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 게임'의 게임 룰과 방법은 무엇인가요?
살인 게임의 룰
게임 개요:
표현력, 판단력, 관찰력, 사고력, 수행능력을 발휘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참여한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게임에 깊은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게임의 기본은 상호 정직과 신뢰, 그리고 게임에 대한 열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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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
게임 특징:
1. 배우기 쉬움: 규칙을 이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플레이하는 것을 지켜보기만 하면 누구나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참여: 자신이 맡은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한, 처음 만나는 친구이든 새 친구이든 즉시 함께 "죽일" 것입니다.
게임 환경:
실내 또는 실외에서 모두 함께 앉아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빛이 어두우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게임 캐릭터:
판사: 게임의 진행 과정을 통제하는 사람. 모든 사람의 신원을 명확히 하고 절대적으로 공평하게 행동하십시오.
킬러: 낮에는 착한 사람들 속에 숨어 있다가 밤에는 나타나서 사람을 죽이는 것. 그는 살해된 후 마지막 말을 할 수 없었고 다시 말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좋은 사람: 낮에는 나쁜 사람을 잡기 위해 모두와 협력하고, 밤에는 눈을 감고 살인자의 행동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고,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다시.
게임 규칙:
9명을 예로 들어
1. 인원수에 따라 카드 9장을 준비하고 그에 따라 판사 1명, 킬러 1명을 처방합니다. 2명, 6명의 좋은 사람에게.
2. 각자 카드를 받아 본인의 신분을 밝히고, 심사위원 외에는 알리지 마세요.
3. 판사는 모두 눈을 감고 범인은 서로를 알아보기 위해 눈을 뜬다.
4. 판사는 범인이 누구인지 확인한 후 다음과 같이 선언했습니다. 범인은 눈을 감고 모두는 눈을 떴습니다.
5. 각자의 의견을 발표하고, 앉은 순서대로 말하고, 서로 고쳐주고, 나쁜 놈을 찾아보자.
6. 모든 사람의 발언이 끝나면 가장 많은 비난을 받은 사람이 변명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7. 방어가 완료되면 모두가 손을 들고 이 사람의 처형 여부를 투표합니다. 절반 미만이면 그 사람은 살아남는다. (9로 계속)
8. 과반수 이상의 표를 얻은 경우, 판사는 카드를 발표하여 살인자를 성공적으로 잡았는지 또는 살인했는지 여부를 알립니다. 실수로 좋은 사람. 선한 사람이 실수로 죽으면 그는 마지막 말을 할 수 있지만 살인자는 마지막 말이 없습니다.
9. 판사는 날이 어두워졌다고 선언했고, 모두 눈을 감았으며, 범인은 살인하러 나왔다. 살인자들은 눈을 이용해 서로 소통하고, 살인 대상을 통일하며, 판사에게 누구를 죽일지 알려주는 데도 눈을 쓴다.
10. 살인자가 살인을 마친 후 그는 눈을 감고 모두가 눈을 뜬다. 판사는 어떤 선한 사람이 죽었는지 선언합니다. 피해자의 마지막 말.
11. 새로운 토론을 계속하세요. 모두가 말했고, 일부는 수정되고 죽임을 당했기 때문에 단서는 점점 더 많아질 것이고... 생각은 더욱 활발해질 것이고 토론은 더욱 치열해질 것입니다.
12. 좋은 사람이 모든 살인자를 잡을 때까지 이것을 반복한 다음 좋은 사람이 모두 죽으면 살인자가 승리합니다.
게임 실력:
좋은 사람: 딴 건 없고 눈만 있으면 되는데... 좋은 사람을 실수로 죽이고 나쁜 사람을 놓아주는 것은 자살하는 것과 같다 .
나쁜 놈:
나쁜 놈의 비밀 기술 1:
공범자를 배신하세요. 공범이 드러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가차 없이 바로잡고 죽여라. 그러면 나중에 자신을 주장할 때 매우 설득력 있는 근거가 될 것이다.
나쁜 녀석들의 비밀 기술 2:
숨겨보세요. 속담처럼 첫 번째 새가 총에 맞습니다. 비록 모든 사람을 속이고 실수로 좋은 사람을 죽이고 싶지만 투표 중에 손을 들지 말고 죽이지 않고 바로잡아야 자신을 잘 숨길 수 있습니다.
