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물의 얼굴을 색칠하는 방법
얼굴 컬러링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남동석을 바를 때 배경색으로 시아닌을 사용해야 매우 차분하고 밝아집니다. 작은 영역에 사용하면 잉크가 떨어지는 것과 대비될 수 있으며, 특히 잉크 얼룩이 약간 지저분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섬세하고 구체적인 의상을 묘사하기 위해 스톤 컬러를 사용하면 멋져 보일 것입니다.
2. 스톤그린을 바르실 때에는 반드시 오커를 베이스로 사용하셔야 하며, 스톤그린을 오커에 섞어서 사용하셔도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어린이나 여성의 얼굴에 자주 사용됩니다. 눈구멍이나 콧등 등 움푹 들어간 부분을 그리거나 얼굴 부분을 원근감 있게 돌리면서 녹색 돌을 적절하게 추가하면 차가운 것과 차가운 것의 대비가 높아집니다. 얼굴이 따뜻하다.
간단히 말하면 스톤 그린 옆에 황토를 호일로 조금 두는 것이 더 아름답게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스톤 컬러 적용 시 베이스 컬러가 80% 정도 건조된 후 적용해주세요. 너무 젖어 있으면 돌색이 그림 뒷면으로 쉽게 스며들고, 건조된 후에는 바탕색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돌색을 칠하면 색이 매우 회색이고 칙칙해집니다. 칙칙하고 수분이 없어 보일 수 있으므로 스톤 컬러를 적절하게 도포해야 합니다. 배경이 촉촉할 때입니다.
4. 진사를 사용하기 전 루즈를 베이스로 사용해 정신을 표현해주세요. 하지만 진사 다음에는 흑백 반향이 있는 넓은 영역이 있어야 합니다. 검은색, 흰색, 빨간색이 함께 사용되는 색상 구성이 가장 중요합니다. 빨간색과 연한 잉크가 함께 있을 때는 매우 주의하고, 물을 자주 갈아주고, 펜을 청소하십시오.
5. 황토는 중국 수묵화의 주요 색상으로, 사람의 피부색에 따라 청록색, 연지, 먹을 적절히 첨가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여전히 황토색은 차가운 색과 따뜻한 색으로만 구분됩니다. 황토 페인트, 바람직하게는 황토 석고를 선택하고 사용하기 전에 끓는 물에 담그십시오.
납관에 들어있는 황토색상은 입자가 너무 두꺼워 침전되기 쉬우므로 얼굴에 사용하여 컬러링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화이트는 조개가루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스톤색상과 수채화색상과 블렌딩이 가능하고, 색이 잘 변하지 않으며, 연한 먹물과 대비되어 매우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 하지만 흰색은 백지와 다릅니다. 흰색 종이는 공간이고 깊이가 있는 반면, 흰색 가루는 그림보다 두껍습니다.
7. 흰색은 은폐력이 있기 때문에 잉크를 정확하게 사용하지 못하고 번지는 잉크가 체형에 영향을 미칠 경우 흰색 가루를 조금 첨가하면 보완할 수 있습니다. 흰색을 사용할 때 동시에 죽은 잉크가 있으면 지루해 보일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8. 다양한 색상 중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것은 버밀리온과 마젠타이다. 이런 색상들은 너무 떠있고 차분하지 않고, 잉크와의 조화가 어려우므로 사용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노란색이 예쁘긴 하지만 너무 밝아서 단독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대상에 따라 다른 색을 추가하면 좀 더 성숙해보일 수 있으니 사용에 주의하세요. 더 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