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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초등학교 4 학년 본문이 튀어나온 샘의 전문을 알려 줄 수 있습니까?

' 우돌천' 전문:

천불산, 대명호, 우돌천은 제남의 3 대 명소로, 우리는 우돌샘만 이야기한다.

시몬 밖의 다리에서 한 개울의 생수, 맑고 깨끗하며 남쪽에서 북쪽으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갑작스러운 샘에서 흘러나온 것이다. 만약 이 샘이 없다면 제남은 반드시 절반의 아름다움을 잃게 될 것이다.

샘이 너무 좋아요. 샘지는 거의 네모난 것으로, 세 개의 샘구가 서쪽으로 향하고, 북쪽에는 시냇물이 있어 시몬으로 흐른다. 그 세 개의 큰 샘을 봐라, 일 년 사계절, 밤낮으로 쉬지 않고, 늘 그렇게 뒹굴고 있다. 네가 서서 3 분 동안 멍하니 바라보면, 너는 자연의 위대함을 느낄 수 있어, 네가 더 이상 눈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게 할 것이다.

영원히 그렇게 순결하고, 영원히 그렇게 활발하고, 영원히 그렇게 선명하고, 콜론, 콜론, 결코 지치지 않고, 결코 움츠리지 않는다. 오직 자연만이 이런 힘을 가지고 있다! 겨울이 더 좋다. 샘에 열기가 일고, 희고 가볍고 연한 짙은 녹색의 긴 물조류 위에 떠다니고 있다. 신비해 보이는 경지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연못가에 작은 샘이 있네요. 어떤 것은 큰 물고기처럼 물을 뱉고, 매우 경쾌하게 물집을 일으킵니다. 어떤 것은 구슬 한 송이처럼 중도에 이르러 또 비뚤어지는데, 정말 진주 한 송이가 물 속에 비스듬히 놓여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사람들은 한참 후에야 물집이 하나 올라왔고, 크고 납작하고, 천천히, 자세가 있고, 흔들리고, 부서졌다. 이봐, 또 하나!

몇몇 작은 구슬들이 일제히 몰려와서 가지런히 모은 구슬꽃 한 송이처럼 하얗다. 어떤 ... 이것은 그 큰 샘보다 더 맛있다. 최근 강물의 물을 늘리기 위해 또 여섯 개의 철관을 내려 여섯 개의 샘을 만들었고, 물도 매우 왕성하게 흘렀지만, 나는 원래의 세 개를 사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샘을 보고 북쪽으로 가다가 노점을 지나 북문을 나섰다.

나는 오늘 또 갑돌천에 와서 샘물이 기분이 좋은지 보았다. 천불산, 대명호, 도돌천은 제남의 3 대 명소로, 이들 3 개가 없으면 제남은 볼거리가 없고, 이들 3 개도 이 아름다운 도시의' 폐' 다. 오로지 돌샘만 이야기하다.

제남은' 사면연꽃 삼면류, 일성산색 반성호' 라는 명성을 갖고 있으며 고유 72 명의 샘이 세상에 알려졌고, 황돌천은 72 명의 샘물 중 으뜸이다.

제남 도심에 위치한' 72 명의 샘' 이 1 위를 차지하며' 천하제일천' 으로 불린다. 세 가닥의 큰 샘이 연못 바닥에서 튀어나와 수면으로 올라간 것은 2, 3 피트 높이이다.

샘이 너무 예뻐요. 샘지는 정사각형을 볼 수 없고, 세 개의 샘구가 서쪽으로 향하고, 북쪽에는 시냇물이 있어 시몬으로 흐른다. 그 세 가닥의 물줄기를 봐라, 일 년 사계절, 밤낮으로 쉬지 않고 영원히 그렇게 뒹굴고 있다. 몇 분 동안 멍하니 있으면 자연이 그렇게 위대하고 기묘하다고 느낄 수 있다. 그것은 영원히 그렇게 순결하고, 그렇게 아름답고, 그렇게 눈부시고, 그렇게 활발하고, 영원히 이렇게 튀어나온다. 마치 결코 피곤하지 않고, 한순간도 멈추지 않고, 자연만이 이런 신기한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보세요. 물 속의 물고기가 자유롭게 가라앉고, 물고기 입에 물집이 하나 튀어나오고, 구슬처럼 물고기도 당신과 함께 아름다운 샘물을 감상하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샘물이 너무 좋다. 수면의 수준은 거울처럼 맑고, 맑고, 바닥이 푸르고, 녹색은 정말 비취가 없는 벽옥과 같아서 감탄할 수밖에 없다. 제남, 우리 샘물과 비교할 수 있는 도시의 샘물이 없다! 나는 정말 내가 제남인으로서 자랑스럽다고 생각한다!