나쁜 놈들의 비법 3:
책임을 전가하세요. 대개는 서로를 바로잡는 두 사람이 좋은 사람일 것이다. 그 둘의 대결을 최대한 활용해 모두의 관심을 끌게 하라.
이 외에도 테스트, 반대자 제거, 대중 설득, 이성 논쟁, 동정심 획득 등의 기술이 있습니다.
경찰, 의사, 갱스터, 산적, 민간인 등 5개의 아이덴티티를 설정합니다.
1. 경찰. p> 두 경찰관은 서로의 신원을 알고 있었지만, 다른 경찰관은 알지 못했습니다. 매 라운드마다 경찰은 암살 전 심판에게 비밀 음성으로 인물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다. 심판은 그 사람이 조폭인지 여부를 경찰에 알려준다. 경찰은 갱스터를 죽이기 위해 여전히 투표를 해야 합니다. 경찰이 심판원이 정한 기한 내에 신원 확인을 하지 않을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신원 확인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두 경찰이 모두 죽으면 암살이든 명백한 살인이든 관계없이 몇 명이 남아 있어도 갱스터가 승리합니다.
2. 도적
두 도적은 서로의 정체를 알지만, 상대방의 정체는 알지 못한다. 도적들은 매 라운드마다 한 사람을 암살할 수도 있고, 암살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암살당한 사람을 의사가 구해낸다면 그 사람은 죽지 않고 암살은 무효가 된다. 적기가 심판원이 지정한 시간 내에 암살 목록을 제안하지 않으면 해당 라운드에서 암살 권한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두 갱스터 모두 살해당했고, 갱스터들은 실패했고, 경찰이 승리했습니다.
3. 의사
의사는 타인의 신원을 알지 못하며, 경찰의 승리를 돕는 것이 목적이다. 매 라운드마다 의사는 심판에게 암살하기 전에 사람을 구하라고 비밀 메시지로 알릴 수 있습니다. 만약 갱스터가 이 사람도 암살한다면, 암살당한 사람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의사는 스스로를 구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암살되거나 공개적으로 살해된 후, 그는 다음 라운드에서 사람을 구할 권리를 잃습니다. 의사가 심판원이 정한 기한 내에 구조자 목록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해당 라운드에서 다른 사람을 구조할 권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4. 도적
도적은 다른 사람의 신원을 모릅니다. 적기의 목적은 암살 라운드 전에 적기가 비밀 메시지를 통해 심판에게 사람을 식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도적은 살해된 후 자신의 신원을 밝힐 권리를 잃습니다. 도적들이 심판이 지정한 시간 내에 신원 확인 목록을 제출하지 않으면 해당 라운드의 민간인 신원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민간인은 타인의 신원을 알지 못하며 그들의 목적은 돕는 것입니다. 경찰이 승리했습니다.
승리 조건: 갱스터의 수가 다른 신원의 수보다 크거나 같으면 경찰이 2명이 죽으면 갱스터가 승리하고, 갱스터가 2명이 죽으면 갱스터가 승리합니다. .
심판은 절대적으로 공정하며 어떤 당사자에게도 의견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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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킬링 룰 및 방법
1. 게임 참가자 수는 ***13명(참고 1)입니다. 킹 1장, J 3장, K 3장, 일반 카드 6장을 포함하여 13장의 카드를 준비합니다. 모두 자리에 앉은 뒤 카드를 뽑았습니다. 왕을 뽑은 사람은 판사, j를 뽑은 사람은 깡패, k를 뽑은 사람은 경찰, 일반 카드를 뽑은 사람은 민간인이었습니다. . 당신이 어떤 카드를 뽑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지 마십시오.
2. 심판이 게임을 진행하기 시작하며 모든 사람은 심판의 지시에 따라야 하며 부정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3. 판사님: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주무세요. 이때 판사만이 '안목 있는 사람'이고 나머지는 모두 눈을 감는다.
4. 판사도 “깡패가 눈을 뜨고 살인하러 나왔다. 이 명령을 듣고 j카드를 뽑은 깡패 3명만이 눈을 뜨며 서로를 알아보았고,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동맹을 맺은 그룹이 됐다. 모든 갱스터는 판사에게 참석한 사람을 모두 죽이라고 신호를 보냅니다.
