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상표 양도 - 동악묘회의 유래

동악묘회의 유래

태산 (동악) 묘회의 기원은 태산 숭배와 태산 도교의 흥성과 관련이 있다. 태산은 중국 동부에서 가장 큰 산으로 태안, 창청, 역성을 가로지르고 있다. 그 주봉 해발 1.545 미터는' 동양의 기둥' 으로 불린다. 일찍이 5,600 년 전 대문구 문화시대에' 대문구인' 은 태산을 매우 숭배하며 그 높이를 제사용 (대문구 문화에서' 태양 불 산' 으로 구성된 도문은 가장 생생한 동물 이미지의 해석) 으로 삼았는데, 이는 나중에 사묘제 태산 행사의 기원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태산 신 동악대제의 신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태산 신 동악대제가 높은 신앙이나 숭배를 받는 것은 사실이다. 동악대제는 "신농조에서는 관위 작위, 한명제에서는 태산 원수위" ("삼교의 기원") 를 받았다. 이는 적어도 한대에서는 동악대제가 작위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말 동악 황제는 가장 두드러진 시기였다. 당나라, 연이어' 천왕',' 천왕',' 천왕',' 송신종조' 등의 칭호가 있고, 먼저' 인과 천왕' 의 표지가 있고, 그 뒤에는' 천왕',' 천왕' 이라는 칭호가 있다. 동악대제는 신계의 신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황제이기도 하다. 아내는 슈밍 () 이라고 하고, 아들은 삼랑태 (), 사랑 (), 사랑 () 이라고 부른다. 송신종이 태산을 제사할 때 동악대왕의 생일은 3 월 28 일 (예:' 수호전' 제 73 장' 3 월 28 일 천제 생일') 로 확정돼 1 년에 한 번 경축하기로 했다. 그래서 태산묘회가 맞춤화되고, 묘회 장소는 당대의 대악묘에서 동악묘 (동악대왕의 주요 제사) 로 이름이 바뀌었다.

동악묘나 태산묘, 즉 대묘도 있다. 대송묘 비문에서' 진 () 이 역이다',' 한 () 도 궁 ()' 이라는 글자에 근거하여 진한 () 시대에 세워진 것으로 추정된다. 어떤 사람들은 조금 늦었다고 생각합니다. "창조" 라는 문제를 고려하지 않고, 당송 시대는 이미 상당한 규모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가 있다. "송선화와 태대묘비 재건" 은 "궁중 추가", "요벽 외곽", "분익", "갑자기 제두자극", "관람객들이 다 알고 있다" 고 기록했다. 각 홀, 수면, 홀, 파빌리온, 문, 파빌리온, 도서관, 관, 건물, 관람, 복도, 파빌리온 8 10 원. "수호, 송대를 배경으로, 대묘에 대한 멋진 묘사도 있다." 묘가 대악 () 에 거주하고, 산진 건곤 () 이 지존산 () 이며 만신의 으뜸이다. 산에서 약한 물 봉래를 볼 수 있다. 모두 짙은 구름과 구름이다. 발코니는 어깨를 으쓱하며 태양이 날개를 펴고 날고 있다고 의심했다. 전각에서 나는 옥토끼가 걷고 있는 것을 느꼈다. 양화동, 청와주처마를 조각하다. 봉엽명영 황사, 거북등 자수 커튼이 금띠를 달았다. 멀리 아이콘, 아홉 크라운 눈썹 을 바라 보았다; 눈썹, 얼굴에 가깝고, 연용포탕이 등에 있다. 9 일 히비스커스 크라운 커버 장쩌민 인식, 프로 그는 노란색 가운 은 램 틴 벨트 라고 말했다. 왼쪽 등 옥비즈 슈즈, 오른쪽 등 보라색 리본 금메달. Dianyu 장엄한, 삼천 갑옷 가드 것입니다; 두 복도는 용맹하고, 근왕은 십만 철병이다. 오악루는 동궁에 인접해 있고 인안전은 북궐에 인접해 있다. 산 아래, 판사는 72 사단으로 나뉜다. 백노새 사원에서 토지신은 24 기를 눌렀다. 파이프 화재 수영장, 철 얼굴 가을 달 심령; 생사는 손바닥에 있고, 오장은 해마다 성인을 드러낸다. 어향은 끊이지 않고, 신선비마는 단서를 보고한다. 제때에 제사를 지내며 노소를 막론하고 달을 바라보며 복을 빌다. 가녕당, 상운; 정양문, 서기가 배회하다. 백성들은 피샤군을 숭배하고, 사방팔방에서 인성제에게 돌아온다. 동악대왕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태산묘회는 동악묘 (대묘) 에 설치돼 동악대왕에게 제사를 지냈다.

