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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안사의 매화 이미지를 얕게 의논하다.

요약: 사용? 매화? 이 이미지는 시인의 미묘한 감정과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지, 이청조 창작이 아니다. 그녀 이전에 많은 어작들이 모두 그 신의 필치로 메이의 다양한 형태를 묘사하고, 각기 다른 감정과 포부를 기탁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이청조 () 는 송사 역사상 몇 안 되는 여사인으로서, 메이는 그녀의 글에서 남들과는 다른 맛을 더 잘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글은 매이의 이미지에서 출발하여 이안사 중 매실의 독특한 풍미를 탐구하였다.

키워드: 매이청조 이미지 감정

1, 이청조의 생애 소개

이청조 (184? 1155? ), 송대 걸출한 여성사, 제 1 호 이안거사, 제남장구명수인. 아버지 리그비, 자문숙, 당시 유명한 학자였나요? 수문 후 4 학사? 하나. 어머니 왕씨도 명문 출신으로 좋은 교육을 받았다. 문화적 분위기가 이렇게 강한 가정에서 자란 이청조는 일찍이 소녀시대 때부터 남다른 예술적 재능을 드러냈다. 그녀는 음악에 정통하고, 서예와 그림에 능하며, 단어의 성취가 가장 높다. 이전원은 그의' 우촌시화' 에서 그녀를 평가했다:? 이안은 송주원에서 탁연 일가부터 진칠황구 아래가 아니다. 한 곡도 일하지 않고, 그 정련처는 몽창석을 빼앗을 수 있고, 그 아름다운 곳도 옥의 반에 참가한다. 뚜껑은 수건만 보지 않고, 직욕으로 수염과 눈썹을 압도하려고 한다. -응?

2, 이청조어의 매화 이미지

? 꽃? 이청조어의 주요 이미지로 인민문학출판사가 1979 년 출간한' 이청조집교주' 중 * * * 그녀의 단어 6 곡 (의심작 포함) 을 수입했다. 이 단어들 중 몇 곡을 제외하고는 다 썼어요? 꽃? 이미지, 그리고 모든 것? 꽃? 중 매실을 쓰는 횟수가 가장 많아 영매어만 7 곡이 있다. 이들은' 옥루춘' (홍수켄이 조안 봉오리를 터뜨린다),' 외기러기' (등나무 침대 종이 장부로 잠을 자다),' 어부자랑' (눈 속에 봄편지가 알려진 곳),' 정체인 애교' (옥날씬하고 향기가 짙다),' 만정방' 이다 매화와 관련된 것은 15 곡이다. 양자를 합치면 결국 22 곡이 넘는데, 그 모든 어작의 4 분의 1 을 차지한다! 시인의 메이에 대한 사랑이 얼마나 깊은지 알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단어들은 그녀의 삶의 모든 단계에 흩어져 있으며, 시인의 시기마다 다른 사상적 감정을 기록하며, 이 단어들은 그녀의 생명의 증거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따라서 그녀의 매화어와 매화의 내포를 연구하는 것은 시인의 감정 변화 과정을 더 잘 이해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 P > 매화라는 이미지로 시인의 미묘한 감정과 감정을 표현한 것은 이청조 창작이 아니다. 그녀 이전에 많은 어작들이 모두 그 신의 필치로 메이의 다양한 형태를 묘사하고, 각기 다른 감정과 포부를 기탁하며, 예를 들면 안키도, 왕안석, 주방연, 수시 등 사단 선배들이 영매의 가작을 계승하고 있다. 그래서 당시 사람들은 이런 제재에 직면했을 때 늘 앞뒤를 살피며, 단지 속식에 빠지지 않을까 봐 두려웠습니다. 뭐라구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영물시가 가장 어렵지만, 메이유는 쉽지 않다. -응? ("정지거시화") 그러나 이청조는 그렇지 않다. 그녀의 글에는 마치 수천 송이의 매화가 피어 있는 것 같다. 그것들은 함께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구성한다. 이 글은 분석을 통과할 것인가? 메이? 그녀의 매화 단어를 감상하기 위한 이미지 내포.

