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 - 무료 법률 상담 플랫폼 - 법률 지식 - '한 가족은 성이 셋인 사람은 용납할 수 없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 말은 어느 것을 말하는 것일까요? 고대의 삶의 경험이 여전히 적용 가능합니까?

'한 가족은 성이 셋인 사람은 용납할 수 없다'는 속담이 있는데, 이 말은 어느 것을 말하는 것일까요? 고대의 삶의 경험이 여전히 적용 가능합니까?

농촌에는 '한 집이 성이 3개인 사람은 용납할 수 없다'는 속담이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문장이 무슨 뜻인지 모릅니다.

한 집안에 성이 세 개 있는 것이 정상이기 때문에 우리 조상들은 왜 한 집안에 성 세 개를 가질 수 없다고 말할까요?

예를 들어, 대부분의 가족의 인구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서로 다른 성을 가지고 있고, 어머니는 서로 다른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가족으로 간주됩니다. 한 가족에 성이 다른 세 사람이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앞으로 아들이 결혼하면 그가 만나게 될 아내의 성이 다를 것이라는 점은 말할 것도 없다.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3대 농촌 가족은 5개 정도의 성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면 가족이 성이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는 시골 속담은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아래에서 분석해 보겠습니다. 3성씨를 가지신 분들은 첫 번째 상황을 말씀하시는 경우가 있겠습니다

3성씨의 의미가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는 오래전부터 다루기 힘든 가족 갈등이 있었습니다.

실생활에서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가 불일치하는 가정이 실제로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가정이 그런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가정은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가 좋습니다.

고대에는 3 가지 기본 지침과 5 가지 불변의 미덕이 당시 유포되었으며 여성은 3 덕과 4 덕을 준수해야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옛 봉건시대에는 며느리의 가문 지위가 높지 않았는데, 시어머니에 대한 불만이 있어도 가족의 화목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았다. 왜냐하면 그 당시에는 시어머니가 며느리보다 집안에서 시어머니의 지위가 훨씬 높았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를 감수해야 했다.

따라서 성이 셋인 사람은 집안에서 용납될 수 없다는 속담처럼, 이는 결코 정상적인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관계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성이 세 개인 가족. 성이 3개인 가정은 두 번째 상황을 가리킨다.

이런 상황은 농촌 가정에도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양아버지의 친아들인 사촌이 있고, 사촌의 남동생은 계모와 그 전남편의 아들이다. 그들의 가족 구성원은 매우 복잡합니다. 사촌의 아버지는 친자식이고 어머니는 친자식이지만 아버지는 계부입니다.

이런 가족 구성을 사람들은 흔히 계부, 계모라고 부른다.

시골에는 계부도 힘들고, 계부도 어렵다는 옛말이 있다. 다른 사람의 험담을 받을까 두려워 자녀에게 엄격하다면, 친자식이 아니기 때문에 자녀에게 엄격한 계모를 보십시오. 아이가 이 말을 들으면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자녀에게 지나치게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성격이 강한 자녀조차도 계모에게 전화를 걸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빠, 엄마."

시골 속담에 성이 셋이면 한 집도 못 견딘 것처럼 이런 계부, 계모로 이루어진 가족이 맞는 걸까? 나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양부모가 친자녀가 아닌 가정에서는 처음에는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는 계모와 가깝지 않고 친어머니가 아닌 사람을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출산의 은혜보다 양육의 은혜가 더 커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몇 년 전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그 남자'가 있었는데, 남자 주인공의 딸은 어렸을 때 계모에 대해 오해를 갖고 있었지만, 점차 나이가 들고 현명해지면서 그녀는 두 계모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전 계모는 그녀에게 말과 글쓰기를 가르쳤고, 후자의 계모는 그녀와 함께 최고의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이 두 계모는 친자식이 아니기 때문에 차갑게 대하지 않고 오히려 친자식처럼 대했습니다.

