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방향 마케팅 사례
양방향 마케팅의 예: 디지털 사진, 뉴욕 타임스퀘어의 스크린, 새로운 LEXUS 자동차.
간단히 말하면, 촬영한 디지털 사진을 타임스퀘어의 큰 화면에 업로드하면 사진이 4초간 재생되고 그 후 수많은 사진이 새로운 렉서스 자동차의 모습을 이룬다. 이번 행사에는 총 7만명이 참여해 매우 강력한 확산 효과를 냈다.
상호작용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각 업로더는 다양한 새로운 대화형 기술과 FLASH 기술을 사용하여 뉴욕 타임스퀘어에 있는 로이터 대형 화면에 자신의 사진이 나타날 때 이메일로 알림을 받습니다.
실제로 많은 참가자들이 타임스퀘어에서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업로드한 만큼, 이는 각종 신구 매체를 넘나드는 그야말로 마케팅 2.0 시대의 통합 마케팅이라 매우 센세이셔널하게 전파됐다. 효과. LEXUS는 신차 홍보에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이미지도 크게 강화했습니다.
댓글: 이 방법은 실제로 중국에 매우 적합합니다. 매우 유명한 장소(타임스퀘어와 유사)와 휴대폰, 인터넷, 디지털 전자 제품 등 다양한 뉴미디어와 뉴미디어를 선택하면 됩니다. . 사용자 상호 작용과 결합된 기술의 사용은 확실히 큰 수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상호작용을 주장하면서 다음과 같은 오해를 피해야 합니다.
1. 상호작용 마케팅 모델을 맹목적으로 따르기: 현상에 직면했을 때, 업계의 특정 영웅 사례, 목적 더 빠른 개발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성과는 달성되었지만 집단 사고방식이 더 많이 작용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마케팅을 하다 보면 다른 사람들의 마케팅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2. 소셜 미디어 자원의 불합리한 할당: 소셜 미디어 자원은 각각의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어 서로를 잘 보완하는 네트워크 구조 시스템이며, 단일 위치가 완벽하지 않고 얽혀 있습니다. 물고기를 잡기 위해 통합되었습니다. 실제로 소위 인터랙티브 마케팅 계획이라고 불리는 많은 것은 실제로는 실제 인터랙티브 마케팅이 아닌 웨이보나 포럼 마케팅 계획일 뿐입니다.
3. 상호 작용하는 군중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보다는 상호 작용의 양을 추구하십시오.
4. 인터랙션이 아닌 마케팅에 집중: 인터랙티브 마케팅의 초기 단계에서는 제품, 시장, 소비자에 대한 조사 및 분석을 수행하고 소비자 심리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소비자의 관심 특성을 파악하고 타겟 그룹의 네트워크 거주지를 분석하고 결정한 후 브랜드 톤과 제품 기능을 기반으로 마케팅 아이디어를 계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