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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피투 지적 재산권

광저우 미술학원 교수, 언론예술학원 원장 풍봉이 오리토끼 설날을 선보였지만, 이 모델은' 인터넷 유명인' 의 만화 캐릭터인 쌀비토끼와 거의 똑같다. 많은 네티즌들이 풍자하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피토끼에게 오리입을 추가하는 것이 당신의 작품입니까? -응? 그런데 왜 표절 현상이 여러 차례 금지되었습니까? 이 교수의 최신 반응을 보세요. 이것은 그 자신의 것입니까? 공공 기호의 재창조? 그는 쌀토끼와 같은 상업 기호가 공공지식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런 공공지식도 그들의 예술의 원천이다. 정말 문화인이다! 이렇게 뚜렷한 표절은 이렇게 고급스러운 표현으로 형용할 수 있다!

공을기절학? 수재로서 어찌 도둑질이라고 할 수 있겠는가? -응? 표절은 사실 일종의 문화 불량배이다. 앞에는 정면 표절이 있고, 뒤에는 경M. 곽표절이 있다. 당사자는 고범을 뻔히 알면서도 창의성이 고갈되어 표절하였다. 가장 역겨운 것은 표절 후, 그들은 공개적으로 내가 옳다고 말했고, 나는 옳았다. 이것은 표절자입니까? 강도 이론? -응? 말도 마세요? 표절을 장려하는 것이 지능 창조에 가장 큰 상처인가? 이 이치는 과거에 갈고리를 훔친 자는 벌을 받고, 나라를 훔친 자는 제후라고 말했다. 지금 행위가 문화를 훔치기 시작했지만, 표절 사례가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뒤돌아보지 않고 표절을 일으키기도 한다.

진싱 보면서 표절은 무섭지 않다는 말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너의 체면이 충분히 커서 사과하지 않는다면, 항상 다음이 있을 것이다. 예술은 의심할 여지없이 시장을 떠날 수 없고, 바로 시장의 수요 때문에 예술이 탄생한 것이다. 시장도 법률의 우산 아래 있으며, 합법적인 규정 준수만이 사람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사랑받을 수 있다. 앞서 한 재경학원장은 9 편의 논문을 베꼈던 혐의를 받고 있으며, 각 논문은 중복률이 19% 를 초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나 결국 가족기업이 크고 힘이 있기 때문에 이 일은 참고로 삼을 수 없다. 나는 끼얹을 수 없었고, 이번에는 미피토끼가 나를 일종의 사고에 빠뜨렸다.

표절과 차용의 경계선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과 관련된 것을 창작할 때 표절은 항상 불가피하다는 것은 우연의 일치이다. 예를 들어 베토벤의' 영웅교향곡' 은 모차르트의' 바스티안과 바스티나나' 의 처음 네 음표와 똑같다. 지금 우리가 정말 우리 눈앞에 망치를 칠 수 있는 것은 아마도? 궈징밍 스타일? 표절의 내용은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지만, 이런 표절은 지나치지 않고 독자에게도 일종의 지적 징벌이다. 그런데 만약 접착한다면요? 동서양의 표절은 어떻게 합니까? 참고인가요?

표절이냐 차용이냐, 아니면 이 대교수가 말한 것이냐? 공공 기호의 재창조? 독립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저자 자신이 가장 잘 아는 사람들이며, 다른 사람의 작품에서만 가지와 잎을 자르는 사람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니면 미피토끼 회사의 다음 유권 행동을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