영화나 드라마 작품이지만 현실에는 비슷한 예가 많다. 계모(의붓아버지)로 구성된 가족이라고 해서 모두가 감정을 갖고 있지 않다는 뜻은 아니며, 사랑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인간에게는 출산의 은혜보다 양육의 은혜가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계모 등의 가족을 언급하면서 성이 셋인 사람은 가족 안에서 용납되지 않는다는 말은 당연히 납득할 수 없다. 성이 세 개인 가족은 세 번째 상황을 의미할 수 있다

봉건시대에는 지금처럼 일부일처제가 아니었고, 봉건시대에는 일부다처제도 있었는데, 이런 가족이 가장 많았던 것 같다. 모순이 발생합니다.

아내와 첩이 질투하고, 어머니가 다른 아이들이 가족 재산을 위해 서로 싸울 것입니다. 이런 예는 그 당시 부유한 가문일수록 더 분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하렘에서의 싸움이나 왕위 계승은 모두 피의 교훈이었습니다.

그러므로 3성씨는 용납될 수 없다는 농촌말은 옛날의 일부다처제를 가리키는 것이 아닌가 싶다. 관심사가 있으면 온 가족이 참여할 것입니다. 혼란이 많고 평화가 없습니다. 3명의 성을 가진 사람은 가족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 오늘날에도 유효한가요?

요즘에는 일부일처제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가족 중 한 쪽이 결혼을 배신하고 두 사람이 이혼하게 된다면, 이는 또한 가족이 재편성되어야 함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불륜으로 인해 가족이 해체되는 것은 확실히 좋지 않으며, 특히 어린이에게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경우 선택권이 있다면 새로운 가족이 추가되는 것에 적응하기보다는 원래 가족이 항상 행복하고 화목하기를 모두가 바랍니다. 결론:

시골에는 어른들의 말을 듣지 않으면 큰 고통을 받는다는 속담이 있지만, 그렇다고 어른들의 말이 모두 옳다는 뜻은 아니다. 어른들의 말을 들을지 말지는 낡은 규칙을 맹목적으로 고수하기보다는 현 시대의 발전에 달려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골에서는 3성씨는 용납할 수 없다는 말이 예전에는 일부다처제 가정의 불화를 일컫는 말이다. 이혼하다.

일부 농촌 지역에서는 '한 가족이 성이 3개인 사람은 용납할 수 없다'는 말이 유행한다. 그것을 이해하는 방법? 이는 특정 역사적 시대의 사회구조와 윤리, 관습과 당시의 농촌문화 현실을 고려하여 고려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당시 농촌의 특징은 무엇이었는가? 크게 세 가지로 볼 수 있다. 첫째, 가부장적 사회가 지배적이고, 여성 성씨가 종속적 위치에 있다는 점이다. 둘째, 클랜은 강력하고 배타적입니다. 셋째, 사회적 생산성이 낙후되고, 사회적 재산이 가족 소유에 의해 지배되며, 세대 간에 상속 및 분배됩니다.

"가족은 세 개의 성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세 개의 성은 순수한 남성을 의미합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2대에 성이 다른 세 사람이 있다. 왜 여성을 포함하지 않습니까? 왜냐하면 그 당시 여자가 시집을 갈 때 이름을 잃고 어떤 성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남편의 성이 먼저 옵니다. 사람이 되면 평생 남편의 집에 속하고, 죽으면 남편의 집에 속하므로 여기에는 여성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남자는 어떻습니까? 예를 들어 입양자녀나 재혼으로 낳은 자녀(의붓아버지)가 아버지의 성을 따를 경우에는 당연히 한 가족이 된다. 남자가 여자의 가족에 정착할 때에는 반드시 여자의 성을 따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이 이를 인정하지 않습니다. 아이가 입양되거나 재혼으로 인해 태어난 아이, 여자의 가족에 정착하는 남자는 그 가족의 성을 따르지 않습니다. 본가에서는 이를 허락하지 않을 것이고, 가문은 재산 상속을 방해하고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이러한 낙후된 고대 관습은 오랫동안 사회에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가족은 성이 3개인 사람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족의 성은 아버지 성과 어머니 성 두 개뿐입니다. 그러나 일부 가족에는 아버지 성, 어머니 성, 며느리 성 등 여러 성이 있습니다.

