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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묘 노트' 는 왜 애니메이션을 선택했는가?

내 의견으로는,' 도묘 노트' 가 애니메이션을 선택하는 이유는 2 차원 발전을 위한 것이다. 국내 인터넷 소설에서' 도묘 노트' 는 매우 유명한 인터넷 소설로 팬 기수도 상당히 크다. 그것의 유행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항상 텔레비전 화면에서' 도묘 노트' 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여러 가지 이유로' 도묘노트' 는 촬영 이후 입소문이 좋지 않았다. 특효가 비판되었기 때문이 아니라 줄거리가 개편되었거나 주인공이 선택되었기 때문이 아니다. 최근 텐센트 동영상 애니메이션 공식 웨이보는' 도묘 노트' 가 곧 애니메이션될 것이라는 흥미진진한 소식을 발표했다. 소식이 나오자 많은 도굴 도둑들은 여전히 흥분해 마지 않았다. 도묘 노트 시리즈 중 가장 소름 끼치는 영화 중 하나인' 친링 무서운 나무' 는 줄곧 영화 분야의 큰 난제였다.

이 소설을 본 친구들은 장면을 완벽하게 재현하고 입체적으로 촬영하려면 인력과 돈을 소비하는 삶이며 반드시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다. 따라서 많은 영화사들이' 도묘노트' 의 지적재산권 열풍을 극복하기 위해 급급하더라도 쉽게 손을 댈 수 없다. 하지만 이번에는 텐센트가 분명히 이 작품을 처리하기 위해 매우 현명한 방안을 취하고 영화나 TV 대신 애니메이션을 선택했다.

결국 3 차원 드라마보다 2 차원 방송 공간이 더 커질 것이다. 전반적으로, 2 차원 세계에서, 캐스팅과 특수 효과의 문제는 기본적으로 존재하지 않고, 적당하지 않고, 화풍의 차이밖에 없다! 3 차원 세계에서 실현할 수 없는 많은 그림들이 사실 우리 2 차원 세계에서 완벽하게 실현되었다. 그래서 사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애니메이션은 드라마보다 다루기가 더 쉽다. 결론적으로, 기술이 너무 강하면 최종 화면 효과가 매우 좋을 것이다. 첫 국산 애니메이션' 마도법사' 와' 전업고수' 의 최종 성적을 보면 텐센트 애니메이션에 대해 비교적 충분한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기술적인 문제 외에도, 이것도 극의 문제이다. 그래서 저는' 도묘노트' 가 2 차원 발전을 위해 애니메이션을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