1. 매화의 탈속적 고결, 추위에 굴하지 않는 정사 정서 < P > 매화는 겨울말 봄초 봄추위가 가파르게 피었을 때 추위와 눈이 오는 본성을 가지고 있어 흔히 탈속적 고결, 추위에 굴하지 않는 품격을 상징하는 데 쓰인다. 남조 보조의' 매화 낙락' 중매는 절조가 고상한 활달현사이고, 루메이포의' 설매' 중 매화는 눈살을 찌푸리는 풍골지사이다. < P > 이청조의 글에서 매화라는 정사 정서는' 어가의 자랑',' 만정방' 이라는 두 단어에 생생하게 나타나 있다. < P >' 어부자랑': 눈 속에는 춘신이 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한매가 진가지를 장식하는 것은 느끼하다. 향기로운 얼굴 반 오픈 애교, 법원 행사, 옥 목욕 새로운 메이크업 세척. 조화는 의도적일 수 있으므로 명월을 영롱하게 가르친다. * * * 현상금 존중 쉔 녹색 개미, 모 사임 술에 취해, 이 꽃은 그룹 꽃과 비교하지 않는다. < P > 이것은 시인남도 전의 사작으로 신선하고 명쾌하며 발랄하고 자연스러워 곳곳에서 청춘의 기쁨이 용솟음치고 있다. 겨울은 아직 떠나지 않았다. 창밖의 쌓인 눈은 아직 남아 있지만, 시인은 봄이 곧 올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다. 그 추위가 피어 있고 가지가 가득한 매화는 이미 이 좋은 소식을 보고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시인은 단 두 마디만 썼고, 14 자는 매화라는 봄의 사자의 서리와 오설, 추위에 굴하지 않는 품격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응? 향기로운 얼굴 반 오픈 애교, 법원 행사, 옥 목욕 새로운 메이크업 세척? , 시인은 매화를 글자의 내실 속의 부드럽고 매력적인 소녀에 비유하고, 막 목욕을 하고, 흠 없는 미인에 비유하며, 매화의 고결함과 범속적인 품격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아름다움명언) < P >' 만정방': 소각은 봄을 숨기고, 한가한 창문은 낮을 잠그고, 화당은 무한히 깊고 그윽하다. 전서향이 다 타 버렸고, 일영 아래 커튼이 걸려 있었다. 손 종 jiangmei 더 나은, 왜, linshui 등산? 아무도, 외로운 진흙 같은, 양 상태에서 존슨. 여태까지 운승처럼, 난감한 비가 내리고, 바람을 견디지 못하고 비비지 않는다. (서양속담, 인내속담) 더 많은 가족 플루트, 강한 걱정 을 불고? 향기로운 소설 감소를 미워하지 마라, 반드시 믿어야 하고, 흔적을 쓸어 남기기 어렵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곳, 좋은 밤 담월, 소영상풍류. < P > 라는 단어는 조명성이 외지에서 관직을 하고, 시인과 별거할 때 수상이 사람을 생각하는 작품이다. 단어에서 시인은 그리움과 영매를 결합하고, 토물은 사람을 비유하며, 멀리 떨어져 있다. 특히 마지막 문장?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곳, 좋은 밤 담월, 그림자가 아직 풍류인가? : 표현하기가 어려운 것은 아름다운 밤, 은은한 달빛, 매실가지가 가로로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스듬히 비치는 자태 그림자, 준수한 풍류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비바람과 고난을 겪은 후에도 여전히 고고하고 자만하며 삶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한 불요불굴의 지사의 이미지를 그려냈다. < P > 우리는 이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시인의 글에서 매화는 더 이상 비범하고, 추위에 굴하지 않는 정사의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매이는 시인의 자신을 상징한다. 그녀의 마음, 그녀의 사랑, 그녀의 품격, 그녀의 생명은 이미 매화와 하나가 되어 산뜻하고 자연스러우며, 일부러 조각한 흔적이 없기 때문에, 우리가 읽을 때? 한매가 qiongzhi 질리도록 점재하고, 향기로운 얼굴은 반개하고 애교가 있습니까? ,? 좋은 밤 담월, 그림자가 아직 풍류인가? 때, 매화처럼 붉고, 하얀 눈처럼 반들반들한 청춘소녀가 아니라, 보사진, 루메이포시 속 지사현인의 이미지만 연상되는 것은 아니다.