송대 태산묘회에 관한 문헌은 많지 않지만,' 수호전' 에서 송대를 배경으로 한 묘사를 보면 1, 태산묘가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산시 () 산서 () 의 객관 () 은 원근에 관계없이 모두 회의에 갔다. 둘째, 순례자가 많다. 그 길에서 분향만 보는 사람이 왔다 갔다 한다. "삼경 전후로, 고락을 들으니, 사내의 향화관과 성제의 생일이다." 셋째, 사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 "원래 사원 (동악묘) 은 매우 시끌벅적했고, 120 행의 업종이 아니라 만 14,500 개의 여관, 각지의 향객을 초청했다. 보살절이 되자 사람들은 살 곳이 없어서 많은 여관들이 꽉 찼다. " 넷째, 묘회 기간 동안 사람을 때리는 등 경기 활동이 눈길을 끌고 있다. 봉상부의' 대인물', 태원부의 옵티머스 임원, 양산 사나이는 모두 동악태산 묘회에 가서 싸웠다. 전고가 일제히 울렸을 때, "그날 분향하는 사람은 정말 어깨를 나란히 하고, 거대한 동악묘가 단숨에 완성되었다. 집 뒤에서 모든 것이 주시하고 있다. 가닝전을 향해 금은그릇과 금수 비단이 가득한 산막을 하나 뚫었다. 다섯 마리의 말이 문에 묶여 모두 안장을 달았다. 주를 아는 사람은 분향을 금지한다. "

원명청과 민국 시대에는 동악상제의 영향력이 피샤원준보다 약했지만 태산묘회는 동악상제의 생일을 주요 내용 중 하나로 꼽았다. 송원' 유겸병 타뿔' 3% 는 "오늘은 3 월 28 일, 동악천치인성황제의 크리스마스인데. 결말은 모두 사람과 일이다" 고 말했다. 육용' 명원잡기' 는 서빈의' 송려산 중수전기' 를 인용해 "매년 3 월 28 일 동악황제의 생일, 인간천리, 항백제옥이라고 불린다" 고 말했다. 명조 문학가 유동은' 제도풍경 소개' 에서 제도동악묘가 매년 3 월 28 일 동악대제 크리스마스,' 온 도시가 제문을 몰아내고, 북악기가 복을 쌓고, 관람자가 단절한다' 고 말했다. "모두들 북을 치며 깃발을 치고, 파빌리온 누각을 세우고, 신성한 황제를 지키고 있다." 청대의 태산묘회에 관해서는, 당 "대란대묘" 에 "묘성이 넓고, 해마다 기도가 많고, 연극이 많고, 어깨발가락이 몇 달 동안 잘못되었다" 고 기재되어 있다. 옛 전설에 따르면, 3 월 28 일은 악황제의 생일이며, 특히 길상이다. " 민국 18, 20 년, 부진륜씨는 태산을 두 번 유람했고,' 태산 유람' 이라는 책에서도 태산묘회에 대한 묘사가 있었다. "그때는 여름력 3 월 중순이었는데, 바로 태산묘회의 시기였다 여자들은 모두 작은 발, 긴 머리 빗, 넓은 옷, 치마를 입지 않는다. 그들의 다리 폭은 4 인치가 될 수 있는데, 표지는 몇 년 전 대륙 고복의 유산이다. 향을 들고 손을 잡고 중얼 거리다. 산을 마주하고 있는 남자의 경우, 그들은 단지 스님의 도사와 함께 전파했을 뿐이다. 또 직각삼각형의 황기를 들고 있는데, 깃발에는' 조산' 이라는 네 글자가 있고, 오른쪽에는 작은 글자' 라이예일어장' 이 있어 거의 모두 루동래주 사람들이다. 산속의 주민들은 향마종이 수업을 파는 사람들이 장사가 가장 잘 된다. 길을 따라 거지가 많은데, 모두들 물건을 구하면' 집에는 천만 원이 있고, 물건은 천만 원이 있고, 축복받기를 원한다',' 점진적으로',' 덕을 쌓고, 보수를 받고, 개인은 자급자족한다' 고 말한다. 그들이 주지 않으면, 그들은 전진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명대에 태산묘회는 동악황제의 생일을 축하할 뿐만 아니라 피샤원준의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도 늘렸다. 