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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미디어 산업을 저속한 시대로 밀어 넣었습니까

누가 미디어 산업을 저속한 시대로 밀어 넣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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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들어 면접관이 원고를 개편하든, 일부 언론이 재난성 보도에서 슬픔과 불가사의한 난잡함을 무시하는 것은 모두 언론업계의 저속화의 표상이다. 이런 저속한 행위가 하문할 수 있는 것은 저속한 시대 언론의 정상적인 전문성과 직업표현 능력이 떨어져 정상적인 보도를 실현하지 못하고, 통행도 없이 자연스럽게 나쁜 화폐가 좋은 화폐를 추방하는 국면이 된 것이다.

저속한 시대, 저속한 사회만이 저속한 미디어 산업을 만들어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미디어 업계의 저속화는 다시 한 번 사회의 저속화를 가속화했다.

나는' 미디어업계가 저속시대로 접어들다' 라는 글에서 언론업계의 시장화된 언론과 감성적인 종사자들이 그들의 이상주의로 사회의 저속화 감염에 저항해 이 업계가 어느 정도 직업존엄성을 얻도록 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이 날로 저속해지는 시대와 업계에 장미색을 발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디어명언)

앞으로 나아가는 변화의 동력이 점차 사라지고, 사회는 법치 등 정상적인 현대문명체계를 세우지 못했고, 인간에 대한 존중과 사랑을 쌓지 못했다. 악세력은 사람과 사람의 신성한 연맹을 결성하고 권력과 자본이 횡행하였다. 반항자는 사라지거나 바다에 떠다니거나, 권리가 없는 자는 복종하거나, 냉소적이거나, 보호받지 못한다. 결국 그들은 전반적인 저속화의 조류를 막을 수 없다.

미디어 산업의 저속화는 사실 흔적이 있다.

내가 죽은 후에 홍수가 범람해도 상관없다. 이런 말이 중국에서 광범위하게 인용되면 중국 사회의 진정한 묘사가 되었다. 퐁파두 부인은 중국에 이렇게 많은 독실한 신도가 있다는 것을 결코 생각하지 못할 것이다.

1980 년대 말 이후 이상주의는 사라지고 고통스러운 곤혹과 망설임 이후 부와 권력에 대한 신앙이 급속히 부상했다. 공리주의, 기회주의, 유물주의, 특히 눈앞의 공리주의는 수줍음에서 오만으로, 결국 우리 시대의 진정한 주류 가치관이 되었다.

국가의 내외 정책, 정부, 학교, 병원 등 공공사무부, 상공업계의 생산 경영, 개인생활에 이르기까지 눈앞의 공리주의는 중국 사회의 거의 모든 구석 (외진 산촌 제외) 으로 가득 차 있다. 위에서 아래로 사람들은 모두 이것을 기준으로 한다.

따라서 논리와 현실의 결과는 환경오염, 식품안전, 교육의 질, 의사-환자 갈등, 부패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문제들이 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이다. 내가 죽은 후에 홍수가 무섭다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이민한 후에 돈을 벌고 미친 소비를 한 후에 홍수가 무섭다!

입에 달고, 종이에 인쇄하고, 벽에 칠한 정의언사들은 엄밀하게 꿰매고, 거짓이고, 거짓이며, 이 사회의 황당무계함과 배후의 즉각적인 공리의 본질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가치관이 성행하면서 언론업계를 포함한 모든 사회 구성원들에게 상처를 주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내면의 경외심을 잃고, 정상적인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시민의 책임을 지는 자신감과 행동을 잃게 되었다. 그 결과 수치심과 최종선의 반복적인 돌파와 무한한 감소가 이어졌다.

이 과정에서 많은 언론인들이 무지에서 탐욕에 이르기까지 눈앞의 이기주의를 위해 깃발을 흔드는 동맹이 되었다.

공리주의가 가는 곳도 인문적 배려가 추방되고 추방된 곳이다.

성공적인 보도를 보면 반성하고 탐구할 만한 곳이 너무 많다.

이기주의, 심지어 직접적인 이기주의조차도 죄가 아니다. 중국식 즉시이기주의는 무섭다. 법적 구속력은 없지만 묵인하고 추구할 권리가 있기 때문이다.

