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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와 TV 작품의 고전적인 장면은 무엇입니까?

1. '환제갈가'는 1990~2000년대 태어난 많은 이들의 어린시절 추억이리라. 하지만 <환제갈가>를 촬영할 때는 당시 기술적인 여건의 한계로 인해 노출되는 장면이 많았다. 이 장면은 Ziwei에 관한 것입니다. 고대의 양말은 일반적으로 긴 양말이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여성의 발이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것은 매우 나쁜 일이지만, 이 사진을 보면 Ziwei의 짧은 양말이 너무 '멋쟁이'입니다.

2.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삼국지의 손상향이 말을 타는 것이 일반적인데, 다음 장면에서는 멜빵과 검은색 스타킹을 신는 모습이 좀 이상해요. Liu Bei가 정말 방법을 알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시청하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어서 정말 부끄러워졌습니다.

3. 항일전쟁 드라마는 군사무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아래 사진을 보면 소총을 사용할 때 이 사람이 직접 소총의 돋보기를 이마에 대고 있는데, 돋보기 사실 적을 조준하는데 사용되는 것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총으로 맞힐 수 있다는 게 도대체 뭔데?

4. 대사에 당황스러운 현상이 자주 등장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그림의 선들은 정말 충격적이고 고전적입니다. "내 부모님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돌아가셨어요." 그러면 그걸 쓰레기통에서 주웠나요?

5. 대규모 제작에서도 소품에 흠집이 생기기 마련이다. 예를 들어 소위 '술취한 영룡'의 대규모 제작에서 주인공은 나인턴 스피릿에 대해 이야기한다. 스톤인데 실제로는 손에 쥐고 있는 게 오리목인데, 자신의 영석이 오리목임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오리목을 클로즈업해서 보여달라고 고집한다. 대규모 제작 자금이 어디에 쓰이는지 모르겠어요?

6. 여섯 번째 사진은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루이입니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고 퀄리티도 매우 좋습니다. 그런데 이번 사진에서는 루이 구의 손이 수갑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부러진 난간. 맙소사, 이 난간이 정말 사람들을 수갑으로 채우는 데 사용될 수 있나요? 앞으로 감독은 TV 시리즈의 논리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와 TV 드라마에는 사람들을 생각하게 만드는 고전 장면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삼국지의 Sun Shangxiang은 매우 아름답고 흰색 옷을 입고 말을 타고 있습니다. 정면 사진의 Sun Shangxiang은 정말 요정 같아요.

그런데 옆모습을 보니 아쉽네요. 삼국시대에도 검은 스타킹이 있었나봐요?

이번 납치는 너무 형식적입니다. 밧줄이 느슨하게 묶여있어 몇 분 안에 풀려나고 뒤에서 원을 그리면 여전히 내 아름다운 신발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납치에 비해 '허동사자2' 제작진은 세실리아를 훨씬 더 전문적으로 납치했고, 관객들도 쉽게 풀려날 수 없었다. 전작처럼 관객을 속이는 건가요?

드라마 '소문난 남자들'에는 남자 주인공이 술에 취해 의식을 잃은 채 침대에 누워 있는 장면이 있는데, 아내가 그를 깨우려고 애쓰는 장면이 나오는데, 액션이나 대사에는 문제가 없다. 문제는 옷주머니가 너무 얕다는 것.. 사람들이 어떻게 휴대폰을 가지고 고대로 돌아갈 수 있을까?

문제는 이 부드럽고 부드러운 손가락이 기껏해야 20대처럼 보인다는 점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님, 간식 좀 드세요.

'선원검:한운'에서 관효동은 핑크색 옷을 입고 아주 잘 어울린다. 아마도 이 드라마는 일반 사극의 등장인물들처럼 촌스럽지 않은 것 같다. 모두 반팔을 입는다. .근데 카메라를 보면 치마가...? 아직은 이미지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그렇죠?

감독님, 토마토 주스 살 돈도 없냐고 계속 물어보시더라구요. Bu Jingyun의 칼은 전혀 맞지 않았지만 Wu Ming과 Jian Chen은 여전히 ​​진심으로 연기했고 정말 훌륭한 배우였습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영화나 TV 프로그램을 볼 때 종종 사람들이 다시 보고 싶게 만드는 장면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몇 가지 고전적인 장면을 공유하겠습니다.