공교롭게도 피샤원준의 생일은 4 월 18 일로 동악황제의 생일 (3 월 28 일) 에 가깝다고 합니다. 태산묘회 기간을 바꾸지 않고 피샤원준의 생일 축하 행사가 포함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사회적 이유 때문이다. 명청시대 피샤원준의 신앙이 큰 영향을 미치고 동악대왕을 제치고 더 많은 향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명청 시대에는 피샤 원준의 생일을 축하하는 행사가 매우 유행했다. "4 월 18 일은 원준이의 생일이다. 모든 학자와 여성들이 분향을 하러 간다. 초기에는 향불이 먼저 황금호를 불었고, 모든 사람들이 스승과 같은 장령, 예를 들어 부형과 같은 것을 이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 월 1 일부터 18 일까지, 먼지와 바람이 땀을 흘리고, 사방이 하나가 된다. 기수, 기수, 보행자, 보행자, 숭배자, 드러머. 우철, 너의 집, 우가가. 기수, 레인저, 주부. 행인, 인자, 기꺼이 지불하고, 기꺼이 기도하다. 순례자, 최고급 원준 조각상, 음의 원보, 보보, 보보, 3 일. 짧은 옷 후, 실크 미끄러운 맨발, 5 단계 예배, 10 단계 20 단계, 하루 예배. 무리를 지어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노래하고 놀다. 기루 북금자, 기단복은 각각 100 개, 덮개는 녹색 비누로 각각 100 개, 승마 전파자, 보북금자, 이른바' 예' 라고 한다. 사람들은 작은 금자표, 견장이 있는 작은 깃발, 작은 목궁, 운전하는 엔화, 그의 금은그릇은' 예' 라고 부른다. Erzhang 비누 깃발을 구축 한 후, 칠성을 가리 킵니다. 그 전에 삼장 수국을 짓고, 원준이라는 칭호를 수놓았다. 또 다른 허풍쟁이 대왕은 타이거, 몇 척의 하드코어, 일파삼할인이다. 그것은 파빌리온 누각과 절벽으로 장식되어 있고, 땅에는 네다섯 명의 아기가 놓여 있어 연극으로 분장했다. 법, 어린이 허리 에 대한 철 반지, 평면 베어링 어린이 관, 옷 덮개, 지팡이 비밀리에 혼란 옷. 운무가 감돌고 있는 곳을 볼 때, 잠시 공좌할 수도 있고, 말처럼 스치고, 공중에서 날아다니며, 앞으로 나아가면서 위험하게 한숨을 쉴 수도 있지만, 앉아 있어도 고통이 적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람들은 긴 막대기로 반복적으로 떡미끼를 뱉었다. 길이 멀고 바람이 햇빛에 불어서 아이가 아주 달게 잤다. 면묵, 승니, 거지, 거지, 바보, 불량배를 가지지 마라. 젊은이들은 시끄럽게 떠들고, 노는 데만 열중하고, 다리 위에는 한 글자씩 줄지어 서서, 서로 티격태격한다. 수프와 볶음밥은 모두 둥글어서 행복단이라고 합니다. 밀짚모자, 밀짚모자라고 합니다. 종이 진흙 가면, 찡그린 귀신 코라고 부른다. 현이 갈기를 염색하여 귀신 수염이라고 부른다. 순례자들은 옷에 1 인치의 먼지, 머리에 밀짚모자, 찡그린 얼굴, 코, 턱수염, 수염을 기르고 있는 소매, 행복한 사람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갔다. 곽문에 들어서자마자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다. 