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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 대화 기록 찾기 (누구나, 언제든지, 생활의 모든 측면)

이것은 인터뷰입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보이차 인터뷰 (삼취우춤과 조가주)

보이차 대화 인터뷰

깃털 춤: 말리는 것과 굽는 것의 차이점을 알려주세요.

추우: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어떤 식물이든 다형적이고, 단일 품종이 폐단이 많고, 인간의 수요가 다양해서, 나는 차를 섞는 것을 제창한다. 생물의 다양성, 식물의 다양성, 찻잎의 다양성을 포함한 것은 인류가 형성하는 자연의 법칙에 부합한다.

깃털 춤: 생차 맛이 담백한 차국이 담백한가요, 아니면 진한 차국이 혼탁한가요?

추우: 이거 따로 봐야겠어요. 생차 자체는 녹차의 범주에 속한다. 녹차의 관점에서 차를 마시려면 은은한 시부맛과 쓴맛이 있는 것을 골라야 합니다. 하지만 보이차로 소장하려면 씁쓸한 생차를 꼭 골라서 보관해야 한다. 앞으로 점점 더 순해질 것이다. 홍콩 사람들이 200 년 동안 차를 마신 경험에 따르면 노엽이 두꺼울수록 차는 더 부드러워지기 때문이다. 시부미와 술맛은 대립적으로 통일되어 있고, 차는 더 떫고, 마지막에는 더 순수하다. 운남 잎담배와 마찬가지로 양조선재와 마찬가지로 미생물의 자연전환의 결과다.

깃털 춤: pu' er 차 젖은 숨기기 또는 건조 숨기기?

추우:' 젖은 창고 건조창고' 라는 말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보이차 자체는 발효해야 하기 때문에 일정한 수분, 습도, 공기에 의존해야 합니다. 이런 것들이 없으면 변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실험을 해서 플라스틱 종이로 생차를 싸서 습기와 온도에서 멀리 떨어지게 할 수 있다. 오래 놓아도 변하지 않고 쓴맛은 여전하다.

나는 건식 저장이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생각한다. 제 30 년 차 경력에서 인공 발효든 자연 발효든 공기 중의 수분, 산소, 온도가 차와 접촉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미생물은 발전 변화의 조건을 갖추지 못하고 찻잎은 변환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깃털 춤: 상표 등록 및 원산지 보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우: 이것은 운남의 일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해야 하고, 운남 지역 경제의 보호에 유리하고, 보이차의 발전에 도움이 되어야 한다.

깃털 춤: 문제는 푸에르차의 수종이 운남만이 아니라는 것이다!

Zou: 우리는 이미 이것을 시도했습니다. 사실은 외지에 도입된 대엽종이 결국 소엽종으로 자라는 것이 생태 환경 문제라는 것이다. 종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 종의 보존은 유전에서 비롯되고, 한편으로는 변화에 적응하는 것이다. 한 종이 다른 곳으로 전달되면 현지 환경에 따라 스스로 조정되어 운남과 같은 큰 잎차가 자랄 수 없다.

운남에서 차를 심는 조건: 하나는 지리적으로 북회귀선의 양쪽에 있고, 햇빛은 수직으로 비친다. 둘째, 우리는 고도1000m 의 고원에 차를 심었다. 산소 함유량은 훨씬 낮고, 자외선의 관통력이 강하며, 식물을 비추고 광합성을 한다. 따라서 차는 자연적으로 자라는 과정에서 다른 곳보다 훨씬 많은 폴리페놀류를 형성한다. 폴리페놀과 햇빛의 관계는 매우 밀접하여 다른 곳에서는 진짜 보이차 나무를 심을 수 없다.

종은 차의 유전적 방면이고 적응은 차의 변화 방면이다.

깃털 춤: 불법 상인이 가짜 찻잎을 위조하는 방법을 어떻게 생각합니까?

추추: 가짜 차와 진차의 차이가 매우 커서 장비로 검사할 수 있어요.

깃털 춤: 오래된 차 공장 구독을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추우: 이것은 국가개혁의 대정 방침입니다. 앞으로의 상황이 어떠한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결국 모든 일에는 양면성이 있다. 예를 들어, 차 공장이 차를 모르는 사람이 구독한다면 이것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다. 녹차를 다시 구우면,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게 된다. 아마도 수십 년 후 소비자들이 자신의 인식을 갖게 되면 더 이상 이 차를 사지 않을 것이며, 이전의 투자자들은 위험이 크다.

깃털 춤: 발효는 pu' er 차의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까?

Zou: pu' er 차의 품질은 다양한 문제입니다. 첫째, 운남의 한 지역에서 큰 잎차여야 한다. 둘째, 선탠 공정이어야합니다. 세 번째 필수 조건은 사후 발효입니다. 자연 발효와 인공 발효 모두 발효 과정이 있어야 한다.

깃털 춤: 보이차의 수집품은 생숙한 품질 외에 또 어떤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까?

추우: 우선 원자재가 제일 중요해요! 대엽종이어야 말린 녹차가 저장의 가치와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농약 잔류 문제입니다! 사회가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현재의 기준은 농약 잔류문제에 대해 그다지 중시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20 ~ 30 년이 지난 후 사회는 진보하고, 기준은 높아지고 있으며, 각종 기준은 더욱 엄격하고 완벽하다. 당시의 검사 설비도 매우 선진적이었다. 일단 농약 잔류물이 검출되면 이전의 모든 노력은 동류할 것이다.

사회에 책임을 지기 위해서, 나는 여기서 미리 여러분에게 주의를 환기시키고, 중시를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합니다.

깃털 춤: pu' er 차 케이크 가격 인하가 가능합니까?