1. '형수'에서 서동동이 연기한 아란은 남자친구를 너무나 사랑하지만, 실제로 남자친구는 상사를 기쁘게 하기 위해 여자친구를 이용해 거래를 한다. 갑자기 "저도 강간당했어요"라고 말하자 우리는 그 남자친구의 무자비함과 무관심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2. 주인공이 적에게 묶이는 항일 드라마가 있는데, 그녀의 옷은 정말 방수가 되는 걸까요? 분명 그의 머리는 젖어 있었지만, 렌즈를 교체한 후 그의 옷은 말랐을 것이다. 이는 사람들의 눈에 시험이었을 것이다.

3. '더 빅4'에서 양양의 연기력은 매우 훌륭하다고 할 수 있는데, 옷 속에 휴대폰은 어떻게 된 걸까요? 분명 사극이지만, 휴대폰으로 시간여행을 하게 만드는 그런 중요한 순간에, 고대의 신호가 지금보다 좋았던 것은 아닐까? 기회.

4. '천룡검'을 본 사람이라면 이 순간을 기억할 것이다. 조민은 장무기를 떠나 장무기가 다도에게 오기를 기다리며 뒤를 돌아보았다. 사람들의 영혼을 멀리, 그토록 다정한 눈빛으로 Zhao Min은 Zhang Wuji가 백발의 Zhang Sanfeng으로 변하는 데 25년이 걸릴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5. 색다른 미소를 살펴보자. '콘도르영웅전설' 속 용소녀는 무심코 진주줄처럼 밝게 빛나는 미소를 보였다. 태양은 밝게 빛나고 부드러운 벨벳의 꽃으로 녹아 나와 수많은 관객을 감동시켰습니다.

위의 공유 내용은 제가 깊이 기억하는 내용입니다.

첫 번째 추천은 '분노의 주먹 1991'에서 주성치가 플루트를 연주하는 장면이다.

Xia Zhizhen: 샤오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기대하고 있어요)

싱 사부: 네, 맞아요!

긍정의 대답을 들은 여주인공의 눈빛은 푹 빠져 있을 지경이었다.

Xia: 지금 오세요

Zhou: 지금요?

시아: 응, 지금 불면 어때?

Zhou: 알았어, 내가 먼저 불게

시아: 네가 불어? (눈이 너무 넓어서 눈알이 튀어나올 뻔함)

Zhou: 그럼 당신이 먼저 불어요. 사실 연구에는 누가 먼저 불든지 상관없어요. p>

Xia: 노는 법을 알지만, 또 보고 싶어요

Zhou: 알았어

라고 말한 후 그러자 싱 사부님은 앞쪽 허리띠에 달린 피리를 꺼내더니 진지하게 불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반전은 좀 너무 큰데, 여주인공의 눈빛을 보면 알 수 있다. 무엇이 그녀를 행복하고 알 수 없는 상태에서 절망적인 표정으로 변화시켰는가.

노래가 끝난 뒤 싱 씨는 실력 뽐내기도 잊지 않았으며, 자신이 우승을 차지해 광저우에서 '샤오왕'으로 알려졌음을 언급했다.

Zhou: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Xia: 이걸 어떻게 자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Zhou : 핑이 샤오 게임을 모르는데 계속 나한테 플레이 하라고요?

그런 다음 Master Xing이 수행되었습니다. 순진해 보이는 Xing 사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몰랐습니다.

이 노멀한 대사와 어우러지는 특별한 장면은 보는 이들을 배 아플 정도로 웃게 만든다.

TV 시리즈 '피'에서 장가이가 연기한 아버지는 딸 먀오미아오가 너무 일찍 사랑에 빠질까 봐 걱정한다. 여러 가지 고민 끝에 마침내 “당신이 처녀입니까?”라고 물었다.

살짝 떨리는 아버지의 입가의 미세한 표정에서 그 사실을 짐작하기는 어렵지 않다. 이 답변이 걱정됩니다. 10초 정도의 긴 기다림 끝에 Miaomiao는 마침내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아버지는 긴 안도의 한숨을 쉬셨습니다.

위의 두 가지는 주제에서 조금 벗어난 것 같습니다. 렌즈가 더 정확하다는 것을 생각하게 만드는 클래식 라인입니다.

반전 대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는 영화와 드라마의 영혼임은 부인할 수 없다. 많은 영화가 회자되는 이유는 대사와 관련이 크다.

당신의 컬렉션에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영화와 TV 드라마의 어떤 고전적인 대사와 장면이 있습니까? 함께 공유해 보세요!