법치체계가 확립되지 않고, 인간 통치가 대대적이고, 사회관리가 통제력을 상실하여 법률의식, 규칙의식, 계약정신이 보편적으로 결여되고 있다. 법과 규칙계약 위반 비용이 낮아 외부 제약에 대한 경외심을 잃었다.

언론업계가 기업사업단위와의 충돌에 대한 구체적인 보도에서 법적 정의를 통한 분쟁 해결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법이 개입해도 의식적이고 선별적인 법 집행이며, 결국 작용하는 것은 완전히 법률의 정의가 아니다.

권력은 충돌의 최종 심판이다.

직업의 영광과 경외심이 미디어 종사자들에게 영향을 미쳤지만, 그들도 인간성의 약점을 가지고 있다. 미디어 산업이 어떻게 사회 밖에서 자유로워질 수 있을까? !

중국 언론업은 완전히 개방되지 않은 시장으로, 일정한 정책이 문턱에 들어섰다. 그' 인치' 의 관리 특징은 특히 두드러진다.

뉴스법은 없지만, 중국에는 여전히 헌법, 기타 법률, 일부 행정법규가 있다. 과거에 언론의 관리는 과거까지 거슬러 올라가는데, 비록 매우 난폭하지만, 적어도 정해진 규칙과 제도에 부합해야 하며, 법률 법규의 체면을 지켜야 한다. 하지만 지금은 웨이보에서 글을 지우고, 보도내용을 제한하고, 심지어 사람을 처리하기까지 하는데, 한편으로는 침묵하고, 한편으로는 수단이 난폭하고 근거가 없다. 구체적인 문제 처리에서 정치는 법치를 초월할 뿐만 아니라 법치보다 우월한 힘을 가지고 있어 첫 번째 쥐의 양끝에 있는 언론인을 선택하기 어렵다. 이것은 또한 나의 20 년 경력에서 가장 우울한 시기이다.

감정이 없고, 직업판단과 직업윤리를 버리는 사람들은 종종 돈을 많이 벌고, 고층 주택에 연유하며, 책임을 추궁당할 가능성은 미미하다. 20 년 동안 언론이 이를 위해 처벌을 받은 횟수는 미미하거나 눈에 띄게 나타난다.

반면 직업 입장을 고수하는 직무행동에서는 언론과 종사자들이 한쪽의 권력과 자본을 불쾌하게 해 피해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 앞서' 베이징 청년보' 부터' 상업주간지', 또 다른 목소리가 약해지는 언론, 유배와 강제 추방된 동료들의 운명, 사장 편집장의 우스꽝스러운 검토에서, 사람들은 고수자의 불행과 완강한 운명을 볼 수 있다.

정치와 개인의 이익에서 나온 것이든, 더 많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교육을 주기 위해서든, 인문적 배려와 전문성을 유지하기 위해 견지하는 사람들의 운명을 고수하는 데 얼마나 많은 용기와 끈기가 필요한가? !

한결같은 운명 이야기, 끈기 있는 사람은 두려워하고, 부스러기는 즐겁습니다. 인간성의 약점은 이런 타격과 유혹에 직면할 때 자연히 확대된다. 동시에, 종업원들이 감정을 버리고 냉소적인 놀이를 하는 것도 언론의 저속화의 시작이다.

언론업계의 저속화의 가장 큰 동력은 법적 보호가 없는 자유표현 공간에서 비롯된 것으로, 정상적인 보도는 이뤄지지 않고, 나쁜 화폐가 양화폐를 추방할 확률이 크게 높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디어 산업은 여전히 완전히 경쟁하지 않는 시장, 불공정한 시장, 결코 철판이 아니다. 어떤 사람은 정치를 따르고, 어떤 사람은 자본을 따르고, 어떤 사람은 스스로 즐기며, 어떤 사람은 양심을 지킨다. 만약 법률이 있는 정상 사회에 있다면, 이런 다양성도 정상 사회의 매체 생태이다.

하지만 우리 시대에는 전통적인 관영 매체가 정치와 함께 걸으며 언론에서 가장 큰 공공 자원을 차지하고 있다. 재정 공급을 즐기면서 발행부터 광고, 유상 보도, 지방과 기업의 효심, 위장 돈세탁을 은밀히 즐기지만 그 내용은 스스로 표방하고 허세 부리지만 구속과 법률의 제재를 거의 받지 않는다. 이것은 공공자원에 대한 낭비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미덕에 대한 파괴도 조장한다.

