하는 제품 사진(세 번째 줄이라고도 함) 중간 샷으로 정의되는 시각), 보조 기업 마스코트 슬로건, 성능 지침, 기업 로고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명백한 계층 구조는 시각의 3단계 규칙이라고도 합니다. 정물화를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보면서 동시에 가장 중요한 표현을 강조합니다. 디자이너로서 그림을 만들 때 먼저 자신이 어필하고 싶은 주제를 파악하고, 스타가 달을 지지하고 눈에 띄는 분위기를 조성해야 합니다. 그 결과, 우리 설치 디자인 이미지의 강한 자력이 마케터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끌어당깁니다. (3) 구도기법의 농도와 농도의 대비 : 구도기법의 농도와 농도의 대비를 말하는데 이는 전통적 색채사용과 단순화된 색채사용의 대비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