5. 이를 명확하게 본 판사(주2)는 “깡패는 눈을 감고 경찰은 눈을 떴다. K 카드를 뽑은 경찰들이 서로를 알게 된 후,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을 의심하는 동시에 판사는 힌트를 줄 수도 있다(참고 3).
6. 완성 후 심사위원은 “모두 눈을 감아라. 나중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새벽이 되었으니 누구나 눈을 뜰 수 있습니다.
7. 판사는 누가 죽었는지 발표하는데, 이 사람이 첫 번째로 죽었습니다. 살해당한 사람은 범인을 식별하고 이유(즉, 마지막 말)를 진술할 수 있습니다(참고 4). 그 후, 살해당한 사람은 이번 게임 라운드에서 더 이상 말할 수 없게 됩니다. 판사는 모든 사람을 주재하여 한 사람씩 의견을 진술합니다(주 5).
8. 진술이 완료되면 여러 사람이 조폭으로 의심받게 된다. 의심받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습니다.
판사는 거수로 모든 사람의 투표를 주재하며(주 6)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살해됩니다. 살해된 사람은 마지막 말을 한 다음 현재 게임 라운드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9. 마지막 말을 듣고나니 새로운 밤이 찾아왔다. 깡패들이 또 살인을 하러 나오더니 경찰이 신원을 확인하고, 그러다가 새 날 모두 깨어나 또 한 사람이 죽게 된다. 계속해서 새로운 용의자를 논의하고 죽이십시오. 이런 식으로 경찰을 모두 죽임으로써 갱단이 승리할 수 있다(참고 7).
주의 사항:
1. 인원수에 관한 것입니다. 13명이 기준 인원이지만, 13명 미만이나 그 이상도 참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0명 내외로 인원이 적다면 조폭과 경찰은 2명, 경찰은 2명으로 줄어든다. 개인적으로 8명 미만이면 플레이할 게 없을 것 같다. . . . (7은 참는 게 낫죠, 하~) 사람이 많을수록 재미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으면 경찰과 강도도 늘어나요. 게다가 사람이 너무 많으면 깡패들이 살해하거나 경찰이 범인을 특정할 때 더 어려울 것 같습니다(특히 누구를 다시 만나면 누구를 지칭하는지 구분하기 쉽지 않습니다^^). 살인자나 경찰이 살인자를 특정하고, 움직임이 시끄러워서 주변 사람들에게 들키면 신원이 노출될 수 있어요~
2. 판사가 되는 것은 쉬운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면 왜 판사가 있겠습니까? (하~~) 판사는 조폭이 누구인지, 누가 살해되었는지 기억해 경찰이 신원을 확인할 때 정확한 힌트를 주어야 하며(사실 일부 판사는 잊어버리는 경우도 있음...) 범인을 혼동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살해당한 사람과 함께 살해당했습니다. 재판관은 사건을 심리할 때 편파적이거나 사건과 무관한 말을 해서는 안 된다.
3.힌트에 대해서. 경찰은 눈을 감은 사람이 조폭이라고 의심하면 판사에게 이를 확인한다. 이때 판사는 경찰에게 힌트를 주어야 한다(말도 못하고 몸짓에 의존하기 때문에 힌트라고 한다. 이를 통해 경찰은 눈을 감아야 할 사람(도적이든 민간인이든)이 누구인지 알아낸다.
4.마지막 한마디. 게임의 각 라운드에서 마지막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사람의 수는 경찰과 강도의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도둑이 2명이고 경찰이 2명일 때 먼저 사망한 사람 2명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강도 3명과 경찰 3명, 사망한 처음 3명만 마지막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는 식입니다. 하지만 깡패 2명, 경찰 2명이 11명, 12명일 경우(즉, 민간인 수가 상대적으로 많을 경우) 마지막 말이 3명일 수도 있습니다.
5. 진술에 관하여. 재판장은 사망한 사람의 오른쪽부터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진술한다. 자신의 의견을 진술한 사람은 이번 회차에서 다시 발언할 수 없다.
