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슬로건은 무엇입니까?
1. 광둥 도적 젱궈판에 대한 항의
홍슈취안과 양슈칭이 반란을 선포한 지 5년이 지났다. 그것은 수백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고 5,000마일 이상 동안 모든 현과 카운티를 황폐화시켰습니다. 크고 작은 모든 배, 부자와 가난한 사람을 막론하고 약탈당했고 잔디 하나도 남지 않았습니다. 도둑에게 잡힌 사람은 옷을 벗기고 돈을 조사할 것이며, 은 다섯 냥을 가지고 도둑에게 바치지 않으면 목을 베게 될 것이다. 남자들에게 하루에 쌀 한 톨씩 주어서 전투 전에는 앞으로 쫓겨나고, 성읍을 건설하고 준설하도록 쫓겨났습니다. 그 여자는 하루에 쌀 한 근을 주면서 능선에 올라 밤새도록 감시하고, 쌀을 운반하고 석탄을 나르는 일을 하곤 했습니다. 여성이 발 제거를 거부하면 다른 여성에게 표시로 즉시 참수됩니다. 배 주인이 탈출을 공모하면 그의 시신은 다른 배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거꾸로 운반될 것이다. 광동 도적들은 편안하고 부유하고 명예롭다고 생각하지만 양호삼강의 위협을 받는 우리 민족을 개돼지보다 못한 존재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잔인하고 잔인해서 피를 흘리는 사람이라면 그 말을 듣고도 안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과거의 성인들은 당나라와 우나라 때부터 유명 종교를 지지하고 군주와 신하, 부자, 상하, 존경과 열등의 질서를 강조해 왔다. 크라운과 신발은 뒤집을 수 없습니다. 광동 도적들은 외국인들의 사상을 훔치고 하나님의 가르침을 숭배했습니다. 왕인 척하고 신하인 척 했기 때문에 군인들과 비천한 신하들을 사로잡아 형제라 불렀으니, 오직 하늘만이 그를 아버지라 부를 수 있었고, 또 만민의 아버지는 다 형제라 하였느니라. 모든 사람의 어머니는 모두 자매였습니다. 농부들은 세금을 내기 위해 자기 땅을 경작할 수 없지만, 상인들은 이자를 받고 자기 물건을 살 수 없지만, 학자들은 그 물건을 암송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공자의 경전 외에 이른바 예수의 말씀과 신약성서의 말씀도 있다. “수천년 동안 중국의 예절과 의로움, 윤리, 시, 서적, 법전이 담긴 이 책은 한번 읽혀지면 없어질 것이다. 휩쓸려 갑니다. 이는 청나라의 유일한 변화가 아니라 천하의 창건 이래로 유명한 종교의 이상한 변화이기도 하다. 구원에서는 공자와 맹자가 통곡했다. 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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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승에게 호소하기 위한 북방 원정(주원장 출판)
고대부터 황제가 나라를 통치해 왔습니다. 그들은 항상 오랑캐를 통제하기 위해 중국에 머물렀고, 오랑캐는 중국을 섬기기 위해 밖에서 살지만 오랑캐가 중국에 살면서 세계를 지배한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송나라부터 좌나라까지 원나라의 북야만인들이 중국을 장악했는데, 그들은 사해에서 항복을 거부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힘의 문제가 아니라 하늘의 선물이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왕이 현명하고 신하들이 훌륭하여 천하의 질서를 유지하기에 충분했지만, 높은 이상을 가진 사람들은 여전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을 때 모자와 신발이 뒤집어진 것을 느꼈습니다. 그때부터 원나라의 대신들은 조상의 계율을 따르지 않고 규율을 폐지했습니다. 마치 장로를 폐하고 어린자를 세운 대덕이 신하들을 이용하여 황제를 죽인 것과 같습니다. 달력에서는 남동생이 형수를 빼앗고 아들이 아버지의 첩을 제압한 것은 서로에게 익숙한 일이지만 아버지, 아들, 군주, 신하, 남편, 아내, 장로, 젊은이. 부인, 군주는 백성의 종파이고, 궁정은 천하의 근본이며, 예의는 천하의 큰 수호인데, 그런 식으로 행한다면 어찌 후대에 천하를 가르칠 수 있겠습니까!
