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은사 소원풀에서 소원을 비는 방법
1. 왼쪽과 오른쪽에서 입장하고, 존중을 위해 가운데로 걷지 마세요. 문 왼쪽으로 걷고 있다면 왼발로 먼저 들어가고, 오른쪽으로 걷고 있다면 오른발로 먼저 들어가세요. 2. 불경, 불상, 공양물을 제외한 기타 물품은 반입할 수 없습니다. 3. 독경, 불경, 청소, 기름, 향을 할 때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불당을 마음대로 왕래하는 통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성전에 들어가기 전에 몸과 마음을 깨끗이 하고 손을 씻어야 합니다. 부처님이시여, 모든 중생이 방해 없이 모든 부처님을 볼 수 있기를 바라십시오. ? 5. 올바른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왼쪽이 아닌 오른쪽으로만 가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부처님 주위에서 순행을 수행할 때, 눈썹을 치켜올리기만 하면 멈춰서 질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절에서는 세속적인 말을 하지 말고, 큰 소리를 내지 마십시오. 경전 듣기, 법 듣기, 함께 참선하는 것 외에는 절에 앉아 있을 수 없습니다. 큰 소리로 말하거나 웃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7. 불당에서는 발을 들고 서거나, 벽에 기대거나, 탁자에 기대거나, 턱을 엉덩이에 대고 서 있어서는 안 되며, 벽에 막대기를 들고 서 있어서도 안 됩니다. 달라붙거나 눈물, 침 등으로 더러워지는 행위. 쓰레받기 위에 앉아 있으면 안 됩니다. 서 있을 때에는 손바닥을 모으고 똑바로 서거나 손바닥을 모아 존경의 표시로 일어서야 합니다. 8. 본당에서는 하품, 침 뱉기, 방귀 등을 해서는 안 되며, 강제로 퇴장해야 합니다. 하품을 할 때는 옷소매로 입을 가려야 합니다. 침을 뱉을 때에는 휴지로 싸서 주머니에 넣어야 합니다. (2) 불상을 존중하는 방법: 1. 불상의 엄숙함을 비판하지 마십시오. 침실에는 불상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2. 불상을 지나갈 때마다 옷을 입고 기도하거나 손바닥을 모아 질문을 해야 하며, 경전이나 법당에 있을 경우 시간상 불편할 경우에는 기도해야 합니다. 공간이 있으면 손바닥을 모으거나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3. 불상이 훼손된 경우 적절히 처리하여야 하며 함부로 쌓아서는 안 된다. (1) 불상이 훼손되었거나 불결한 경우 재장착 등 최대한 수리하여야 한다. ., 그리고 깨끗하게 만드십시오. (2) 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지업체를 정중히 화장하고 남은 재는 깨끗한 곳에 묻어야 한다. 돌이나 나무 조각품은 화장하거나 분해한 후 강과 바다에 뿌려 다른 사람이 짓밟지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4. 향 뿌리는 방법 : 향을 피울 때에는 엄지와 검지로 향을 쥐고 나머지 세 손가락을 오므린 후 양손으로 눈썹까지 향을 잡고 눈앞에 부처님과 보살이 나타나는 모습을 시각화하고, 향을 제물로 받아들입니다. 사람이 많으면 향을 똑바로 들고 다른 사람을 태우지 않도록 한 다음 불상에서 세 걸음 떨어진 곳에 가서 향을 들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모습을 상상하십시오. 향을 공양할 때에는 향을 1개만 사용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세 개의 향을 추가하려면 첫 번째 향을 중앙에 꽂고(구경하여 부처님께 공양함) 오른쪽에 두 번째 향을 꽂습니다. (입으로 승가에 공양함) 세 번째 향을 바치고(입으로 승가에 공양함) 합장하고(모든 중생에게 공양함) 이 구름이 향과 꽃이 시방세계에 가득하고 모든 부처님께 공양하며 법과 모든 성자들을 공경합니다. 5. 향을 피울 때 불을 끄기 위해 입으로 불지 마세요. 향을 놓은 후 반걸음 뒤로 물러나서 정보를 물어보면 됩니다. 계속 고개를 끄덕일 필요는 없습니다. 6. 불상이나 경전이 불결한 곳에 놓여 있는 것을 보면 붙잡고 깨끗한 곳으로 옮겨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불상에게 무례하게 행동하는 것을 본다면, 조용히 그에게 친절한 말을 해주어야 합니다. (3) 부처님께 예배하는 방법(부처님께 예배하는 방법): 1. 