1. '무인의 땅'

변호사 판샤오(서정 분)가 유죄인 매 밀매범을 변호하고 차를 강탈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영화 속 모든 사람은 생존을 위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끊임없이 타인이나 자연에게 무언가를 요구하고 있다. 판샤오(Pan Xiao)는 자신의 탐욕 때문에, 혹은 자신의 생존을 위해 여기에 등장한다. 영화는 법 밖의 회색지대인 황량한 북서부를 배경으로 어두운 성격과 동물적인 성격을 지닌 작은 인물들을 만들어냈고, 이토록 어둡고 차갑고 기괴한 유형의 영화를 직접적으로 만들어냈다. 인간 본성의 어두운 면은 매우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합니다.

2. 많은 사람들의 상상력과 강력한 호르몬을 불러일으킨 '미스'에는 여주인공 히데코가 고전적인 미국 황실 후궁의 소파에 기대어 있는 장면이 있다. 하인 슈지는 아가씨의 가슴을 조심스럽게 꼬집는다. 아가씨 히데코는 "모호하다" "그의 눈빛은 마음 속까지 직진했다. 황후의 소파는 곡선의 아름다움을 중시합니다.

예를 들어 소파의 등받이와 끝부분은 대부분 곡선으로 되어 있으며, 소파의 몸체에는 목가적인 부분까지 원호를 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교적 단순한 디자인의 후궁 소파는 모서리 부분에 곡선이 들어가 있어 곡선의 아름다움을 의미합니다.

후궁의 부드러운 곡선과 여인의 곡선이 마치 '천생연분'처럼 완벽해 보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타이타닉"에서 잭과 로즈가 배의 뱃머리를 타고 날아가는 장면은 그야말로 서사적 고전입니다.

잭과 로즈의 사랑 이야기는 이제 패자가 부유하고 잘생긴 남자를 물리치고 잊을 수 없는 사랑을 이루게 된 과정에 관한 것입니다. 붉은 노을은 현실감과 낭만을 결합시켜 이 마법같은 순간을 찰나의 순간으로 만들어줍니다.

이야기는 '바다의 심장'을 찾는 것에서 시작하여 늙은 난파선 생존자 루스의 내레이션을 도입부로 사용하고 플래시백을 통해 관객을 무의식적인 예술 개념으로 이끈다. 역할 교체. 이야기 속 인물들을 따라가는 것은 마치 그곳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훌륭합니다.

'무간도'에서는 천용런과 류젠밍이 옥상에서 대화를 나누며 영화의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삶은 죽음보다 나쁘고, 죽음은 영생이다! 이는 영화 '무간도'의 제목과도 일치한다. 사실 비극이 더 강렬하다.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

끝없는 여정

멈추지 않는 나의 발걸음을 바라봐

우리 모두는 깨어남의 고통에서 벗어나 꿈속에 있다

어두운 곳에서 방황

종착점에 도달할 수 없으면 출발점으로 돌아가기

끝없는 길을 즐기세요

거기서부터 끝이 없으니 다시 시작점으로 돌아가세요

우리 모두는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아요

도중에 수행하는 동안 혼동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길을 돌아보면 무감각해지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이 친밀한 길에서

나도 당신처럼 되고 당신도 나처럼 되도록 해주세요

어떻게 외로워지는가

위 내용은 제가 가장 인상깊게 본 두 편의 고전 영화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감히 방송하지 못하는 살벌한 드라마 '천국의 사랑'이 있다! ! 열아홉 살 소녀가 마흔을 앞둔 양아버지와 사랑에 빠진다! Dong Jie와 Che Ren이 선보인 곡입니다. 두 사람의 외모는 완벽하게 일치했고, 대사 하나하나가 완벽했고, 무적의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 이 대사를 맛보세요

여주인공 : "젊은 육체가 죄냐? 나를 사랑한 것이 악인가? 나의 젊음이 나의 원죄가 되었다.

여주인공은 "내가 농담인지 아닌지는 10년, 20년 뒤에 알게 될 것이다. 나는 평생 당신을 좋아하기로 했다. 당신의 인생이 아니라 내 인생까지도. 지금이라면 죽어도 살아 있는 한 계속 좋아할 거예요. "

그리고 남자 주인공: "스무살 문제가 아니에요. 오늘 제가 60살이고 그 사람이 40살이면 괜찮아요. 문제는 50살이고 그 사람은 30살이거든요. 그녀는 이제 겨우 열아홉 살이에요. 열아홉 살이 사랑에 대해 뭘 알겠어요? 그녀는 후회할 것이다. 나는 그녀를 해칠 수 없다. 타이밍이 틀리고, 관계 위치가 틀리고, 행복할 가능성이 너무 적다.