며느리가 불임인 경우,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입양하면 또 다른 투명함이 추가됩니다.

부모의 성이 두 개인 가족이 있는데, 외동딸은 사위, 외동딸은 사위가 있다.

한 가족이 세 개의 성을 용납하지 않는다면 그 세 개의 성이 서로 어울릴 수 없다는 것을 모릅니다.

속담은 우리나라의 전통문화 중 하나이며, 사람들의 생활 경험을 요약한 것입니다. “한 가족은 이런 식으로 성이 세 개인 것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이 문장을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면, 성이 다른 세 사람이 한 가족에 살면 전쟁이 계속될 수 있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이 문장에서 '세 성'은 구체적으로 어떤 '세 성'을 가리키는 걸까요? 왜 "세 성"은 같은 지붕 아래에서 평화롭게 함께 살 수 없습니까? 고대인의 경험이 도움이 되나요? Qian Yang의 이해를 확인해주세요!

인생에서 대부분의 가족은 남편, 아내, 자녀로 구성됩니다. 자녀가 아버지 성을 따르든 어머니 성을 따르든 가족은 2개의 성을 갖습니다.

가족에 '세 개의 성'이 나타나는 경우 두 가지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재혼 가족: 전남편의 남편, 아내, 자녀로 구성된 가족 . 그런 가정에서는 원래 가장 친했던 세 사람이 각자의 성이 다르기 때문에 부모, 집, 자녀 등의 문제를 다루는 데 있어서 어느 정도 이기적인 동기를 숨기고 있다는 사실이 쉽게 드러난다. 이기적인 동기로 인해 분쟁에 휘말리게 되고, 이로 인해 부부관계는 파탄이 나고, 아무 문제 없이 하루를 마무리하게 된다.

2. 본가정 : 아들, 시어머니, 며느리가 함께 사는 가정. "한 산에는 두 마리의 호랑이가 있을 자리가 없다"는 옛말처럼 집에 암컷 호랑이 두 마리가 동시에 있으면 갈등이 없을 것입니까? 이 관계의 비 호환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사람들 사이의 고전적인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와 나는 동시에 물에 빠졌습니다. 당신은 누구를 구할 것입니까?" 이런 종류의 가족 관계에는 저류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들의 지수가 높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능숙하게 해결하면 사소한 일이 큰 혼란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서 실제로 일어났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내 반 친구는 이혼 후 아들과 새로운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에게 매우 친절하지만 그녀의 아들을 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이 남자는 종종 우리 반 친구들에게 아이들을 체벌하도록 격려할 이유를 찾을 뿐만 아니라, 돈에 관해서는 아이들에게 매우 인색하며 어떤 희생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현재 두 사람의 관계는 좋지만, 제 반 친구는 상대방의 현재 태도로 볼 때 앞으로 아들이 행복하지 않을 까봐 두렵기 때문에 매우 얽혀 있습니다.

사실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고 해서 이 사람이 악인이라는 뜻은 아니며, 그의 다양한 행동도 설명이 가능하다.

인생에서 다른 사람의 자녀를 기꺼이 키우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것은 사람이 친절한지 아닌지, 상대방을 사랑하는지의 문제가 아닙니다.

남자의 잠재의식 속에서는 그 아이가 자신의 아이가 아니고, 다른 사람의 아들을 키우고 있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이런 사고방식에 따라 그는 늙으면 자기 걱정을 하게 된다.

자신이 물질적 자원과 감정을 바친 것이 두렵다. 일단 결혼 생활이 적발되고, 그 여자가 떠나고, 자신이 열심히 키웠던 혈연관계도 없는 아들이 자신을 부인한다면 그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대나무 바구니에 담긴 물은 모두 비어 있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결국 그러한 사례는 언론에 자주 보도됩니다.

그러므로 '세 성'을 가진 사람은 한 가정에 용납될 수 없고, 재혼한 가정에서 '세 성'이 행복하고 화목하게 지내는 것이 어렵다는 것도 일리가 있다!

