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찻집 3막의 주요 내용

1막

배경은 1898년 청나라 말기의 개혁운동 이후이다. 당시 정치는 부패했고, 나라는 약했고, 백성은 가난했고, 외국 상품과 아편이 시장을 장악했고, 일부 지식인은 개혁을 옹호했고, 일부는 산업을 시작하고 싶어했고, 일부는 아내와 결혼하고 싶어했습니다. 시골에서는 아들과 딸을 팔아넘겼고, 외국 종교를 믿는 사람들이 강퍅해졌고, 사람들은 사방팔방으로 분노하여 왕리파(王伯婆)를 낳았다. 찻집 주인, 찻집에 '국정 얘기하지 마세요' 게시글.

2막

중화민국 시대에 이르렀습니다. 군벌들은 난전을 벌이고 있고, 인민들은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강대국들은 언제든지 파이 한 조각을 차지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모든 사람에게 민족 반역자들을 제거하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집에 있고 외부의 강대국으로부터 방어하십시오. 마음이 순진한 가게 주인 왕은 잔병과 불량 간첩들의 괴롭힘과 탄압에도 불구하고 개혁을 주장했고, '라오어타이' 찻집을 지원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3막

일제가 베이징을 점령한 지 8년 만에 인민은 마침내 승리를 바랐다. 그러나 국민당과 미군이 다시 등장하면서 정치는 유례없이 암울했다. 왕 날이 점점 더 힘들어지고 있어요. 그의 개혁 꿈은 결국 '늙은 유타이'를 구하는 데 실패했고, 스스로 목매달아야 했다...

확장 정보

'차'에서 보여준 유머 감각 집'은 낡은 사회를 풍자하는 내용과 관련이 있다. Mr. Lao 그녀는 단순하고 직설적인 풍자 대신 완곡하고 암시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독자들에게 상상과 취향의 여지를 주는 데 능숙합니다.

송은자와 우향자는 왕리파에게 협박을 했을 때 "수년간의 우정을 쌓은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당신은 똑똑하다. 아직도 그 작은 의미를 당황하게 만들 수 있는가?"라고 말했다. 작은 의미'는 사실 돈이고, '미안하다'는 돈의 양이 충분해야 우정이 미안해지지 않을 정도라는 뜻이다. 이는 돈에 대한 인물의 욕망과 공짜로 무언가를 얻으려는 비정상적인 심리를 반영한다.

리산의 "개선, 개선, 개혁할수록 멋있어진다"는 말도 있는데, 이는 개선 전망과 왕리파에 대한 불만과 불만을 드러낸다. "착한 놈아, 입이 두 개야."라는 말도 있는데, 민간인의 언어에는 그 언어의 유머가 반영되어 있는데, 꽤 흥미롭다.

라오 씨는 날카로운 모서리와 모서리가 있는 캐릭터를 마치 눈앞에 서 있는 것처럼 생생하고 생생하게 만들어냈습니다. "찻집"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말을 하고, 원하는 것을 모두 말합니다.

'찻집'에는 수십 명의 등장인물이 등장하는데, 각자 말은 많지 않지만 라오씨는 단 몇 마디만으로 사람의 외모, 성격, 사회적 지위, 역사 등을 묘사할 수 있다. 배경이 모두 정확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송이례와 장시예는 둘 다 '딱딱한 농작물'을 먹으며 살아가는 기수지만, 등장하자마자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인상을 주는 꼬마 노랑 같다. 두 번째 스승 송의 소심하고 겁이 많은 성격을, 지빠귀를 이용해 네 번째 스승 장의 강하고 완고한 성격을 두 인물이 들고 있는 새장을 묘사하는 것만으로도. 두 캐릭터의 서로 다른 성격 특성을 쉽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선명한 대비가 생겨 캐릭터가 더욱 생생하고 현실감 있게 표현됩니다. Qin Zhongyi는 Wang Lifa의 집주인입니다. 첫 장면에서 그는 개혁 사상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를 구하기 위한 산업을 옹호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장시예는 '핵심 농작물', '성실하고 좋은 체격', 강한 애국심과 정의감을 갖춘 만주 기수로 그의 '영웅적' 기질과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은 자주독립, 번영, 강성한 나라를 향한 동일한 기대와 염원을 갖고 있지만, 그 나라 인구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가난한 하층민들을 마주할 때 그들의 태도는 달라진다. 그리고 행동은 완전히 다릅니다. 이는 캐릭터 간의 차이를 반영합니다.

바이두 백과사전-찻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