6.투표에 대하여. 각 살아있는 사람이 자신의 발언을 마친 후,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이 살해됩니다. 동일한 수와 가장 높은 수를 얻은 사람이 여러 명 있으면 두 번째 투표가 진행됩니다. 여전히 가장 높은 표를 얻은 사람이 있으면 방어한 다음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석방되어 살해될 때까지 투표합니다. 투표는 기회가 있을 때 반드시 손을 들어 진행해야 하며, 투표를 따르는 사람은 집계되지 않는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7. 승패에 대해서. 국민과 경찰은 같은 편이다. 갱스터는 경찰이 모두 죽으면 승리하고, 갱스터가 모두 죽으면 갱스터는 패배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2점이 필요합니다.
1. 조용함
2. 기억력과 추론 능력
보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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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도적은 자살하거나 서로 죽이려면 투표를 해야 한다.
2. 게임 중에는 누구도 카드를 뒤집을 수 없습니다. 죽은 사람이 카드를 쥐고 넘겨주며, 마지막 말을 한 사람은 게임 라운드를 종료합니다. 마지막 말이 없는 사람은 바로 퇴장합니다.
3. 첫 번째 라운드에서 같은 사람을 3번 이상 연속으로 죽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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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간도
게임 캐릭터:
공통인물(신분공개) : 경찰, 조폭. 두 그룹의 숫자는 동일합니다. 공개 신원은 모든 게임 참가자에게 표시됩니다.
특수 역할(비밀 신분):
리더, 각 진영의 리더, 그의 정체는 그의 측근과 잠복요원만이 알고 있다.
가까운 인물 동료, 지도자의 비서 및 개인 경호원.
자신의 정체는 리더만이 알지만,
적대 세력에 속한 잠복요원의 정체가 드러난다. 자신의 정체는 리더만이 알 수 있다.
게임 결과:
한 세력의 리더와 잠복요원이 모두 살해되면 해당 세력은 패자로 간주됩니다. 같은 라운드에서 세력 지도자와 잠복 요원이 모두 사망하면 무승부가 됩니다.
게임 흐름:
14명의 게임 참가자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각 그룹에는 7명이 있습니다.
1. 모든 플레이어의 공개 신원을 확인합니다.
2. 특별한 역할을 결정합니다.
3. 암살. 라이벌 세력은 상대 세력 구성원 중 한 명을 암살합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ID가 너무 빨리 사라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카드가 16장이고 버려진 카드 2장은 심판이 코스프레 형태로 암살자로 발표됩니다.) 암살은 지도자에 의해 지정됩니다.
4. 악령을 알아보세요. 두 진영은 각각 두더지를 찾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살해 과정을 참조하십시오. 토론 및 투표 절차 분석은 명확하게 게시되어야 합니다. 최종 투표에서
두더지가 선출되었습니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지도자이거나 지도자와 가까운 동료라면 그는 죽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더지로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살해된 두더지는 자신의 비밀 정체를 밝히지 않는다.
5. 특정 진영의 리더와 잠복요원이 죽을 때까지 3번과 4번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게임의 기본 전술:
1. 리더는 무엇을 하나요? 자신을 보호하세요. 그리고 두더지 내부 조사에 있어서 자신이나 가까운 동료가 두더지로 간주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2. 친구들은 무슨 일을 하나요? 리더를 보호하세요. 리더가 충성스러운 동료들과 접촉하고 잠복 요원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두더지가 투표를 해서 두더지 취급을 받거나
리더가 두더지로 간주된다면 상대방이 자신이 리더라고 착각하게 만들려고 노력하세요.
3. 비밀요원은 무슨 일을 하나요? 리더의 충성스러운 동료인 척하며 리더의 정체와 상대의 잠복요원의 정체를 알아내세요. 내부 혼란을 만들어
내부자가 자신에게서 벗어나 다른 사람에게 표를 던지거나 심지어 지도자나 측근에게 직접 표를 던지게 만듭니다. 리더와 그의 동료들은 내부적으로 처형될 수 없기 때문에 일단 성공하면 리더는 확실히 두 라운드 내에 암살될 것입니다.