"집마다 외우기 어려운 경전이 있다"는 속담처럼 원가의 '세 성'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시어머니가 암송하기 가장 어려운 것이 바로 시어머니입니다. 예를 들어, TV 시리즈 '시어머니가 왔어요', '매운 시어머니' 등. 이 이름에서 사람들이 시어머니를 얼마나 두려워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아이를 낳기 전에는 시어머니라는 분들을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많았던 기억이 나네요. 시어머니와 며느리의 입장에서 우리가 평화롭게 살 수 없는 이유를 대략적으로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생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시어머니와 며느리는 모두 여성이기 때문에 감수성, 까다로움, 방심함 등 성격적으로 많은 유사점이 있을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이러한 특성은 두 여자의 다툼으로 이어지기 쉬우나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다투는 경우는 드물다.

예를 들어, 제 조카는 어릴 때부터 늘 어머니의 보살핌을 받았어요. 어머니는 기본적으로 형의 집안사에 대해 자주 언급하셨죠. 아이를 못 키운다”, “형수는 사람을 못 키운다” 등의 말을 하지만 절대 내 동생에 대해 이런 말을 하지 않는다.

어느 해 춘절이 되면 온 가족이 감기에 걸렸고 조카도 며칠 동안 열이 나더군요. 모두들 행복하게 새해를 맞이하고 있지만, 형수님은 매일 아이들을 데리고 병을 걸어두어야 하는데 얼마나 기분이 나빴을지 상상이 가시나요?

그때 형수는 불안해서인지 어머니를 향해 좀 뻣뻣한 태도를 보였다.

어머니는 자신이 아이를 잘 돌보지 못했다고 속상해하고 자책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며느리 집에서 무료 유모로 일하고 있었는데, 그의 아내는 그것을 고마워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빈정거리는 말을 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흘렀지만 어머니는 아직도 이 일을 두고 형수님을 화나게 하고 좋은 한 해를 보내지 못한다고 비난하십니다.

솔직히 형수는 성격이 털털하고 괜찮은 사람이다. 우리 엄마는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친절하지만, 시누이에게는 좀 인색한 편입니다. 우리 어머니 생각에는 형수님이 잘하면 그렇게 해야 하고, 형수님도 자기 노력을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엄마의 사고방식은 많은 엄마들이 공유하는 마음이다. 결국 아들은 모든 엄마의 마음이고, 아들의 마음 속에서 늘 가장 중요한 '여자'였다. 어느 날 문득, 혈연관계가 아닌 여자가 자신을 향한 아들의 사랑을 빼앗으려고 찾아왔고, 아들의 균형마저도 그녀 쪽으로 기울어졌을 때, 어머니의 마음속에는 온갖 감정이 교차했을 것이다. 며느리를 봤을 때의 기분이 좋았다.

이런 심리적 불균형은 쉽게 '권력투쟁'으로 이어질 수 있고, 이는 많은 본토 가정에서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의 불화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 때 두 여자 사이에 끼어든 아들이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이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면 갈등이 심화되며 다시 가족 전쟁이 고조될 전망이다. 그러므로 본가의 세 성은 직설적으로 말하면 아들, 어머니, 아내의 세 성의 경쟁이며, 생활 속에서 흔히 겪는 문제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흔히 “작은 글 하나가 큰 차이를 만든다”고 말하는데, 이는 “한 가족이 세 성을 가진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는 고대인들이 단순하고 직설적인 언어로 심오한 진실을 밝혔던 것과 같습니다.

첫째, 결혼을 소중히 여기세요. 『전국정책』에서는

결혼도 마찬가지다. ​​​​'평생'을 염두에 두고 살면 처음에는 사이가 안 좋더라도, 두 사람의 마음이 함께하면 문제가 생겼을 때 어디든 후퇴할 생각을 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생각할 것입니다.