도관을 치켜세우는 자는 화기애애하다. 시작, 웽 은 그의 아내와 딸 을 열고, 그 주위를 돌았 다. 하지만 취하면 싸우고, 길을 다투면 싸우고, 미혹시키면 남녀를 잃는다. 다음날 판사를 듣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명나라" 제경 풍경 "). 천리 밖의 수도 (오늘 베이징) 는 바로 이렇다. 특히 피샤원준의 고향인 "4 월 18 일 (태산), 할머니의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 ... 20 명의 인구를 휘저어서 천하의 화물이 모두 오고, 옷 보석마노 진주는 하나도 팔지 않는다" 고 말했다. ("깨우기 인연전" 제 68 회)

민국년 동안 사회 격동, 정세 불안정, 태산 상하 주둔군이 많아 문화재 피해가 심각하다. 동악묘 (대묘) 가 큰 시장이 되었다. 상대적으로 천 여 년의 역사를 가진 태산묘회는 이때 매우 불황으로 보인다. 푸진륜 씨가 태산을 유람할 때, "길을 따라 거지가 매우 많고, 사람마다 물건을 원한다", "안 주고, 전진할 수 없다", "태산을 유람하는 것은 이런 일이 없다" ("태산을 다시 유람하다") 를 보았다. 태산에 은거하는 동안 풍옥상 장군은 태산 묘회를 시찰하며 사회풍속시' 묘회의 장터' 를 한 편 썼는데, 시는 "묘회를 서두르고 장터를 열고 각종 화물이 사방팔방에서 몰려온다" 고 말했다. 외국 상품, 특산품, 스낵바가 있습니다. 이 쪽에는 국수 노점과 오렌지 보드 테이블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반죽을 반죽하고, 어머니는 난로를 끓이시고, 장사상 매점은 손질하신다. 다른 쪽이 더 시끌벅적해서 남자는 입을 벌리고 소리쳤다. 매실탕, 네덜란드 물, 싸고 맛있어요. 노소가 짜고 남녀노소, 붐비네요. 바이어가 적고 관람객이 많고 허리에 돈이 없다. 촌민들은 고생하고, 촌민들은 가난해서, 매일 외국으로 돈을 보낸다. 원인을 말하고, 꼬치꼬치 캐묻고, 기계로 생산을 서두르다. " 분명히, 풍옥상선생은 태산묘회의 묘사로 국민의 질고에 대한 애도를 기탁하고 사회혁명을 조장하고 있다.

도시가 해방된 후 태산묘회는 한때 비정규적인 물자 교류사로 대체되었다. 문혁 기간 동안 잘 알려진 이유로 물자 교류회까지 취소되어 많은 젊은이들이 묘회가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문혁이 끝나고 대지가 회복되고 산문이 열리고 태안시가 일찍 발전도시로 등재돼 태산이 국내외 관광 핫스팟이 되었다. 새로운 형세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태안 관련 측은' 찌꺼기를 제거하고 에센스를 취하라' 는 개조를 거쳐 1986 에서 전통적인 태산묘회를 회복했다. 이번 태산묘회의 개최지는 대악묘의 옛터에 위치해 있으며, 기간은 양력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이다. 묘회의 내용은 정상적인 종교 활동 외에 주로 물자 거래, 문화 오락, 관광이다. 금방 회복된 제 1 회 태산묘회는 수백 개의 성 안팎의 상업단체가 절에 와서 장사를 상담하고, 수많은 노점들이 각종 백화점과 토산물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적이거나 민간의 예술공연단체들이 잇따르고 있어 묘회를 구경하는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있다.