부처님께 예배하기 위해 중간에 서 있을 필요는 없고, 공경하는 마음으로 예배하면 됩니다. 부처님은 삼명(三智), 육력(六證), 십력(十歳), 사무심(深忍), 십팔무법(十八無爲)을 갖추셨으니 중생이 마음속에 생각이 있는 한 부처님은 다 아시느니라. , 성실하고 존중하는 한 어떤 위치라도 좋은 곳입니다. 2. 법당에 아무리 많은 부처님이 모셔져 있더라도 보통 법당에 들어갈 때는 세 번 절하면 충분합니다. 개인 수행을 위해서는 이미 법당에 모인 사람들의 뜻에 따라야 합니다. 군중들에게 손바닥을 모아 질문을 하십시오. 공공질서에 어긋나는 일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기도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부처님께 삼배 절하는 의미 ※손바닥 모으기 : 두 손을 가슴 쪽으로 펴고 다섯 손가락을 위로 모아 모은다. (1) 교만함을 제압하고 (2) 지혜롭고 사려깊게 보아라 (3) 업장을 고백하라: “부처님에게 한번 절하면 죄악과 강모래가 소멸된다”는 말이 있듯이, 죄를 없애려면 먼저 위엄을 깨끗이 해야 합니다. 내적, 외적 위엄이 충분하면 부처님과 보살의 보호와 축복을 자동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4)방법: 첫 번째 기도: (진리를 밝히는 일) 회개하는 제자는 기꺼이 모든 생명체와 함께 회개를 실천하고자 한다. ※ 참회와 뉘우침 : 내가 과거에 지은 모든 악업은 시작없는 탐욕과 진노와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요, 이제 내 몸과 말과 마음에서 생겨난 것임이 다 회개하노라. ※진정한 고백: 죄는 마음에서 생기고 마음으로 자백하는 것이니 마음이 소멸하면 죄도 미망이요 마음의 미혹과 죄가 소멸되면 참된 회개라 하느니라. . 제2예배 : 나는 수행자가 되기를 원함 ○○ 법계의 모든 중생들과 함께 삼장을 없애고 함께 지혜와 이해를 얻어 일체 죄악을 없애고 보살을 수행하기를 원하노라 세계의 길. 세 번째 예배: 법계의 모든 중생들과 함께 행복하고 진리와 영원함을 깨닫기를 원합니다. 보현으로서의 나의 비범한 행위는 무한한 축복을 위해 바쳐진 것입니다. 나는 모든 중생을 만족시키고 속히 무량광불국토에 갈 의향이 있습니다.
참고: 향은 "구매"라고 할 수 없지만 "제발"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향을 피울 때의 주의 사항: 사원에는 많은 보살들이 있으니 시간이 허락하지 않으면 그냥 태워도 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향은 본인이 직접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지불하도록 할 수 없습니다. 본인의 불로 향을 피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세 개면 충분합니다. 필요하지 않습니다.) 많이 태우기 위해), 본당 문을 향하여(현재 화재 예방을 위해 본당에서는 일반적으로 향을 피울 수 없습니다.) 녹색 향 3개를 양손에 가볍게 잡습니다(왼손이 위로 향함). 남자는 오른손을 아래로, 여자는 오른손을 위로 올리면 불이 즉시 꺼지므로 향을 피울 때에는 먼저 불을 피워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향을 많이 들고 사찰 곳곳에서 예배를 드리며, 짙은 연기가 터져 사람들의 눈을 더럽히며 향이 높을수록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진실할수록 이것은 모두 무지의 표시입니다. 사실 세 개의 향이면 충분합니다. "한 개의 불교 사원을 지나갈 때마다 만불이 있습니다." 두 손을 모으고 세 번 절을 하는데, 불교에서는 마음이 청정한가 하는 것을 전혀 중요하게 여기지 않습니다. 향을 이마 높이까지 들고 눈을 감고 소원을 빌고 세 번 기도합니다. (향의 높이가 하반신보다 낮아서는 안 됩니다.) 우회전하여 동쪽(일반적으로 문 쪽)을 향합니다. 본당은 남쪽을 향함) 3번에 따라 소원을 빌고 세 번 절한 후 남쪽과 북쪽을 향하여 기도한 후 향로에 향을 꽂습니다. 오른손은 사람을 죽이고 왼손은 비교적 평화롭기 때문이다. 여자들은 이모가 올 때 향을 피우지 말아야 한다. 