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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고 디자인의 보조 그래픽이란 무엇입니까?

상표 그래픽은 일반적으로 네 가지가 있습니다: 텍스트 그래픽; 패턴; 초상화 조립품 그래픽. 보조 모양은 두 개 이상의 모양을 나타냅니다. 한 그림에서 한 그래프는 호스트 그래프이고 다른 한 그래프는 보조 그래프이며 보조 그래프라고 합니다. 이것은 주로 도면 조회에 사용됩니다.

VI 디자인의 혼란

VI 디자인이란 통일된 전체 전파 시스템을 이용하여 로고를 핵심으로 하는 모든 시각적 인식 요소를 조직 안팎의 사람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양성 인식과 전파를 이루는 것을 말한다.

VI 디자인의 기능은 오래된 이미지를 업데이트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더 미감과 시대감을 느끼게 하는 반면, 모든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하여 무결성과 연속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VI 디자인: 점두 식별/안내 시스템/웹 사이트 식별 디자인 VI 디자인 소개 및 디자인 관리 기관 또는 브랜드 이름 지정.

VI 디자인은 다양한 시각적 정보 전파 형태의 통일이며 구체적인 시각적 전파 형태이며 CI 에서 가장 많은 프로젝트, 계층, 효과가 가장 직접적인 기업 식별 부분입니다. VI 의 설계 내용은 기본 요소와 응용프로그램 요소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6 가지 기본 요소

로고, 표준문자, 표준색상, 표준조합 등 기초디자인 아이템을 포함해 기업 이미지의 핵심 부분이며, 디자인 기준을 엄격하게 시행해야만 향후 업무에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제고하고 소통의 일관성을 얻을 수 있다.

Logo 는 조직의 로고이자 식별 기호이며 VI 의 핵심이다. 로고는 고도의 국제적, 예술적 내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중복이나 표절을 피해야 한다.

VI 응용프로그램 요소

여기에는 모든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대상이 포함되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10 측면을 포함하는 거대한 시스템입니다.

사무시스템

이 섹션에서는 사무용품의 배치, 규격, 재료, 제작공예 등에 대해 엄격한 규정을 적용해 사무용품 특유의 엄숙함, 완전성, 정확성을 형성했으며, 현대사무의 고도로 집중되고 강력한 기업문화가 각 분야에 침투하고 확산되는 공세를 보이고 있다. 그것의 주요 프로젝트는 "봉투, 편지지, 메모, 공서, 명품, 배지, 증명서, 공서 봉투, 공서 폴더, 계약, 카드, 초대장, 작업증, 메모, 계산서 .."

브랜드 VI 와 엔터프라이즈 VI 의 차이점

브랜드 VI 와 엔터프라이즈 VI 의 첫 번째 대상은 매우 다릅니다. 엔터프라이즈 VI 는 주로 리셀러, 공급업체, 정부 기관 등 기업과 직접 거래하는 소규모 그룹을 대상으로 합니다. 브랜드 VI 의 주요 목표는 소비자와 대중이다.

더 중요한 것은 효과적인 접촉 반경이 다르다는 점이다. 기업 VI 와 CI 가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은 직접적인 소수의 접촉이며, 관계는 더욱 밀접하지만, 대면 접촉면은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브랜드 VI 와 CI 가 해결해야 할 것은 간접적인 대중접촉으로 관계가 더 느슨하지만 효과가 더 넓다. 브랜드 VI 와 엔터프라이즈 VI 는' 유효 반경' 에서 크게 다르며 시장 기능도 크게 다릅니다.

기업 VI 관련 애플리케이션 (예: 명함, 사무용품, 사무실 환경 등) 은 소속 기관에만 개방된다. 개인 소비자와 주변 사람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기업의 내부 환경에 거의 접촉한 적이 없다. 소비자는 정원 같은 공장, 가족 작업장 같은 공장에 접근할 수 없다. 소비자들은 브랜드 이미지와 강세 브랜드가 가져온 품질 보증을 더 중시한다. 예를 들어 나이키 브랜드는 전 세계 기업에 가공을 의뢰하고, 소비자들은 가공업체가 아닌 나이키 브랜드를 인정한다. 따라서 우리는 브랜드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도 중시해야 한다. 엔터프라이즈 CI 와 VI 를 소개하는 것 외에도 브랜드 CI 와 VI 도 소개합니다.