신태산 묘회는 더욱 경험이 있고 번영할 것이다. 199 1 태산묘회는 6 일 동안 총 1.2 만명이 참가했고, 12 개 공연단체, 40 여개 상업하우스,/Kloc 1992 년 태산묘회는 규모를 확대하고 회기를 연장했다. "홍문로를 중심축으로, 남기백학천, 북지관제묘, 서지조보묘, 동쪽에서 왕목지, 면적은 1 제곱킬로미터로 10 일이 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소는 여전히 너무 작아서 시간도 너무 짧다. 회의 이후 1500 여 개 판매부스, 15 개 대형 공연단체, 200 여 개 노점, 매일 20 만 명이 회의와 유동으로 달려가 회의장 전체를 꽉 메웠다. (장영원: 고금 태산묘회, 한하 성화, 제 7 호, 1992) 이번 묘회 총 입장자 수는 200 여만 명, 거래액은 1 1 만원에 달한다. 묘회의 대련이 말했듯이, "만여태산이 개방의 바람을 타고 관광을 진흥시키고 손님을 맞이하면, 묘회는 개혁의 물결에 따라 경제를 번영시키고 재원을 모을 것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1993 년 태산묘회가 규모가 더 크고 조직이 더 엄격하며 효과가 더 두드러졌다는 점이다. 묘회의장은 두 가지 주요 지역으로 나뉜다. 산둥 고바야시 광장은 상업하우스 (남구) 로, 일용품, 방직품, 공업농산물, 신발과 모자 공예품, 의류, 식품 6 대 상가로 나뉜다. 북구 순환산길, 호산공원 동부는 분산 거래, 외식 서비스, 문화오락 세 동네로 나뉜다. 부지면적은 약 65438 만 평방미터로 400 여 개의 상품하우스, 1600 여개 노점, 19 개 대형 공연단체가 있습니다. 묘회 기간에는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나는 외로움을 참을 수 없었고, 묘회도 구경하고, 떠들썩하게 지내며, 많은 재미있는 일을 만났다. 첫째, 사원 박람회를 시장 방문하십시오. 회의 첫날 당시 태안 시장은 절에 가 본 적이 있었다. 그는 약을 파는 노점을 보고 앞으로 나아가서 어디서 생산되었는지, 등록상표와 출고일이 있는지, 유통약품의 증명서가 완비되었는지 자세히 살펴보았다. 주최 측에 "각종 상품, 특히 약품을 꼼꼼히 점검해야 한다" 며 "위조품 상장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고 특별히 당부했다. 이는 묘회와 태안에서의 명성과도 관련이 있다 "고 말했다. 둘째, 90 대 여성이 연극을 본다. 타이성관남에는 90 세의 노부인이 한 명 있다. 그녀가 묘회에 대해 들었을 때,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빨리 가야 했다. 손주들이 노부인을 밀치고 묘회에 갔다. 그들은 노인이 늙을까 봐 남구의 시끌벅적한 모습을 보고 싶었다. 노부인이 굳이 북구에 가서 연극을 보러 갈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흥이 매우 높다. 두 시간 넘게 보았다. 셋째,' 외국인' 은 외국어를 알아들을 수 없다. 노점 앞에서 금발의 푸른 눈을 가진 외국 여자 두 명이 골동품 도자기 꽃병을 마음에 들어 한참 동안 만지작거리며 두 개를 사기로 결정하고' 흙, 흙' (영어 two, 여기는 두 가지 의미) 을 반복했다. 어린 사장은 처음으로' 외국인' 과 교제했다. 나는' 외국인' 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그는 재빨리 도자기 병을 깨끗이 닦고 대답했다. "흙도 없고 흙도 없고 말라." " 농담을 하다.