2. 매화는 타이밍 변환, 시간 흐름의 방아쇠

매화는 일 년 중 개방된 최초의 꽃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고 생기발랄한 봄을 가져왔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그것을 겨울봄으로 쉽게 바꾸고 시간이 흘러가는 상징으로 사용한다. 구양수의' 타사행' 중운:? 후관 매화 잔류 물, 개울다리 버드나무 가느다란, 잔디 아로마 테라피 따뜻한 흔들림 징집. -응? 강특리의' 춘래보수원' 중운:? 정원 케이블 외로움 은 이미 매화 를 떠 있고, 안녕 동황러 다시 운전한다. -응? < P > 이청조의 일부 단어에서도 언급되었지만? 메이? 의 이미지지만, 이때 메이는 시계 변환, 시간 흐름의 표시일 뿐, 시인의 감정을 표현한 방아쇠일 뿐, 시인의 힘겨운 노래 대상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예를 들면, "임강선"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정원은 얼마나 깊습니까? 운창 안개각은 늘 천칭한다. 버드 나무 끝 매화 꽃받침 점차 분명, 봄 반환 Yanling 나무, 오래된 jiankang 도시. -응? 겉으로는 버드나무의 새싹이 적혀 있다. 매화꽃잎 바깥의 작은 받침대가 점점 또렷하게 보인다. 그 속에 함축된 뜻은 추위가 가라앉고 기온이 올라오면서 봄이 오면 세상 만물이 다시 생기가 넘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여기서 버드나무와 매화는 시간 변화, 시간이 흘러가는 증거인데, 바로 그것들의 변화 때문에 시인들이 시간이 흘러가고 청춘이 더 이상 없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인생명언) 사람들은 오래된 jiankang 도시? 개명. < P > 또' 라쿤계사' (싱거운 봄빛 한식날):? 해연이의 미래인 두초, 강매가 이미 유생면 () 을 지나 황혼에 비가 내리고 그네가 젖었다. -응? 매년 제비가 바다에서 날아와 양처마에 둥지를 짓는다. 해연이의 미래 즉 봄이 아직 세상에 오지 않았다. 이때 시인은 방에서 파트너들과 풀로 승패를 걸고 놀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눈 깜짝할 사이에 강매의 꽃은 이미 시들어 버들개지가 이미 하늘을 날고 있었다. 매화는 초봄에 피고, 양춘에 시들고, 매화는 시들어 떨어지는 것은 봄이 이미 반이 지났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요? 강매? 이 이미지는 시인에게 봄의 발길을 느끼게 하는 것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 것으로, 시인의 석춘의 뜻을 드러낸다. < P > 이 두 단어 중 시인은 매실생정 때문에 매화에 얽매이지 않고 매화를 트리거점으로 석시애의 정을 표현하며 시인의 무한한 철리사고와 인생의 감개감을 걸었다. 이는 단어를 소일거리로 삼는 구양수와 달리 일부러 모사하는 강특리와는 다르다.