이 말을 듣고 어떤 사람들은 작은 소리로 "항상 할 수 없는 일이 있을 거야!" 라고 말할지도 모른다 예, 비즈니스와 마케팅은 모두 "번거로운" 것입니다. 당신이 하기를 기다리는' 수천수만' 이 있는 것 같아요. 아무도 더 많이 할 수 없어요.

브랜드는 기업과 다르지만 브랜드가 기업과 무관하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기업은 브랜드가 존재하는 내부 환경이고, 기업의 VI 인테리어는 가구의 내부 인테리어와 같다. 브랜드는 이 가족의 일원인 것 같고, 그의 개인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것은 그의 옷차림이다. 집을 나간 사람은 그의 숙소를 접할 기회가 전혀 없었다.

예를 들어, 기업 VI 만 하고 브랜드 VI 는 하지 않는 등 침실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정교한 사람처럼 지저분하게 거리를 걷고, 심지어 노숙자처럼 흐트러진 얼굴을 하고 있다.

브랜드 VI 디자인 포인트

기업 이미지 시각적 인식의 핵심은 로고이고, 브랜드 이미지 시각적 인식 시스템의 핵심 요소는 브랜드 기호이며, 이는 브랜드 VI 와 엔터프라이즈 VI 의 디자인 표현의 차이점입니다.

시장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로고는 종종 매우 추상적이고 농축되어 있으며, 종종 여러 의미의 복합체이다. 해석하면 매우 의미가 있다. 번역이 없다면, 난해하고 이해하기 어렵다. 이 책임은 이 로고를 설계한 디자이너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Logo 는 점 모양의 시각적 기호일 뿐이므로 고도로 농축되거나 높은 편면은 logo 의 선천적인 속성이다.

인간의 정보는 주로 시각적인 입력을 통해, "시각적인 말을 하게 하라!" " 글로벌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기획자와 디자이너의 공동 노력입니다. 화면 시각이 실질적인 정보를 표현하지 않으면 광고 시각 부분의 투입이 무의식적으로 낭비된다. 사실, 비주얼 마케팅은 수십 년 동안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지만, 일부 국가, 일부 기업 및 일부 직원들은 브랜드 마케팅에서 시각의 역할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로고 외에도 브랜드 홍보에는 또 다른 기호가 필요합니다. 더 명확하고 개성이 강한 기호입니다. 설명 없이 해석할 수 있는 기호입니다. (모호할 경우, 브랜드 기억이나 브랜드 logo 를 강조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모호하기도 합니다.)

VI 디자인의 핵심 과제는' 단서 요소' 의 설립이다. 엔터프라이즈 VI 의 주요 단서는 엔터프라이즈 로고와 보조 그래픽이고 브랜드 VI 의 주요 단서는 위에서 언급한 브랜드 기호입니다. 구체적인 표현에 관해서는, 모든 길은 로마의 다른 업종, 다른 브랜드, 다른 방식으로 통한다.

일부 브랜드는 개인화된 기호를 단서로 한다. 예를 들어 해왕 은덕발은 파란색 화살표를 시각적 단서로 브랜드 해석을 한다. 일부 브랜드는 9 월 숲과 같은 디자인 스타일을 단서로 삼습니다. 보라색톤과 같은 색조는 브랜드의 시각적 관리에 대한 주요 단서로 사용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직접 주도를 단서로 삼고, 예를 들면 백사와 같이 날으는 손을 단서로 삼는다.

어떤 사람들은 개념을 단서로 모든 브랜드 인상을 통합합니다. 예를 들어, 일리의 네 동그라미는 포장, 영화, 평면, 이름 등 다양한 개념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지만, 미디어마다 표현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

사실, 같은 이념으로, 시종일관 일치하는 상징을 관통하고, 5 년 10 년 동안 변하지 않는 본질을 고수하는 것이 장수 브랜드를 육성하는 방법이다. "제품 품질" 과 "관리 메커니즘" 은 당연히 끌 수 없습니다!