특히 재혼한 가족은 서로의 자녀를 자신의 자녀처럼 대해야 서로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고, 그래야만 결혼 생활이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시어머니, 며느리와 사이좋게 지내는 방법이다. '가정이 화목하면 만사가 잘된다'는 옛말처럼, 만사가 잘되려면 화목한 가정이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아들은 혼자 태어났지만 며느리는 결국 다른 집안 출신이라 자신만의 식습관과 생활관이 있을 수도 있다. 처음에는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가지 작은 마찰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자녀를 키우다 보면 일관되지 않은 교육관념으로 인해 갈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아들로서 한쪽에는 친어머니가 있고 다른 한쪽에는 아내가 있어 자신은 둘 다 아니라고 딜레마에 빠진다. 그럼 어떻게 이렇게 살아요? 집에 닭과 개를 키우는 것보다 가족을 따로 두는 것이 더 좋은데, 결국 거리가 아름다움을 만들고, 이 아름다움이 서로의 관계를 화합시켜 가족관계를 더욱 화목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한 가족은 성을 세 개 가진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이 속담은 겉보기에 단순한 말로, 시대가 어떻게 변하더라도 인간의 본성을 해석한 것입니다. , 그것은 여전히 ​​​​적용 가능합니다. 주의 깊게 읽으면 결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한 가족에 성이 세 개인 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천만에요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건 헛소리입니다!

그의 할머니, 어머니,

며느리(아내)는 모두 다른 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묻고 싶습니다. 그 같은 놈이 할머니나

어머니나 아내를 용인할 수 있을까요? !

만약 그의 어머니가 어우양이라면, 그녀 혼자

성이 두 개인데 그가 그녀에게 무엇을 할 수 있겠습니까

? !

소위 '한 가족은 세 개의 성을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은 순전히 봉건 사회의 찌꺼기이며 현대 문명과 양립할 수 없으며 완전히 버려야 합니다.

봉건사회는 결국 가부장제 사회인데, 여기서 가부장제 사회의 상징은 '가장', '가족', '조상'을 의미하는 '성'이다. " - 부동산 증명서에 있는 모든 분들!

이러한 현상은 중국에만 국한된 현상이 아닙니다. 서양이 자본주의 사회에 진입한 후에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서양인의 '성'은 '가족'의 성이기도 하고, 즉, 여성은 남편의 성을 따라 결혼해야 합니다.

중국 봉건 사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결혼 후에도 결혼 전의 이름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름"이 두 번째 자리를 차지해야 합니다. 결혼 전 성은 Li이고 남편의 성은 Wang입니다. 그러면 이 여성은 "Wang and Li"가 됩니다.

"가족은 세 개의 성을 용납할 수 없습니다." Wang과 Li , 이 두 성인가요? 그렇다면 세 번째 성은 누구일까요? 며느리? 며느리가 한 명만 있으면 쉬울 텐데, 며느리가 한 명 이상 있으면 어려울 것 같아요. "성 3 개"뿐만 아니라 성 4 개, 5 개도 있습니다!

따라서 가족이 3 개의 성을 용납 할 수 없다는 생각은 단지 변명 일 뿐인 것 같습니다. 아들은 아내와 결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사별한 후에는 가족을 재편성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물론 갱스터를 만나면 '세 성'이 '첩'(옆방, 옆방)을 의미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방) 또는 "계모"; 그러나 이 사람이 "주부"의 친자매인 젊은 아내는 어떻습니까? 이거 성이 2개뿐이 아닌가요?

혈통의 순결은 재산의 상속을 수반한다 - "한 가문은 세 성을 용납하지 않는다"는 것은 "세상을 산다"는 경험보다는 이 봉건 사회의 남은 찌꺼기를 유지하기 위함임을 강조한다 -

개정 혼인법과 승계법은 모두 '성씨 3인', 즉 재혼한 사람과 재혼한 사람, 그리고 '사생아' 자녀의 성에 관계없이 적법한 권익을 보호한다고요? "성 3개" 혹은 "4개 성"!

두 아이를 키우던 계모와 결혼한 아버지는 결국 두 아이를 살해하고 한 아이는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 "한 가족에 3명의 성은 용납되지 않는다"는 생각에 대해서는 "사람"이 가장 좋은 설명이고, 4명의 성이 있는 이야기 속 5인 가족은 말할 것도 없다.

Qiu Qunhou는 병으로 인해 일찍 사망했습니다. 그는 아들 Xiaoqiu를 돌보고 가족을 품위있게 만들기 위해 Qiu Qunhou는 재혼을 선택했습니다. 15세 Xiaoqiu는 아버지의 결정에 반대하지 않았습니다.

