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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일 시 토크의 저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6일 시 토크'의 저자는 송나라 구양수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시 토크로, 후대를 위한 시 이론 작품의 새로운 장르를 열었다.

'6일 시 토크'의 저자는 송나라의 구양수이다. 이는 중국 최초의 시 토크로, 후세를 위한 시 이론 작품의 새로운 장르를 열었다. 원작은 '시담'으로만 불렸지만 후세들은 이를 '6월 1일 시담', '6월 1일 평신도 시담', '구양용서시담', '구양원중공시담' 등으로 불렀다.

송나라 구양이 편찬한 고대 시집 한 권. 저자는 한때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여인으로 물러나 함께 모여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Six One Poetry Talk"는 문학 이론 역사상 "시 토크"라는 이름의 첫 번째 책입니다.

확장:

어우양수(1007년 8월 6일 ~ 1072년 9월 22일), 이름은 용수, 별명은 Zuiweng, 나중에 별명은 Liuyi Jushi, Jizhou Yongfeng(현재 Ji Yongfeng County) 북송의 정치가이자 문인인 경덕(景德) 4년(1007)에 면주(현 쓰촨성 면양시)에서 태어났다.

구양수는 송나라 천성8년(1030년)에 인종, 영종, 신종 왕조를 거쳐 한림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추밀원의 부사직을 맡았다. , 정치 활동에 참여합니다. 사후에 그는 초태공과 추공에게 많은 선물을 받았고, 시호는 "원중"(文중)이었다.

이 책에는 일화를 포함하여 28 편의 시가 포함되어 있으며 특정 시인 집단이나 특정 유형의시에 대한 작가의 감정과 논평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의 작품. 글은 가볍고 단순하며, 글은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과 같으며, 자연스럽고 매끄럽게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식십일시대담'의 말하는 방식은 '음악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이며, 상황에 따라 가사를 말하는 방식은 배열 사이에 고정적이고 필연적인 논리적 연결이 없다. 각 시 토크의 항목입니다. 그러나 반면에 『예순일시담』은 일관된 시적 명제를 갖고 있다.

요약하자면:

1. '의미' 측면에서 구양수는 사물이 진실해야 한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소위 '진실'이다. 그는 삶의 진실과 일치해야 한다고 반대한다. 진실이 진실인지, 신빙성이 있는지는 신경쓰지 않고 좋은 문장만 찾는다. 예를 들면 “시인은 좋은 문장에 욕심이 있으나 추리가 불분명한데, 이것도 언어의 병이다. '성실하고 좋은 문장이지만 항변은 장과 장으로 작성해야 하며 직접성이 없습니다.

둘째, 구양수는 '말씀'에 있어서 신중함을 주장했습니다. 그는 “성우창이 말했다: 시의 의미는 분명하지만 언어가 피상적이고 우스꽝스럽다면 이것도 병이다. 예를 들어, 『어부에게 주는 선물』에는 “눈 앞에는 도시의 일이 보이지 않지만, 내 귀에는 풍수지리 소리만 들린다”는 구절이 있다. : "간풍과 신장풍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3. 단어와 생각, 사실과 좋은 문장의 관계에 대해 구양수는 '새로운 언어 능력'을 옹호한다. 그는 메이성우(Mei Shengyu)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시인이 주도적으로 단어를 창작하더라도 여전히 어렵습니다. 새로운 단어를 만들어 이전에 누구도 해내지 못한 일을 성취한다면 이것은 좋은 일입니다. 장면을 묘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지금으로서는 그 말 뒤에 끝없는 의견이 있고 그러면 끝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