남자 주인공이 여주인공에게 한 번도 나타나지 않은 엄마를 용서해달라고 부탁하자 “아종이 고구마 두 개 사줬을 때 얼마나 고마웠는지 알잖아…” “아종은 내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누군가 나를 사랑하지 않더라도 나는 그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를 세상에서 가장 사랑해야 할 그 여자는 살아 있었지만 나타나지 않았고, 눈이 먼 것은 아니지만 나를 쳐다보지 않았다. 이보다 더 실망스러운 것은 없다.

여주인공의 어머니가 여주인공을 반박하자 “그건 사랑이 아니다. 아버지에 대한 모든 감정, 안정감, 안정감, 관용은 사랑이 아니다. 딸이 아버지에게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어떤 딸도 아버지와 결혼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입니다.

남자 주인공의 마지막 고군분투와 선택 "나는 그녀를 사랑했었다. 그녀가 얼굴을 보여주지 않았다면 그녀가 나에게 키워지지 않았다면 나는 없었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 아버지와 어머니는 나의 좋은 친구가 아니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나를 지삼촌이라고 부르지 않았다면 우리는 왜 사랑에 빠질 수 없습니까? 상관없어요. 우리가 18살 차이가 난다면 상관없지만, 이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걸 압니다.

두 번째 여주인공이 남주인공이 바보 같은 척 한다고 비난하자 “그녀는 평생 너를 잡아먹을 운명이라는 걸 마음속으로 알고 있다. 어차피 마찬가지다.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은 누군가에게 빚을 지고 있다. "

마지막으로 남자주인공과 여자주인공의 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주인공: "당신은 이제 겨우 몇 살이고 당신의 삶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

여주인공: "가장 만족스러웠던 시절에 만족하지 못했다면 앞으로는 점점 더 불만족스러워질 뿐입니다. ”

“당신을 만족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말해주세요.” "

"누구한테 말해요? "

"말해 보세요. "

"당신은 누구입니까? "

"..."

"어르신인가, 지삼촌인가, 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남자인가? 당신이 누구인지 먼저 결정하면 내가 말해줄 수 있어요. "

"저...저는 지삼촌입니다. "

"그럼 그런 얘기는 하지 말고 나 혼자 만족스럽지 못한 삶을 마주하게 해주세요.

이 드라마 작가님 정말 대단하시고, 대사가 시종일관 에너지 넘치는군요.

동굴 탐험 여행을 위해 만난 여섯 명의 여자가 알 수 없는 동굴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동굴에 들어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갑작스러운 붕괴로 인해 동굴 입구가 봉쇄되고 외부 세계와 단절된 여섯 명의 여성은 끝도 없고 알 수 없는 어둠 속에서 생명을 찾기 시작했지만, 곧 그들은 그것을 깨닫는다. 수천년 전에 형성되어 지상 수 마일에 걸쳐 형성된 이 고대 동굴에는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The Descent'), 영국 영화 흥미진진한 공포 영화입니다. 긴장을 억누르면서도 멈추고 싶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영화가 끝날 때까지 다음 순간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없습니다. "이게 끝인가요?" ”

처음 봤을 때는 어떤 종류의 영화인지, 영화 초반에 나오는 남자와 두 여자의 모호한 눈빛이 어떤 줄거리인지도 몰랐다. 아주 지루한 로맨스 드라마였던 것 같아요. 그리고 남자와 아내, 딸이 차를 몰고 집으로 가다가 교통사고가 났고, 그 남자와 딸은 살아남았어요. 이 여자가 주인공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한 가지 언급할 점은 자동차 충돌 장면이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었고 그 과정이 인상적이었다는 것이다.

여주인공이 병원에서 꿈을 꾼 순간부터 이 영화가 공포영화라는 걸 깨달았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 ​​계속: 1년 후, 여주인공과 그녀의 다섯 명의 여자친구는 탐험을 위해 신비한 동굴로 들어갔습니다. 입구가 먼저 막혔고, 그다음에는 동반자의 다리가 있었습니다. 부서지고 나서 그들은 지하, 어둠 속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절망하기 시작한다.