동옌핑은 열심히 일하는 여성으로, 첫 남편이 병으로 사망하고 딸 탕빙쉐(Tang Bingxue)를 남겼다. 그녀의 두 번째 남편인 db는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해 그녀의 아들인 Liu Aoyu와 이혼해야 했습니다.

우연히 동옌핑은 추춘후를 만났고, 두 사람은 서로 사랑에 빠졌다. 추춘허우는 동옌핑이 아들과 딸을 키우는 것을 기꺼이 돕고, 동옌핑은 기꺼이 아이들을 돌봤다. Qiu Qunhou와 그의 아들 Xiaoqiu의 음식과 일상 생활로 인해 4명의 성을 가진 가족이 형성되었습니다.

Qiu Qunhou와 Dong Yanping이 결혼하기 전에 Xiao Qiu는 동의했지만 Dong Yanping과 그의 아내가 집으로 이사오면서 일어난 모든 일은 Xiao Qiu가 기대했던 것과 달랐습니다.

동옌핑이 집에 들어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샤오추 어머니의 초상화를 떼어내는 것이었고 샤오추는 이를 몹시 반대해 몰래 떼어내었지만 샤오추는 고집을 피웠다. 게임은 계모의 승리로 끝났고 샤오추의 어머니 초상화는 치워졌다.

이번 사건은 샤오추의 마음에 가시처럼 깊숙이 깊어져 갔다.

Dong Yanping의 두 자녀는 학교에 다니고 있으며 Qiu Qunhou는 이들의 생활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샤오추는 생일을 맞아 친구 두 명을 집에 데려온 적이 있는데, 계모인 동옌핑이 그를 붙잡아 냄비를 가져갔고, 냉장고에 있던 음식도 모두 샤오추에게 추가했다. 원한.

친자녀에 대한 계모 동옌핑의 감정과 샤오추는 더 이상 친부모가 지은 집에서 살 수 없게 되어 학교를 그만두기로 결정했다. 일하러 집.

새엄마 동옌핑은 두 아이를 돌보느라 바빴고, 아버지 추춘후는 세 엄마의 돈과 생활비를 벌기 위해 스포츠카를 몰며 바쁜 나날을 보냈고, 그 역시 샤오추의 선택을 묵인했다. 탈락.

학교를 그만둔 샤오추는 집을 떠난 후 배고픔과 배고픔의 삶을 살았다. 마치 버림받은 아이처럼 오로지 자신만을 위한 행복만을 추구할 수 있었던 것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안에 증오의 씨앗이 싹트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Xiao Qiu의 마음은 그의 마음에 심어졌고 싹이 트었습니다.

Xiao Qiu가 집을 떠났다는 사실을 알게 된 삼촌은 마침내 그의 가게에서 머물 곳을 마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낮에는 삼촌 가게에서 일하고, 밤에는 가게 바닥을 깔고 일을 하다보니 늘 고민거리들을 잊어버리곤 해요.

날씨가 추워지자 샤오추는 집에 가서 두꺼운 옷을 챙겨 아버지를 만나기로 결심했다. 이것이 돌이킬 수 없는 비극을 초래한 것이다.

Xiaoqiu가 집에 돌아왔을 때 Tang Bingxue는 집에서 TV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는 "우리 아버지가 집에 계시나요?"라고 물었습니다.

"Tang Bingxue는 그 사람을 모릅니다." 대답

"나가세요. 이곳은 당신 집이 아닙니다." Tang Bingxue가 도발적으로 말했습니다.

샤오추는 "말 잘 할 수 있나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탕빙쉬가 샤오추를 손으로 막았는데 이거 완전. 샤오추는 화를 냈다.

그는 자신이 들고 있던 칼을 만져 탕빙쉐를 찔렀다. 탕빙쉐의 부검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20군데 이상 찔린 흔적이 있었다.

Tang Bingxue는 더 이상 숨을 쉬지 않았습니다. Xiaoqiu는 약간 겁을 먹고 범죄 현장을 파괴할 준비를 했습니다.

