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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황매왕이 당승을 잡았는데도 오공이 와서 소란을 피우기를 기다리느냐?

어떤 사람들은 서쪽 여행을 방해하는 것은 도사 요정이라고 말한다. 정말 불도 양대 유파를 동해, 히말라야 같은 혁명의 정서를 파괴해야 한다. 믿지 않으면 쇼서천을 볼 때 불문부대가 간장을 하러 나왔다고 하니 바로 생각해 보세요.

소서천은 매우 이상한 게임이다. 레이아웃의 주인공은 황매왕이다. 그 자신의 말로 "나의 수행으로 나는 정과를 지었고, 하늘은 나에게 보물 창고를 주었다" 고 말했다. 즉, 그는 이미 공무원을 섞어서 미륵불의 아이, 2 대불, 앞날이 밝고 우여곡절이 없다는 것이다.

말하자면, 이런 부처님 2 대는 불세대에 오르지 않는 한 불교 최고 지도자의 여래의 업무 임무를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황매왕은 이것들을 듣기를 거절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그의 배치의 목적은 "내가 여래를 만나러 가서 경전을 취하면 중국에 수확이 있을 것이다" 는 것이다. 즉, 탕옌, 물론, 임무를 완수 하기 위해 cosplay 가 필요 합니다, 작업 보상은 탕옌 되지 않습니다.

우리가 이 목적을 분석하는 것은 순전히 황매왕의 희망찬 생각이다. 서유기의 임무는 여래가 안배한 것이고, 모든 서행 사람들은 여래가 결정한 것이다. 가장 비천한 요정조차도' 금매미' 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부처님 2 대, 뻔뻔스럽게 사칭으로 가장했는데, 범행 후에도 감히 실명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서방에 가려면 여래가 경전을 전할 수 있을까? 임무 포상을 발급할 수 있나요? 이 결과는 이미 편찬된 황매로서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이번은 순전히 배치 미륵불, 황매는 레이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것은 더욱 지지할 수 없게 되었다.

우선 미륵불은' 미래불' 으로서 불교계의 2 인자라고 할 수 있다. 우리는 2 인방의 위치가 매우 어색하다는 것을 안다. 지금 의심을 면하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황 메이 왕 이후 어떻게 여래와 함께 지낼 수 있을까?

둘째, 미륵배치가 사실이라면 황매왕에 대한 처벌은 상징적인 명예처리일 뿐 황매가 미륵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하지 않아도 은밀히 칭찬해야 한다. 정상적인 절차는 미륵이 나서자 황매왕이 즉시 잘못을 인정한 뒤 미륵대표단체가' 경고, 기억, 심각한 비판' 등 엄중한 처분을 내렸고, 재판을 거치지 않고 황매를 보석으로 돌려보내 즉시 사건을 철회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그런데 황매왕의 벌칙은 무엇일까? 미륵은 나서지 않고 손오공이 황매의 뱃속에 들어가 황매를 반쯤 다치게 하도록 설계했다. 황매를 잡은 후 부하는 손오공에 맞아 죽고 미륵불은 한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중에 손오공이 떠났는데, 횃불 한 자루가' 하늘이 주신 물건' 을 받아 황매의 보물고에 불을 붙였지만 미륵 () 은 막지 않았다. 이게 뭐야? 몸과 재산에 대한 이중처벌은 황매왕에게는 그리 무겁지 않다.

미륵배치의 가능성을 배제하자 미륵은 황매가' 내 보배로운 보물, 가짜 불성정' 이 사실일 것이라고 말했다.

황미 레이아웃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미 말씀드렸듯이, 황매왕은 "내가 여래를 만나 경을 받으러 가겠다. 꼭 중국처럼 좋아야 한다" 고 주장했는데, 그야말로 허튼소리였다. 그는 불교는 말할 것도 없고 부처를 믿지 않는다. 만약 방원 이 사건을 해결한다면, 그녀는 분명히 여기에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황 메이 왕 은 부처님 의 2 세대 이며, 준비 를 위해 경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미륵불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장수와 천치를 함께 섞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장수' 를 위해 모험을 하지 않는다. 그의' 보물 창고' 는 우아하다고 할 수 있어 일시적인 즐거움을 위해 실수하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목적을 배제하는 것은 정말 합리적인 이유가 없는 것 같다.

유일한 이유는 황매왕이 자신을 표현하고 불교계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보기에 황매왕의 신분은 미륵불 앞에 있는' 잘 관리된 아이' 로 미륵불을 위해 노크하는 일이다. 청이는 불교 의식의 한 악기로, 이 물건을 연주하는 데는 기술적인 함량이 없다. 솔직히 말하자면, 그는 보일러를 보는 그 금과은 소년과 많이 다르지 않다. 기회가 없다면 황매는 턱을 두드리고 차를 마시며 밥을 먹고 죽기를 기다리는 생활을 할 것이다. 만약 그가 정치적으로 원대한 앞날을 원한다면, 그는 반드시 기회가 있어야 한다.