태산묘회는 당대에서 기원하여 송대에 맞춤화되어 명청에서 흥성하여 민국으로 쇠퇴하고 오늘도 흥성하였다. 태산묘회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는 신령의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것이다. 축제 기간 동안 향객들과 관광객들이 모여 먹고, 살고, 구매하고, 오락을 하고, 상업 서비스와 문화 오락 행사도 등장하고, 묘회도 점차 다목적행사로 자리잡았다. 태산, 태산신, 동악상제와 피샤원준의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태산묘회의 영향은 매우 크다.

① 묘회의 주요 내용은 동악대왕과 피샤 원준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으로 동악대왕과 피샤 원준을 더욱 촉진시켰다. 명청시대에는 태안뿐 아니라 전국 곳곳에 동악 황제나 피샤원준을 모시는 천제묘, 태산묘, 태산황후묘가 건설되었다. 동악대제의 숭배에 관한 전형적인 예는 사찰을 착용하는 천궁의 벽이다.

그림-'동악 황제 귀국도' 는 궁중 학사와 귀비로 시작해 동악 황제에 의해 순항한 뒤 현지 신선의 환영을 받았다. \ "귀도 \" 는 지방관존동악으로 시작하며 동악운전옥으로 귀주하여 종영하고, 조정 관원 빈궁으로 동악개선을 맞이하여 종영하였다. 벽화는 높이가 3.30 미터, 길이가 62 미터이다. 산수관정 외에도 * * 그린 6,965,438+0 인물이 있습니다. 그 성황은 태산이 전무후무하여 전국에서 보기 드물다. 피샤 원준에 대한 숭배는 명청시대에 최고조에 달했다. 에서, 종종 아들을 위해 죽고, 진 qianzhong 는 청궁 "예배 동악 태산성모원, 예배 성자", "하늘을 두드리고 배워라, 성모원 자비, 우귀비 성궁, 태자 핑안, 별들의 조화, 치유, 수연, 가국연합" (만력) 압박을 받고 착취당하는 많은 근로자들도 피샤 원준 (안백리교가 생각하는' 척박한 어머니' 는 민간 종교학자가 피샤 원준을 개조한 것) 을 숭배함으로써 농민 봉기를 조직하여 어둠의 통치에 반항했다. 또한 명청 시대에는 태산의 민간 향화가 피샤 원준에게 절을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명나라 가정년 동안 하남 개봉 6 현 () 에서 향객 () 에 서명하면 만 명이 넘는다. 또 청대의' 여성 노북두영선향회' 는 명대에서 전해진 지 이미 백여 년이 되었다. 그것은 사실 오래된 회의이다. 매년 봄회의 기간 동안 착한 남자와 신앙의 여자들이 모여 이 산에 향을 피운다 "(북두영선상휘기념비). 피샤원준은 인자하고 자비로운 인자한 신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나를 마시고, 나를 보우하고, 장수하고, 오직 신의 길상이며, 어찌 감히 대익을 잊지 않기를 기도한다" ("태산 피샤원준묘를 재건하라", "광서 10 년"). 