이때 학교에서 돌아온 유아오위는 바닥에 누워 있는 여동생을 발견하고 샤오추를 모욕하기 시작했다. Xiaoqiu는 문제가 드러날 것을 두려워하여 Liu Aoyu를 방으로 끌고 가서 Liu Aoyu를 칼로 찔렀습니다.

바닥에 누워 있는 남동생을 본 샤오추는 자신이 큰 실수를 했고 절대 살아남지 못할 것임을 알고 계속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어머니가 지은 집에 살 수 없었기 때문에 다른 사람도 그 집에 살 수 없었기 때문에 Xiao Qiu는 집에 불을 지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모든 일을 마친 후 그는 어머니의 무덤으로 달려가 자신의 죄를 어머니에게 알리고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샤오추의 몸에 칼이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삼촌 가게에서 일하면서 호신용으로 사용했다고 한다.

Tang Bingxue와 Liu Aoyu를 죽인 Xiao Qiu의 설명은 Tang Bingxue에 의해 분노하여 원한이 일어났다는 것이지만 Xiao Qiu가 오랫동안 계획했는지 아니면 단지 행동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자신의 주도로.

샤오추는 삼촌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했고, 삼촌은 그를 설득해 구치소에 구금됐다.

법정에서 동옌핑은 화를 내며 샤오추에게 "나는 모든 일을 했고, 그럴 자격이 있고, 내 죄는 극악하다. 당신은 보복을 받을 것이고, 당신은 좋은 죽음을 맞이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소리쳤다. p>

Xiao Qiu의 할아버지는 판사에게 관용적인 처우를 요청하는 청원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러나 Xiao Qiu가 Tang Bingxue와 그의 형제를 죽이는 방법은 극도로 잔인했지만, 판사는 Xiao Qiu가 18세 미만이었습니다. 마침내 관대한 형을 선고하지 않기로 결정한 샤오추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재판 내내 가장 실망스러웠던 사람은 추춘후였다. 그는 아버지로서 샤오추에 대해 한마디도 주장하지 않았다. 그는 말할 때마다 판사에게 동옌핑이 샤오를 학대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치우.

그는 Xiao Qiu가 저지른 큰 실수에 대해 전혀 자책하지 않고 대신 Xiao Qiu를 죽이기를 희망했습니다.

Qiu Qunhou는 아버지의 직무 유기와 부성애 부족이 Xiao Qiu가 돌아올 수없는 길을 떠난 중요한 이유라는 것을 전혀 깨닫지 못했습니다.

Qiu Qunhou, Xiaoqiu, Dong Yanping, Tang Bingxue 및 Liu Aoyu는 4개의 성을 가진 5명의 가족으로 재편된 가족입니다.

Xiaoqiu는 처음에는 Dong Yanping과 그의 아내를 기꺼이 수용했지만 Dong Yanping과 그의 아내는 그를 용납하지 못했습니다.

Dong Yanping이 오기 전에는 Xiaoqiu는 자신을 돌봐줄 사람이 없었지만 적어도 자신의 집에서 살 수 있었습니다.

동옌핑이 온 후 샤오추는 자신을 돌봐줄 사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집마저 점유하고 있었다.

그의 증오심은 점점 더 깊어졌고, 누구도 그를 구제할 수 없었고, 이는 결국 비극으로 이어졌다.

그 이유는 아버지 Qiu Qunhou의 비겁함과 무책임함, 그리고 계모 Dong Yanping의 이기심과 악랄함 때문입니다.

상대방의 자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자신의 자녀가 새 가족에 적응할 수 없다면, 새 가족에게 사랑을 불어넣을 수 없다면 재혼을 선택하지 마세요.

자녀를 둔 한부모 가정은 어려운 상황일 수 있지만 반드시 마음 아픈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재편성 가족은 삶의 사소한 일이 끝없이 많을 것이며 재편성된 가정에서는 누구라도 행복을 만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马子成记는 '한 가족은 성이 세 개인 것을 용납할 수 없다'는 말은 재편성된 가족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적용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런 비극을 일으킨 책임이 누구에게 있다고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