등불은 자신의 마음등을 켜는 것을 의미하며, 이때 부처님과 보살의 복을 받아 지혜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지 하나를 태울 수 있고, 가지 두 개를 태울 수 있으며, 최대 세 개를 태울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태울 필요가 없습니다. 향을 피우기 위해 사찰에 들어갈 때는 직접 가져오거나 외부에서 구입해도 되지만, 일반적으로 본당에 향이 있어서 직접 사용할 수도 있고, 재정 여건이 허락하면 공덕금을 넣어도 된다. 상자 어렵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보살님, 비난하지 않겠습니다. 부처님을 숭배하면 공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많은 불자들이 목에 묵주를 걸 것을 요구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스승님은 보통 사람들은 이것을 감당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다. 그러니 앞으로 친구들이 묵주를 달라고 하면 꼭 가지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세 개의 향을 피우는데, 하나는 부처님을 공경하는 것, 하나는 법을 공경하는 것, 또 하나는 승려를 공경하는 것입니다. 사원의 매트 중앙은 가족이 부처님을 숭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오른쪽은 여성을 위한 것인데, 사원에 들어가기 전에 시계 방향으로 걷고 부처님을 참배할 때는 남자를 데리고 계단 가장자리로 올라가지 않도록 하세요. 왼쪽은 오른쪽, 여자는 오른쪽으로 들어가세요. 아빠스 문은 아침, 저녁 수업 시간에 항상 정문으로 들어가고, 수련자들과 다른 수련자들은 옆문으로 들어가므로, 들어갈 때 정문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절과 일치하도록 모두가 옆문으로 들어가도록 해야 하며, 들어갈 때는 오른쪽 발을 건너도록 하고, 나갈 때도 옆문으로 나가도록 하세요. 문턱을 밟지 마십시오(일반적으로 사원의 문지방은 매우 높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절 문에 들어갈 때 문지방을 밟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문지방은 신의 어깨라고 합니다. 밟으면 무례한 일입니다.) 먼저 경건해야 합니다. 채식주의자, 깨끗한 손을 가지고, 절에서 큰 소리를 내거나 이야기를 하지 마십시오. 불상에 쓸데없는 소리를 하거나, 큰 소리를 지르거나 무례한 말을 하지 마십시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소원을 이뤄야 하기 때문에 무작위로 소원을 빌 수 없다는 것입니다. 소원을 이룰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면 소원을 빌지 마세요. 부자가 되기를 바라지 마십시오. 부처님은 당신을 축복하기 위해 여기에 계시지 않습니다. 평화와 건강을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다. 부처님께 공양하겠다고 함부로 약속하고 잊어버리지 마십시오. 부처님은 당신의 향을 위해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이 말은 우리가 인간으로서 우리가 말하는 것을 실천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부처님을 괴롭힌 것은 틀림없이 이러한 거짓된 말들이었을 것입니다. 이불을 밟지 마십시오. 절을 한 후 향을 피우는 순례자 앞에 서는 것도 무례한 일입니다. 무지는 수행의 길에 있는 세 가지 독입니다. 삼독을 멸하지 않으면 진성을 보기가 어렵다. 소원을 빌기 위해 도교 사원에 가면 반드시 그 소원을 이루어야 합니다. 1년 뒤에 소원이 이루어지면 다시 오셔서 누군가에게 방법을 물어보세요. 소원을 빌지 않고 기도만 하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찰에서는 서원을 갚을 것을 요구하지 않지만, 좋은 일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소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소원을 빌면 됩니다. 사찰 관리 범위 내에서 사찰의 동의 없이 꽃과 과일을 따거나 공양물 등을 함부로 가져가는 행위도 옳지 못한 행위입니다. 절에서는 고기를 먹지 마세요.