서방의 대표단이 작은 서천에 도착했을 때, 황매왕은 자신의 펄럭이는 작은 심장을 억누를 수 없었고, 기회가 왔다는 것을 알았다.

기회는 항상 준비된 사람에게 남겨지고, 기회가 없는 사람도 기회를 만든다. 예를 들어, 내가 미녀에게 말을 거는 방법을 몰랐을 때, 그녀는 펜이나 책 한 권을 떨어뜨렸는데, 이것이 바로 기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미녀가 아무것도 떨어지지 않을 때 지갑을 던져서 주워 주세요. 이것은 기회를 만드는 것이다. 서행 대표단이 소서천 자체를 지나는 것은 결코 기회가 아니다. 예의에 따라 황매는 당승을 떠나 잘 대접해야 한다. 한편으로는 대승 불교의 이상을 토론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10 여 개의 테이블에서 버섯찜을 끓이는 방법을 이야기할 수 있어 모두를 기쁘게 할 수 있다.

노란 눈썹이 빗나가다. 그는 기회를 만들려고 한다.

우선, 그는' 소뢰음사' 를 설립했다. 이것은 사실 큰 문제가 아니다. 레이음사의 지적재산권은 여래불이지만,' 소뢰음사' 는 침해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하들이 상급자를 숭배하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다음으로 그는 당승을 비롯한 서행 대표단을 붙잡아 모두 구금했다. 이것은 문제입니다. 그와 당승은 혁명 전우이다. 만약 네가 그들을 열정적으로 대하지 않는다면, 그건 그만두어라. 너는 어떻게 이렇게 동지에게 대할 수 있니?

황매는 바보가 아니다. 그는 당승 등을 붙잡은 후 일부러 손오공에게 교란할 기회를 주었다. 왜 그렇게 말하죠? 우리는 손오공이 금가지에 갇혀 있는 것을 보고 황매는 요괴를 배치하지 않고 손오공이 나와서 돕게 했다. 정상이 아닌가요? 서행단의 모든 구성원을 두 번째로 잡은 후 황매는 "대식하고 마시고, 하루는 처음부터 끝까지 흩어진다" 며 각자 자기 침실로 돌아와 아무도 돌보지 않았다. 더 변태적이지 않나요?

그래서 황 메이는 의도적이어야합니다. 그는 손오공이 탈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손오공은 그의 민족 가방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심지어 미륵불과 여래 외에도 손오공이 이사온 지원원도 민족봉투를 들고 어쩔 수 없어 손오공이 지원군을 요청하도록 허락했다.

황매가 손오공이 움직이길 원하는 지원군은 누구입니까? 분명히 도교의 실인이 아니라 불교의 최고 지도자이다.

그렇다면 황매가 소란을 피우는 목적은 무엇일까? 답이 이미 나왔다. 그와 손오공이 말했듯이, "항상 네가 어떤 수단으로 서방에 가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이' 어떤 수단을 통해' 서행단 금메달 경호원이 항복한다면 황매는 아직 알려지지 않을 것이다. 누가 알겠어요? 손오공이 이사 온 지원군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황매는 턱만 두드리는 와라와코인가요? 손오공이 여래에게 구조병을 옮겼다면, 여래도 이 잘 알려지지 않은 와라와코를 외면할 수 있을까?

물론 황매가 이렇게 하는 것은 기품이 있다. 그것은 미륵불의 민족 가방이다. 미륵불의 소년으로서 당연히 민족봉지의 위력을 모르는 것은 미륵불의 법보로, 태상노군의' 다이아 서클' 과 맞붙는 셈이다. 그래서 황매가 소서천에서의 이번 경기는 결과가 어떻든 모두 성공했다. 손오공은 어쩔 수 없이 실패했다. 도사에게 증원을 청하는 것은 황매의 공로이다. 이 명성을 위해 몇 명의 남자를 죽이고 다락방을 잃는 것은 무엇입니까?

미륵은 자연히 황매의 이 작은 수법을 한눈에 간파했다. 미륵불은 아마 이렇게 꾀가 많은 녀석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손오공이 뱃속으로 들어가 호되게 벌을 주어 황매가 아무 말도 하지 못하게 했다. 서행조사단은 피해자로서 당연히 보복을 극대화하고 황매의 재산을 파괴하고 황매의 부하들을 파괴하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진심에서 나온 것일까?

이것은 아마도 작은 서천의 전체 배치의 배경일 것이다!

역사 박물관 공식 팀 작업: cangcao jiachuo 의 잘못