4. 일반 캐릭터는 어떤 일을 하나요? 범인을 찾는 과정에서 잠복요원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리더처럼 적절하게 행동하여 잠복 수사관과 상대방을 혼란스럽게 하세요
. 내부 퍼지에서 실행되는 것을 피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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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유형별 분류:
산적 1명
>역할은 민간인과 갱스터 두 가지뿐입니다.
1.1 살인자들은 첫날밤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암살했다. 토론은 순서가 없으며 사람들은 원하는대로 말합니다. 토론 시간은 심판이 통제합니다. 투표는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 동일한 라운드에서 암살된 사람은 투표할 수 없습니다. 밀려난 사람이 민간인이라면 마지막 말을 하고 제거될 수 있습니다. s인은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없습니다.
1.2와 1.1의 차이점은 투표를 따를 수 있고 투표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사망한 민간인은 계속해서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재 라운드에서 암살된 민간인은 투표권을 가지며 다음 라운드에서는 토론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권은 없습니다. 다른 모든 것은 동일합니다.
1.3 추천? (해본 적은 없지만 다들 설명으로 봐서는 이렇지 않을까요---)
암살은 없습니다. 깡패들은 첫날 밤에 서로를 알아보고 순서대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말한 후 가능한 한 빨리 투표하십시오. 그러면 해당 사람이 카드를 뒤집습니다. 민간인이라면 살아있는 사람의 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 s인은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경찰과 강도 2명
경찰 캐릭터를 추가하세요.
첫날 밤, 살인자들은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암살했고, 경찰은 서로를 알아보고 신원을 확인했다. 토론은 순서대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마다 발언 기회는 한 번만 주어집니다. 투표는 가능한 한 빨리 이루어져야 합니다. 동일한 라운드에서 암살된 사람은 투표할 수 없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의 카드를 뒤집지 않습니다. 사람들(암살되거나 살해된 사람 포함)은 마지막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의 마지막 말 수는 경찰과 강도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경찰(깡패) 수만큼 마지막 말을 할 수 있습니다.
s인은 게임에 계속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다른 캐릭터에 합류하세요(이런 대면 살인을 해본 적은 없지만 온라인 살인을 해본 적은 있습니다)
3.1 도적과 합류하세요
도둑과 갱스터가 같은 캠프에 있을 수 있으며 경찰이 당신이나 민간인을 식별하여 갱스터가 식별되거나 살해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폭이 조폭의 정체를 알지 못하는 게임플레이도 있어 조폭이 누구인지 판별하기가 더욱 어렵다. . .
3.2 의사 합류
경찰, 의사, 민간인이 같은 캠프에 있습니다. 의사는 자신의 신원만 알고 다른 사람의 신원은 알지 못합니다. 의사는 매 라운드마다 한 사람(자신을 포함)을 구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그가 조폭의 암살 대상과 동일하다면 조폭의 암살은 불가능합니다.
깡패 암살 사람들과 조폭은 같은 진영에 있다. 조폭은 처음에는 조폭의 정체를 알지 못하지만 나중에 식별을 통해 조폭을 찾아낼 수 있다.
1라운드에서는 깡패가 암살하고(암살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도 있음), 경찰이 식별하고, 깡패가 깡패를 식별하고, 의사가 사람을 구한다(당신도 자신을 구할 수 있다).
(히히 헷갈리네요. 사람이 사람을 직접 죽이면 심판이 기절해야 하거든요. 펜과 종이가 없으면 안 되겠죠.)
3.3 심판 참여(심판 아님)
경찰, 의사, 판사, 민간인이 같은 진영에 있습니다. 판사는 자신의 신원만 알고 다른 사람의 신원은 알지 못합니다. 판사의 특권은 밤에 한 사람을 식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이 식별한 사람이 갱스터인 경우 투표 없이 즉시 제거됩니다. 판사는 자신의 특권을 행사하기 전에는 갱스터에 의해 암살될 수 없지만 모든 사람(칸)에 의해 살해될 수 있습니다. 판사가 자신의 특권을 행사할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입니다.
도적과 도적은 같은 진영에 있고, 도적도 도적의 정체를 알고 있다.
첫날 밤에는 갱단이 암살하고(암살하지 않을 수 없음), 경찰이 신원을 밝히고, 의사가 사람을 구하고(스스로를 구할 수 없음), 판사가 특권 사용 여부를 선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