3. 매화의 미인 이미지

매화는 예로부터? 서리와 눈 미인? 의 이미지, 류종원' 룡성록' 에는 수개황년 동안 조사웅이 한겨울에 루브산에서 담백한 화장소복을 본 미인이 기록되어 있다. 이 미인은 매화화의 이야기다. 필자는 매화가 이런 이미지를 내포하는 데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상술한 이야기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둘째, 매화의 형태, 예를 들어 매화의 꽃잎과 형태는 미인을 연상시킬 수 있다. 셋째는 청량하고 단아한 아름다움이 중국 고전 여성의 단정하고 깨끗한 기질과 비슷하다는 것이다. 장 kejiu 의 \ "황 종? 보름달? 눈 중류 타이거 힐 "구름:? 매화는 진면처럼 진흙 투성이여서, 나를 난간에 기대게 했다. -응? 강원의' 소영' 중운:? 반지를 착용하고, 달밤에 돌아오고, 이 말이 되어 홀로 그윽하다. -응? < P > 이청조의 글에는 매화 비유미인의 작품도 적지 않고, 여성사인으로서 이청조는 여성의 시각으로 매화를 바라보면서 그녀의 글에 부드러움과 청아함을 더했다. 예를 들면' 옥루춘': < P > 홍수켄이 조안 봉오리를 터뜨리고 남가지를 탐험하며 말끝을 다 열었나요? 얼마나 많은 향을 빌렸는지 모르지만, 무한한 뜻을 감추는 것을 볼 수 있다. 도인은 초췌하고 초췌한 봄창 밑바닥으로, 답답한 손상과 맹장이 근심에 기대지 않는다. 얕보고 와서 쉬러 오려면, 반드시 명나라 바람이 감당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 P > 이 글은 신구당 다툼이 반복되고, 시인은 연루되어 신세가 흩날리며, 조불시의 어조가 낮고, 감정이 우울하다. 이 단어에서 시인은 수플레로 매를 부르고, 조안은 의술을 하고, 매화는 흡사 미모가 둘도 없는 여자다. -응? 붉은 파삭 파삭 한 기꺼이 조안 봉오리를 풀어 주시겠습니까? , 천 통화 wanhuan 의 봄 에서, 그녀는 마침내 신비한 베일 을 열었다, 자랑스럽게 가지에 서서 세상에 그녀의 비길 데없는 얼굴을 보여, 그녀는 얼음 청옥하고 깨끗한 비길 데없는 요정 처럼 아름다웠다. -응? 얼마나 많은 향을 빌렸는지 모르겠다. , 그녀의 향기가 천천히, 젊음, 생명의 활력을 드러내고 있다, 바로 소위? 메이슨 눈 3 점 흰색, 눈 하지만 매실 향 을 잃고? 。 < P > 이 단어에서 시인은 매화의 미모를 쓰는 것이 아니라 매화와 자신의 처지를 융합한다. 매화와 어인은 모두 같은 청춘과 미모를 가지고 있어 모두 생명의 최고봉에 있다. 하지만? 하늘에는 예측할 수 없는 풍운이 있고, 사람은 조석에 화복이 있는가? , 당파 다툼으로 시인들이 고통을 당하게 되었는데, 다음 순간 비바람의 형상을 누가 알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시인은 잔을 들어 메이를 초대했다:? 너와 나는 모두 떠돌아다니는 손님이고, 작은 술을 마시러 왔다. 설령 명나라 바람이 불더라도 이 좋은 술을 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셋, 결론

? 메이? 고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이다. 이 제재에 관한 우수한 작품은 매우 풍부해서 많은 사람들이 감히 이 분야에 발을 들여놓지 못한다. 그러나 이청조는 다르다. 그녀의 글에서 메이는 속식에 빠지지 않았다. 그녀의 글에는 탈속적이고 고결한 은둔자, 얼음청옥결한 미인도 있지만, 어떤 이미지든 그녀 자신의 인생 경험과 절실한 감정이 있어 자신의 독특한 여성 감정에 녹아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성의 시각도 남자 시인 대필보다 더 친절하고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녀의 취향? 메이? 그녀를 느낄 수 있습니까? 사랑? 그녀를 이해합니까? 심장? 。

참고 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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