그들이 정말로 하느님의 축복을 받았는지 아닌지는 별개의 일이지만, 그들은 정말 큰 이득을 잊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북두영선향회는 피샤에게 많은 돈을 지불했다. "공탄의 패와 황수 신단 하나, 황수 난초 두 벌, 황단 자수 덮개 하나, 대보개 하나, 실크 덮개 두 개, 팔면 용봉기 오색기, 팔면 황보기, 사방 주홍양 대사기, 60 면 작은 예절기, 두 쌍

2) 정부는 태산묘회가 끌어들이는 향객들을 이용해 부자가 되었다. 아민 왕조 장대의' 지대' 에 따르면 이곳에는 매일 수백 명의 사방팔방에서 온 향객이 있다. 그들은 바구니에서 돈을 모아서 돈문을 열고 돈을 불사에 부었다. 세 명의 준이가 있고 왼쪽에는 상속인이 있다. 아들을 구하는 자는 은부채 한 자루, 아들 한 자루를 감상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크기는 그들의 집을 보고, 은은 들어온다. 오른쪽 눈, 눈병은 광명을 구하는 자, 은눈으로 상을 주고 은눈으로 들어간다. 좌석 앞에는 많은 돈이 걸려 있고, 향객들은 작은 은괴나 돈으로 문 밖으로 던졌다. 만약 그들이 이긴다면, 그들은 축복을 받을 것이고, 그러면 그들은 은돈을 가지고 들어갈 것이다. 부처님은 달마 비단, 실크, 금주, 보석, 무릎바지, 구슬 장식 신발, 자수 등을 사용하고 비단, 금주, 신발을 사용한다. 그래서 신전은 몇 피트 높이로 쌓였다. 산기슭에 군영이 하나 세워졌다. 매일 밤 병사들이 주둔한다. 계절마다 한 명의 관원이 사찰을 청소하도록 파견되었다. 쥐새 외에 그는 만연금으로 산둥 성의 관원으로, 순회에서 주관까지. "이렇게 많은 향불과 물건들, 통치자들은 아직 만족하지 않고, 향객들에게' 인두세세' (향화세) 를 징수해야 한다. 명무종 11 년, 태안을 지키는 태안 내시 이이는 태산묘를 보수한다는 이름으로 산묘에 향화돈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안, 태안, 태안, 태안, 태안, 태안) 당시 명무종은 시건주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건 의견을 받아들였다. 만년 동안 종신은 "그 뜻을 익사시키고 그 세금을 납부한다" 며, 심지어 세무조사원을 각지에 보내 각종 세금을 징수했다. 명대 《이삼재전》에 의하면. 아민 학자인 셰는' 던다이전' 에서 "원준 ... 누구의 고향이 1 만 명의 현지 여성을 밝게 달렸는지, 누구의 수입이 6 만 원 미만이고, 누구의 돈이 정부가 준 것인지, 누구의 수입이 토비가 준 것인지, 세금이 10 분의 2 나 증가했고, 우두머리는 여전히 어깨를 만지고 있다" 고 말했다. 장대의 추산은 더 크다. "명나라 말년에 정치적 부패로 인한 심각한 경제난과 거액의 재정지출을 없애기 위해 징수한 산세의 예가 있다.