시장화 매체의 경우, 과거 사회개혁이 주도권을 잡았을 때, 자신의 탐구는 편집자든 관리든 백화일제의 나날을 보냈다. 중국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동시에, 그들도 자신의 짧은 황금 시대를 관리한 적이 있다.

그러나 경제가 하행함에 따라 시장화된 매체는 관영 전통 매체도 없고, 새로운 매체도 자본 시장을 개방하지 않는다. 기형적인 사고에서 전통적인 시장화 매체 경영 모델은 이미 언론과 자본시장의 정상적인 연계를 거의 차단하여 시장화 매체의 상업 모델 혁신력을 떨어뜨렸고, 기업의 광고 투입 및 기타 시장 활동 비용에 의존해 끊임없이 증가하는 비용을 지탱할 수밖에 없었다. 다년간의 노력 끝에 신농 재생은 이미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었다.

게다가 최근 몇 년간 미디어 형식의 변화로 뉴미디어의 부상은 전통 미디어의 소비자와 시장을 분류하고 인적자원을 분류하며 전통적인 시장화 매체의 압력을 증가시켰다.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상황의 악화로 전통 관리가 갈수록 침체되고 있다.

전통적인 시장화 매체의 생존 압력이 크게 높아졌다. 하나는 살아야 하고, 하나는 발전해야 한다. 비록 내가 살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더 존엄한 방법을 찾는 것도 쉽지 않다.

높은 공리주의의 기치 아래 많은 언론 종사자들의 심리도 달라졌다. 이전에 사람들은 가난을 고수하고, 선사로 나라를 갚으려 했지만, 손에는 칼처럼 붓만 쓰고 물질적 이익을 갈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이런 변화는 언론의 저속화와 동기화되지만 중국 사회의 저속화와 동기화되기도 한다. 중국 사회의 발전, 특히 신기술이 가져온 새로운 경제 모델은 사회 전체에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려는 욕망과 미디어 산업도 예외가 아니다. 특히 뉴미디어의 창업 전설, 고임금, 이야기가 풍부해 전통매체들의 심리를 왜곡하고, 결국 그들의 행동도 왜곡되기 시작했다. 여전히 많은 신도들이 있지만

인터넷 매체도 미디어 업계의 저속화를 조장했다. 한편으로는 눈길을 빼앗는 한편, 속도와 비용 절감으로 언론업계의 전문 탐구에 대한 의지가 급격히 떨어지고, 인터넷의 익명 표현도 실명의 책임과 압력을 잃고 스스로 추방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눈길을 끄는 제목은 인터넷상의 첫 번째가 아니라 과거 문예, 법률, 제도의 오락식 보도의 잔재로, 원래 언론업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지만 지금은 정치적 올바름으로 바뀌었고, 인터넷 사고라고도 합니다.

전통적인 미디어의 저속화뿐만 아니라, 많은 인스턴트 인터넷 기술 플랫폼의 소셜 미디어는 성공에 급급하고, 자신의 왕국을 세우며, 지적 재산권을 거리낌 없이 짓밟고 있으며, 이는 저속화의 특징도 매체보다 상업에 더 치중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나는 신기술의 새로운 플랫폼에 세워진 새로운 것들이 전통 매체의 추한 면을 버릴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지금까지도 나는 다소 실망했다.

신문교육의 저속화, 공리화는 더욱 거세졌다. 나는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물결을 따라 표류하거나 표류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심리적 기초와 현실적인 스트레스가 있고, 더 현실적인 방법이 있다.

인문적 배려와 진실 추구의 노력 없이는 언론이 자신의 독립된 인격을 얻을 수 있고, 존재의 가치가 있고, 존중받을 수 있다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미디어 업계의 전반적인 저속화 뒤에는 성공과 정치적 압력 하에서의 냉소가 있다.

권력과 정통에 대한 반란과 해체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방법이 부적절하면 정직한 안목을 방해할 수 있다.

헬이 옳다. 낡은 감옥의 벽돌과 기와는 영원히 국민을 위해 새 집을 짓는 데 사용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