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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는 시각적 보유의 원리를 통해 제작되나요?

그렇습니다.

영화의 가장 중요한 원리는 '시각의 지속성'이다. 과학적 실험에 따르면 특정 시각 이미지가 사라진 후에도 인간의 눈은 물체 이미지를 약 0.1~0.4초 동안 망막에 머물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영화 필름은 초당 24프레임의 일정한 속도로 회전하며, 일련의 정적인 이미지는 시각적 지속성으로 인해 연속적인 시각적 인상을 생성하여 사실적인 움직임을 만들어냅니다.

1895년 프랑스 형제 오귀스트 뤼미에르와 루이 뤼미에르가 에디슨의 '무비 스코프'와 자신들의 '연속 카메라'를 바탕으로 '무빙 무비 머신' 개발에 성공했다.

그들의 필름 기계는 35mm 다공성 필름의 간헐적인 움직임을 위한 견인 메커니즘과 차광 회전 메커니즘을 갖춘 카메라 옵스큐라로 구성되며 사진 렌즈와 프로젝션 장치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렌즈.

사진 렌즈를 장착하면 초당 12프레임의 주파수로 촬영해 네거티브 필름을 얻을 수 있다. 사진 렌즈를 제거하고 노출된 네거티브 필름을 노출되지 않은 다른 필름과 함께 붙인 다음 노출시켜 포지티브 필름으로 변환합니다.

상영 중에는 메인필름을 기계에 넣는다. 전구에 불을 붙인 후 광선이 필름과 렌즈를 통과하고 정지된 이미지가 필름 창을 빠른 속도로 매우 짧은 간격으로 통과하면서 이미지가 관객의 망막에 머물게 되며 관객은 움직이는 이미지 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