브랜드 VI 디자인의 경우 브랜드 경영 과정에서 지켜야 할 세 가지 중요한 원칙이 있습니다: 1, 체계적인 원칙 규범 적 원칙; 3. 문체 원칙.

브랜딩 VI 브로셔 디자인 개요

기업 VI 브로셔, 마케팅 브로셔, 판매 브로셔 외에도 기업 관리 및 마케팅에 필요한 브로셔에는 브랜드 마케팅 VI 브로셔라는 매우 중요한 브로셔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VI 는 엔터프라이즈 VI 와 마찬가지로 기초와 응용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모두 시스템의 인식 시스템이지만 대상만 다를 뿐이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공통점이 많다.

첫째, 기본 설계

-브랜드 로고

-브랜드 표준어

-브랜드 표준 색상

-베이스 요소의 조합

-브랜드 지원 모델

-표준 브랜드 홈 화면

-브랜드 이름 및 브랜드 슬로건 사양

--메인 스크린, 브랜드 이름 및 브랜드 슬로건 조합 사양 (가로 및 세로)

포장 스타일 디자인

-제품 내부 포장의 스타일 디자인

-제품 포장 스타일 디자인

-제품 포장 스타일 디자인.

-제품 박스 스타일 디자인

-포장지 스타일 디자인

-핸드백 스타일 디자인

C. 미디어 광고의 문체 디자인

-신문 광고의 스타일 디자인 (배너, 반판, 정판, 꽃, 눈)

-잡지 광고 스타일 디자인

-바디 광고 스타일 디자인 (전면 및 후면)

-실외 라이트 박스 스타일 디자인 (가로 및 세로)

-터미널 라이트 박스 스타일 디자인 (수평 및 수직)

-이동식 라이트 박스 스타일 디자인

-건물 지붕의 스타일화된 디자인

-택시와 버스 뒷창이 건조하지 않은 스타일 디자인.

-TV 표준 스타일 디자인.

D, 인기있는 스타일 디자인

-포스터 스타일 디자인 (가로 및 세로)

---교수형 P0P (플래그 로프 및 슬링) 스타일 디자인

--현장 P0P 스타일 디자인

-데스크탑 디스플레이 스타일 디자인 P0P

-제품 모델 인기있는 스타일 디자인

--채터 카드의 스타일 디자인

-선반 카드 스타일 디자인

-배너 스타일 디자인 (단색 및 4 색)

--수직 (단색, 4 색) 스타일 디자인

E. 프로모션 및 이벤트 스타일 디자인

-이벤트 전용 의류의 스타일 디자인

--이벤트 전용 배지의 스타일 디자인

-제품 스택 스타일 디자인

--음영 스타일 디자인

-배경 보드 스타일 디자인

전시 스타일 디자인

-상품 디스플레이 사양의 스타일 디자인

-카운터 및 이와 유사한 카운터 스타일 디자인

-판매 카운터 스타일 디자인

-전시대와 전시장 스타일 디자인

-경기장 전시 스타일 디자인

-리셉션 데스크 스타일 디자인

G, 선물 스타일 디자인

-프로모션 선물 스타일 디자인.

-홍보 선물 스타일 디자인

-전통적인 선물 스타일 디자인

H, "은 폭탄" 홍보 자료의 문체 디자인

--상점 획의 스타일 디자인

-투자 촉진 매뉴얼의 문체 디자인

-DM 스타일 디자인 (한 페이지, 브로셔)

첫째, 기타 비 전통적인 프로젝트의 스타일 디자인 (특정 프로젝트 상황에 따라 합의)

여기서는 브랜드 CI 를 부정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VI 를 강조한다. 브랜드는 기업과 마찬가지로 시각적 규범과 이념과 행동 규범을 모두 가지고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와 브랜드 정신은 VI 를 구동하고 이끌어가는 영혼의 요소여야 한다. 브랜드 기획 디자인의 전안은 사실 정신인식, 행동인식, 시각인식을 포괄하는 체계적인 브랜드 이미지 기획이다. 브랜드 VI 는 브랜드 마케팅의 중요한 부분일 뿐 전부는 아니다. 브랜딩 VI 디자인은' 브랜드 기획 및 디자인' 의 한 가지 항목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