성전에는 대개 경전을 선물로 주기 때문에, 경전보다 더 귀중한 것은 몇 개 달라고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성행위를 할 때에는 법과 몸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하는 부적, 부적, 기타 법물을 방에 두지 말아야 합니다. 악령에 오염되면 효과가 없습니다.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악한 채권자들에게 사로잡혀 있기 때문이라면, 기도를 마치고 부처님을 숭배하는 공덕을 적들과 채권자들에게 바치면 기뻐할 것입니다. 정리 : ① 사찰 입장 : 사찰 문에 들어간 후 중앙으로 직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전진 또는 후퇴시 왼팔을 따라 걷는 것이 좋습니다. 궁전 문에 들어갈 때 모자와 지팡이는 직접 휴대하거나 다른 방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로 부처님의 상자나 탁자 위에 올려 놓지 마십시오. ② 본당 중앙에 있는 좌식은 사찰장이 사용하는 자리로, 그 위에서는 기도를 할 수 없으며, 왼쪽은 남자, 오른쪽은 양쪽에 있는 자리에서 기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 기도하고 있다면 그 사람 앞으로 걸어가서는 안 됩니다. ③경전 읽기: 성전에 공개적으로 낭독할 수 있는 경전이 있으면 모두 앉아서 읽어야 한다. 먼저 손을 깨끗이 씻어서 책을 읽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아야 합니다. 두루마리를 쥐거나 무릎 위에 올려 놓지 마십시오. 특히 옷, 모자 등은 경전에 추가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④스님을 만나다 : 만나면 마술사, 대스님이라고 부른다. 당신이 그에게 절할 때 그가 기도를 하면 계속해서 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중생들은 부처님을 숭배할 때, 좌선할 때, 경전을 독송할 때, 먹을 때, 마실 때, 자고 있을 때, 걷거나 화장실에 갈 때 그에게 절을 해서는 안 됩니다. ⑤법기 : 사찰 내 종과 북을 함부로 두드리지 말고, 화관, 해초 등 물건을 만지지 마십시오. ⑥경을 듣다: 모두가 기도하고 있으니 앉으십시오. 늦게 도착하여 스승님이 이미 왕좌에 오르셨다면 부처님께 절한 후 한발 물러서서 스승님께 절해야 합니다. 자리에 앉은 후 지인에게 인사를 하거나, 비틀거리며 앉거나, 기침을 하거나, 말을 하지 마십시오. 끝까지 듣지 못하면 스승에게 손을 숙이고 조용히 나가야 하며, 다른 사람에게 물러가라고 손을 흔들어서는 안 된다. 향은 계를 나타내고, 등불은 지혜를 나타내며, 향을 피우는 것은 공양이며, 승려는 음식과 의복과 침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는 계율, 집중, 지혜를 상징합니다. 꽃은 명상을 상징합니다. 가시가 있는 꽃은 부처님께 바칠 수 없습니다. 복숭아꽃은 남자와 여자를 상징하며 부처님 앞에 바치는 등불입니다. 현명한 평신도를 대표합니다 답: 마음이 순수하고 사람도 순수합니다! 물론, 먼저 목욕을 하거나 3일 이내에 성관계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법은 항상 모든 생명체에게 순종해야 하며, 조화롭고 접근 가능해야 하며, 법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편리함을 주어야 합니다. 많은 금기 사항에 의해 억제됩니다. 향을 왼손으로 놓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엄격하고 엄격한 규칙은 없습니다. 불교에도 향을 피운 후에도 불이 꺼지지 않으면 안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향을 흔들거나 손으로 부채질을 해서 입으로 날려보세요. 기도한 후 왼손으로 나뭇가지 하나를 잡고 먼저 중앙으로 올라가면 지옥에 떨어지지 않고 부처님께 공양하겠다는 생각으로, 둘째 가지는 아귀에 빠지지 않고 법을 공양하겠다는 생각으로 오른쪽으로 갑니다. 세 번째 가지는 동물에 빠지지 않고 스님에게 공양한다는 생각으로 왼쪽으로 향을 드리는 것이 불교 예절에 부합하며 부처님의 엄숙한 모습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이제 대부분의 사찰에는 불당 앞에 대형 향로가 있습니다. 다가가 자마자 짙은 연기가 피어 오르고 매우 높은 열기가 얼굴에 닿습니다. 그런 상황이 닥치면 향을 피우지 않고 그냥 합장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사찰 방문 시 지켜야 할 규칙: 유명한 사찰은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그러나 관광객들이 사찰을 방문할 때 분쟁과 불행을 피하기 위해 명심해야 할 네 가지 금기가 있습니다. 한 가지 금기는 부적절한 직함입니다. 사원의 승려와 도교인은 정중하게 "스승" 또는 "스승"이라고 불러야 하며, 주재하는 스님은 "장로", "스승" 또는 "선사"라고 불러야 합니다. 수도원의 승려들은 그들을 "스님", "스님" 또는 심지어 다른 모욕적인 칭호로 부르는 것이 금지된 "라마"라고 부릅니다. 2. 부적절한 예절을 피하십시오. 스님을 만날 때 경례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두 손을 모으고 머리를 살짝 낮추거나, 한 손을 가슴 앞에 놓고 머리를 약간 숙이는 등의 부적절한 예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님의 손을 잡거나 껴안거나 스님의 머리를 만지는 행위. 세 가지 금기: 승려와 도교인과 대화할 때 부적절하게 말하지 마십시오. 승려들의 분노를 일으키지 않도록 살인, 결혼, 고기 먹는 것에 대해 언급해서는 안 됩니다. 4가지 회피 사항: 부적절한 행동 사찰 방문 시 큰 소리를 내거나, 비꼬는 말을 하거나, 사찰 내 물건을 만지거나 돌아다니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특히 불상을 만지거나 조각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활동을 할 때에는 조용히 서 있거나 조용히 떠나야 합니다. 아이가 무례할 때 피해야 할 다섯 가지 동시에, 아이의 무지로 인해 무례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배려해야 합니다. 문으로 들어가기 먼저 들어갈 문을 선택하자. 사찰 건물에는 문이 많은데, 어떤 문으로 들어가는지에 따라 특징이 있다. 문을 연 사찰만이 13개의 문을 지을 자격이 있다고 합니다. 중앙에 있는 세 개의 문은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가는 문입니다. 일반 관광객들은 오른쪽 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고, 가운데 문을 빈문이라 부르는데, 승려들만 출입이 가능하다.
