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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의 창작계획'에서 평가한 창작 컨셉이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요?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음악에 대한 열정이 있어서 어떤 음악이 좋은지 나쁜지는 알 수 있지만, 사람마다 우선 순위가 다르기 때문에 소위 말하는 개념입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분명히 다른 초점을 가진 두 명의 교사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Deng Ziqi 교사와 Pu Shu 교사는 분명히 더 많은 요소와 더 풍부한 요소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푸슈 선생님은 연주를 잘하고 테크닉이 강한 음악은 단순함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당신, 전에도 말했지만 음악이 완벽하지 않을 때도 있지만 저는 그 점이 좋아요. 푸수는 상대적으로 순수한 어린이를 좋아하며 이것이 실제로 인간 본성의 드문 빛나는 점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모두가 너무 성숙해지면 음악에서 가장 순수한 요소를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음악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심이 되어야 하고, 둘째로 감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장 기술적 인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랩 선수로서 다른 아이들과 전혀 다르게 쳐맞는 아이가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매우 부끄러워하지만 그 사람이 바로 그 사람 아닌가요? 푸슈 선생님이 좋아해야 할 것은 이런 성격을 지닌 아이들, 남들과 다른 자신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는 아이들입니다. 푸슈 자신은 음악을 만들 때 세심한 사람을 선호하는 매우 온화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좋아하는 것이 다르고, 우선 순위가 다르고, 이로 인해 개념의 차이가 발생하는 거죠! 등자기 선생님은 표준화되고 다요소적인 아이를 보기를 원했기 때문에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물론 이 아이의 기초가 꽤 좋았기 때문에 등자기 선생님은 마침내 그에게 투표했습니다. 선생님마다 의견이 다르지만, 이 무대에서 선수들의 발전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