그 후 그의 후손들은 황폐해지고, 왕과 신하의 길을 잃고, 재상의 전권을 장악하게 되었는데, 살과 피가 일치하지 않는 것은 인간사 때문일 수도 있지만 말이다. 실제로 하나님이 그의 미덕에 혐오감을 느끼고 그를 버리실 때입니다. 고대 속담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오랑캐들은 백년 동안 운이 없었으나 오늘은 그 말이 맞다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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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u Zhao에 대한 세 번의 공격 그리고 나빈왕
황실에 있는 척했던 오씨 가문의 사람들은 온순하지 않았고, 땅은 정말 추웠어요. 그들은 과거에 태종 황제의 신하로 일했습니다. 축제에서는 고 황제의 비밀을 숨기고 그를 반대할 음모를 꾸민다. 당신의 주인을 혼란스럽게하십시오. 건원 황후는 회 (huī) Zhai에 있었고 그녀는 Juhu (yōu)에 나의 왕을 가두었습니다. 그는 성격이 사악하고 잔인하여 그의 여동생과 형제를 죽이고 그의 형제를 죽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인간과 신의 질투를 하늘과 땅이 용납하지 않으며, 다른 궁전에서는 도적 동맹이 중요한 임무를 맡게 되었고, 주서후는 황제가 죽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한의 용만은 곧 죽게 되었다.
헌신적인 황제 중자는 선황제의 덕이 있고 송나라의 큰 은혜를 입은 사람이다. .. 눈물은 헛되도다! 나라를 지키려고 바람과 구름에 화를 내는도다. 세상의 환멸로 인해 악한 자들을 청산하기 위해 기꺼이 의의 깃발을 높이 드는 자들이다. 환령의 기장은 지쳤고, 강포의 노란 깃발은 북풍을 일으키고, 검의 기운은 남쪽으로 돌진하고, 산은 무너지고, 포효는 바람과 구름을 불러온다. .
이것을 사용하여 적을 제어하는데 어떻게 적을 파괴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것으로 성공하려고 한다면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대중은 한나라에 살 수도 있고, 주나라의 친척 집에 머물 수도 있고, 화엄에 다시 올릴 수도 있고, 구의 명령을 받아 선전실에 있을 수도 있다. 그 말이 아직 귀에 남아 있지만 충성할 때 마음을 잊지 마십시오! 한 줌의 흙이 마르지 않았다면 어떻게 6피트 길이의 고독을 지탱할 수 있습니까? 불행을 복으로 바꾸어 네 거처에 보내면 진왕의 영광을 받을 것이요 대왕의 명령을 폐하지 아니하면 모든 귀인이 네게 보답하고 산을 가리킬 것이니라 그리고 강. 가난한 도시에 집착하고, 잘못된 길로 방황하고, 과거에 대해 무지하다면, 나중에 징벌을 받게 될 징조입니다. 오늘날의 영역에서 세상을 누가 소유하고 있는지 보십시오!
넷. 진린, 조조의 호소
개문명의 주된 계획은 위험을 이용하여 변화를 통제하는 것이었고, 충성스러운 장관들은 권력을 확립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러므로 비범한 사람이 있고 비범한 일이 있고 비범한 성취가 있습니다. 비범한 사람들은 참으로 비범하다.
과거 진(秦)나라가 강하고 군주가 약하여 조고(趙高)가 다스리고 권력은 권위주의적이어서 당시 사람들은 권력과 번영을 스스로에게 달렸다. 누구도 감히 입을 열지 못했고, 결국 왕이는 패배했고, 그의 조상은 불탔으며, 그는 오늘날까지 영원히 세상에 교훈을 남겼습니다. 진록후 2년에 잔록은 독재권을 장악하고 내부적으로 두 군대를 관리했으며 외부적으로는 조량을 통제했습니다. 그는 모든 기회를 예측하고 금지 없이 결정을 내리는 데 능숙했습니다. 그래서 강후(朱後) 주서(朱後)가 군대를 일으켜 분노하여 오랑캐의 반역을 징벌하고 태종을 존경하였으므로 왕의 통치가 평안하고 빛이 밝았으니 이는 재상을 세우는 분명한 징표였다. 권력의.
사공 조조: 그의 할아버지는 등을 자주 섬겼고, 좌관, 서황과 함께 그는 탐욕스럽고 다루기 힘들며 사람들을 해치고 학대하는 괴물이었다. 물품을 훔치고, 삼각대를 훔치고, 중무기를 뒤집습니다. 아내의 거세와 추악한 유산을 걱정하는 사람은 전혀 미덕이 없습니다. 그는 교활하고 공격적이며 혼란과 불행을 좋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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