(3) 태산 발 아래 정치 중심 지위의 형성과 타이성 경제문화의 번영을 촉진시켰다. 당나라 이전에 태산 발밑은 단지 진급 관문일 뿐, 대악진이라고 불렸다. 송개보 5 년 (기원 972 년) 이후 태산 발밑은 현급 이상 정부의 소재지이다. 일찍이 현급 정부는 태안동 30 리의 보성에 설치되었는데, 이를 보성현이라고 불렀다. 당대에 이르러 강봉현으로 바뀌었고, 송개바오는 5 년 동안 대악사 () 로 이사했는데, 바로 오늘의 타이성이 있는 곳이다. 태안의 역사 연혁에 대해 주목할 만한 것은 김대정' 현성사비 재건' 에' 태안은 주 () 로, 악묘 () 는 장관이어야 하고, 주위에는 대종 (), (), 팬 (), 문 (), 조 (), 노 () 가 있다. 그것은 실제로 주공의 국경, 공자의 고향, 제왕의 숭선이 있는 곳이다. 송개보 5 년 (기원 972 년), 강봉군이 여기에 있다. 대중상부 원년 (서기 1008 년) 은 풍부라고 하고, 지복창초 (서기 1 130 년) 폐군은 태안이라고 부른다. 본조 건립 68 년 (서기 1 188) 현급 행정공서가 태산 기슭으로 이전하여 업그레이드했다. 태산의 지리적 위치는 주요 원인 중 하나이며, 당송 시대 태산묘회의 영향은 무시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이다. 경제의 발전과 번영은' 수호전',' 지대전',' 깨우기 인연전' 의 관련 글뿐만 아니라 이 방면의 기록에서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지대' 도 실려 있다. "(태안) 주에서 몇 리, 이가 걸어서 만난다. 말을 그 문으로 조종하면 문 앞에 있는 10 여 개의 마구간, 십여 명의 기생집, 십여 개의 우민 아파트가 있다. 위샹은 한 주의 문제이지만, 나는 이것이 상점의 문제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가게에 도착하면 세무실, 가마를 기르고, 남산세에도 예가 있습니다. 손님은 상, 하, 삼등으로 나뉜다. 산에서 나온 배달, 산에 오르는 축하, 산에 오르는 환영. 하객 천명, 방 백실, 고기 술자리 백석, 유숙이 거문고를 연주하며 백 조, 너 백대, 너희 집 10 여 명. 명대 진상이 태안에 발붙이기 위해 태산 기슭에' 산서회관' (현재 관제묘라고 불림) 을 지었다. 청말민 초에 타이성에는' 장대산향객점' 이라는 유명한 향객점이 있었다. 순례자의 상점은 "건물처럼 보인다." 최고봉에는 약 100 명의 종업원, 고교 저급 방과 식사가 있어 호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문화예술 방면에서 송대 이래 많은 시, 여행기, 희곡, 소설 등은 태산묘회와 직간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특히 문학 명작' 수호전',' 김병매',' 깨우기 인연전',' 노잔여행기 (계속)',' 명대 장 수호전' 안경이 동악을 치는 것은 전형적인 경기 활동이다. 장 다이 소위 "닭 싸움, cuju, 대만 산책, 리뷰, 4 ~ 5 스모, 5 ~ 4 대, 수천 명이 꿀벌 개미처럼, 각각 한 쪽을 차지하고, 징과 북이 시끌벅적하고,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 부딪치지 않는다" (지대) 는 태산묘회 문화활동의 생생한 묘사이다.

(4) 오늘의 태산묘회는 민족 문화를 발양하고 태안 경제를 진흥시키는 조치이다. "1993 태산묘회 요약" 은 우리에게 간단한 결론을 내렸다. "첫째, 태산묘회는 최소한의 투자로 막대한 경제적 이득을 가져왔다. 묘회 기간 동안 타이성의 역, 쇼핑몰, 호텔, 식당 고객이 붐비고 장사가 번창했다. 태산묘회는 타이성의 각 업종과 각 방면에 생기와 활력을 가져다 주었는데, 그 종합효과는 말로 설명하기 어렵다. 둘째, 사원 박람회는 가장 직접적이고 최고의 정보 센터입니다. 지난 10 일 동안 27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교역회에 참석했는데, 여기에는 지역, 계층, 업종에 따라 온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의 수요와 호소는 기본적으로 한 지역의 소비 방향을 반영한다. 제조업체와 운영 단위는 여기에서 유용한 정보를 캡처하여 생산 및 관리를 안내하여 최상의 경제적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역사적 영향과 다채로운 형식 (예: 상품 거래, 오락 활동, 간식 시식, 관람 등) 을 통해. 묘회는 많은 군중을 모아 쇼핑, 관람, 교류, 협상, 정신적, 물질적 만족을 얻을 수 있고, 스스로 즐기며, 평화롭고 평온한 광경을 즐길 수 있으며, 이는 개혁개방에 더 적합한 좋은 환경을 창조하는 데도 적극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