추우: 대종 상품이 오르면 떨어질 거예요. 그러나 여전히 차이가 있다. 만약 우리가 초기 단계부터 높은 품질의 기준을 유지하고, 모든 방면에서 일관되게 높은 품질을 유지한다면, 결국에는 반드시 끊임없이 평가절상할 수 있을 것이다.

깃털 춤: 보이차 창고 말고, 보통 보이차를 보관하는 데 또 주의해야 할 게 있나요?

추우: 반드시 전문 보관실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요리용 기름연기, 화장품 맛, 담배 연기 등 생활냄새가 찻잎에 쉽게 흡수됩니다.

깃털 춤: 보이차에 힘쓰는 사람에게는 해가 매우 매력적이다. 그렇다면 해묵은 차의 품질에 대한 시간의 가중치는 무엇일까?

추우: 시간에는 일정한 요소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식감과 약리작용이 더 주목해야 할 부분입니다. 프랑스인들이 숙차를 마시는 것은 시간과 상품경제를 고려한 것이며, 숙차의 약리작용은 확실히 생차보다 낫다. 중국인들은 완벽을 추구하기 때문에 생차를 더 좋아하고, 생차는 장기간 보관한 후의 식감은 정말 좋다. 이것은 단지 문화적 차이일 뿐이다.

예전에 나는 등세해 선생의 말에 그다지 찬성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의 최근 보이차 2 중의 한 가지 관점을 매우 좋아한다.' 생차 저장, 숙차 마시기, 노차 맛' 이다.

숙차의 약리작용이 생차보다 우수하지만 식감은 밋밋하다는 실험도 있다. 자연적으로 발효된 생차는 속칭' 노차' 라고 불리며, 저장한 후 식감이 더욱 생생하다.

깃털 춤: 지금 보이차 계에는' 일론 10 행'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한 관점에 많은 다른 관점이 있다. 너는 너와 다른 관점을 어떻게 보느냐?

Zou: 모든 것의 이론적 발전은이 현상을 일으킬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사회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대비만이 구별할 수 있다. 실천에 따라 소비자들은 자신의 명확한 견해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깃털 춤: 지금 푸에르차에 관한 책이 많이 있습니다. 너는 왜 두 번째 책을 썼니?

Zou: pu' er 차 역사의 공백을 채우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나는 사료를 많이 읽고 중앙아시아에 직접 가 본 적이 있어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일부 역사적 이유로 운남의 보이차는 육우 선생의 차경에 수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보이차의 문화적 부가가치는 비교적 낮고 문화는 비교적 얇습니다! 나는 새 책에서 이 문제를 상세히 설명했다. 이것은' 김고마철 대엽차' 라고 불린다.

또 다른 이유는 운남이 비교적 낙후되어 유명한 문인들이 적기 때문에 보이차의 보급이 줄곧 좋지 않은 국면에 처해 있기 때문이다.

소비 흐름에 대한 문제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큰 엽차가 한 지역에서만 유행했다. 잠깐, 이 문제들은 나의 두 번째 책에서 상세히 설명될 것이다.

종교 연구소의 양 주임은 나의 두 번째 책의 구상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 책은 보이차 역사에 휘황찬란한 획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남조사의 공백을 메우고 차의 관점에서 남조를 해석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종교연구소, 종교연구소, 종교연구소, 종교연구소)

깃털 춤: 두 번째 책을 소개해 주시겠습니까?

깃털 춤: "Zou Ji" 를 소개 할 수 있습니까?

추우: 우선, "추기" 는 제 차가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하겠습니다. 이 차는 내가 직접 만든 것이라고 소문이 돌았는데, 사실은 내가 한 것이 아니라 공기업이 내 이름으로 한 것이다. 그들은 나를 믿고 푸에르차의 품종에 대해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내 이름을 빌려 해 보았지만, 사실 외부의 상상과는 달리, 나 자신도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깃털 춤: 현재 시장에서 개발된 보이차 음료를 어떻게 생각하세요?

추우: 저는 이 문제에 대해 신중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음료에 첨가제를 첨가해야 하는데, 현재 첨가물의 종류는 1500 여 종, 어느 것이 좋고, 어떤 것이 나쁘고, 아직 명확한 결론이 없기 때문에, 차음료 개발 문제는 심사숙고할 만하다.

연초에, 나는 또한 외국에서 차에 관한 국제 회의에 참석했다. 이 문제는 상당히 핫하다. 나는 즉시' 찻잎 경보록' 한 편을 써서 식품안전체계에 대해 상세히 토론하여 대중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를 희망했다.

나는 차 마시는 것이 아니라 차를 마시는 것에 찬성한다. 찻잎의 수천 년의 역사는 그것이 해롭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고, 모두 좋은 표현이기 때문이다. 반면 음료의 역사는 수십 년밖에 되지 않았지만, 음료로 인한 나쁜 상황은 눈에 띈다. 전반적으로 차는 분명히 차 음료보다 낫다.

깃털 춤: 출판 18 왕성음 선생님의 일기를 정리할 계획이 있습니까?

추우: 현재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모두 나를 믿었기 때문에 그들의 노트를 나에게 주었다. 펑과 같은 구세대의 찻사람이 그들의 노트를 나에게 주었다. 나는 지금 그것을 참고로 사용하고 있다. 왜냐하면 많은 것들이 고증해야 하고, 책도 근거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모두 업무노트라서 너무 전문적이에요. 그들은 단지 회의 날짜, 연구 내용, 레시피 등을 기록했을 뿐, 예를 들면 찻잎이 어떤 비율을 사용했는지, 원료를 어떻게 조절했는지를 기록했을 뿐이다. 이 노트들의 정리는 그다지 큰 사회적 역할을 하지 않는다. 나 개인도 주로 참고와 검증의 자료로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