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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사고로 사망한 사람은 이제 임종을 맞이한 걸까요?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은 수명이 다한 것인가요?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은 수명이 다한 것인가요? 많은 사람들의 눈에는 수명이 하나님에 의해 정해져 있는데, 사람의 수명은 얼마입니까?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은 수명이 다했다는 뜻입니까, 아니면 아직 수명이 다하지 않았다는 뜻입니까? 교통사고로 사망한 분의 수명이 말기였는지 간단히 이해해 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사망하신 분은 수명이 다한 상태였나요? >민담에 따르면 수명이 다하기 전에는 죽지 않으며, 죽는다는 것은 수명이 다했다는 뜻이다. 환생에서는 자신의 공덕과 카르마 빚에 달려 있습니다. 큰 악인이 직접 지옥에 가면 환생도 없습니다.

삶과 죽음은 상대적인 것입니다. 삶이 있으면 당연히 죽음이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삶이 없을 것입니다. 삶의 반대는 죽음입니다. 이것은 상식입니다.

불교에서는 삶과 죽음의 순환이 있다고 믿습니다. 삶은 죽음의 시작이고 죽음은 삶의 시작입니다. 이 순환은 끝이 없지만 죽음 후에 가는 곳은 다릅니다.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가라고 권합니다. 친절을 베풀면 좋은 곳이 있습니다.

주님께 구하는 것도 순간의 충동이자 생각의 문제라고 믿습니다.

삶과 죽음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괜찮습니다. 더 넓고 멀리 보기만 하면, 예를 들어 자연에서는 사람이 정자와 난자의 결합으로 이루어지고, 심장박동이 멈출 때까지 천천히 부패하고 눈에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것은 단지 자연적인 현상일 뿐이고, 삶과 죽음은 중요하지 않으며, 단지 물리적, 화학적 반응의 순환일 뿐입니다.

사람이 사고로 죽는 이유는 삶과 죽음이 운명에 달려 있다고 할 수밖에 없다.

우리는 자신의 삶과 죽음, 부를 완전히 통제할 수 없으며 최선을 다할 수밖에 없습니다. 신비로운 관점에서 볼 때 우리 세계를 규제하는 보이지 않는 힘이 있고, 심리적 관점에서 볼 때 사물은 예측할 수 없으며, 자연이 그 길을 따르도록 허용하는 것은 평화로운 마음 상태입니다. 때로는 열심히 일해도 얻지 못할 수도 있고, 별 일을 하지 않아도 얻을 때도 있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삶을 즐기며, 삶과 죽음은 운명이다: 미신은 사람의 삶과 죽음이 결정된다는 뜻이다. 거부할 수 없는 운명에 의해.

삶과 죽음은 운명에 따라 결정되고, 부는 하늘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은 매우 맞는 말입니다. 그것은 삶의 태도와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공자는 안원의 불행한 인생 경험을 한탄했다. 어떤 사람이 아직 한창 나이에 살았으나 생활의 어려움으로 인해 일찍 죽었다. 그 재능과 도덕성으로 인해 그는 부자여야 했지만 평생 가난했다. 이것이 바로 안원(운명)의 불행이자 시대(천국)의 불행이다. 이것은 일종의 후회이자 사회현실에 대한 불만이며, 당국(천국)에 대한 의문이다. 교통사고로 죽은 사람은 수명이 다한 것일까요? 2

민간 전설에 따르면 수명이 다하지 않으면 죽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쳐버렸다는 뜻이다. 환생은 자신의 축복과 카르마의 빚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아주 악한 사람이 즉시 연옥에 간다면 그는 환생하지 못할 것입니다.

삶과 죽음은 상대적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삶이 없을 것입니다.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상입니다.

불교에서는 삶과 죽음이 순환적이라고 믿습니다. 삶은 죽음의 시작이기도 하고, 죽음도 삶의 시작이기도 하지만, 죽음 이후에 사람이 가는 곳은 다릅니다. 천국 중의 천국, 연옥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선한 일을 하고 불멸자가 되도록 실천하면 좋은 곳이 있을 것입니다.

주님께 구하는 것도 순간의 충동이자 생각의 문제라고 굳게 믿습니다.

삶과 죽음이 없다고 생각하더라도 괜찮습니다. 예를 들어 자연을 더 넓고 멀리 보기만 하면 사람은 정자와 난자입니다. 융합은 심장박동이 멈추고 눈에 보이지 않게 몸이 썩어가는 현상일 뿐입니다. 그것은 삶이든 죽음이든 상관없습니다.

사고로 사람이 어떻게 죽을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할 수 있는 것은 삶과 죽음이 운명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 뿐이다.

우리는 자신의 삶과 죽음을 통제할 수 없으며,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만 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관점에서 볼 때 세상을 지배하는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있고, 사회심리학적 관점에서 볼 때 사물은 예측할 수 없으며, 사물이 오는 대로 받아들이는 차분한 마음의 상태입니다. 어떤 일을 해도 얻지 못할 때도 있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얻을 때도 있습니다. 세상과 싸우지 않고 인생을 즐기며 운명을 누리는 것입니다. 신과 모순될 수 없습니다.

삶과 죽음은 운명에 따라 결정되고, 부는 하늘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은 매우 현실적인 말입니다. 그것은 삶의 개념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공자는 안원의 비극적인 상황을 한탄했다. 사람이 아직 젊으나 생활의 어려움으로 인해 일찍 죽고, 그 재능과 인품이 풍부하고 부유해야 했으나 결국 가난하게 되었다. 평생 이것이 바로 염원입니다. 운명의 비극은 시간의 비극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후회이자 사회 현상에 대한 불만이며, 정부(하늘)에 대한 의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