나는 아름다운 샘물에 완전히 도취되어 샘물을 멍하니 바라보며 모든 것을 잊어버렸다. 정신을 차리고 난 후, 나는 뭔가 생각나는 듯, 갑자기 샘의 대문을 나와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다.

문학감상:

이 글은 대천, 고천의 특징을 이해하고 저자가 세심하게 관찰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묘사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첫째, 라오스 선생의 글씨, 생활 속에서 변화를 구하다. 라오서 선생의 작품은 글씨를 매우 중시하는데,' 말과 스타일' 이라는 글에서 그는 "글자를 쓰면, 우리는 이렇게 말할 수 있다. 글자를 쓰는 것이 우스갯소리보다는 정확하기보다는, 정확하기보다는 생동적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기성 활자를 찾으려고 노력하다. 활자에서 변화를 추구하고, 생동감을 추구하면, 글이 저절로 활발해진다.

예를 들어, "어떤 것은 구슬 한 송이처럼, 중도에 가다가 삐뚤어지는데, 마치 진주 한 송이가 물 속에 비스듬히 놓여 있는 것 같다." 이 글의' 비뚤어진' 글자는 매우 특색이 있어, 마치 장난꾸러기 아이를 보고 길을 걷다가 갑자기 몸을 삐는 장면을 보여 주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비뚤어진' 또' 비뚤어진' 진주가 물 속에 비스듬히 놓여 있는 실제 장면이 나왔다.

둘째, 문장, 길이와 길이. 문장에 관하여 라오서 선생은 단문은 빠른 동작을 표현하기에 충분하고, 긴 문장은 느린 정서를 잘 표현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 가장 짧은 하나 또는 두 글자로 만든 문장은 연극의 효과를 돕기에 충분하다. 라오스 씨는 문장의 길이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문장을 보낼 때 항상 긴 문구의 상간 안배에 주의를 기울여 문장 언어의 경중과 완급이 질서 정연하고, 기복이 심하고, 억양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언어명언)

소천을 묘사한 문장: "어떤 날은 겨우 물집이 생겼고, 크고 납작하고, 천천히, 자태로 흔들리고, 부서졌다. 이봐, 또 하나! 클릭합니다 문장 길이가 합리적이고 구조가 유연하며 착실하여 낭랑하고 상구적이며 매우 강한 운율미를 지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셋째, 수사, 진짜 자연. 라오스 선생의 작품을 뒤적거리는데, 그 수사 수법은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모든 수사격의 운용은 그렇게 적절하고, 그렇게 진실하고 자연스럽고, 일부러 조각하는 느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글에서 대천이 멈추지 않고 뒹굴고 있는 문장을 묘사한 바와 같이, "영원히 그렇게 순결하고, 영원히 그렇게 활발하고, 영원히 그렇게 선명하고, 솟아오르고, 마치 영원히 지치지 않는 것처럼, 오직 자연만이 이런 힘을 가지고 있다!" "

수사수법의 운용으로 네 개의' 영원히' 는 우리에게 세 개의 큰 샘의 활력을 보여 주며, 영원히 멈추지 않고 솟아오른다. 세 가지' 마름' 도 매우 강한 리듬감을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읽은 후 몰입할 수 있게 하고, 깊이 탐구하고 싶어 한다. 이 돌샘은 도대체 이렇게 얼마나 오래 계속 걸었는지, 동시에 자연에 대한 깊은 경외심을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