문에 들어갈 때 여성 손님은 오른발로, 남성 손님은 왼발로 먼저 밟아야 하며, 계단은 최대한 넓어야 합니다. 세 개의 향을 피우는 것은 부처님, 법, 승가의 세 가지 보물을 공경하는 것을 의미하며 과거, 현재, 미래의 세 가지 삶을 상징합니다. 즉, 우리는 부처님과 보살의 공덕과 향기를 배워 사랑의 향기로 세상을 가득 채워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찰에 들어갈 때에는 사찰 규정에 따라 향 3개를 피워야 하며, 기도한 후 향로에 세 개의 향을 넣어야 합니다. 사람들과 환경 오염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민속에서는 향을 피울 때 자신을 위해 기도할 때 막대기 3개를 사용하고, 2대를 위해 기도할 때 막대기 6개, 3대를 위해 기도할 때 막대기 9개를 사용합니다. 13개 향은 궁극이고, 13개 향은 완전한 공덕의 향이다. 향을 피울 때는 왼손에 향을 들고 오른손에 초를 쥐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닭이나 생선 등심을 잡을 때 오른손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왼손잡이라면 그 반대가 됩니다. 향이 강할수록 향이 강하다고 흔히들 말합니다. 왼손은 위에, 오른손은 아래에 향을 쥐고 머리 위로 높이 들어올려 경례한다. 향을 피우고 절을 합니다. 절('절'이라고도 함)은 시방의 부처님과 보살을 경건하게 예배하는 것입니다. 즉, 무릎, 팔꿈치, 머리를 땅에 대고 머리로는 경례하고 발로는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숭배받는 사람을 받아들인다. 부처님의 성스러운 이미지에 경의를 표하고 손바닥을 이마에 뻗은 다음 공중에 올려 부처님의 발을 받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머리 대 머리 경례, 머리 대 발 경례, 머리 대 얼굴 경례라고도 합니다. 붓다, 보살, 또는 최고의 존재에게 "부복"하십시오. 무릎을 꿇고 머리로 땅을 두드리며 손바닥을 이마에 대고 머리가 부처님 발에 닿는 모습을 보이면서 성실함과 존경심을 표현합니다. 민속 풍습에 따르면, 절을 한 후 재에 향을 넣은 다음 문 안으로 들어가 절을 합니다. 절할 때에는 반드시 부처님, 보살, 나한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지장보살께 힘차게 절할 수는 없습니다. 무릎을 꿇은 자세는 이불 위에 무릎을 꿇고 손을 모은다. 주의할 점은 손바닥이 움푹 패인 모양을 머리 위로 올려 멈춰야 한다는 점이다. 입으로 내려올 때 소원을 빌고 내려오면 된다. 마음속으로 가서 조용히 외운 다음 손바닥을 위로 펴고 상체를 숙인다. 물론, 명망있는 스님이 주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성물로 바치는 물건은 음력 1일과 15일에 깨끗한 손으로 집에 두고 향을 피워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경스러운 일이 됩니다. 그러나 그것이 매우 특별한 종류의 빛이라면, 조명이 켜진 물체는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봉헌물과 기도받는 사람의 이름과 성경의 별자리가 적힌 종이(성경의 별자리가 기억나지 않으면 쓰지 않아도 됨)를 빨간 종이나 빨간 천으로 싸십시오. 비단 가방을 들고 축하의 사본을 건네주세요 (바람직하게는 3 개의 형태 (6 또는 9와 관련된 숫자와 관련)). 스승님께 봉헌하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세요. 봉헌의 과정은 봉헌된 모든 물건을 쟁반에 담아 부처님 앞에 놓는 것인데, 이는 부처님의 빛이라고 여겨진다. 당신의 물건에는 오라와 마법의 힘이 부여되어 있으며, 당신을 축복하기 위해 가져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