드디어 영화의 클라이맥스가 시작됩니다. 어두운 지하에서 미지의 생명체가 등장합니다! 이 생물은 매우 하얀 피부, 털이 없고 실명하며 예민한 청각, 빠른 움직임, 잔인함, 그리고 피에 굶주린 인간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이 생물들은 여섯 명의 여성을 공격하는데, 충격적인 것은 지하 생물보다 여자들이 더 잔인하고 지하 생물들을 어떻게 학살하는지를 영화에서 고스란히 보여준다는 점이다. 여자들은 매우 사나웠지만 여러 명이 차례로 죽었습니다. 그 중 한 명은 동료에 의해 직접 살해되었고, 다른 한 명은 동료에 의해 간접적으로 살해당했습니다. 여자와 미지의 생명체, 여자와 여자는 서로를 죽이고 결국엔 오프닝 장면에 등장한 히로인, 단 한 명의 여자만 남게 되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모든 관객은 감독에 의해 연기되었습니다. 여주인공은 마침내 탈출구를 찾았고, 관객은 그녀와 함께 환호하고 그녀와 함께 울었지만, 즉시 무자비한 감독은 카메라를 다시 어두운 지하로 끌어당겼습니다. 그 주인공은 단지 꿈을 꾸고 있었을 뿐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정말 좆같아... 영화의 결말은 매우 우울하다. 여주인공은 아직 지하에 있어 탈출구를 찾지 못하고, 음식도 없고, 빛도 없고, 동료도 없고, 어둠 속에 숨어 있는 수많은 지하 생물들뿐이기 때문이다. 언제든지 그녀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매 순간 절실함을 느끼게 만드는 영화다. 결말이 너무 좋고 기억에 남는다. 주인공이 지하에서 탈출했는지, 아니면 살아서 도시로 돌아왔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하지만 엔딩에서는 주인공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생명체에게 살해당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으므로 우리는 아직 희망을 가질 수 있다.

1. 콘도르 영웅전의 소용녀와 음지평

이렇게 순수하고 순수한 소용녀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있는 꿈이라고 믿습니다 , 그러나 그러한 음모는 실제로 그의 정체성에 오점을 남겼습니다. 그가 한 번도 연관되지 않은 사람이나 냄새는 사람들로 하여금 그들을 직접 볼 방법이 없다고 느끼게 만들었지만 사람들이 부적절하다고 느끼게 만든 유일한 것은 그녀가 Yin Zhiping에게 강간당하고 그러한 환경을 더럽혔다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런 음모가 없었다면 샤오롱누는 평생 고분에서 살았을 것이고, 해외로 나갈 수도, 양궈를 알아갈 수도 없었을 것이기 때문에 내 마음에 결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2. 어린 시절의 노보서청

사실 이것도 당시로서는 매우 중요한 전환점이었다. 사실 처음에는 펑샤오강이 이런 음모를 꾸며 많은 사람들을 만들어냈다. 사람들은 매우 이해할 수 없다고 느낍니다. 실제로 많은 문제를 설명하는 그렇게 열정적 인 장면을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그녀는 단지 무지한 소녀였습니다. 나는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지만, 그런 사람이 그의 젊은 몸을 사용하여 과부 형제의 외로움과 우울증에 불을 붙일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그것도 매우 흥미 롭습니다.

3. 악의 음모는 긍정적 주입을 억제하지 않습니다.

그런 줄거리를 위해서는 서청이 피비에 대해 남다른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 줄거리를 아주 잘 소화하고 싶다. 그래서 그런 역할을 하면 매력은 느껴지지만 섹시하지는 않지만 노출이 많지는 않지만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든다.

안녕하세요. 저는 6년 동안 영화와 TV 업계에 종사해 온 감독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영화를 바탕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영화의 명장면 세 편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주페세 토르나토레(Giupese Tornatore)의 이 영화는 불안한 청소년기를 보내고 자신만의 상상을 품은 어린 소년 레나도(Renado)가 그곳의 작은 마을에 있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Renaldo는 자전거를 타고 Marlena의 집으로 가서 Marlena가 막 샤워를 마치고 안뜰에서 햇빛을 쬐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불안한 렌즈 처리는 칭찬할 만합니다.

이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영화에 은유적인 장면이 많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 중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것은 일본에 주둔 중인 중년의 모나 루도와 마하이다. of Life Below the Slope는 처마 밑에 앉아 먼 곳을 바라보며 마른 담배를 피우는 모나 루도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처마 밑으로 고개를 숙이는 모나 루도의 은유가 렌즈를 통해 강렬하게 나타난다.

영화 '의신' 하면 다들 익히 알고 계시겠지만, 이 영화에는 좀 더 고전적이라고 생각되는 장면이 많이 나오네요. by Xu Zheng Cheng Yong이 약을 사러 인도에 갔을 때 Cheng Yong은 약국에서 나온 후 인도 두르가 축제를 만났습니다. 사람들은 사당에서 여신을 찬양하는 승려들이 산스크리트어 노래를 낭송하는 것을 듣고 여신에게 운전을 기원했습니다. 그들을 위해 재난을 피하십시오. 축제의 클라이맥스는 여신을 집으로 보내는 것이다. 청용이 중국 백혈병 환자를 대피시키고자 하는 순간과 일치하며, 의미가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