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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이 밀실을 놀다가 밟는 사고를 피한다. 밀실에서 이런 게임을 탈출하는 것은 안전위험이 좀 큰가?

최근 몇 년 동안 리얼리티 밀실 탈출 게임은 반얀이 빠르게 발전하여 무작위로 공동구매 사이트를 개설하자 수십 개의 밀실에서 탈출한 관련 공동구매를 발견했다. 각 주요 사이트 통계를 클릭하면 수량이 더 많아 공개적으로 장사를 유치한 사람만 수십 개에 이른다.

욕실 사건, 죽음의 게임, 놀란 밤, 신비한 지하 감옥, 뱀파이어 성? 폭력 테러 등의 주제 요소로 플레이어를 끌어들이는 것은 밀실에서 게임경영자를 탈출하는 상습적인 마케팅 수단이다. 젊은이들의 엽기 심리를 이용하여 시장에도 진정한 역할 연기의 주제 밀실이 탈출한다.

이런 게임의 가격은 30 원에서 100 원까지 다양하다. 테마의 밀실을 가지고 도망칠 때마다 4 ~ 5 명이 함께 참여하는 경우가 많다. 즉 상가가 한 번에 200 원을 벌 수 있다는 것이다. 성수기에는 밀실이 비교적 큰 탈출점이 하루에 100 명을 수용할 수 있어 이윤이 상당하다. 게이머에게 게임의 매력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상인들이 정기적으로 주제를 업데이트한다.

게임 시간은 1 시간이고 플레이어는 폐쇄된 방에 갇혀 끊임없이 방 안의 미세한 단서를 통해 필요한 정보, 비밀번호를 찾고, 각종 자물쇠를 풀고, 각 출입구를 열고, 결국 밀실을 빠져나갔다. 그동안 기관을 잘못 누르면 갑자기 괴성이 난다.

중간에 게임을 포기하더라도 플레이어는 밀실에 1 시간 정도 있어야 한다. 시간이 되면 밀실에서 탈출하지 못하면 게임 도전이 실패하고 다음에 다시 돈을 내고 놀아야 한다. 일회성 도전 성공, 밀실 미국을 해독한 플레이어는 5 도 안 된다.

많은 게이머들은 이런 보안 문제를 고려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모두 관문을 뚫고 긴장된 게임 분위기에 빠져 있고, 게다가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 단서를 찾는 데 집중해 방이 안전한지 전혀 신경쓰지 못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응?

일부 플레이어는 만일 화재 등 돌발 상황이 발생하면 내부 플레이어가 외부 상황을 이해하기 어렵고, 어떤 사람들은 수갑에 채워져 빠져나오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일부 밀실 경영자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벽지를 붙이고 아크릴 카펫을 깔고 간단한 장식품과 소품을 만들어 문을 열었다. 이런 유흥업소는 보통 고위층 상가에 위치한다. 방 하나에 출구가 하나밖에 없고, 외부와 연결된 노출 플랫폼이 거의 없다. 화재가 발생하면 작은 방에 갇힌 사람은 탈출하기 어렵다.

< P > 상가는 밀실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들어가면 다 보고 있고, 플레이어는 모두 무전기를 가지고 있어 어려움이나 위험에 처했을 때 바로 도착할 것이라고 해명한다. 즉, 만일 위험한 상황이 발생하면 갇힌 플레이어는 가게 내 직원들이 제때에 구조되기를 바랄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밀실에서 탈출하고 싶은 작은 파트너 플레이어는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밀실 탈출게임에 참여하기 전에 해당 장소가 영업자격을 취득하는지 물어보고 실내 소방시설을 살펴보고 화재 발생 시 대피탈출 경로, 안전출구, 구조방법, 소화기 위치 등을 미리 파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